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머신-볼테스V-9화

by 무-명- 2023. 9. 17.
이번 수사의 이름은 곤담입니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 것 같은 이름이군요.[...] 그...그런데 새대가리;;

오카 장관과 메구미가 부담스런 복장(특히 오카)을 하고 인술로 대련을 하고 있습니다.

제아무리 오카 장관이라 하더라도 목이 돌아가는 메구미에게 이길 수는 없었겠지요.

꿈이었군요. 평소에 많이 져서 저런 꿈을 꿨겠죠. 아직 9화라서 목을 돌리는 경지에까지 이르진 못한 모양입니다.

방위군 사령부가 보아잔군에게 점령당했습니다.

그러나 오카 장관은 비밀통로로 탈출하는 데 성공합니다.

메구미는 제멋대로 아버지를 구하러 갔습니다. 하마구치 박사가 애타게 메구미를 불러보지만 소용없군요.

아직 목이 돌아가진 않지만, 무서운 여자 메구미는 보아잔군을 전멸시키고 아버지를 구해냅니다.

그러나 자기보다 약하다고 생각했던 딸에게 도움을 받자 자존심이 상한 오카 장관은 메구미의 뺨을 때립니다.

열 받은 메구미는 화풀이를 쟝걀에게 하려고 합니다.

좀 아프겠습니다.

쟝걀도 그저 장군이 된 것이 아닙니다. 메구미의 다리에 상처를 냅니다.

아버지 오카 장관이 구해주는 척을 하며 생색내려 했지만

쟝걀은 이미 싸움을 포기하고 도망간 후였습니다.

상처에서 기름이 새던 제트가 생각나는군요.

메구미가 돌아와 합체하여 곤담과 싸우는 볼테스V

곤담의 깃털에 그만 고슴도치가 되어버렸습니다.

곤담의 손톱이 볼테스V의 가슴을 파고듭니다.

아이플도 되찾지 못하고 죽을 뻔한 잇페이

아이플을 되돌려 주지 않고 죽을 뻔한 켄이치

곤담의 벼슬이 볼테스V의 배를 강타합니다.

피할 여유는 없었지만 깊이 파고들지 않아서 살았습니다. 다이지로는 운이 좋군요.

볼테스V는 지름으로 깃털을 떼어냅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칼질로 곤담을 베어버립니다. 새대가리치고는 선전했지만 저 정도가 한계인 모양입니다.

덧글

  • 마즈피플 2005/03/24 19:45 # 답글

    아...안타깝군요. 곤담.
  • 이로동 2005/03/24 19:47 # 답글

    곤담 곤담~ 보아잔 수사~
    곤담 곤담~ 보아잔 보라매~
    저넓은 우주공간으로 힘차개 날아라~
  • 광그 2005/03/24 19:48 # 답글

    깃털이 아니라 무슨 칼날같군요.;
    그나저나 지름포즈는 참 무적입니다요.
  • 계란소년 2005/03/24 19:50 # 답글

    볼테스나 콤바트라는 정말 튼실한 것 같습니다.
    늘 걸레가 되고도 잘 싸우는군요. 수리도 늘 말끔하게.
  • skan 2005/03/24 19:58 # 답글

    대체 메구미는 언제 또 목이 돌아갈까요..
  • 냉혈한 2005/03/24 20:05 # 답글

    지르면 만사 오케이......자본주의의 힘이군요
  • 알트아이젠 2005/03/24 20:11 # 답글

    다리상처를 싸매는 오카장관의 눈빛이 심상치않습니다.(응?)
  • 니브 2005/03/24 20:22 # 답글

    처음 와 보고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존경합니다. 앞으로 하루 5편 이상 꾸준히 읽을 예정입니다. 힘내시길.
    PS. 저도 영문과 졸업했는데, 영시는 노래로 만들어 부르면 잘 외워집니다. 친구가 가르쳐 준 건데, 그 친구는 랩으로도 부르더군요(...)
  • 제노 2005/03/24 20:23 # 답글

