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4화

by 무-명- 2023. 9. 17.
UN총장 '토마스 잭슨'이 비행기를 타고 어디론가 가는 중입니다.
이어지는 내용

노예수 파이다가 나타나서

UN총장이 탄 비행기를 납치합니다.

콤바트라V가 왔지만 이미 비행기는 사라지고 파이다의 엉덩이만 보이는군요.

"저리 치워!"

"아프잖아!"

배 나온 아저씨가 히로인에 등극하는 비극이... 어쨌든 가루다는 잭슨 총장을 인질로 잡고 난바라커넥션과 콤바트라V를 파괴하라고 협박합니다.

총리대신도

UN대사도

국방사령관도 입을 모아 파괴해야 한다고 말하지만

"웃지기마!"

"원하는 건 뭐든 들어드리겠습니다."

"이걸 난바라 박사의 흉상에 끼우면 난바라커넥션과 콤바트라V는 폭발합니다." 태도돌변(...)

저 다섯 명은 반대했지만

요츠야 박사의 마음을 바꿀 순 없었습니다. 이 기회에 한몫 단단히 잡을 생각이지요.

"시간이 지났다. 쏴라! 쏴버려!" 성질이 급하군요.

지금까지 목숨을 걸고 지켜줬는데 저렇게 공격을 퍼붓다니...

꼼짝없이 죽게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옛날 박사들은 다들 몇 수 앞을 내다봅니다.

난바라커넥션이 폭발했다고 생각한 사람들은 인질을 풀어달라고 요청했지만 가루다의 대답은 저렇습니다.

하등한 종족으로 봅니다.

UN군 전멸

콤바트라V는 자신들을 공격했던 UN군이 전멸하는 것을 확인한 다음에야 땅에서 튀어나옵니다.

그리고 그레이돈을 공격했는데 운좋게도 부서진 부위에 총장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의도와는 달리 구출 성공

하지만 파이다가 있다는 것을 잊고 있었네요.

가루다는 그레이돈에 달린 톱날로 콤바트라V를 썰어버리려고 합니다.

분명히 옆에다 톱날을 들이댔는데...

왜 효마가 있는 곳에 톱날이 들어올까요? 너 지금 어디에 타고 있는 거냐? 설마 너도 누구(...)처럼 각 부위에 탄 대역들 중 한 명이냐?

어쨌든 효마는 살기 위해 혼자 분리해서 빠져나갑니다.

나머지 네 명도 리더가 그러는 걸 보고 각자 빠져나갑니다.

팀워크는 엉망이었지만 파이다가 허약해서

쉽게 물리칠 수 있었습니다.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렉스 2005/11/03 08:11 # 답글

    태도 돌변, 역시 어른의 세계군요(....)
  • 악의화신 2005/11/03 08:24 # 답글

    "저리치워!!"가 왠지 인상적(..)
  • R쟈쟈 2005/11/03 09:11 # 답글

    ........노예수는 강한녀석이 그닥 안보이는군요=ㅁ=;;
  • 쿠라사다 2005/11/03 09:36 # 삭제 답글

    어째.... 처음에 들어보이던 자폭키와 나중에 끼워넣는 자폭키의 크기가
    달라보이는 것 같은데... 나의 착각일라나... 버엉
  • 듀크=프리드 2005/11/03 09:52 # 삭제 답글

    확실히 저 모부위에 타고있는 누구는 몸집이 효마치곤 비대하군요(..)
  • 귤머리 2005/11/03 09:55 # 답글

    졸려보이는 국방사령관의 눈을 보니 저도 졸리기 시작했습니다.
  • 태두 2005/11/03 09:56 # 답글

    저 노예수는 발끝이 붓이로군요.
  • 탐무즈 2005/11/03 10:22 # 삭제 답글

    역대 최대 부피의 히로인이군요. 으음...
  • windxellos 2005/11/03 10:38 # 답글

    '저리 치워!' 에서부터 이미 인질의
    안전 따위는 생각하지 않고 있었군요.(...)
  • 하민 2005/11/03 11:12 # 답글

    히로인; 대역; 박사님까지; 아, 진짜 미쳐;
    항상 너무 달게 봅니다(...) 최고-_ㅜb
  • SAGA 2005/11/03 11:26 # 답글

    살아남기위한 효마의 집념....... 대단합니다.
  • 광군 2005/11/03 12:26 # 답글

    실은 다섯명의 각각 대역이 또 어딘가에 타고 있다던지[..]
  • SeaBlue 2005/11/03 13:05 # 답글

    '토마스 잭슨'이라...미국 대통령 이름 두개를 합성한 걸까요;;
    역시 UN군은 몰살된 후에 로봇이 출동하는 것이 인지상정!!
  • 막강하로 2005/11/03 13:51 # 삭제 답글

    적의 말을 그대로 믿으니 하등종족으로 보지....
    솔직히 믿을게 어디있습니까? 오직 진실은 단 하나!
    영화에서 사실대로말하면 무조건 죽이는 장면이 진실입니다

    전 토마스 잭슨이 마이클 잭슨 사촌으로 보였습니다
    혹시 마이클 퀘스트와 같은 힘을 보일지도 몰라서 말이죠
  • 마징곰 2005/11/03 14:16 # 답글

    웬지 그레이돈이 톱질만 안했으면 배틀머신이 못도망갔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만일 그렇다면 오늘도 새대가리 가루다가 한 건 한것이군요 -_-;
  • 끄적끄적 2005/11/03 14:30 # 삭제 답글

