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머신-볼테스V-13화 (0) | 2023.09.17 |
|---|---|
| 초전자머신-볼테스V-11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9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8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7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3화 (0) | 2023.09.17 |
|---|---|
| 초전자머신-볼테스V-11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9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8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7화 (0) | 2023.09.17 |
11화에서 계속됩니다.
덧글
본보스의 명복을 빕니다. -_-
메기를 어떻게 개조를 하면 저렇게 크고 아름다운(어이) 수사가 되는지 참 궁금합니다.
진정한 싸나이의 모습이로군요. +_+
(차라리 라이더도 없겠다.... 개조인간이나 만들어 볼 것이지)
그나저나 위태로운 튐웍이군요;;
반 초전자빔을 갈기는 군요.
과연 관모술수가 판치는 아름다운 판타지[아냐]
메기를 크고 아름답게 만든건 왜곡의 힘입니다.
이해하기 힘든 미학을 가졌군요..
하지만 대역을 사용하느라 돈을 많이 지불한것 같은데..
아무래도 수사가 선전을 할 것 같기는 합니다만....글쎄요..-_-;
그나저나 하이넬 대역..왠지 이병헌 얼굴이랑 닮은 것 같아서 묘한 기분-_-;
있더군요 왜 하필 전기 뱀자ㅓㅇ어도 아닌 전기 메기냐 하면
보아잔 성인들의 지구에 관한 지식이 그거밖에 안되서 그렇다는.( 이봐 왜곡한 데서 또 왜곡을 하면 어떻하나)
그나저나 이번화는 왜곡이 거의 없군요 혹시 다음의 반전을 위한 숨고르기이신가요
akii님//보아잔성의 과학력의 산물입니다.
귤머리님//그렇죠. 남자입니다.
공국진님//등신대로 안 되기에...
알트아이젠님//팀웍은 언제나 엉망이었지요.
렉스님//언제나 불안하죠.
시대유감님//언젠가는 다음 화를 올리겠습니다.
yasujiro님//왕자와는 용도가 다릅니다.
탈.도.전.님//아름답죠.(어디가?)
배길수님//목숨과 바꾼 커피입니까?
이리아부친님//왜곡의 힘이란...
오락실주인유노님//미리 알고 포즈를 취했습니다.
血櫻蘭花님//돈은 많아 보이지 않습니까?
shizuki님//좀 험악하게 생겼잖아요.
떠돌이님//그런 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한참 놀고 있는 전승자도 있고...
본드래곤님//대세입니다.
날림님//이미 정해져 있지요.
Patient님//맛있을까요?
끄레워즈님//왕자의 품격
飛影님//어디까지 버티는지 지켜봅니다.
티라노레인져님//저런 건 대역이 아니죠. 성장한 것을 다른 배우가 연기했을 뿐입니다.
아둥아둥님//너도나도 대역
♬미냥님//품위를 잃고 싶지 않았던 겁니다.
S.R.M님//보아잔성에선 그렇습니다.
배길수님//강력하죠.
Devilot님//문어 먹물이었군요. orz
3배빠르게님//그들의 미학입니다.
제르님//맞습니다.
듀크=프리드님//먹물이니...
Wednesday님//즐겼습니다.
일레갈님//'자'는 안 되겠습니다.
腦香怪年님//지구정복을 위해선 공부를 더 해야할 것 같습니다. 요즘 텐션이 많이 떨어졌죠.
U가이아님//착각이 아닙니다.
이리아부친님//열심히 일하고 죽었죠.
Megi님//친구분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