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머신-볼테스V-11화

by 무-명- 2023. 9. 17.
합체가 안 되자 무식하게 죽기살기로 달려듭니다.

결과야 뻔합니다.

모조리 격추당합니다.

간신히 목숨은 건졌군요.

남자를 옮긴 대원도 있지만

메구미를 옮기는 행운을 거머쥔 대원도 있습니다.

하마구치 박사는 애들이 망아지처럼 날뛰는 것을 막기 위해 묶어 버렸습니다.

볼테스V가 당하자 일본에서 회담 중이던 각국의 대표들은 도망치려 합니다.

그들 앞에 오카 장관이 나타나 커다란 얼굴을 들이대며 설득합니다.

삿대질까지 해가면서... (저 삿대질 때문에 오카 장관도 그만-_-;)

"씁, 어쩔 수 없지." 너무나도 간단하게 설득 당한 각국 대표

또 다른 수사 가멘자가 나타났습니다.

세계 각국의 전투기가 시간을 끌기 위해 출격했습니다.

그리고 격추당합니다.

울트라마그콘을 사용할 결심을 한 하마구치 박사. 저걸 쓰면 볼테스V가 합체할 수 있답니다.

한편 묶여있던 켄이치는 자신의 힘으로 끈을 끊어버립니다.

잘난 척을 하며 동료들을 풀어주지 않고 나가는 켄이치

형이라지만 그런 태도에 다이지로도 화가 났습니다.

분노에 의해 파워업하여 역시 끈을 끊어버린 다이지로

켄이치가 먼저 나가려는데...

동료들도 모두 따라왔습니다.

다른 녀석들도 힘으로 끈을 끊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좌절하는 켄이치

어쨌든 울트라마그콘으로...

합체한 볼테스V는 방방 뛰면서 수사를 공격합니다.

가멘자가 달려와 협공을 펼쳤습니다만

볼테스V의 그것(...)으로 나마즌고의 얼굴을 갈아버립니다.

정말 강력하군요.

그리고 가멘자는 천공검V자베기로 처치합니다.

덧글

  • 이로동 2005/04/21 20:53 # 답글

    그것은 강하군요
  • 계란소년 2005/04/21 20:54 # 답글

    이 에피소드는 처음부터 끝까지 웃음으로 점철되어 있군요.
    귀환한 장면은 불붙은 장난감을 화장실 바닥에 물부어서 끈 것 같습니다.
  • NiNE 2005/04/21 20:56 # 답글

    그것 [....]
  • 레여 2005/04/21 20:57 # 답글

    역시 삿대질은 불행을 부르는군요.
  • 마즈피플 2005/04/21 20:59 # 답글

    그것....
  • 시대유감 2005/04/21 21:04 # 답글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 blitz고양이 2005/04/21 21:11 # 답글

    그것이...
  • 뇌광청춘 2005/04/21 21:15 # 답글

    ... 선행자의 원조?
  • 질풍17주 2005/04/21 21:16 # 답글

    그것은 그것이지요...
  • 광군 2005/04/21 21:25 # 답글

    괴..굉장한 그것이군요.
  • 화이트뷁 2005/04/21 21:34 # 답글

    오늘의 화두는 그것이군요...--;
  • 사각사각 2005/04/21 21:46 # 답글

    그렇군요 켄이치는 사실 지 잘난맛에 사는 녀석이었군요 =ㅁ=)!!

    자기만 끈을 끊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다른 사람도 끊을 수 있다는것을 알았을때 좌절하는 저 모습이란...
  • 빌트군 2005/04/21 22:04 # 답글

    아무나 끊을 수 있는 것이군요. (......)
  • 강화인간 2005/04/21 22:21 # 답글

    저 전투기들 생긴것만 보면 영락없이 AV-8B 해리어인데
    컬러링이 묘하군요(...)
  • yasujiro 2005/04/21 22:43 # 답글