    무기가 달랑 거미줄 한가지.....? -_-;;;
  • 본드래곤 2005/11/03 14:52 # 답글

    언제나 UN은 동네북이군요(...)
  • 무희 2005/11/03 14:52 # 답글

    저렇게 UN총장도 쉽게 납치할 실력이면 차라리 일본을 뺀 나머지 나라를 몽땅 정복하고 압박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왜 죽어라 일본만 노리고 허구헌날 깨지는건지...
  • 키사 2005/11/03 16:00 # 답글

    독점출연을 위해서 UN 전멸뒤에 나오는 센스 [...]
  • yasujiro 2005/11/03 16:16 # 답글

    요츠야 박사의 권모술수에는 언제나 감탄을 금할수 없군요.
  • 3배빠르게 2005/11/03 18:08 # 삭제 답글

    저렇게 해서 콤바트라V의 주가는 또 한번 올라갔습니다(...)
  • 국사무쌍 2005/11/03 18:09 # 답글

    근데 저정도면 그냥 UN총장 풀어주고 기습하는게 더 낫지 않나요;

    UN총장이 무슨 힘이 있다고;
  • 아즈나블대왕 2005/11/03 18:21 # 답글

    .... 뭐 총부리를 돌린 이후로 이미 총장의 안전은 별로 상관 없었던 겁니다. 죽다 살았군요.
  • darkwalker 2005/11/03 19:31 # 답글

    '어니스트 UN대사 되다.'
  • 브룸하르트 2005/11/03 19:37 # 삭제 답글

    '훌륭하다 훌륭하다 지구인놈들'
  • UNKNOWN 2005/11/03 19:49 # 삭제 답글

    콤바트라도 각부에 대역내장입니까[...]
  • 쭈기 2005/11/03 20:24 # 답글

    배나온 히로인은 싫어요!
  • 바이칸후 2005/11/03 20:32 # 답글

    UN총장을 죽이라고 한사람들의 명복을...
  • 이준 2005/11/03 21:06 # 삭제 답글

    1. 스톤월이라는 별명으로 더 잘 알려진 남북전쟁때 명장의 원래 이름이 토머스 잭슨입니다. --;;;;

    2. 유엔 총장 목숨 하나에 기지를 날릴 정도면 콤바트라의 가치가 심히 의심스럽네요

    3. 총리대신이나 국방사령관(자위대에서 승격?)은 그렇지만 유엔대사가 왜 일본인이 아닌지? -_-;;;

    4. 유엔군은 한국전 이후로 삽질만 계속한다는게 진리(아, 마징가 X의 유엔군은 남의 별 하나 박살을 냈었군)

    5. 콤바트라가 고의로 유엔군 아작냈다는 느낌이

    6. 효마도 대역이 무척 많으니 대역끼리 타는 건 업계의 관행이죠
  • kalrain 2005/11/03 22:40 # 삭제 답글

    유엔대사 하나 때문에 저 난리 부르스를...
  • 블랙 2005/11/03 23:13 # 답글

    거미에 수염이.......
  • 체이서 2005/11/03 23:33 # 답글

    대역이 많을수록 전투능력이 늘어나나 봅니다.
  • 공국진 2005/11/03 23:35 # 삭제 답글

    'UN군이 전멸한 후에야.....'

    .......역시 난바라 연구소는 악의 축입니다!!!!!
  • Invers 2005/11/04 13:42 # 답글

    ...어..엄청난..!!! (응?)
  • 이십오 2005/11/04 22:02 # 답글

    렉스님//그렇죠.

    악의화신님//기분이 좋을 리가 없지요.

    R쟈쟈님//다 그놈이 그놈입니다.

    쿠라사다님//제작진이 신경을 안 써서 그렇습니다.

    듀크=프리드님//그렇군요.[...]

    귤머리님//피곤해도 촬영을 강행한 모양이군요.

    태두님//너무 커서 못 쓰겠네요.

    탐무즈님//부패로는...

    windxellos님//중요한 건 그게 아니었죠.

    하민님//감사합니다.

    SAGA님//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이니까요.

    광군님//크니까 사람이 탈 공간은 얼마든지 있겠죠.

    SeaBlue님//UN군은 적의 위력을 돋보이게 하는 장치이지요.

    막강하로님//신용사회는 어디에...

    마징곰님//가루다는 언제나...

    끄적끄적님//노예수가 다 그렇죠,. 뭐-_-;

    본드래곤님//UN군이니까요.[...]
  • 이십오 2005/11/04 22:02 # 답글

    무희님//가루다에게 물어보셔야...

    키사님//UN군에게 당한 분풀이도 되고 말이지요.

    yasujiro님//정말 나중에는 박사 투표라도...

    3배빠르게님//그렇ㄱㅆ죠.

    국사무쌍님//글쎄요. 가루다의 생각이니 인간은 알 수가...

    아즈나블대왕님//명이 질겼습니다.

    darkwalker님//어니스트(...)

    브룸하르트님//그건 다른 녀석의 대사(...)

    UNKNOWN님//그럴지도 모릅니다.

    쭈기님//저도 싫습니다.

    바이칸후님//아무도 그런 말은 안 했습니다.

    이준님//업계의 관행인지는 앞으로 더 연구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kalrain님//다 쓸모없는 짓이었습니다.

    블랙님//그런 거미가 있겠죠.

    체이서님//왕자를 보면 그런 것만도 아닌 듯

    공국진님//그래도 없으면 지구가...

    Invers님//예?
  • sentigra 2012/08/03 21:08 # 답글

    누구든 엉덩이를 건드리면 싫어하기 마련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