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머신-볼테스V-13화

by 무-명- 2023. 9. 17.
쟝걀이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뭐야, 이거?"

"마이크가 고장났잖아!" 자신의 노래 실력을 탓하지 않고 마이크를 탓합니다.

"시끄러워. 노래 같지 않은 노래 따윈 그만 부르고 출동해라!"
기분은 이해합니다만 삿대질을 하다니... 이번에도 패배 확정입니다.

고우 삼형제를 불러놓고 따분한 옛날 이야기를 늘어놓는 하마구치 박사

켄이치, 너마저 대역을 쓰다니... 아무리 하마구치 박사의 말이 듣기 싫어도 그렇지;;

그들 앞에 스컬쿠가 나타났습니다.

스컬쿠에게 납치당하는 하마구치 박사. 메구미를 밀어내고 히로인이 되는 순간입니다.

최고령 히로인에 등극하신 하마구치 박사

수사 크라게냐라가 나왔습니다.

볼테스V에게 무한한 파워를 공급전기충격을 가하는 크라게냐라

그리고 고릴라형 수사 공글은 빅팔콘을 공격합니다.

다들 가만히 있는데 혼자 넘어지는 대원

대원의 오버액션에 불호령을 내리는 오카 장관

볼테스V의 계기판이 부서졌습니다. 하긴 저것도 역시 폼이니 다 부서져도 상관없겠지요.

하마구치 박사의 호쾌한 액션!!! 저 분도 왕년에 한 가닥 하셨나 보군요.

"저 놈 잡아라!" 패배를 확인하는 순간입니다.

탈출하던 하마구치 박사는 스컬쿠의 공격에 당했습니다.

오카 장관의 최후의 순간처럼 붉게 변한 하마구치 박사

크라게냐라와 자폭합니다. 결국
하마구치 박사는 삿대질의 저주로 그만

하마구치 박사의 희생으로 볼테스V는 위기에서 벗어나고, 크라게냐라는 미사일 몇 방에 최후를 맞습니다.

그리고 공글을 공격하는 볼테스V

얼굴을 맞췄더니 화가 났군요.

열 받은 공글은 볼테스V의 목을 조릅니다.

볼테스V의 반격

찌그러진 얼굴을 펴는 공글

볼테스V의 화려한 팽이 묘기가 이어집니다.

공글은 정말 연기파로군요.

천공검에 당하는 그 순간까지 리얼한 표정연기를 멈추지 않습니다.

마지막까지 확실하게 괴로워합니다. 참으로 뛰어난 연기력의 수사입니다.

보통 실력이 아니다 싶었더니 천공주심권을 익히셨군요. 바로 성불하지 않으시고 볼테스팀에게 잔소리를 하십니다.

"듣기 싫어요!" 켄이치는 용자와 왕자에게 안 좋은 걸 배웠군요.

덧글

  • 알트아이젠 2005/06/09 08:20 # 답글

    저 박사님이 살아계셨다면 상당한 전력이 됬을텐데...아쉽군요.
  • 위호지처 2005/06/09 08:27 # 답글

    케..켄이치 저 몹쓸 녀셕 듣기 싫어요라니..!!
  • 아즈나블대왕 2005/06/09 08:37 # 답글

    최고령 액션히로인 하마구치 박사, 그리고 반항수 켄이치인겁니까(퍽!)
    저런 듣기싫어요라니;;
  • 렉스 2005/06/09 09:07 # 답글

    공글...왠지 죽이기 아깝습니다(....)
  • 地上光輝 2005/06/09 09:10 # 답글

    아닙니다. 연도로 봤을 때 하마구치 박사야 말로 천공주심권의 원류인 겁니다(믿으시면 오레아나).
  • 제노 2005/06/09 09:11 # 답글

    격투전을 하시는 박사님이라니.
  • 광군 2005/06/09 09:11 # 답글

    요즘(?) 히로인들은 잡혀가도 자력으로 탈출(..)하는군요.
    격투하는 폼이 참 멋지십니다.;
  • 나이브스 2005/06/09 09:21 # 답글