    "튀고 싶었는데...."(켄이치)
  • dcdc 2005/04/21 22:48 # 답글

    우홋!...아, 이게 아니라(...)
  • 이리아부친 2005/04/21 22:56 # 답글

    북두의 볼테스팀.
  • shizuki 2005/04/21 22:58 # 삭제 답글

    최종병기는 그것이었군요..
  • tarepapa 2005/04/21 23:18 # 답글

    크고 아름다운 [그것]으로 갈아버렸군요.[어이]
  • 계란소년 2005/04/21 23:20 # 답글

    그나저나 지구인들은 전투기를 정말 많이 갖고 있군요.
    저 괴수들 덕분에 무기가 없어져서 전쟁을 못 하게 됐을 것 같습니다.
  • 훠젤오 2005/04/21 23:35 # 답글

    그것은 좋은 것이군요.
  • S.R.M 2005/04/22 00:23 # 삭제 답글

    ...거대로봇물의 일반 전투기와 탱크는 적들의 기력올려주기 희생양일뿐...
  • 飛影 2005/04/22 00:55 # 답글

    으음..볼테스 V 의 그것은 강력하군요..
    그럼 컴배틀러 V 의 그것도 강력한가요..?
  • 위호지처 2005/04/22 00:55 # 답글

    만들때 그것을 신경써서 만들었나 봅니다.약점이 아닌 최강점이 된 그것!
  • U가이아 2005/04/22 01:01 # 삭제 답글

    그것....크고 아름답지만 평소엔 보이지않던데....최종병기를 너무 일찍 꺼낸것 아닐까요..?
  • U가이아 2005/04/22 01:03 # 삭제 답글

    그나저나 이 애니는...해산물을 너무 좋아하는군요..
  • 끄레워즈 2005/04/22 01:04 # 답글

    볼테스V 도 그렌다이져의 댄스를 출 수 있는 것이군요![...]
  • 이준 2005/04/22 01:07 # 삭제 답글

    그것!!!! 시티 헌터 이후의 최대군요
  • Devilot 2005/04/22 01:11 # 답글

    오카 장관의 큰 얼굴과 볼테스의 그것(.)의 압박은 상당하군요_ _;;
    그나저나 메구미를 옮긴 대원은 좋겠어요=_=*
  • 血櫻蘭花 2005/04/22 01:13 # 답글

    오카장관... 삿대질을 왜해서-
  • 평범한시민 2005/04/22 01:20 # 답글

    그것이 뭔가요? (순진무구,,,퍽!)
  • 제르군 2005/04/22 01:40 # 삭제 답글

    의외로.. 매기군은 간단하게 당하는군요 -_-;;
  • 갈가마신 2005/04/22 01:40 # 답글

    ..얼굴을 갈아버리는 그것이라니...ㅡㅡb
  • 악의화신 2005/04/22 02:26 # 답글

    아무리 로봇이라지만 그것 참 강하군요
  • Patient 2005/04/22 02:44 # 답글

    .. 묶어놓을때 쓰인 끈의 수가 줄었군요.
  • 좀비君 2005/04/22 03:04 # 답글

    그것이 참 강력하군요.
  • 주군 2005/04/22 03:42 # 삭제 답글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얼굴을 갈아버리는 그것!(...) 아아~~ 내 배꼽 돌려 주세요~~
  • 핑크팬더 2005/04/22 09:13 # 답글

    아니 저렇게 혼자 끊을 수 있는 걸 처음엔 왜 그냥 있었답니까. (푸핫)
  • Κ″realDv 2005/04/22 09:18 # 답글

    그것의 압박이 너무 엄청납니다 (....)
  • 블랙 2005/04/22 09:58 # 답글

    키사쿠(鬼作)씨도 '그것'으로 얼굴을 때릴수 있습니다.
  • 腦香怪年 2005/04/22 11:34 # 답글

    헉 이건 새로운 경지군요
    원작과 구분할 수없을 정도로 교묘하게 나가다가..
    막판에 가서 크게 뒤통수를 떄리니.<크고 아름다운 그 것>////
  • 탈.도.전. 2005/04/22 13:39 # 답글

    적들이 비겁=승리 공식을 깨트려 버렸군요.

