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머신-볼테스V-5화 (0) | 2023.09.17 |
|---|---|
| 초전자머신-볼테스V-3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2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0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9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5화 (0) | 2023.09.17 |
|---|---|
| 초전자머신-볼테스V-3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2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0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9화 (0) | 2023.09.17 |
덧글
삿대질의 저주는 언제까지..
가르도는 예전에 더빙판 비디오를 본 기억이 나는 반가운(?) 녀석이라는~
우린 도깨비야 도깨비 :
(그래 불은 없지만 자신들의 정체성은 정확하게 인식하고 있는 듯한)
떠올랐습니다(왜.......)
전 역시 컴배틀러보다 볼테스 쪽이 더 마음에 듭니다=_=
..그나저나 저도 다른 게시물에서 이미지 몇 개 빌려가도 될까요?
아, 삿대질을너무하면 강해도 당해버리는..
아직도 돌아갈지는 모르겠습니다.(...)
무시무시하군요, 주인공들.
중간에 다이지로가 도망치자고 한 이유는 삿대질 때문입니다(;ㅁ;)
(카우보이 비밥 천국의 문)
어제 삿대질 하다가 혀에 하드 붙어버렸습니다. 삿대질 무섭습니다
'(볼테스)니가 다이모스냐?!!!'
그나저나, 솔직히 메구미가 젤 쎄다고 생각해요~
저건 아마도 봐준걸껍니다... 진검이란 생각에 착한 메구미는
머리위에서 딱 멈춘건데, 그걸 잡아서 무식하게 내팽겨치고선
지 잘났다 생각 하는 다이지로가 못난입니다!!!
(죄송~ㅋㅋ 메구미 너무 좋아요~ 우흥~>.<)
(하지만, 사실 콤바의 치즈루를 더 좋아합니다.)
저것이 바로 나가하마 감독 작품의 매력이죠!!^^
시대유감님//어머니의 근성을 물려받은 겁니다.
하나지마님//얼마든지 사용하셔도 됩니다.
Κ″realDv님//자기 입으로는 총이 익숙하기 때문에...라고 했지만-_-;
FOE뽀에님//전 저 녀석이 나오는 에피소드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健全郵民님//자신들의 몸에 흐르는 피이니 느끼고 있지 않았을까요?
렉스님//쟤들은 형제입니다. 더 엄하군요-_-;
콤바트라V님//그럼에도 불구하고 살아남는다는 것이 대단하지 않습니까?
Devilot님//알겠습니다.(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쭈기님//따라하면 안 됩니다.
광그님//그런 것이었군요.
aaaa님//별로 바꾼 건 없는데요;
skan님//강함이 부족했던 것입니다.
알트아이젠님//제작자의 장남이라서 그런 겁니다.
양산형建님//전 복사한 테잎이 있습니다.
보름님//너무 맞아서 총알을 막아내겠다는 미친 생각을...
산왕님//이 곳을 벗어나면 잊으시길
xeraph님//동생이 형 팹니다.
黑翼님//두렵습니다.
블랙님//나비효과로 굳어지는군요.
펠페르님//칼만 휘두를 것이지...
Imperan님//상식이 안 통하는 녀석들입니다.
tarepapa님//자주 놀러와 주시길
에르하인드님//그래서 재밌습니다.(거짓말)
냉혈한님//차력이었군요.
영원제타님//카우보이비밥을 못 봤네요;; 언젠가는 봐야 되는데..
샌드맨님//형에게 부당한 일을 많이 당했나 봅니다.
vontola님//무모했다...겠지요.
끄레워즈님//두 방에 끝장났습니다.
깐밤님//손보다는 칼에 신경을 썼어야 합니다.
안봐도TV님//언제나 그렇지요.
마유君//4화에서 죽어버리면 곤란하니까
제노님//이번 기회에 실컷 분풀이를 했습니다.
떠돌이님//은퇴해도 먹고 살 수 있겠군요.
함장님//1호의 좌석이 불편한 모양입니다.
질풍17주님//사실 켄이치에게 검을 쥐어주고 싶었던 게 아닐까요?
루리도님//대답을 하려 했는데 밑의 글에 그 대답이...-_-; 켄이치가 제일 셉니다. 총이니까
Utopia의꿈님//그래서 나름대로 갑옷도 입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