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5화

by 무-명- 2023. 9. 17.
정체불명의 물체가 지구에 떨어졌습니다.
이어지는 내용(자막은 수정하지 않았습니다.)

저 물체에서 지구로 신호를 보냈군요.

우주선인 것 같은데 안에 아무도 없어서 일단 난바라커넥션으로 옮깁니다.

다들 사라지고 난 후에야 우주선을 타고 온 소녀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코스모 버드'. 지구에 대해서는 더 공부해야겠군요.

그러나 가루다에게 걸리고 말았습니다. 가루다도 이런 시시한 일을 직접 처리해야 하는군요. 대체 부하들이 할 줄 아는 게 뭐냐?

가루다는 코스모를 세뇌하여 작전에 투입합니다. 그런데 세뇌도 직접 하네요. 부하들이 벽에 붙어있어서 그런가?

로펫트는 신호를 해독하여 보여줍니다.

켐밸성에서 탈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구를 택한 것은 잘못된 선택이었다고 생각해.

가루다는 코스모를 이용해

나가하마 시를 고립시킵니다. 저기에 기지를 세울 생각이죠.

요츠야 박사는 그런 가루다의 생각을 간파하여 국도에 제일 믿음직스러운 다이사쿠를 배치합니다.

너 날개가 왜 그러냐?

과연 다이사쿠!

코스모는 지옥을 경험합니다.

다이사쿠는 자기가 잡은 것이 코스모라는 것을 알고

난바라커넥션에 데려왔습니다.

알 리가 없지요.

알면 곤란할 텐데...

쥬죠가 앞장서서 코스모를 갈굽니다.

진상을 알게 된 코스모

고지라 닮은 노예수 바리바리가 나타났습니다.

바리어 때문에 무기가 안 통한다는군요.

자책하던 코스모는...

뭔가 결심합니다.

우주선에 타고 바리바리에게 돌격!

자폭합니다.

바리바리가 불타고 있습니다.

피도 눈물도 없는 요츠야 박사

저항할 수 없는 바리바리를 처치하는 것은 일도 아니었죠.

오늘은 우리가 날로 먹었네.

지구가 아닌 다른 별에 갔더라면 행복하게 살 수도 있었을 텐데...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공국진 2005/11/10 08:13 # 삭제 답글

    한 소녀가 또 희생당했군요;;
  • 하민 2005/11/10 08:36 # 답글

    너무 웃겨요;;; ㅠ_ㅠb
  • 배길수 2005/11/10 08:40 # 답글

    또 닭 외계인이라니 우주는 넓군요(...)
  • 끄적끄적 2005/11/10 08:40 # 삭제 답글

    소녀여, 그 아름다운 별 사람들이 우주선 들고 튀었다네. -_-;;
  • 괴기대작전 2005/11/10 08:48 # 답글

    아아...소녀여...
    좋은세계로 가소서...

    그러고보니 대역이 좀 있군요;
  • 태두 2005/11/10 09:06 # 답글

    날로 먹었군요.
  • SAGA 2005/11/10 09:13 # 답글

    아아, 피도 눈물도 없는 무정한 인간들이여~!
  • 날림 2005/11/10 09:27 # 답글

    역시 자폭을 하면 뭐든 해결되는 고전 애니의 센스...(먼눈)
  • 비공개 2005/11/10 09:36 # 삭제 답글

    자폭도 작작 해야지 약발이 먹히는데.. 이제는 애니에서 자폭으로 방향을 몰아가기 시작하면 슬슬 열이 받더군요..--
  • 귤머리 2005/11/10 09:54 # 답글

    제 타입이 아니니 자폭해도 상관없어요~ (...)
  • 냉혈한 2005/11/10 09:56 # 답글

    고작 생각한다는 게 자폭이라니 .........지구를 아름답게 여기는 것도 무리는 아닙니다.
  • 겜돌 2005/11/10 10:34 # 답글

    애초에 지구따위의 별엔 오는게 아니었는데...(퍽!)
  • 노는날 2005/11/10 10:34 # 답글

    1회용 치고는 너무 귀엽군요.
  • 탐무즈 2005/11/10 10:52 # 삭제 답글

    동료로 받아달라고 해서 동료로 받아준 가루다...가 아닌가... -_-a
    날개 모양을 보니 가루다 동족인 것 같습니다. 삽질만 하는 가루다 부하들보다 유능하기도 하고 말이죠. 잘만 키웠으면 흰 날개의 '갸루다'가 되었을지도 모르는데 다이사쿠가 '작업'을 망쳤군요.
  • 광군 2005/11/10 10:53 # 답글

