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머신-볼테스V-12화 (0) | 2023.09.17 |
|---|---|
| 초전자머신-볼테스V-14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1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0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9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2화 (0) | 2023.09.17 |
|---|---|
| 초전자머신-볼테스V-14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1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0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9화 (0) | 2023.09.17 |
기분은 이해합니다만 삿대질을 하다니... 이번에도 패배 확정입니다.
무한한 파워를 공급전기충격을 가하는 크라게냐라덧글
저런 듣기싫어요라니;;
격투하는 폼이 참 멋지십니다.;
뛰어난 연기력의 수사에다 대역까지...
아니면 적이 약한건가요;
박사니의 액션이라면 역시그 비밀기지- 국내판에서는태백산으로나오는- 거기서 하이넬 일당들과 마주쳤을 때가 압권이었죠 도대체 오카 장관과 둘이서 몇 명을 상대했는지.. 거기다가 자폭 장치를눌러놓고 아슬아슬하게 탈출까지 했었죠
그나저나 노래 부르는 쟝갈이라 멋지군요
근데 처음에 박사님 납치는 마이크수리의 목적?
그러고 보니 저 이동 기지 이름이 스컬 '쿠' 였군요[...]
...켄이치 까지. 더이상 빛은 없는걸까요 OTL.
(켄이치...주역 빼앗길까 봐 대들었구나....)
(콤바트라33화참고...엉?)
"볼테스 따윈 시시해! 내 노래를 들어!"
문화를 모르는 프린스 하이넬에게 무시당했지만.
언제까지 성불을 안하실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위호지처님//나쁜 것만 배웠습니다.
아즈나블대왕님//'고령 액션히로인'이라... 좋군요.
렉스님//저도 그런 기분이었습니다.
地上光輝님//전 오레아나는 아니군요.
제노님//사실 태권V의 윤 박사도 했습니다.
광군님//좀 더 살아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했지만
나이브스님//세력확장 중입니다.
끄레워즈님//설마 그건 안기겠죠.
무한의주인님//다른 박사입니다.
마징곰님//언제까지 돈이 남아있을까요?
펠페르님//천공주심권은 위대합니다.
West-Egg님//저도 그렇게 생각하니다.
봄바람님//천공주심권을 제대로 수련하면 포스의 영이 될 수 있... (퍽!)
듀크=프리드님//그렇군요.
skan님//박사가 강한 겁니다.
이로동님//건일이 자식!
NiNE님//몹쓸 녀석!
腦香怪年님//정말 멋진 박사님
火™님//그러나 언리미티드가 아니었습니다.
S.R.M님//그건 다른 만화로군요.
보름님//문제는 필요악이라는...
akii님//그렇죠.
이리아부친님//정말 불쌍하군요.
yasujiro님//차라리 대원들보다 박사가 더 강할 것 같군요.
忠建님//감사합니다.
nashorng님//음 그렇게 했으면 좋았을... (퍽!)
엽구리가시료님//놀라운 연기력입니다.
탈.도.전.님//아닙니다. 붉게 변한 것입니다.
3배빠르게님//울보 황자도 대역은 안 쓰고 있습니다.
UNKNOWN님//바이캄프와 라이딘도 연기는 꽤 합니다.
血櫻蘭花님//없을지도...
공국진님//켄이치 나쁜 X
사각사각님//의심의 여지가 있군요.
본드래곤님//공글의 연기력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aaaa님//안 납니다.
블랙님//포스의 영이 되어...
영원제타님//역시 전공이 의심스러운 박사 중 한 명입니다.
아슈톤님//저러면 안 되겠죠.
U가이아님//모방의 초전자...라고 해야겠군요.
강화인간님//그건 없는 것 같습니다.
룬이//맘에 들어?
飛影님//자주 나오시진 않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