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머신-볼테스V-8화

by 무-명- 2023. 9. 17.
수사 가르고가 나타났습니다.

대낮부터 낯뜨거운 장면을 연출하는 가르고와 볼테스V

저 장면이 보아잔성의 심의에 걸렸습니다.

자키 공작이라는 자가 검열을 하기 위해 왔습니다.

하이넬에게 경고를 하던 중에 그만 삿대질을 하고 마는 자키 공작

표현의 자유를 주장하는 프린스 하이넬. 쟝걀이 그런 하이넬을 간신히 말립니다.

자키 공작에 반발한 하이넬은 직접 가르고를 타고 출격합니다.

기어이 따라나선 자키 공작

볼테스V는 초전자팽이로 가르고를 흥분시킵니다.

자키 공작에게 신경쓰지 않고 다시 한 번 뜨거운 장면을 연출합니다.

볼테스V는 가르고에게 더 큰 자극을 주기 위해 주위에서 얼쩡거리던 자키 공작의 우주선을 낚아채서...

가르고에게 던져주었는데 본능적으로 물어버립니다.

배가 고팠던 가르고는 우주선을 먹기 시작합니다.

가르고의 점심식사가 되어버린 자키 공작

가르고가 식욕에 충실하자 은근히 화가 난 볼테스V는 새로운 팽이묘기를 선보이며 가르고의 시선을 끌려고 합니다.

그러나 가르고가 계속 외면하자 팽이를 냅다 던져버리는군요.

날아간 팽이는 자키 공작의 우주선에 작렬하고...

밥 먹다가 봉변을 당하는 가르고

그리고 볼테스V는 천공검으로 가르고를 베어버립니다. 역시 비겁

프린스 하이넬은 무사히 탈출합니다. 아직 죽으려면 멀었으니까요.


잠깐;; 내가 뭘 한거지-_-;

덧글

  • 알트아이젠 2005/02/17 22:38 # 답글

    아무리 건전해도 삿대질의 저주는 피할 수 없는거군요. _no
  • KYORO 2005/02/17 22:39 # 답글

    로봇끼리도 그럴 (…) 수 있다는 건 일찍이『씨앗건담』에서 알았지만 이것 또한 색달라서 좋군요. (…)
  • 엽구리가시료 2005/02/17 23:11 # 삭제 답글

    자키 공작도 머리가 꽤나 돌아간다는 느낌이..
  • 고스트 2005/02/17 23:35 # 삭제 답글

    새삼스럽지만, 오늘의 왜곡은 정말 퍼펙트하군요.
    먹는 녀석을 베다니... 누가 우리편인지 모르겠군요..
  • skan 2005/02/17 23:53 # 답글

    이것은 왜곡이 더 심해졌군요;;
  • 3배빠르게 2005/02/18 00:07 # 삭제 답글

    오늘은 그냥 서로 보이는대로 죽여댔군요...
  • Kiba 2005/02/18 00:09 # 답글

    .....이거 원래 스토리 맞지요? (가치관이 흔들린다)
  • 평범한시민 2005/02/18 00:11 # 답글

    괜히 삿대질 한번 했다고 등장 하자마자 죽다니... 자키 공작의 명복을 빕니다...
  • 이로동 2005/02/18 01:02 # 답글

    신속하군요.
  • 악어 2005/02/18 01:27 # 삭제 답글

    오늘의 왜곡은 뜨겁습니다.
  • 듀크=프리드 2005/02/18 01:36 # 삭제 답글

    역시 초전자!!
  • S.R.M 2005/02/18 03:11 # 삭제 답글

    ...어디까지가 사실이고 어느부분이 왜곡인지 구분못하겠어요...
  • 위호지처 2005/02/18 07:44 # 삭제 답글

    세번째 컷의 보아잔성 심의에 걸린 장면..우주선이 은근히 표정 같아서 '아니 이놈들이!'하며 놀라는 걸로 보이는건 도대체..(돼지코,콧수염과 이빨이라 하면 되겠군요)
  • 냉혈한 2005/02/18 08:21 # 답글

    왜곡을 하신거지요....
  • 악의화신 2005/02/18 08:46 # 답글

    왜곡이었던건가요..?
  • 한밤중의앙앙 2005/02/18 09:33 # 답글

    역시 비겁은 히어로의 필수.
  • 끄레워즈 2005/02/18 10:28 # 답글

    비겁하지 않으면, 이 바닥에서 살 수 없다![...]
  • 에르하인드 2005/02/18 13:15 # 삭제 답글

    자키 공작은 영등위 출신이었나 봅니다(...)
  • 블랙 2005/02/18 13:40 # 답글

    가르고는 생명체를 개조한것인가요? 로봇을 일부러 애꾸로 만들지는 않을터이니...
  • 마유君 2005/02/18 13:55 # 답글

    ... 왜곡은 이미 현실이 되어버렸습니다.
  • Κ″realDv 2005/02/18 14:03 # 답글

    너무 자극적이에요. (...)
  • 忠建 2005/02/18 15:17 # 답글

    누군가는 아예 사라져버렸군요(...)
    문제는 그게 다 잘려있는데 전혀 어색하지 않다는 것(...)
  • 콤바트라V 2005/02/18 17:36 # 삭제 답글

