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머신-볼테스V-10화

by 무-명- 2023. 9. 17.
척보기에도 약해보이는 수사 본보스

예상대로 볼테스V에게 구타당합니다.

천공검도 아닌 초전자팽이에...

박살나는군요. V3는 잠자리이지만 강했는데...

그러나 본보스는 그저 볼테스V의 내부를 촬영하기 위해 투입한 수사였습니다.

메기를 잡아다 와서...

수사로 개조합니다.

다시는 분해되지 않기 위해 볼테스팀에게 아부를 하는 탓코쨩. 생존을 위한 몸부림이 처절합니다.

잇페이에게 커피를 바쳤지만

다이지로가 가로챕니다. 역시 저 녀석들의 팀웍은...

초전자장치를 만들어 나마즌고에게 장착합니다. 볼테스V가 합체하려 할 때 초전자로 태클을 걸겠다는군요.

나마즌고가 출격합니다.

그런데 잡혀왔던 분풀이부터 하고 갑니다.

겁을 집어먹은 프린스 하이넬. 그러나 대역이군요. 자존심 때문에 저런 약한 모습을 연기할 수는 없었던 모양입니다.

나마즌고와 싸우기 위해 합체하는 볼테스V

그러나 나마즌고가 초전자를 발사하여...

합체하지 못 합니다.

그리고 변신하여 덤벼드는 나마즌고. 볼테스팀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11화에서 계속됩니다.

덧글

  • 모모판다 2005/04/14 18:37 # 답글

    아니, 그런데 내부를 조사한 것이랑, 초전자빔을 가로 막아서 합체를 막는 것은 전혀 상관이 없어보이네요...;;;
    본보스의 명복을 빕니다. -_-
  • akii 2005/04/14 18:38 # 답글

    하이넬 왕자도 이제 대역을 쓰는군요(...).
    메기를 어떻게 개조를 하면 저렇게 크고 아름다운(어이) 수사가 되는지 참 궁금합니다.
  • 귤머리 2005/04/14 18:38 # 답글

    커피를 원샷하는(그것도 남의 것을) 다이지로!
    진정한 싸나이의 모습이로군요. +_+
  • 공국진 2005/04/14 18:39 # 삭제 답글

    ...저 동네도 생명개조 기술이 있었군요;;;

    (차라리 라이더도 없겠다.... 개조인간이나 만들어 볼 것이지)
  • 알트아이젠 2005/04/14 18:41 # 답글

    잇페이가 자신이 마실 커피를 빼앗기자, 슬쩍 야리는(...) 눈매가 신경쓰이는군요.
  • 렉스 2005/04/14 18:42 # 답글

    와..이 에피소드는 본 기억이 확실히 납니다+_+)
    그나저나 위태로운 튐웍이군요;;
  • 시대유감 2005/04/14 18:43 # 답글

    아니, 2회물이었단 말입니까?!
  • yasujiro 2005/04/14 18:53 # 답글

    프린스 하이넬마저 대역을 쓰는군요. 아마 품위가 손상될만한 장면에서만 쓸것 같습니다.
  • 탈.도.전. 2005/04/14 18:55 # 답글

    빅 팔콘이 내부 촬영 작전을 눈치채고 대역을 쓰니까

    반 초전자빔을 갈기는 군요.

    과연 관모술수가 판치는 아름다운 판타지[아냐]
  • 배길수 2005/04/14 18:57 # 삭제 답글

    팀의 복대 노릇을 하니 커피 정도는 대접을 하는 게..(퍽)
  • 이리아부친 2005/04/14 18:59 # 답글

    대영팬더판 비디오로 봤지요. 저 반초전자빔 막기 위한 장비가 다음화에 나오는데. 비디오에선 '울트라 맥스' 란 홈쇼핑틱한 이름으로 나와서 경악을...원래 이름은 울트라 마그콘이라는군요.

    메기를 크고 아름답게 만든건 왜곡의 힘입니다.
  • 오락실주인유노 2005/04/14 19:09 # 답글

    내부 촬영 모습이 너무 나도 멋진 포즈군요...
  • 血櫻蘭花 2005/04/14 19:09 # 답글

    ...도촬용 사수라... 돈이 썩어나는군요[..]
  • shizuki 2005/04/14 20:02 # 삭제 답글

    꼭 메기일 필요가 있었을까요???
    이해하기 힘든 미학을 가졌군요..
  • 떠돌이 2005/04/14 20:02 # 답글

    프린스 하이넬은 오랜만이군요~
  • 본드래곤 2005/04/14 20:06 # 답글

    이젠 적들도 대역이군요(...)
  • 날림 2005/04/14 20:53 # 답글

    다음 화에서 나마즌고의 운명은 천공검으로 잘 다듬어 메기 매운탕의 재료가 되겠군요...(먼눈)
  • Patient 2005/04/14 21:06 # 답글

    다들 대역인생을[...] / 탓코짱이 내민커피 문어맛 날꺼 같습니다<-
  • 쭈기 2005/04/14 21:24 # 답글

    뭐... 대역들도 먹고살아야되지 않겠습니까 -ㅁ-;;
  • 끄레워즈 2005/04/14 21:45 # 답글

    그럼요. 자존심이 서지 않는 프린스는 프린스가 아니죠[...]
  • 飛影 2005/04/14 22:07 # 답글

    호오..드디어 볼테스 V 를 격파할 방법을 프린스 하이넬이 개조한건가요..?
    하지만 대역을 사용하느라 돈을 많이 지불한것 같은데..
    아무래도 수사가 선전을 할 것 같기는 합니다만....글쎄요..-_-;
  • 티라노레인져 2005/04/14 22:18 # 답글

