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머신-볼테스V-14화

by 무-명- 2023. 9. 17.
결국 하마구치 박사는 돌아가셨습니다. 어쩌면 강제로 성불시켰을지도...

수사 가루만이 나타났습니다.

민간인이 탄 비행기를 노리는군요.

볼테스팀이 비행기에 탄 아저씨를 구했습니다만, 그는 늦게 구해줘서 자신이 다쳤다며 원망합니다.

"구해줬더니 무슨 소리냐!" 라면서 삿대질까지 해가며 욕하는 히요시

볼테스팀은 검사를 핑계로 아저씨를 괴롭힙니다.

켄이치는 총질로 화를 삭이고

다이지로는 몽둥이를 휘두르며 스트레스를 풉니다.

그러나 그걸로는 화가 다 풀리지 않아 아저씨를 제거할 계획을 세우는군요.

생명에 위협을 느낀 아저씨는 그걸 몰래 듣고

빅팔콘에서 도망칩니다.

자신들의 악행이 밝혀질 것을 두려워한 볼테스팀은 아저씨를 쫓아가서 공격을 퍼부었습니다.

가루만이 또 나타났군요.

빨리 처리하고 아저씨를 쫓기 위해 바로 천공검을 꺼내려 합니다.

응?

왜 이래?

정비불량으로 천공검이 빠지지 않았습니다.

천공검 없는 볼테스V는 '대역 없는 용자'와 같습니다.

큰 충격을 받은 켄이치는 쓰러지면서 그만 분리버튼을 눌렀고

싸우다가 버튼 잘못 눌러 분리하는 추태를 보여줍니다.

고통스러워하는 켄이치

그런데 눈을 떠보니... (근데 고글은 어디 갔냐?)

수사와 볼테스V의 싸움을 피해 도망치던 아저씨가 보입니다.

바로 정신을 차렸군요.

목숨만 살려달라면서 애원하는 아저씨

그때 수사의 공격으로 폭발이 일어납니다.

켄이치는 뒤로 덤블링하며 빠져나갔지만

아저씨는 폭발에 휘말리고 맙니다.

결국 저렇게 입막음이 되는군요.

저렇게 시간을 끄는 동안 나머지 네 대를 박살내지 못 하다니... 가루만, 실망입니다.

가루만의 광선이 볼테스V의 가슴에 작렬합니다.

걸려있던 부품이 광선에 녹았는지 천공검이 뽑힙니다. 재수도 좋지.

결국 천공검V자베기로 끝나는군요.

덧글

  • 알트아이젠 2005/07/07 07:14 # 답글

    어쩌면 가루만의 광선은 볼테스V를 3배 강하게 만들어주는 비밀병기인지도 모르겠습니다;;;
  • 광군 2005/07/07 08:04 # 답글

    분리버튼을 저렇게 손이 잘닿는 곳에 놓다니요.. 어쩌면 오픈겟을 하고 싶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 腦香怪年 2005/07/07 08:06 # 답글

    허억 이번은 왜곡이 제대로 되었군요. 그런데 붙어 있는 걸
    녹이거나 떼어내기 위해서 적의 고온 공격을 이용한다는 건
    확살히 다른 작품들에서도 반복된 패턴

    그리고 저 에피소드의 중요한 부분이 딸 모양의 시한폭탄인 데 그게 빠지셨군요 이왕이면 그 부분도 곁들여서 왜곡하셨으면...
  • 배길수 2005/07/07 09:33 # 삭제 답글

    역시 기계는 가격해야 말을 듣습니다...(저건 때린 건 아니지만)
  • 아즈나블대왕 2005/07/07 10:18 # 답글

    초전자 야쿠자 볼텍스 파이브의 입막음이야기군요
  • 이로동 2005/07/07 10:30 # 답글

    약쿠자!
  • 위호지처 2005/07/07 11:08 # 삭제 답글

    저런 저녀석들한테 걸리면 정말 무사하지 못하겠는걸요..
  • 이재범 2005/07/07 11:20 # 삭제 답글

    아저씨가 타고 온 비행기는 왠지 울트라맨에서 나온 과특대의 비행기 같아요. 수입안건가?

