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1화

by 무-명- 2023. 9. 17.
어깨에서 콘크리트가 나가는 노예수 콩그리라가 나타났습니다.

이글루스 가든 - 왜곡
싸우던 중에 효마의 팔이 말을 듣지 않는군요.

조종미스로 콩그리라와 충돌합니다.

재수가 좋군요. 콘크리트가 들어있는 어깨가 터져서 콩그리라는 물러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조종미스 때문에 효마는 공공의 적이 됩니다.

가루다에게 두 팔을 잃은 후에

새로 이식한 인공팔이 가끔 생각대로 움직이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냥 요츠야 박사에게 말해서 점검을 받으면 될 텐데 효마는 그것을 숨기고 밤마다 운전을 하여 그것을 극복하려고 합니다. 결론은 "효마는 무식하다."

운전 중에 팔이 안 움직여서 절벽 아래로 떨어집니다.

펑!

효마는 죽지 않고 난바라커넥션까지 걸어왔습니다. 인간이 아니군요.

괜히 로펫트한테 행패를 부립니다.

로펫트를 대신해 쥬죠가 주먹을 날립니다.

다이사쿠가 말리는군요. 그런데 손이 어디에...

효마는 차 한 대를 박살내고도 정신 못 차리고 운전을 합니다.

이젠 자학까지 하는군요. 그냥 요츠야 박사한테 얘기해라.

수리가 끝난 콩그리라가 다시 나타나 콘크리트를 뿌려댑니다.

효마는 저런 팔로 출격하려 합니다. 그래서 요츠야 박사는 효마의 팔에 이상이 있다는 것을 눈치채지요.

역시 조종이 안 되어 당하기만 합니다.

그러나 슈퍼로봇의 장점은 소리만 질러도 기술이 나간다는 것입니다.

빅블래스터!

콩그리라의 머리가 날아갑니다.

초전자요요로 콘크리트가 들어있는 어깨를 찢어버립니다.

콘크리트 때문에 굳어버린 콩그리라. 정말로 허접한 노예수로군요.

역시 소리만 질러도 나가는 초전자스핀으로 확인사살을 합니다.

전투가 끝난 후 요츠야 박사에게 점검을 받는군요. 진작 저랬으면 좋았을 텐데 괜히 삽질만 하고 말이야.

덧글

  • SAGA 2005/10/06 09:20 # 답글

    필요한 점검은 수시로 받아라가 이번 에피소드의 교훈이군요.[틀려!]
  • Forthy 2005/10/06 09:24 # 답글

    저 차 하나가 얼만데..(후덜덜)
  • 飛影 2005/10/06 09:26 # 답글

    애초에 이상이 생겼을때 바로 점검을 받았다면 저렇게 고생하지 않았을텐데..
    무식하면 몸이 고생한다더니;;
  • 위호지처 2005/10/06 09:40 # 삭제 답글

    콩그리라..예쁜 이름이군요.
  • 종이우산 2005/10/06 09:41 # 답글

    정말 괜히 삽질하는군요 ㅡㅡ
  • 태두 2005/10/06 09:59 # 답글

    저 노예수. 콘크리트로 공격하는 겁니까. 꽤 건설적이로군요.[..]
  • 배길수 2005/10/06 10:07 # 답글

    진짜 콘트리트였습니까!!!!!!! 이런 공구리라(...)
  • 날림 2005/10/06 10:35 # 답글

    오늘의 교훈은 무식하면 용감하다..라는 것이군요...
  • 쭈기 2005/10/06 11:02 # 답글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느 법입니다 -ㅁ-
  • 아즈나블대왕 2005/10/06 11:15 # 답글

    메인터넌스의 중요함을 깨달았습니다(...) 생각해보니 콤바트라는 한화에 한번씩 박살나니 한화에 한번씩 대대적인 점검이 필요하겠군요
  • 마징곰 2005/10/06 11:19 # 답글

    어째 이번 노예수는 효마의 재활훈련을 도우러 나온듯한 느낌이..
    속였구나, 가루다!
  • 듀크=프리드 2005/10/06 11:34 # 삭제 답글