    인정사정 없는 놈들이군요..
  • 아즈나블대왕 2005/11/10 11:13 # 답글

    저거 우주선이 핵동력이라도 되면 위험하지 않습니까?!
    일단 자폭하기전에는 동력원부터 알아봐야...
  • 이로동 2005/11/10 11:26 # 답글

    지구에 왜왔니..
  • 天照帝 2005/11/10 11:31 # 답글

    ...혹시 바암성인 아니었을까요;
    (어차피 로망 3부작이니까... 빅토리 V도...;)
  • blitz고양이 2005/11/10 11:39 # 답글

    아아.. 즐거웠습니다.
  • S.R.M 2005/11/10 13:15 # 삭제 답글

    天照帝//저와 생각이 똑같군요. 저 날개는 아무리봐도(...).
  • 보름 2005/11/10 13:16 # 답글

    켐벨성인이라기보단....역시 바암성인 같군요;;;;;
    불쌍해라..-_ㅜ
  • 다인 2005/11/10 13:49 # 답글

    여기까진 확실히 출시되었었는데...
  • Shuffle 2005/11/10 14:08 # 답글

    확실히 번지수가 틀렸어요;;
  • yasujiro 2005/11/10 14:27 # 답글

    요츠야 박사는 우몬 박사에 필적할만한 악당이로군요.
  • 캡틴터틀 2005/11/10 15:14 # 답글

    어린마음에 보고 충격받은 기억이 나는군요...
  • DJ_d 2005/11/10 15:19 # 삭제 답글

    Hiving-off 적인 일처리로군(...)
    뉴질랜드의 책임운영기관...중얼중얼
  • 막강하로 2005/11/10 16:06 # 삭제 답글

    역시 지구는 위험한곳이었습니다
  • sizr 2005/11/10 16:10 # 답글

    무려 날로 먹어...!!
  • 屍君 2005/11/10 17:02 # 답글

    날로 먹는군요;;
  • 무희 2005/11/10 17:07 # 답글

    간만에 가루다가 그럴듯한 작전을 세워서 '혼자서' 열심히 준비했는데...결국 양쪽에게 이용만 당한 코스모 양에게 애도를 표합니다.
  • windxellos 2005/11/10 17:35 # 답글

    역시 인간. 타종족의 희생 따위에는 개의치 않는군요.(퍽)
  • 이준 2005/11/10 18:43 # 삭제 답글

    1. 저쪽 동네는 진짜 자폭이 많군요 -_-

    2. 날개는 무슨 열혈 인조인간물의 그것으로 변한거고

    3. 저 꼬마도 미츠요 아줌마처럼 "아무리 폭팔을 당해도 얼굴은 이상없는 철면피"입니다. -_-

    4. 우리의 간달 사령관처럼 부하들이 못 미더워서 별걸 다하는 타입이군요. 아 우리의 즈릴 장관도 있지. 그래도 대장군 가루다는 멋있게 죽었지만 즈릴 과학장관은 (네타) 무진장 허무하게 죽으니 그게 차이죠
  • 마징곰 2005/11/10 19:31 # 답글

    가루다, 또 이번엔 세뇌를 허술하게 해서 졌군요(...)
  • kalrain 2005/11/10 20:51 # 삭제 답글

    피도 눈물도 없는 박사들....
  • 久羅大往 2005/11/10 21:29 # 답글

    처참하게 불쌍하다...0_0
  • 악의화신님 2005/11/10 21:55 # 답글

    대역의 날개는..........종이비행기(?)
    그나저나 일회용캐릭터가 대역도 쓰는군요
  • 브룸하르트 2005/11/10 22:05 # 삭제 답글

    코스모 하니까 앞으로 머리가(....) 그나저나 지구 말고 다른 별에 갔으면 자폭같은건 하지 않았을텐데....로리이이이이이이!!!!
  • UNKNOWN 2005/11/10 22:56 # 삭제 답글

    코스모면 코스모답게 이데온을 탔어야[....]
  • 체이서 2005/11/10 22:58 # 답글

    콤바트라가 용 써도 안 뚫리는 방어막이 소형 우주선 갖다 박으니 뚫리는 군요.