    역시 새는 깃털빠지니 힘을 못쓰는군요.
  • yasujiro 2005/03/24 20:47 # 답글

    오카 장관은 실은 쟝갈이 돌아가는 것을 확인하고 나타나 생색을 부린 것입니다.
  • shizuki 2005/03/24 20:53 # 삭제 답글

    메구미...허벅지의 1/3이나 베였는데도 상처는....
    거기다 저 원망스런 눈빛까지...
    사이보그 010인가 보군요...
  • 火™ 2005/03/24 20:55 # 삭제 답글

    오카장관은 아무리 봐도 탈출하는게 아니라 함정에 빠지는거 같다는...;;;
  • 아둥아둥 2005/03/24 21:33 # 답글

    겟타를 능가하는 종이장갑 [...]
  • ♬미냥 2005/03/24 21:34 # 답글

    의체일지도 몰라요...(..어라)
  • Patient 2005/03/24 21:48 # 답글

    ... 지름의 힘은 대단하군요.. 역시 신의힘[..]
  • 끄레워즈 2005/03/24 21:59 # 답글

    역시 새대가리의 한계[...]
  • 에르하인드 2005/03/24 22:54 # 삭제 답글

    역시나 새대가리..
  • 체루하 2005/03/24 23:10 # 답글

    파일럿들이 위험해 보이는군요..;
  • 제르군 2005/03/25 00:13 # 삭제 답글

    음.. 아무래도 감으로 때리는 거지만; 메구미가 없어서 합체를 못하고 있었던 걸까요? ㅇㅅㅇ; 아버지 구하러 가는 바람에.. 아버지는 싸우지 않고 자신을 구하러 온 것때문에 메구미를 때린 것 같은데.. ^^;; 왜곡을 다시 왜곡하면서 봐야 원래의 스토리가 보이는 것 같군요(멍..)

    늘 잘보고 있습니다 ^^
  • 카페인 2005/03/25 01:11 # 삭제 답글

    메구미...헬멧 쓴 상태로 뺨을 때리면... 장군님 손이 안아팠을까요?;;
  • S.R.M 2005/03/25 01:26 # 삭제 답글

    오카 장관님의 닌자복차림.. 여기서 보게되는군요(..)..
    (저런 분이 닌자였다는 소리에 충격을 받은것이 언제였는지 기억이 안나는군요)
  • 3배빠르게 2005/03/25 01:34 # 삭제 답글

    비밀통로라기 보다는 무슨 트랩에 걸린 것 같습니다..
  • 健全郵民 2005/03/25 01:45 # 답글

    역시 이 번화서 압권은 그러나 자기보다 약하다고 생각했던 딸에게 도움을 받자 자존심이 상한 오카 장관은 메구미의 뺨을 때립니다 이 부분이죠 정말 왜곡의 경지가 날로 심화되고 있군요

    원작 스토리는 제르군 님 말씀대로 입니다. 오카가 화낸건 무단이탈이라는 것 때문이었죠

    그나저나 원래 저 에피소드에서 인상 깊었던 장면인 쟝갈의 오카 치기 신공이 안 나오는게 좀 아쉽군요 ( 뿔도 없는 게 무슨 장군이냐 라는 대사의 압박)
  • 평범한시민 2005/03/25 02:25 # 답글

    오카 장관이 정장입고 펄펄 날르는 모습을 상상하기 힙듭니다..
  • 天照帝 2005/03/25 09:57 # 답글

    ...과연 이가닌자의 부녀 당주;;;
    (슈로대 임팩트에서 잘릴 만 하긴 했지만... 나왔으면 또 나온 대로 큰일날 뻔 했지요 거 참;)
  • 마유君 2005/03/25 10:12 # 답글

    ... 꼴에 애비라고 딸냄이를...
  • cuchulainn 2005/03/25 10:55 # 답글

    곤담 [...] 의 깃털때문에 볼테스의 온 몸에 상처가 있으리라고 예상했건만... 이녀석은 로봇까지도 대역(!)을 동원하는 흉험한 녀석이군요 -_-!!
  • cuchulainn 2005/03/25 11:00 # 답글

    그나저나... 뺨을 맞는 메구미도 대역이군요... (...)

