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머신-볼테스V-11화 (0) | 2023.09.17 |
|---|---|
| 초전자머신-볼테스V-10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8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7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6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1화 (0) | 2023.09.17 |
|---|---|
| 초전자머신-볼테스V-10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8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7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6화 (0) | 2023.09.17 |
덧글
곤담 곤담~ 보아잔 보라매~
저넓은 우주공간으로 힘차개 날아라~
그나저나 지름포즈는 참 무적입니다요.
늘 걸레가 되고도 잘 싸우는군요. 수리도 늘 말끔하게.
PS. 저도 영문과 졸업했는데, 영시는 노래로 만들어 부르면 잘 외워집니다. 친구가 가르쳐 준 건데, 그 친구는 랩으로도 부르더군요(...)
거기다 저 원망스런 눈빛까지...
사이보그 010인가 보군요...
늘 잘보고 있습니다 ^^
(저런 분이 닌자였다는 소리에 충격을 받은것이 언제였는지 기억이 안나는군요)
원작 스토리는 제르군 님 말씀대로 입니다. 오카가 화낸건 무단이탈이라는 것 때문이었죠
그나저나 원래 저 에피소드에서 인상 깊었던 장면인 쟝갈의 오카 치기 신공이 안 나오는게 좀 아쉽군요 ( 뿔도 없는 게 무슨 장군이냐 라는 대사의 압박)
(슈로대 임팩트에서 잘릴 만 하긴 했지만... 나왔으면 또 나온 대로 큰일날 뻔 했지요 거 참;)
*여기도 대역 저기도 대역... 대역의 전성시대 oTL*
이로동님//패배를 모르는 정의의 용사
광그님//시대를 초월했습니다.
계란소년님//정비반의 능력이 정말 탁월합니다.
skan님//아직 멀었나 보군요.
냉혈한님//수리도 돈으로...
알트아이젠님//뜨거워졌나 보군요.
니브님//감사합니다. 전 영문과가 아니라서-_-;
제노님//그렇군요;;
xeraph님//음성인식시스템입니다.
yasujiro님//아무나 장관이 되는 것이 아니죠. 그 정도 눈치는 있어야...
shizuki님//닌자라 괜찮습니다.[...]
火™님//의도와는 달리 도망갔다거나...
아둥아둥님//겟타는 분리합체하면 회복되는...
♬미냥님//돈 좀 썼군요.
Patient님//신의 힘을 빌어 싸웠군요.
끄레워즈님//머리는 인간을 닮게...
에르하인드님//어쩔 수 없습니다.
체루하님//잘 피합니다.
제르군님//맞추셨군요;
3배빠르게님//자기 방에 있는 건데 모르겠습니까;;
健全郵民님//소도 장군이 될 수 있겠군요.
평범한시민님//상상 안 하셔도 됩니다.
天照帝님//3차에 또 나온다면서요;
마유君//괜찮아;;
cuchulainn님//질러서 고쳤습니다.
飛影님//저도 당했죠.
영원제타님//격리되어 훈련을 받다보니 시대에 뒤쳐진;;
시대유감님//......
주군님//맞추는 것보다 더 어려워요.
탈.도.전.님//그런가요?
블랙님//오카 장관은 공해;;;
오락실주인유노님//깊숙이 안 들어갔습니다.
떠돌이님//번지수가 틀렸군요.
OmegaBass님//탑승자의 안전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설계;;
suicune님//소리만 지르면 됩니다. 레버는 폼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