    ......난바라 커넥션 바보
  • Invers 2005/11/11 02:22 # 답글

    으하하하하 어떡해요 왜곡 너무 좋아요ㅠㅠ (어이)
  • 이름없는고양이 2005/11/11 13:13 # 답글

    처음 본 사람들에게 아낌없이주는 실로 대단한 봉사정신소녀라니 진짜 날로 먹었습니다
    이박사가 저박사군요
  • 블랙 2005/11/11 15:26 # 답글

    날개는 재생이군요.
  • 영원제타 2005/11/11 20:35 # 답글

    여자의 날개가 변하는 것은 무죄입니다.(뭣 ?)
  • brengun 2005/11/11 23:22 # 답글

    애초에 부하들을 벽에 박아놓은게 잘못이란말입니다
  • 이십오 2005/11/11 23:54 # 답글

    공국진님//불쌍합니다.

    하민님//왜곡의 존재 의의가 그것입니다.

    배길수님//그렇죠.

    끄적끄적님//너무 순진합니다.

    괴기대작전님//그냥 봐줍시다. 이번엔 슬픈 이야기니...(퍽!)

    태두님//요즘 날로 먹는 것이 유행입니다.

    SAGA님//정말 무정하지요.

    날림님//무슨 만병통치약 같...

    비공개님//그냥 소녀 하나 죽이고 싶었나 봅니다.

    귤머리님//다행이군요.(퍽!)

    냉혈한님//미의식이 다른 거겠죠.

    겜돌님//그게 잘못이었습니다.

    노는날님//취향이신가 보군요.

    탐무즈님//가루다는 어차피 로봇입니다.

    광군님//특히 요츠야 박사님이...
  • 이십오 2005/11/11 23:55 # 답글

    아즈나블대왕님//아름다운 지구를 생각하니 그런 건 아니겠죠.

    이로동님//자폭하러...

    天照帝님//그럴 수도 있겠군요.

    blitz고양이님//감사합니다.

    S.R.M님//뭐 우주는 넓으니까요.

    보름님//바암성에서 켐밸성으로 끌려갔던 걸지도...

    다인님//그랬군요.

    Shuffle님//그렇습니다.

    yasujiro님//언제 정말 박사 투표를...

    캡틴터틀님//역시 어린 마음엔 충격이 될 에피소드죠.

    DJ_d//음;;

    막강하로님//우주에서 가장 위험한 곳일지도...

    sizr님//요즘은 다들 날로 먹죠.

    屍君님//날로 먹었습니다.

    무희님//이번에 불쌍한 건 코스모뿐이죠.
  • 이십오 2005/11/11 23:55 # 답글

    windxellos님//인간이라서...

    이준님//대신 즈릴이 더 오래 버티니...

    마징곰님//가루다가 하는 짓이 다 그렇죠-_-;

    kalrain님//박사는 냉정해야 합니다.

    久羅大往님//너무 불쌍하죠.

    악의화신님님//비행이 어려웠나 봅니다.

    브룸하르트님//앞으로!

    UNKNOWN님//무한력으로 가루다 따위...

    체이서님//어쨌든 이겼으니...

    Invers님//앞으로도 사랑해주세요.(퍽!)

    이름없는고양이님//박사는 다 똑같은 부류입니다.

    블랙님//편리하네요.

    영원제타님//날개의 변신은 무죄였군요.

    brengun님//처음에는 좋은 줄 알았겠죠;;
  • 바이칸후 2005/11/12 07:12 # 답글

    소녀가 불쌍해요...
  • 이십오 2005/11/12 10:24 # 답글

    바이칸후님//지구에 온 것이 잘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