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3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2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5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2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4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3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2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5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2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4화 (0) | 2023.09.17 |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무식하면 몸이 고생한다더니;;
속였구나, 가루다!
스타워즈도 아니고... 이 세계는 의학은 로봇공학보다 못한 모양이군요.
로봇대전에서는 늘 만담 고정멤버였는데......(...)
쉬운 방법이 있는데 혼자 사서 고생하면서
주변에다 괜히 힘들다고 불평하고 폐 끼치는 사람...
그런데 다이사쿠. 위험해요.
[정확히는 운전도중.]
바보는 진짜 여러사람 잡지요.
열혈주인공...대단합니다;;;(자신이 위험에 처하고도 어떻게 저렇게까지 할 수 있는지 원;;)
헉! 그런데 쥬죠와 다이사쿠의 관계가.......
대역계를 넓혀가는 그(들)이 존경스럽습니다;;;;;
매일와서 글만 보고 가다, 이번에 이글루스에 가입하게되어 글남깁니다.
그리고 링크신고합니다!!! ^ ^;;
덧:콤바트라 V 장갑재질은 실존 금속[OTL]
그냥 박사에게 말하면 될 거 가지고 저 삽질을...^_^;;;
Forthy님//난바라커넥션에서 돈이 나가겠죠.
飛影님//손발이 고생이죠.
위호지처님//생긴 건 아니지만
종이우산님//고생입니다.
태두님//건설은 안 합니다.
배길수님//콘크리트죠.
날림님//고생도 덩달아 합니다.
쭈기님//진리이지요.
아즈나블대왕님//난바라커넥션에서 돈이 많이 나가겠죠.
마징곰님//가루다는 좋은 녀석이로군요.
듀크=프리드님//그들도 먹고 살아야죠.
블랙님//인공팔이지만 기계가 아닙니다.
다쯔카게님//저 팔은 꽤 말썽이 많았죠. 예전에 올린 에피소드에 나옵니다.
노는날님//기계가 아닙니다.
3배빠르게님//로봇도 조종하는 걸요-_-;
123님//괜히 고생입니다.
끄적끄적님//기계가 아니라 기름으론 안 됩니다.
kybkk님//뜨겁긴 하죠.
UNKNOWN님//다이사쿠가 많이 굶주렸나 봅니다.
zerored님//그렇겠죠.
Κ″realDv님//동료들도 잡을 뻔(...)
괴기대작전님//그렇다고 동료들을 사지로 내몰 것까지는...-_-;
시바우치님//맞습니다.
공국진님//각자 돈을 벌어야죠.
겜돌님//감사합니다.
다루스님//이미 그렇게 굳어졌군요.
체이서님//한 명이 갔군요.
나이브스님//후회하면 늦죠.
쿠라사다님//쿵!
표범님//죄송합니다.
이름없는괴물님//불쌍하죠.
렉스님//아무도 고생하는 걸 안 알아줘서 그만 비뚤어졌나 봅니다.
GomTangV님//크로스오버가 안 되는 세계라서...
영원제타님//그렇긴 하죠.
냉혈한님//교훈으로 삼아야겠습니다.
박살난 차속에서 살아남은것보면 멋으로 배틀팀맴버로 뽑힌것은 아니지요(15살 맞아?).
S.R.M님//17세인 죠죠도 있으니...
블랙님//그렇습니다. 인공세포로 만들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