    오늘 효마대역중 하나는 아키라의 풍채가 느껴지는군요(차한대박살내고도 운전하는 장면에서)
  • 블랙 2005/10/06 11:41 # 답글

    기계팔인데 피가? (기름?)
  • 다쯔카게 2005/10/06 11:55 # 답글

    비정규직이라고 어디서 굴러먹다 온 불량품을 박아줬나 보군요.
  • 노는날 2005/10/06 12:03 # 답글

    가루다의 총에 맞았을 뿐인데 두팔을 기계로 바꾼 겁니까?
    스타워즈도 아니고... 이 세계는 의학은 로봇공학보다 못한 모양이군요.
  • 3배빠르게 2005/10/06 12:56 # 삭제 답글

    미성년자 주제에 차를 운전하려 하니 저런꼴을 당하는 것입니다(...?)
  • 123 2005/10/06 13:13 # 삭제 답글

    효마는 정말 고생을 사서 하는군요
  • 끄적끄적 2005/10/06 13:38 # 삭제 답글

    효마 팔과 콤바트라 팔에 같은 기계 기름을 쓰네요.
  • kybkk 2005/10/06 13:42 # 삭제 답글

    효마가 저렇게 열혈이였군요.(버엉)
    로봇대전에서는 늘 만담 고정멤버였는데......(...)
  • darkwalker 2005/10/06 14:28 # 답글

    실제로 저런 사람 의외로 꽤 있습니다...
    쉬운 방법이 있는데 혼자 사서 고생하면서
    주변에다 괜히 힘들다고 불평하고 폐 끼치는 사람...
  • UNKNOWN 2005/10/06 16:31 # 삭제 답글

    효마는 괜히 이빨만 나갔군요.
    그런데 다이사쿠. 위험해요.
  • zerored 2005/10/06 16:56 # 삭제 답글

    중간에 효마가 아키라로 변하는군요 대역인가...?

    [정확히는 운전도중.]
  • Κ″realDv 2005/10/06 17:19 # 답글

    바보 효마....
    바보는 진짜 여러사람 잡지요.
  • 괴기대작전 2005/10/06 18:22 # 답글

    효마..대단하군요...-_-;;
    열혈주인공...대단합니다;;;(자신이 위험에 처하고도 어떻게 저렇게까지 할 수 있는지 원;;)
  • 시바우치 2005/10/06 18:37 # 삭제 답글

    아프면 병원에 가야 합니다. (병원만능주의....)
    헉! 그런데 쥬죠와 다이사쿠의 관계가.......
  • 공국진 2005/10/06 19:33 # 삭제 답글

    '효마는 차 한 대를 박살내고도 정신 못 차리고 운전을 합니다.'의 이미지에 저 놈은 히비키 아키라!?!?!!!

    대역계를 넓혀가는 그(들)이 존경스럽습니다;;;;;
  • 겜돌 2005/10/06 20:23 # 답글

    효마는 차를 몇대나 부숴먹어야 직성이 풀릴까요?? ^ ^;;

    매일와서 글만 보고 가다, 이번에 이글루스에 가입하게되어 글남깁니다.
    그리고 링크신고합니다!!! ^ ^;;
  • 다루스 2005/10/06 20:45 # 답글

    그런데 두번째운전할때의 효마의 대역... 아키라를 닮았군요!!
  • 체이서 2005/10/06 20:51 # 답글

    효마는 운전할 때 에어백 대신 대역을 쓰는건가 봅니다......

    덧:콤바트라 V 장갑재질은 실존 금속[OTL]
  • 나이브스 2005/10/06 20:57 # 답글

    발빠른 진단이 좋은건데...
  • 쿠라사다 2005/10/07 00:10 # 삭제 답글

    이런.... 아키라다!!
  • 표범 2005/10/07 00:57 # 삭제 답글

    ㅜㅜ..엉엉...왜곡이 갈수록 심해지는 군요. 울 효마가 불쌍해요...^^그런데요..저 생체세포가 몸에 들어가서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몰라요. 기술상으로는 완벽하지만 그 담부터는 자신과의 싸움...그래서 요츠야 박사도 효마 손을 보고 이렇게까지 성공할 줄은 몰랐다고 엄청 칭찬하는디...ㅜㅜ..왜곡이라는 걸 알지만서도 이렇게 설명이라도 해야 맘이 편하다는...^^
  • 이름없는괴물 2005/10/07 05:39 # 삭제 답글

