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머신-볼테스V-7화 (0) | 2023.09.17 |
|---|---|
| 초전자머신-볼테스V-6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3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4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2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7화 (0) | 2023.09.17 |
|---|---|
| 초전자머신-볼테스V-6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3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4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2화 (0) | 2023.09.17 |
덧글
그나저나 비겁하다니..볼테스도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 아닙니까!
이런거지요[........]
수리검을 던지려고 일부러 유리는 빼 놓은 걸까요...
으음;;압박이;;
근데 이제 와서 보니...가킹???(바퀴 다리...;;;)
저 마지막 미소는 히로시에대한 복수를 암시!?
(그러고보니 쟝갈은 '이제 안녕~'...인가;;)
대체 어디다가 주차(?) 한걸까요...
어릴 때 기억으론 작았었는데, 저기선 디게 크게 묘사되네요.
(난데없지만, 미카사는 러일전쟁때 일본해군 기함이었죠.)
Utopia의꿈님//태도가 글러먹었습니다.
黑翼님//저도 놀랐습니다.
Kiba님//그래서 악의 축인 겁니다.
skan님//다음 히로인 투표에서는 순위 하락 예감?
하나지마님//저런 것에도 한을 품다니...
Devilot님//저 형제의 패션센스는 절망적이지요.
끄레워즈님, 요아킴님//동감입니다.
켄이치님//야구복이요?
떠돌이님//그렇군요.
렉스님//안 좋은 쪽으로 변신하는군요.
마유君//악의 축이라니까.
산왕님//그렇습니다. 많은 분들이 같은 생각을...
이로동님//저도 예전에 봤지요.
이리아애비님//히요시 때문입니까?
鬼畜の100님//이제 치유하기란 불가능한 것일까요?
펠페르님//마구 폭력을 씁니다.
모모판다님//스트레스 해소용인 모양입니다. 동료들에게 얼마나 불만이 많았으면-_-;
제노님//사실 그렇습니다.(이 쪽은 어디까지나 왜곡)
健全郵民님//목 돌리는 애 아닙니까-_-;
유노님//저런 시간에 훈련이나 하지.
Κ″realDv님//무서운 바이러스입니다.
블랙님//초딩치고 약한 녀석이 없으니-_-;
飛影님//저 역시 작성하면서 압박을 느꼈습니다.
에르하인드님//말기라는 설이 지배적이군요.
vontola님//초딩의 마력에 당한 것입니까?
콤바트라V님//수사에게는 바이러스가 통하지 않으니까요.
알트아이젠님//볼테스팀의 앞날이 걱정되는군요.
FOE뽀에님//어째 합체하고 더 한심한 모습을 보여주는지-_-;
Ein님//무적의 생명체 아니겠습니까-_-;
공국진님//쟝갈 또 나올 겁니다-_-;
냉혈한님//인간과는 다르죠.
일레갈님//저런 식으로는 안 당했지요. 욕만 먹었지.
낭만클럽님//하마구치 박사의 취향도-_-;
평범한시민님//글쎄요.
Teres님//8번째 이미지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