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머신-볼테스V-2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0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8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7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6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2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0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8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7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6화 (0) | 2023.09.17 |
덧글
한번 맞으니 인정사정 없구요;
괜히 나섰다가 작전실패만 했군요..
그나마 작전실패의 결과를 다른사람에게 떠넘기지 않아서 다행입니다(ㅡ.ㅡ;;)
그건그렇고 가루다, 저 위에서는 새대가리고 아래서는 사람대가리.. 저거 자유자재로 바꿀수 있는 거였던가요? [가물가물..]
여기에는 안찍혀있지만, 이 에피소드에는 효마가 부모를 잃은 어릴적의 자신을 회상하는 씬도 나옵니다.
알트아이젠님//액션에 능해서 스스로 연기를 할 수도...
None님//애절한 사정이었습니다만;;;
모모판다님//그런 모양입니다.
날림님//원흉은 가루다입니다.
질풍17주님//절대적으로 안전한 자리는 없겠지만 아무래도 부위가 부위이니만큼 상대적으로 안전하겠지요.
skan님//빡돌았습니다.
산왕님//가족들이 슬퍼하겠지요.
飛影님//남들이 안 볼 때 간부들이 맞고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떠돌이님//샤킨과 쌍벽을 이루는 낙하산입니다.
보름님//가증스럽지요.
시대유감님//결국엔 다 잔인하게 죽이지요.
귤머리님//그러길래 왜 효마의 성질을 건드려서...
일레갈님//위험수당을 받아야겠군요.
광그님//속으로 욕했을 겁니다. 맘대로 바꿉니다.
S.R.M님//하루이틀 왜곡한 것이 아닙니다.[...]
블랙님//그렇게 되면 항상 삿대질 중입니다만;;
끄레워즈님//저 위치에 있는 애들은 다 바보입니다.
엑스님//가끔씩 바꿔 타야...
Ein님//마마의 위세를 빌어...
냉혈한님//그 정도는 알고 있어야 히어로가 되는 겁니다.
영원제타님//어지간히 급했군요. 노예수를...
안봐도TV님//마마보이는 안 됩니다.
낭만클럽님//대표적인 사기 기술입니다.
chronora님//새대가리 값을 하고 있습니다.
健全郵民님//안전한 자리는 없습니다. 다만 다이사쿠의 자리는 그 중에서도 가장;;;
판넬들아님//부적을 붙여놓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저승에서긴하지만 -_-;;;
KrealDv님//그러니 지구가 무사한 겁니다.
대부분 방해나 하고 삿대질의 저주로 패배를 부르는군요..=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