    개념없는 수사로군요...
  • 血櫻蘭花 2005/02/18 18:17 # 답글

    수사가 참... 자극적이네요
  • 탈.도.전. 2005/02/18 18:25 # 답글

    그런데 묘기 중에 먹은 것 치곤 별로 먹지도 못 했군요[아앙 인생]
  • 오락실주인유노 2005/02/18 18:26 # 답글

    이...이 엄청난 왜곡은!!!!??? 이것은... 멋진것이다....[퍽!]
  • 공국진 2005/02/18 19:52 # 삭제 답글

    고....공작님;;;;

    당신 왜 나왔어!?
  • yasujiro 2005/02/18 21:18 # 답글

    애니 사전검열 시대의 비극을 풍자한 에피소드로군요.
  • Tanzwut 2005/02/18 23:00 # 답글

    비겁검이로군요;
  • 렉스 2005/02/19 08:43 # 답글

    특이한 수사군요(....)
  • 클립 2005/02/19 09:13 # 삭제 답글

    ... 뜨겁습니다.=_ =;(쿨럭)
  • 飛影 2005/02/19 10:45 # 답글

    왜곡이었는지도 모르고 열중했습니다..-_-
    이제는 왜곡의 수준을 넘어서서 본편을 위협하고 있군요;
  • 떠돌이 2005/02/19 11:55 # 답글

    수사는 식욕같은건 조종이 불가능하군요;;
  • 영원제타 2005/02/19 17:28 # 답글

    뭐한거냐고 하시다니, 이제 본능적으로 왜곡하시는 수위에 오르신 겁니까 ?
  • 이십오 2005/02/19 19:03 # 답글

    알트아이젠님//없는가 보지요.

    KYORO님//수사는 완벽한 로봇은 아닙니다.

    엽구리가시료님//보아잔성에서도 인법을 배울 수 있나 보군요.

    고스트님//사실 오늘 것은 급조입니다.

    skan님//초안이 너무 재미가 없어서 바꿨죠.

    3배빠르게님//대충 했습니다.

    Kiba님//아닙니다.[...]

    평범한시민님//자막으로 이름 뜬 것만 해도 감지덕지해야...

    이로동님//요즘 제가 바빠서... (그게 아냐!)

    악어님//급하게 하다보니 불이 붙었나 봅니다.

    듀크=프리드님//로보(...)

    S.R.M님//사람 이름만 사실입니다.

    위호지처님//왜곡의 파급효과로군요.

    냉혈한님//초안이 형편없어서 올리면서 바꿨습니다.

    악의화신님//왜곡이지요. 100%

    한밤중의앙앙님//히어로인지도 의문입니다.

    끄레워즈님//험난한 세계이니까요.
  • 이십오 2005/02/19 19:03 # 답글

    에르하인드님//뿔 달려도 들어갈 수 있습니까?

    블랙님//수사는 생명체를 개조해서 만들더군요.

    마유君//모니터밖으로는 안 튀어나오잖아.

    Κ″realDv님//어쩔 수 없었습니다.

    忠建님//원래 내용 까먹은지 오래되었습니다.

    콤바트라V님//하이넬이 타고 있었...

    血櫻蘭花님//본능에 충실한 거죠.

    탈.도.전.님//어쩔 수 없지요.

    오락실주인유노님//급조인데 생각보다 평이 좋군요.[...]

    공국진님//죽으러...

    yasujiro님//의도한 것이 아닙니다.

    Tanzwut님//켄이치가 악당이라 그렇지요.

    렉스님//본능을 억제시켰어야 합니다.

    클립님//겨울이니 조금은 뜨거워도;;

    飛影님//초안은 정말 재미없었습니다.

    떠돌이님//짐승이니...

    영원제타님//그러니까 초안과는 너무 달라져서...
  • 健全郵民 2005/02/19 21:07 # 답글

    이건 왜곡이 새로운 경지에 들어섰군요
    자키 공작이 감찰 검열 하러 온 건 맞으니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군요. 아 왜곡신공의 끝은 과연 어디에?
  • 낭만클럽 2005/02/20 02:01 # 답글

    밥먹을땐 개도 안건드린다던데 말입니다....
  • 이십오 2005/02/20 15:41 # 답글

    健全郵民님//글쎄요. 이런 항상 이런 컨디션(?)이라면 더그람도 어떻게 할텐데...-_-;

    낭말클럽님//호랑이는 건드려도 되나 봅니다.(안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