    나마즌고도 변신하면서 대역으로 교체되었군요(돗쾅)
  • 아둥아둥 2005/04/14 22:28 # 답글

    대역의 용...아니, 왕자로군요 [...]
  • ♬미냥 2005/04/14 22:52 # 답글

    너무해..왕자. 너도 왕자라고 대역쓰냐...OTL
  • S.R.M 2005/04/15 00:20 # 삭제 답글

    메기를 개조하면 저런 모습이 되는것이였습니까...
  • 배길수 2005/04/15 00:36 # 삭제 답글

    잘 보니 "강력" 나마즌고(....) 강력한 이름이군요;;
  • Devilot 2005/04/15 01:55 # 답글

    잇페이는 문어 먹물 커피 따위 마시고 싶지 않았던 겁니다(..)
    그나저나 하이넬 대역..왠지 이병헌 얼굴이랑 닮은 것 같아서 묘한 기분-_-;
  • 3배빠르게 2005/04/15 01:56 # 삭제 답글

    음..왜 하필 메기일까...굳이 민물고기로 만들거라면 쏘가리나 전기뱀장어 같은걸로...(맞는다)
  • 제르군 2005/04/15 02:19 # 삭제 답글

    어릴 때 기억에.. 볼테스 머신들이 합체 실패하고 불에 활활 타면서 파일럿들 전부 맛가고 다시 합체를 하니 마니 하는 화가 있었던 거 같은데.. 혹시 이것?
  • 듀크=프리드 2005/04/15 09:14 # 삭제 답글

    잇페이가째려본이유는"그 그게먹을만하냐" 라는이유일겁니다(아냐)
  • Wednesday 2005/04/15 09:17 # 답글

    그나저나 볼테스 머신은 왜 도촬 당하는 도중 저렇게 포즈를 잡고 있는것일까요.. 사실은 도촬을 즐기는 것 일지도..
  • 일레갈 2005/04/15 09:32 # 답글

    역시 이름에 '자' 자 붙는 놈 치고 대역 안쓰는 놈 없군요. 용자, 왕자...
  • 腦香怪年 2005/04/15 09:37 # 답글

    메기를 쓰는이유는 전기 메기라서 그렇다는 거라는 말이
    있더군요 왜 하필 전기 뱀자ㅓㅇ어도 아닌 전기 메기냐 하면
    보아잔 성인들의 지구에 관한 지식이 그거밖에 안되서 그렇다는.( 이봐 왜곡한 데서 또 왜곡을 하면 어떻하나)

    그나저나 이번화는 왜곡이 거의 없군요 혹시 다음의 반전을 위한 숨고르기이신가요
  • U가이아 2005/04/15 10:38 # 삭제 답글

    이번에 왠지 해산물이 많이 보이는것은 착각일까요..?
  • 이리아부친 2005/04/15 11:25 # 답글

    아, 사진으론 안나왔지만 저 V3(...)는 합체의 약점을 찾기 위해 합체장면까지 도촬했습니다.
  • Megi 2005/04/15 16:02 # 삭제 답글

    메기 최고!! 이겨부려~! -_);;;;;
  • 이십오 2005/04/15 23:58 # 답글

    모모판다님//어쨌든 저걸 참고했습니다.

    akii님//보아잔성의 과학력의 산물입니다.

    귤머리님//그렇죠. 남자입니다.

    공국진님//등신대로 안 되기에...

    알트아이젠님//팀웍은 언제나 엉망이었지요.

    렉스님//언제나 불안하죠.

    시대유감님//언젠가는 다음 화를 올리겠습니다.

    yasujiro님//왕자와는 용도가 다릅니다.

    탈.도.전.님//아름답죠.(어디가?)

    배길수님//목숨과 바꾼 커피입니까?

    이리아부친님//왜곡의 힘이란...

    오락실주인유노님//미리 알고 포즈를 취했습니다.

    血櫻蘭花님//돈은 많아 보이지 않습니까?

    shizuki님//좀 험악하게 생겼잖아요.

    떠돌이님//그런 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한참 놀고 있는 전승자도 있고...

    본드래곤님//대세입니다.

    날림님//이미 정해져 있지요.

    Patient님//맛있을까요?
  • 이십오 2005/04/15 23:58 # 답글

    쭈기님//그렇죠.

    끄레워즈님//왕자의 품격

    飛影님//어디까지 버티는지 지켜봅니다.

    티라노레인져님//저런 건 대역이 아니죠. 성장한 것을 다른 배우가 연기했을 뿐입니다.

    아둥아둥님//너도나도 대역

    ♬미냥님//품위를 잃고 싶지 않았던 겁니다.

    S.R.M님//보아잔성에선 그렇습니다.

    배길수님//강력하죠.

    Devilot님//문어 먹물이었군요. orz

    3배빠르게님//그들의 미학입니다.

    제르님//맞습니다.

    듀크=프리드님//먹물이니...

    Wednesday님//즐겼습니다.

    일레갈님//'자'는 안 되겠습니다.

    腦香怪年님//지구정복을 위해선 공부를 더 해야할 것 같습니다. 요즘 텐션이 많이 떨어졌죠.

    U가이아님//착각이 아닙니다.

    이리아부친님//열심히 일하고 죽었죠.

    Megi님//친구분이신가요?(...)
  • 블랙 2005/04/16 09:24 # 답글

    메기라면 지진메기!
  • 이십오 2005/04/16 15:48 # 답글

    블랙님//그런 위력을 보여줄지는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