    ......곤란한데......
  • 아크의원수 2005/04/22 17:39 # 답글

    저런 것.. 로봇대전에는 등장하지 않았는데..(갸우뚱)
  • 3배빠르게 2005/04/22 19:01 # 삭제 답글

    콤바트라 V도 '그곳'에서 빅브라스트가 나왔던것 같은데..
    역시 초전자 형제의 '그것'은 강력합니다.(덧붙여 고간캐논 쓰는 태권V90도)
  • 공국진 2005/04/22 19:21 # 삭제 답글

    ...세계 각국의 전투기라면서 다 똑같은 디자인인 것은 뭔가 비리가 있는 것 같군요(군수업체의 독점?)
  • 강화인간 2005/04/22 21:57 # 답글

    아무래도 무기이름을 "초전자 ㅈ"이라고 짓기에는 네이밍 관련의 문제 등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하고... 그러고보니 드라고나의 길가자무네도 ㅈ에서 대형미사일이 나가는군요
  • 울트라면 2005/04/22 22:03 # 삭제 답글

    그것은 회전도 하는군요.
    거기다가 가시까지박앗군..[음?]
  • 꽃단지 2005/04/22 22:43 # 답글

    소녀의 마음에 상처가(...)
    그런데 기계(불붙은 비행기)에 물 부어도 되나요?
  • 영원제타 2005/04/22 23:56 # 답글

    어머, 어머, 남사스러워요~~
  • 오락실주인유노 2005/04/23 01:56 # 답글

    그것은 소중히 여겨야하는데... 아.. 로봇이라서 상관없나...
  • 카페인 2005/04/23 02:19 # 삭제 답글

    그것(...) 켄이치 포즈는 제대로 OTL이군요...
  • 이십오 2005/04/23 08:40 # 답글

    이로동님//강합니다.

    계란소년님//장난감이 좀 크군요.

    NiNE님//비밀병기

    레여님//그렇습니다.

    마즈피플님//압도적인 파괴력!

    시대유감님//좋습니다.

    blitz고양이님//강력한 무기죠.

    뇌광청춘님//알 수 없습니다.

    질풍17주님//그것은 외로...(퍽!)

    광군님//천공검 따위 필요없습니다.

    화이트뷁님//역시 가장 강력했으니....

    사각사각님//그래야 악당 켄이치죠.

    빌트님//사실 다이지로가 풀어줬을 것 같지만

    강화인간님//세계 각국의 전투기입니다.

    yasujiro님//아쉬움을 삼켜야만 했던 켄이치

    dcdc님//그럼 뭐죠?-_-;

    이리아부친님//비공을 찌를 줄은 모릅니다.
  • 이십오 2005/04/23 08:40 # 답글

    shizuki님//상상도 못한 곳에...

    tarepapa님//아름답다고는 할 수 없으나...

    계란소년님//세계평화에 공헌했군요.

    훠젤오님//그리고 강하죠.

    S.R.M님//우리편의 기력도 올려준 듯

    飛影님//안 봐서 모르겠습니다.

    위호지처님//정말 신경 많이 썼군요.

    U가이아님//협공을 당하고 있었으므로 어쩔 수 없었습니다.

    끄레워즈님//요즘 서로 흉내를 내고 있죠.

    이준님//그것과는 비교도 할 수 없습니다.

    Devilot님//동료들의 시기와 질투를 한 몸에...

    血櫻蘭花님//그러게요.

    평범한시민님//그런 것이 있습니다.

    제르님//강력...이라는 이름이 아깝죠.

    갈가마신님//가장 무서운 무기입니다.

    악의화신님//특별제작한 것이므로...

    Patient님//각본대로 진행이 안 되니 그런 꼼수를...
  • 이십오 2005/04/23 08:40 # 답글

    좀비님//엄청나죠.

    주군님//찾을 수 없습니다.

    핑크팬더님//각본에 그렇게 나와 있었기 때문입니다.

    Κ″realDv님//크기만큼이나...

    블랙님//'울어라 휘파람새'라는 만화의 모캐릭터도 가능합니다.

    腦香怪年님//저도 저런 이미지가 캡쳐될 줄은 몰랐습니다-_-;

    탈.도.전.님//모든 공식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아크의원수님//고증이 제멋대로라서... (어이-_-;)

    3배빠르게님//아닙니다. 조금 더 위에서 나갑니다.

    공국진님//메카닉 디자이너가 태업을...

    강화인간님//그렇겠지요.

    울트라면님//어디에?-_-;

    꽃단지님//되는 모양입니다-_-;

    영원제타님//남사스럽죠. 그것도 아주 많이...

    오락실주인유노님//로봇은 문제없습니다.

    카페인님//예전에도 한 적이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