    대역의 힘은 이곳까지 미치네요
  • 끄레워즈 2005/06/09 09:22 # 답글

    하마구치 박사도 나중에 난바라 박사처럼 대원 들을 불행의 구렁텅이로[...]
  • 무한의주인 2005/06/09 09:31 # 삭제 답글

    응? 볼테스V 마지막회에 박사님이 나왔던 것 같은데?
  • 마징곰 2005/06/09 09:53 # 답글

    볼테스도 자본이 좀 되나보군요.
    뛰어난 연기력의 수사에다 대역까지...
  • 펠페르 2005/06/09 10:15 # 답글

    게다가 천공레슬러
  • West-Egg 2005/06/09 10:26 # 답글

    귀여운 공글 ^ㅁ^
  • 봄바람 2005/06/09 10:29 # 답글

    처..천공주심권...
  • 듀크=프리드 2005/06/09 10:36 # 삭제 답글

    역시 초전자!! 용자와 왕자에게 안좋은건 다배우는군요(...)
  • skan 2005/06/09 11:10 # 답글

    그런데 박사가 왜이렇게 강한겁니까;
    아니면 적이 약한건가요;
  • 이로동 2005/06/09 11:14 # 답글

    건일아!
  • NiNE 2005/06/09 11:32 # 답글

    "듣기 싫어요!" ...이녀석!!
  • 腦香怪年 2005/06/09 12:06 # 답글

    천공심주권...
    박사니의 액션이라면 역시그 비밀기지- 국내판에서는태백산으로나오는- 거기서 하이넬 일당들과 마주쳤을 때가 압권이었죠 도대체 오카 장관과 둘이서 몇 명을 상대했는지.. 거기다가 자폭 장치를눌러놓고 아슬아슬하게 탈출까지 했었죠

    그나저나 노래 부르는 쟝갈이라 멋지군요
  • 火™ 2005/06/09 12:21 # 삭제 답글

    헛 크라게냐라의 언리미티드 빠워....(;;;) 저녀석도 시스일파인가;;
  • S.R.M 2005/06/09 13:09 # 삭제 답글

    첫사진의 문제의 장면.. 전또 마이크에서 칼날이 튀어나오는줄 알았습니다.
  • 보름 2005/06/09 13:33 # 답글

    .....용자와 왕자는 무려 다른 사람들을 물들이기까지 하는군요ㅡ,.ㅡ;;;진정 사회악입니다.
  • 냉혈한 2005/06/09 13:44 # 답글

    요즘 성불 못한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 akii 2005/06/09 14:14 # 답글

    역시 박사는 아무나 해먹는게 아니라니까요(...)
  • 이리아부친 2005/06/09 14:42 # 답글

    이번 수사가 당하는 장면은 신촌 소나타 노래방의 LD에 나오는 볼테스 V에서 감상할수 있습니다. 부를때마다 몇번이고 죽는 불쌍한 수사.
  • yasujiro 2005/06/09 14:51 # 답글

    같은 최강이라도 말빨과 무기로 승부하는 우몬 박사보다 한수 위로군요. 아까운 전력손실...
  • 忠建 2005/06/09 15:08 # 답글

    정말 볼거리가 풍성한 화로군요.
  • nashorng 2005/06/09 17:26 # 답글

    정이 넘치는 악역이네요. 삿대질 안했으면 살 수 있었을지도[...]
    근데 처음에 박사님 납치는 마이크수리의 목적?
  • 엽구리가시료 2005/06/09 17:43 # 삭제 답글

    공글의 찌그러진 얼굴 가관이군요.
  • 탈.도.전. 2005/06/09 17:59 # 답글

    그러고 보니 장관님도 대역 쓰신 것 같은데요[...]

    그러고 보니 저 이동 기지 이름이 스컬 '쿠' 였군요[...]
  • 3배빠르게 2005/06/09 18:15 # 삭제 답글

    믿었던 초전자 형제도 결국엔 대역을 써버렸군요.. 이제 남은건 미토왕자 뿐입니다.
  • UNKNOWN 2005/06/09 18:16 # 삭제 답글

    공글.....다이탄과 아스트로 강가의 뒤를 이은 연기파로봇입니까[...]
  • 血櫻蘭花 2005/06/09 18:36 # 답글

    듣기싫어요!
    ...켄이치 까지. 더이상 빛은 없는걸까요 OTL.
  • 공국진 2005/06/09 19:08 # 삭제 답글

    결국 이번회의 주인공은 박사님 이셨군요....
    (켄이치...주역 빼앗길까 봐 대들었구나....)
  • 사각사각 2005/06/09 20:11 # 답글

    그나저나 켄이치는 마지막도 대역 아닙니까?(...)
  • 본드래곤 2005/06/09 20:13 # 답글

    공글의 연기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 aaaa 2005/06/09 20:28 # 삭제 답글