    팔이 고장난 걸 티내지 않고 알리려고 차사고내고 자학까지하는 효마군요.
    그냥 박사에게 말하면 될 거 가지고 저 삽질을...^_^;;;
  • 렉스 2005/10/07 07:10 # 답글

    다이사쿠 너마저(....)
  • GomTangV 2005/10/07 08:42 # 답글

    로봇대전처럼 네르갈의 힘을 빌리면 부작용 따위...!(퍽!)
  • 영원제타 2005/10/07 08:52 # 답글

    주인공이 삽질하는 것도 수퍼로봇의 전형이지요.
  • 냉혈한 2005/10/07 15:05 # 답글

    머리가 나쁘면 정말 손발이 고생하는 겁니다.
  • 이십오 2005/10/07 22:24 # 답글

    SAGA님//그렇습니다.

    Forthy님//난바라커넥션에서 돈이 나가겠죠.

    飛影님//손발이 고생이죠.

    위호지처님//생긴 건 아니지만

    종이우산님//고생입니다.

    태두님//건설은 안 합니다.

    배길수님//콘크리트죠.

    날림님//고생도 덩달아 합니다.

    쭈기님//진리이지요.

    아즈나블대왕님//난바라커넥션에서 돈이 많이 나가겠죠.

    마징곰님//가루다는 좋은 녀석이로군요.

    듀크=프리드님//그들도 먹고 살아야죠.

    블랙님//인공팔이지만 기계가 아닙니다.

    다쯔카게님//저 팔은 꽤 말썽이 많았죠. 예전에 올린 에피소드에 나옵니다.

    노는날님//기계가 아닙니다.

    3배빠르게님//로봇도 조종하는 걸요-_-;

    123님//괜히 고생입니다.

    끄적끄적님//기계가 아니라 기름으론 안 됩니다.

    kybkk님//뜨겁긴 하죠.
  • 이십오 2005/10/07 22:24 # 답글

    darkwalker님//저런 사람(...)

    UNKNOWN님//다이사쿠가 많이 굶주렸나 봅니다.

    zerored님//그렇겠죠.

    Κ″realDv님//동료들도 잡을 뻔(...)

    괴기대작전님//그렇다고 동료들을 사지로 내몰 것까지는...-_-;

    시바우치님//맞습니다.

    공국진님//각자 돈을 벌어야죠.

    겜돌님//감사합니다.

    다루스님//이미 그렇게 굳어졌군요.

    체이서님//한 명이 갔군요.

    나이브스님//후회하면 늦죠.

    쿠라사다님//쿵!

    표범님//죄송합니다.

    이름없는괴물님//불쌍하죠.

    렉스님//아무도 고생하는 걸 안 알아줘서 그만 비뚤어졌나 봅니다.

    GomTangV님//크로스오버가 안 되는 세계라서...

    영원제타님//그렇긴 하죠.

    냉혈한님//교훈으로 삼아야겠습니다.
  • 강화인ㄱ나 2005/10/07 22:50 # 삭제 답글

    저기 운전하고 있는게 대역의 용자군요.
  • S.R.M 2005/10/08 08:41 # 삭제 답글

    대역의 용자가 나오는 부분이라.. 뭐, 캐릭디자이너가 똑같으니까요(그런문제가 아니잖아).

    박살난 차속에서 살아남은것보면 멋으로 배틀팀맴버로 뽑힌것은 아니지요(15살 맞아?).
  • 블랙 2005/10/08 09:12 # 답글

    기계가 아니면 바이오 생체같은 것가요?
  • 이십오 2005/10/08 10:03 # 답글

    강화인간님//확정이군요-_-;

    S.R.M님//17세인 죠죠도 있으니...

    블랙님//그렇습니다. 인공세포로 만들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