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0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9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7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6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5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0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9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7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6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5화 (0) | 2023.09.17 |
욕나오는신기를 보여줍니다.과 삿대질이 실패를 불러오는 것 아니었더냐?덧글
저놈들이야말로 진정한 회피의 달인이지요.
물속에 싸우면 콕핏에 물들어가 익사할텐데;
그나저나 가루다..삿대질 하다 또 실패;;
이거이거..어떻게 하지 않으면 안되겠군요..
콕핏으로 들어오는 바닷물도 회피했을지도...
아니면 삼투압 현상으로 머리까지는 차오르지 않았다거나...^^;
저것만 제대로 연마해서 돈되는 묘기로 만든다면 국방예산따윈 문제도 아닐겁니다.
이코놀이에 올인입니다.
(볼테스,다이모스로 갈수록 점점 적어지는 경향...)
그런데, 역시 가장 대단한 것은 파일럿의 능력입니다. 날아오는 미사일(外 기타등등)이 장갑을 뚫고 들어오는데, 절묘한 타이밍으로 피하는 그들이야말로 진정한 뉴타입..^^;
Ps.말도 안되는 설정이라도 개인적으로는 그런 연출 좋아합니다..>_<(왠지 여기 주인장님도 그러시리라 예상됨~ㅋㅋ)
설정이 초능력자들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링크 신고합니다
(그런데 왜 굳이 총을 공중에 던지고 다른 총으로 그 총 방아쇠를 당겨야 했을까요..)
...고르고 13에서도 비슷한 걸 본 것 같은 느낌이...;;;
콧핏에 구멍 뚫더군요.. (전국구?)
수압은 아마도 물이 들어오지 않는 반투막이라도 조종석에 깔려 있지 않을런지 (전혀 근거없음)
펠페르님//원격조종시켜야겠습니다.
알트아이젠님//뉴타입이군요.
마유냥//역시 쪼잔한 것보다는 큰 거 한 방
시대유감님//기체가 조종사의 능력을 따라가지 못하는군요.
화이트뷁님//라이딘에 비하면 성의가 없습니다.
한밤중의앙앙님//아가미가 있는 모양입니다.
飛影님//이미 끝난 작품이라 틀렸습니다.
Imperan님//아니면 다 마셨다거나...
ΚrealDv님//가루다가 바보입니다.
라비안로즈님//저게 되는 인간이 있겠습니까?-_-;
일레갈님//치즈루는 낙하산이니 못 피할지도...
루리도님//못 맞추는 노예수쪽도 멍청하군요.
질풍17주님//안전을 위한 안전벨트가 저기서는 통용되지 않는군요.
안봐도TV님//그것으로 고쳤다고 하기는 힘듭니다. 더 지켜봐야...
DukeGray님//라이딘도 곧 그렇게 됩니다.
썽푼님/전원 초능력자는 바라타크죠. 저 놈들은 그냥 신체능력이 발달된 것 뿐입니다. 치즈루는 아니겠지만
xeraph님//손잡고 뛰면 이코놀이입니다.
Tanzwut님//감정표현이 저보다 뛰어납니다.
Equipoise님//감사합니다.
보름님//볼테스V에서는 조개따는 훈련도 있었는데... (거짓말)
엑스님//다이사쿠가 몸통이니 가장 불리합니다.
양산형建님//정감있지요.
Ein님//모니터가 폭발한 것 맞습니다.
None님//각도가 어쩌구 하더군요. 이해할 수 없었지만...
모모판다님//필살이면 마오카 아저씨를 죽여야... (퍽퍽!!)
블랙님//결합해도 소용없습니다. 저건 삿대질입니다.
黑翼님//하루이틀입니까-_-;
좀비님//그냥 애들이 튼튼하고 재빠른 겁니다.
순수한던컨님//큰 거 많은데요;
켄이치님//지팡이 던져서 박살낸 겁니다.
낭만클럽님//결국 실패로 돌아갔지만...
영원제타님//안 보이니까 괜찮을 겁니다.
떠돌이님//인간 얼굴, 새 얼굴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냉혈한님//정답이군요.
健全郵民님//치즈루는 낙하산입니다.
쭈기님//누구 말입니까?
리즈님//곧 자주 뚫리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