'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6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5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3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2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1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6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5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3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2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1화 (0) | 2023.09.17 |
이어지는 내용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달라보이는 것 같은데... 나의 착각일라나... 버엉
안전 따위는 생각하지 않고 있었군요.(...)
항상 너무 달게 봅니다(...) 최고-_ㅜb
역시 UN군은 몰살된 후에 로봇이 출동하는 것이 인지상정!!
솔직히 믿을게 어디있습니까? 오직 진실은 단 하나!
영화에서 사실대로말하면 무조건 죽이는 장면이 진실입니다
전 토마스 잭슨이 마이클 잭슨 사촌으로 보였습니다
혹시 마이클 퀘스트와 같은 힘을 보일지도 몰라서 말이죠
만일 그렇다면 오늘도 새대가리 가루다가 한 건 한것이군요 -_-;
UN총장이 무슨 힘이 있다고;
2. 유엔 총장 목숨 하나에 기지를 날릴 정도면 콤바트라의 가치가 심히 의심스럽네요
3. 총리대신이나 국방사령관(자위대에서 승격?)은 그렇지만 유엔대사가 왜 일본인이 아닌지? -_-;;;
4. 유엔군은 한국전 이후로 삽질만 계속한다는게 진리(아, 마징가 X의 유엔군은 남의 별 하나 박살을 냈었군)
5. 콤바트라가 고의로 유엔군 아작냈다는 느낌이
6. 효마도 대역이 무척 많으니 대역끼리 타는 건 업계의 관행이죠
.......역시 난바라 연구소는 악의 축입니다!!!!!
악의화신님//기분이 좋을 리가 없지요.
R쟈쟈님//다 그놈이 그놈입니다.
쿠라사다님//제작진이 신경을 안 써서 그렇습니다.
듀크=프리드님//그렇군요.[...]
귤머리님//피곤해도 촬영을 강행한 모양이군요.
태두님//너무 커서 못 쓰겠네요.
탐무즈님//부패로는...
windxellos님//중요한 건 그게 아니었죠.
하민님//감사합니다.
SAGA님//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이니까요.
광군님//크니까 사람이 탈 공간은 얼마든지 있겠죠.
SeaBlue님//UN군은 적의 위력을 돋보이게 하는 장치이지요.
막강하로님//신용사회는 어디에...
마징곰님//가루다는 언제나...
끄적끄적님//노예수가 다 그렇죠,. 뭐-_-;
본드래곤님//UN군이니까요.[...]
키사님//UN군에게 당한 분풀이도 되고 말이지요.
yasujiro님//정말 나중에는 박사 투표라도...
3배빠르게님//그렇ㄱㅆ죠.
국사무쌍님//글쎄요. 가루다의 생각이니 인간은 알 수가...
아즈나블대왕님//명이 질겼습니다.
darkwalker님//어니스트(...)
브룸하르트님//그건 다른 녀석의 대사(...)
UNKNOWN님//그럴지도 모릅니다.
쭈기님//저도 싫습니다.
바이칸후님//아무도 그런 말은 안 했습니다.
이준님//업계의 관행인지는 앞으로 더 연구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kalrain님//다 쓸모없는 짓이었습니다.
블랙님//그런 거미가 있겠죠.
체이서님//왕자를 보면 그런 것만도 아닌 듯
공국진님//그래도 없으면 지구가...
Invers님//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