    왠지 마이크가 비행기 같이 생겼군요.
  • 블랙 2005/06/09 20:33 # 답글

    Phantom Menace~!(유령의 위협)
  • 영원제타 2005/06/09 21:42 # 답글

    격투기학 박사이시군요.
  • 아슈톤 2005/06/09 22:12 # 답글

    듣기 싫어요" 의 압박.
  • U가이아 2005/06/10 00:56 # 삭제 답글

    역시 같은 계열이라그런지...볼테스팀은 용자까지 따라했군요..
    (콤바트라33화참고...엉?)
  • 강화인간 2005/06/10 07:16 # 답글

    혹시 여자 꼬시는 기술도 있을까요?
  • 강화인간 2005/06/10 09:27 # 삭제 답글

    쟝갈도 "사운드 포스" 해보고 싶었나봅니다.
    "볼테스 따윈 시시해! 내 노래를 들어!"

    문화를 모르는 프린스 하이넬에게 무시당했지만.
  • 룬이 2005/06/10 13:04 # 답글

    마이크 모양에 순간 감동+_+;
  • 飛影 2005/06/10 18:21 # 답글

    하마구치 박사님의 실력이 대단하시군요..
    언제까지 성불을 안하실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 이십오 2005/06/10 21:26 # 답글

    알트아이젠님//그랬겠죠.

    위호지처님//나쁜 것만 배웠습니다.

    아즈나블대왕님//'고령 액션히로인'이라... 좋군요.

    렉스님//저도 그런 기분이었습니다.

    地上光輝님//전 오레아나는 아니군요.

    제노님//사실 태권V의 윤 박사도 했습니다.

    광군님//좀 더 살아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했지만

    나이브스님//세력확장 중입니다.

    끄레워즈님//설마 그건 안기겠죠.

    무한의주인님//다른 박사입니다.

    마징곰님//언제까지 돈이 남아있을까요?

    펠페르님//천공주심권은 위대합니다.

    West-Egg님//저도 그렇게 생각하니다.

    봄바람님//천공주심권을 제대로 수련하면 포스의 영이 될 수 있... (퍽!)

    듀크=프리드님//그렇군요.

    skan님//박사가 강한 겁니다.

    이로동님//건일이 자식!

    NiNE님//몹쓸 녀석!

    腦香怪年님//정말 멋진 박사님

    火™님//그러나 언리미티드가 아니었습니다.

    S.R.M님//그건 다른 만화로군요.

    보름님//문제는 필요악이라는...
  • 이십오 2005/06/10 21:26 # 답글

    냉혈한님//다들 요다옹을 따라하고 있습니다.

    akii님//그렇죠.

    이리아부친님//정말 불쌍하군요.

    yasujiro님//차라리 대원들보다 박사가 더 강할 것 같군요.

    忠建님//감사합니다.

    nashorng님//음 그렇게 했으면 좋았을... (퍽!)

    엽구리가시료님//놀라운 연기력입니다.

    탈.도.전.님//아닙니다. 붉게 변한 것입니다.

    3배빠르게님//울보 황자도 대역은 안 쓰고 있습니다.

    UNKNOWN님//바이캄프와 라이딘도 연기는 꽤 합니다.

    血櫻蘭花님//없을지도...

    공국진님//켄이치 나쁜 X

    사각사각님//의심의 여지가 있군요.

    본드래곤님//공글의 연기력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aaaa님//안 납니다.

    블랙님//포스의 영이 되어...

    영원제타님//역시 전공이 의심스러운 박사 중 한 명입니다.

    아슈톤님//저러면 안 되겠죠.

    U가이아님//모방의 초전자...라고 해야겠군요.

    강화인간님//그건 없는 것 같습니다.

    룬이//맘에 들어?

    飛影님//자주 나오시진 않겠죠.
  • 체루하 2005/06/11 13:26 # 답글

    듣기 싫어요라니 정말 버릇없네요. 하마구치박사에게 반할까 했더니 바로 자폭하는 군요-_-;
  • 이십오 2005/06/12 11:19 # 답글

    체루하님//안타깝습니다.
  • 아크의원수 2005/06/14 01:29 # 답글

    히어로란 놈들은 왜 다들 저모양입니까?!?!
  • 이십오 2005/07/07 07:01 # 답글

    아크의원수님//저 때문이죠.(먼산)
  • sentigra 2012/08/03 20:47 # 답글

    저 뛰어난 연기력의 소유자를 쇄골 쪽에 칼을 밀어 넣고 살아서 장까지 간 다음 다시 반대편 쇄골로 통과시켜 끔살시키는 볼테스는 진정 악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