    *여기도 대역 저기도 대역... 대역의 전성시대 oTL*
  • 飛影 2005/03/25 12:56 # 답글

    역시 여기서나 저기서나 지름신의 힘은 위대합니다.
  • 영원제타 2005/03/25 15:40 # 답글

    전투복을 입고 사슬 낫을 휘두르니, 왠지 시대가 헷갈립니다.
  • 시대유감 2005/03/25 16:29 # 답글

    "뭐 저리 코를 곤담?"
  • 주군 2005/03/25 17:38 # 삭제 답글

    아슬아슬~ 콕피트에 칼 꽃기 쑈!!
  • 탈.도.전. 2005/03/25 18:37 # 답글

    자세히 보니 맞는 녀석이 아니라 베는 녀석이 대역이었군요
  • 블랙 2005/03/25 20:55 # 답글

    전.신.타.이.즈.
  • 오락실주인유노 2005/03/25 21:45 # 답글

    쟝걀은 머리를 찔렸는데도 살았네요
  • 떠돌이 2005/03/26 12:30 # 답글

    가루다와 닮았다는 형제로봇이 바로 저거였군요ㅡ_ㅡ;;
  • OmegaBass 2005/03/26 13:31 # 답글

    콤바트라팀이나 볼테스팀이나 콕핏에 뭔가 쳐박히는 것은 일상사군요(...)
  • suicune 2005/03/26 16:22 # 삭제 답글

    초전자 로보들은 조종계가 망가져도 조종 할 수 있나보군요, 언제 모빌 트레이스 시스템을 채용한 거지...[...]
  • 이십오 2005/03/26 16:58 # 답글

    마즈피플님//기동전사의 위력을 보여줘야...

    이로동님//패배를 모르는 정의의 용사

    광그님//시대를 초월했습니다.

    계란소년님//정비반의 능력이 정말 탁월합니다.

    skan님//아직 멀었나 보군요.

    냉혈한님//수리도 돈으로...

    알트아이젠님//뜨거워졌나 보군요.

    니브님//감사합니다. 전 영문과가 아니라서-_-;

    제노님//그렇군요;;

    xeraph님//음성인식시스템입니다.

    yasujiro님//아무나 장관이 되는 것이 아니죠. 그 정도 눈치는 있어야...

    shizuki님//닌자라 괜찮습니다.[...]

    火™님//의도와는 달리 도망갔다거나...

    아둥아둥님//겟타는 분리합체하면 회복되는...

    ♬미냥님//돈 좀 썼군요.

    Patient님//신의 힘을 빌어 싸웠군요.

    끄레워즈님//머리는 인간을 닮게...

    에르하인드님//어쩔 수 없습니다.

    체루하님//잘 피합니다.

    제르군님//맞추셨군요;
  • 이십오 2005/03/26 16:58 # 답글

    S.R.M님//10년만 젊었어도...

    3배빠르게님//자기 방에 있는 건데 모르겠습니까;;

    健全郵民님//소도 장군이 될 수 있겠군요.

    평범한시민님//상상 안 하셔도 됩니다.

    天照帝님//3차에 또 나온다면서요;

    마유君//괜찮아;;

    cuchulainn님//질러서 고쳤습니다.

    飛影님//저도 당했죠.

    영원제타님//격리되어 훈련을 받다보니 시대에 뒤쳐진;;

    시대유감님//......

    주군님//맞추는 것보다 더 어려워요.

    탈.도.전.님//그런가요?

    블랙님//오카 장관은 공해;;;

    오락실주인유노님//깊숙이 안 들어갔습니다.

    떠돌이님//번지수가 틀렸군요.

    OmegaBass님//탑승자의 안전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설계;;

    suicune님//소리만 지르면 됩니다. 레버는 폼이지요.
  • 이십오 2005/03/26 16:59 # 답글

    카페인님//닌자라면 그 정도는...
  • 공국진 2005/03/27 09:42 # 삭제 답글

    불사신 다이지로........;;
  • 이십오 2005/03/27 12:00 # 답글

    공국진님//다이사쿠가 더 뛰어납니다.
  • 비령 2013/12/06 10:58 # 답글

    조류의 한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