    그리고 볼테스 팀.... 무르군요 저 같았으면 독극물 대접이라는 치사하고 야비한 수를 썻을텐데...
  • 끄레워즈 2005/07/07 11:55 # 답글

    야쿠자 V[...]
  • 알렉스 2005/07/07 11:59 # 삭제 답글

    볼테스팀도 천공 주심권을 터득한걸지도..=_=;;
  • 렉스 2005/07/07 12:35 # 답글

    천공검 장면...저런 메카닉에 지구의 평화를 맡긴게 후회됩니다(...)
  • 키메라 2005/07/07 12:47 # 답글

    가루만의 공격으로 뻘겋게되자 세배의 힘과 세배의 속도로 천공검을 뜯어내는건...[쿨럭!]
  • shizuki 2005/07/07 13:34 # 답글

    부디 하마구치박사는 성불하시길...
  • 끄적끄적 2005/07/07 14:13 # 삭제 답글

    명필은 붓은 가리지 않고, 명대역은 메카를 가리지 않는 법! 마지막 장면은 대역 솜씨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보름 2005/07/07 14:28 # 답글

    천공검은 뽑아내는 거였군요;;;전 그냥 생기는 줄로만..(......)
  • 듀크=프리드 2005/07/07 14:38 # 삭제 답글

    히요시는 자신이 주인공의 동생이라고 삿대질을 하는군요..
    이제 몇화후에 장렬히 최후를 맞이하...(이봐)
  • 블랙 2005/07/07 14:55 # 답글

    덤블링 자세가 참으로 오묘한....-_-;
  • 飛影 2005/07/07 15:06 # 답글

    내용이 간결하면서도 확실한것들만 보여주는군요..-_-;;
  • 나이브스 2005/07/07 16:15 # 답글

    안빠지는 천공검이라니 무섭습니다.
  • 강화인간 2005/07/07 16:46 # 삭제 답글

    요염한 덤블링이군요.
    왕자댄스만큼이나 위험한 기술 같습니다.
  • 강화인간 2005/07/07 16:47 # 삭제 답글

    오히려 켄이치가 휘말리고 아저씨가 덤블링을 한 것 같습니다.
  • SAGA 2005/07/07 18:14 # 답글

    정비불량으로 빠지지 않는 천공검이라니...... 도대체 어떻게 정비를 하길래 저렇게 되는 건지......
  • 탈.도.전. 2005/07/07 18:35 # 답글

    나중에 정비반은 또 죽어나겠군요
  • 소치 2005/07/07 18:51 # 답글

    볼테스팀...자기손을 더럽히지 않고 처리하다니...치밀한 녀석들입니다.
  • 공국진 2005/07/07 19:18 # 삭제 답글

    아저씨는 켄이치의 문설트에 맞고 돌아가셨습니다(야!)
  • kalrain 2005/07/07 19:34 # 삭제 답글

    초전자로보 야쿠자단 인 듯 합니다.
  • Devilot 2005/07/07 22:57 # 답글

    저런 적반하장 배은망덕 아저씨는 당해도 할 말 없습니다! <-왜곡에 속음
  • 血櫻蘭花 2005/07/07 23:16 # 답글

    기계는 패야 말을 듣습니다. (...)
  • aniberserk 2005/07/07 23:44 # 삭제 답글

    '천공검'='대역'이라는 확고부동한 등식을 깨달았습니다(......)

    라이딘 필살기는 역시 '대역 108 동인'같은 걸로 만들었어야...

