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머신-볼테스V-14화 (0) | 2023.09.17 |
|---|---|
| 초전자머신-볼테스V-13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0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9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8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4화 (0) | 2023.09.17 |
|---|---|
| 초전자머신-볼테스V-13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0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9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8화 (0) | 2023.09.17 |
덧글
귀환한 장면은 불붙은 장난감을 화장실 바닥에 물부어서 끈 것 같습니다.
자기만 끈을 끊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다른 사람도 끊을 수 있다는것을 알았을때 좌절하는 저 모습이란...
컬러링이 묘하군요(...)
저 괴수들 덕분에 무기가 없어져서 전쟁을 못 하게 됐을 것 같습니다.
그럼 컴배틀러 V 의 그것도 강력한가요..?
그나저나 메구미를 옮긴 대원은 좋겠어요=_=*
원작과 구분할 수없을 정도로 교묘하게 나가다가..
막판에 가서 크게 뒤통수를 떄리니.<크고 아름다운 그 것>////
......곤란한데......
역시 초전자 형제의 '그것'은 강력합니다.(덧붙여 고간캐논 쓰는 태권V90도)
거기다가 가시까지박앗군..[음?]
그런데 기계(불붙은 비행기)에 물 부어도 되나요?
계란소년님//장난감이 좀 크군요.
NiNE님//비밀병기
레여님//그렇습니다.
마즈피플님//압도적인 파괴력!
시대유감님//좋습니다.
blitz고양이님//강력한 무기죠.
뇌광청춘님//알 수 없습니다.
질풍17주님//그것은 외로...(퍽!)
광군님//천공검 따위 필요없습니다.
화이트뷁님//역시 가장 강력했으니....
사각사각님//그래야 악당 켄이치죠.
빌트님//사실 다이지로가 풀어줬을 것 같지만
강화인간님//세계 각국의 전투기입니다.
yasujiro님//아쉬움을 삼켜야만 했던 켄이치
dcdc님//그럼 뭐죠?-_-;
이리아부친님//비공을 찌를 줄은 모릅니다.
tarepapa님//아름답다고는 할 수 없으나...
계란소년님//세계평화에 공헌했군요.
훠젤오님//그리고 강하죠.
S.R.M님//우리편의 기력도 올려준 듯
飛影님//안 봐서 모르겠습니다.
위호지처님//정말 신경 많이 썼군요.
U가이아님//협공을 당하고 있었으므로 어쩔 수 없었습니다.
끄레워즈님//요즘 서로 흉내를 내고 있죠.
이준님//그것과는 비교도 할 수 없습니다.
Devilot님//동료들의 시기와 질투를 한 몸에...
血櫻蘭花님//그러게요.
평범한시민님//그런 것이 있습니다.
제르님//강력...이라는 이름이 아깝죠.
갈가마신님//가장 무서운 무기입니다.
악의화신님//특별제작한 것이므로...
Patient님//각본대로 진행이 안 되니 그런 꼼수를...
주군님//찾을 수 없습니다.
핑크팬더님//각본에 그렇게 나와 있었기 때문입니다.
Κ″realDv님//크기만큼이나...
블랙님//'울어라 휘파람새'라는 만화의 모캐릭터도 가능합니다.
腦香怪年님//저도 저런 이미지가 캡쳐될 줄은 몰랐습니다-_-;
탈.도.전.님//모든 공식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아크의원수님//고증이 제멋대로라서... (어이-_-;)
3배빠르게님//아닙니다. 조금 더 위에서 나갑니다.
공국진님//메카닉 디자이너가 태업을...
강화인간님//그렇겠지요.
울트라면님//어디에?-_-;
꽃단지님//되는 모양입니다-_-;
영원제타님//남사스럽죠. 그것도 아주 많이...
오락실주인유노님//로봇은 문제없습니다.
카페인님//예전에도 한 적이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