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7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6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4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3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2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7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6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4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3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2화 (0) | 2023.09.17 |
이어지는 내용(자막은 수정하지 않았습니다.)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좋은세계로 가소서...
그러고보니 대역이 좀 있군요;
날개 모양을 보니 가루다 동족인 것 같습니다. 삽질만 하는 가루다 부하들보다 유능하기도 하고 말이죠. 잘만 키웠으면 흰 날개의 '갸루다'가 되었을지도 모르는데 다이사쿠가 '작업'을 망쳤군요.
일단 자폭하기전에는 동력원부터 알아봐야...
(어차피 로망 3부작이니까... 빅토리 V도...;)
불쌍해라..-_ㅜ
뉴질랜드의 책임운영기관...중얼중얼
2. 날개는 무슨 열혈 인조인간물의 그것으로 변한거고
3. 저 꼬마도 미츠요 아줌마처럼 "아무리 폭팔을 당해도 얼굴은 이상없는 철면피"입니다. -_-
4. 우리의 간달 사령관처럼 부하들이 못 미더워서 별걸 다하는 타입이군요. 아 우리의 즈릴 장관도 있지. 그래도 대장군 가루다는 멋있게 죽었지만 즈릴 과학장관은 (네타) 무진장 허무하게 죽으니 그게 차이죠
그나저나 일회용캐릭터가 대역도 쓰는군요
......난바라 커넥션 바보
이박사가 저박사군요
하민님//왜곡의 존재 의의가 그것입니다.
배길수님//그렇죠.
끄적끄적님//너무 순진합니다.
괴기대작전님//그냥 봐줍시다. 이번엔 슬픈 이야기니...(퍽!)
태두님//요즘 날로 먹는 것이 유행입니다.
SAGA님//정말 무정하지요.
날림님//무슨 만병통치약 같...
비공개님//그냥 소녀 하나 죽이고 싶었나 봅니다.
귤머리님//다행이군요.(퍽!)
냉혈한님//미의식이 다른 거겠죠.
겜돌님//그게 잘못이었습니다.
노는날님//취향이신가 보군요.
탐무즈님//가루다는 어차피 로봇입니다.
광군님//특히 요츠야 박사님이...
이로동님//자폭하러...
天照帝님//그럴 수도 있겠군요.
blitz고양이님//감사합니다.
S.R.M님//뭐 우주는 넓으니까요.
보름님//바암성에서 켐밸성으로 끌려갔던 걸지도...
다인님//그랬군요.
Shuffle님//그렇습니다.
yasujiro님//언제 정말 박사 투표를...
캡틴터틀님//역시 어린 마음엔 충격이 될 에피소드죠.
DJ_d//음;;
막강하로님//우주에서 가장 위험한 곳일지도...
sizr님//요즘은 다들 날로 먹죠.
屍君님//날로 먹었습니다.
무희님//이번에 불쌍한 건 코스모뿐이죠.
이준님//대신 즈릴이 더 오래 버티니...
마징곰님//가루다가 하는 짓이 다 그렇죠-_-;
kalrain님//박사는 냉정해야 합니다.
久羅大往님//너무 불쌍하죠.
악의화신님님//비행이 어려웠나 봅니다.
브룸하르트님//앞으로!
UNKNOWN님//무한력으로 가루다 따위...
체이서님//어쨌든 이겼으니...
Invers님//앞으로도 사랑해주세요.(퍽!)
이름없는고양이님//박사는 다 똑같은 부류입니다.
블랙님//편리하네요.
영원제타님//날개의 변신은 무죄였군요.
brengun님//처음에는 좋은 줄 알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