    그나저나 저것들은 실로 정진정명의 야쿠자들이로군요.
  • 3배빠르게 2005/07/08 01:23 # 삭제 답글

    켄이치는 덤블링을 하면서도 질렀군요(....)
  • 체루하 2005/07/08 12:40 # 답글

    켄이치의 덤블링이 이상해 보여요[..;]
  • aaaa 2005/07/08 13:40 # 삭제 답글

    삿대질하는 히요시도 대역인것 같은,....
    요즘은 모두 대역발이군요.
  • UNKNOWN 2005/07/08 18:30 # 삭제 답글

    삿대질의 여파를 아저씨가 받았군요[...]
  • 룬이 2005/07/08 20:23 # 삭제 답글

    영전사진에 리본이라니 orz;;;
  • U가이아 2005/07/08 21:48 # 삭제 답글

    천공검 없는 볼테스는 대역없는 용자요, 댄스없는 왕자요, 참함도(또는 이루이) 없는 젠거선생이로다.....(<-순 억지..)
  • 오락실주인유노 2005/07/09 02:48 # 답글

    기계는 가끔 맞아야 제대로 되는군요...
  • 이십오 2005/07/09 09:56 # 답글

    알트아이젠님//다시는 못 쓰겠지요.

    광군님//설계상의 결함입니다.

    腦香怪年님//어떻게 왜곡되었는지는 원작을 보신 분만 아시겠지요. 이글루스 플러스가 아니라서 이미지는 많이 잘라먹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걸 넣으려고 하니 왜곡하기가 뭣하고 해서..

    배길수님//가전제품이었군요.

    아즈나블대왕님//그렇습니다.

    이로동님//초전자야쿠자

    위호지처님//켄이치는 떠오르는 악당이었지요. 지금은 자주 안 올라와서...

    이재범님//아저씨가 안 먹었겠지요.

    끄레워즈님//야쿠자팀(...)

    알렉스님//걔는 비겁할 뿐입니다. 저렇게 악독하지는 않지요.

    렉스님//이독제독인 것입니다.

    키메라님//뜯...

    shizuki님//난바라 박사처럼 떠돌지 마시고...

    끄적끄적님//대역까지 쓸 상황은 아니었습니다.

    보름님//가슴의 철판이 천공검입니다.

    듀크=프리드님//40화까지 안 죽지요.

    블랙님//카포에라일지도...

    飛影님//용량 아껴야 하니까요.
  • 이십오 2005/07/09 09:56 # 답글

    나이브스님//정비반 문책당할 듯

    강화인간님//둘 다 했을지도...

    SAGA님//인간인데 그럴 수도 있지요.

    탈.도.전.님//바뀌겠지요. 기존의 정비반은 제거당하고...

    소치님//그러니까 정진정명 야쿠자

    공국진님//그렇군요. 그것도 스탠딩문설트!!!

    kalrain님//초전자야쿠자 볼테스V입니다.

    Devilot님//둘 다 왜곡이니... 당해도 할 말 없는 건 맞습니다.

    血櫻蘭花님//가전제품(...)

    aniberserk님//대역이 더 위력적이지요.

    3배빠르게님//뭘 질렀을까요?

    체루하님//특유의 기술인 겁니다.[...]

    aaaa님//삿대질은 위험하니까요. 그런데 대역 아닙니...

    UNKNOWN님//그건 삿대질라이더의 기술인데... 히요시도 대단하군요.

    룬이//저들의 센스는...-_-;

    U가이아님//젠거는 칼질 빼면 남는 게 없긴 없죠.

    오락실주인유노님//자주 맞죠. 쟤들은...
  • gigagiga 2005/07/10 19:02 # 삭제 답글

    볼테스 저거 옛날에 볼 때 저 에피소드가 기억나네요
    천공검 안빠질때 "검이 붙었다!"라고 외쳤엇죠. 근데 전 그걸 듣고는 "거미는 보이지도 않는데 왜 거미가 붙었다고 할까?"라며
    한참을 고민했었다는....
  • 이십오 2005/07/11 21:01 # 답글

    gigagiga님//......
  • sentigra 2012/08/03 20:50 # 답글

    닦고 조이고 기름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