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머신-볼테스V-12화

by 무-명- 2023. 9. 17.
순서가 엉망진창이군요. 크고 아름다운 '그것'으로 나마즌고를 쓰러뜨린 직후의 이야기죠.
하마구치 박사와 오카 장관은 불안정한 울트라마그콘을 완성시키기 위해 비밀기지에 왔습니다.

이글루스 가든 - 왜곡
그런데 비밀기지가 금방 들통이 났군요. 비밀도 아니네.

프린스 하이넬이 직접 나왔습니다.

하마구치 박사의 눈이...-_-;

그러나 하마구치 박사는 강합니다.

강해요.

정말 강합니다.

하마구치 박사가 병사들을 소탕하는 동안 오카 장관은 자폭 스위치를 누릅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도망칩니다.

비밀기지는 대폭발!

하마구치 박사는 비밀기지에서 가지고 온 데이터를 바탕으로 새로운 울트라마그콘을 만듭니다.

나마즌고처럼 초전자 발생장치를 달고 나온 수사 카니간

역시 수사의 초전자 때문에 볼트인이 안 됩니다.

동료들을 버리고 혼자 빠져나온 켄이치. 마침 완성된 한 개의 울트라마그콘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다시 나가서 울트라마그콘을 작동시킵니다.

카니간이 초전자로 또 방해를 했지만

쉽게 합체가 됩니다.

초전자 발생장치가 무용지물이 되자 게거품을 발사합니다.

보통 게거품이 아니었군요. 볼테스V는 또 강제로 지르게 됩니다.

"울트라마그콘을 써라!"

게거품을 떨쳐냅니다. 울트라마그콘은 갓알파인가...

이제 카니간은 남은 무기가 없습니다.

다음엔 좀 더 충실한 무장의 수사를 내보내야...

덧글

  • 괴기대작전 2005/08/25 10:28 # 답글

    박사님 , 소싯적에 싸움 하실 줄 아셨나봅니다...;;;;(퍽)
  • 모모판다 2005/08/25 10:35 # 답글

    비밀기지에서 가져온 데이터로 울트라마그콘 만드는 장면..
    순간적으로 저 동네 컴퓨터도 블루스크린이 뜨는 건 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_-;;;
  • 귤머리 2005/08/25 10:40 # 답글

    게거품을 맞고 괴로워하는 볼테스는 꼭 호박팬티를 입은 것 같아서 귀엽군요. (귀여운가 -ㅅ-;;;)
  • 핑크팬더 2005/08/25 10:53 # 답글

    프린스 하이넬은 조커패션이군요(...)
  • 일레갈 2005/08/25 10:54 # 답글

    하마구치 박사가 지금까지 본 박사중에서 가장 강합니다(......)
  • 비공개 2005/08/25 11:09 # 삭제 답글

    하마구치 박사의 배짝에는 일곱개의 흉터가...
  • 위호지처 2005/08/25 11:11 # 답글

    오오 저 길다란 다리..!하마구치 박사 너무 멋지십니다!!
  • 이로동 2005/08/25 11:40 # 답글

    강해용 박사님!
  • young026 2005/08/25 11:57 # 답글

    하마구치 박사가 원래 무예의 달인이라는군요.
    http://romancclub.egloos.com/964794
  • 하늘빛마야 2005/08/25 12:04 # 답글

    박사님, 쭉뻗은 다리가 참....
  • 알렉스 2005/08/25 12:41 # 답글

    하마구치 박사님...무슨 유파이십니까;ㅁ; (지팡이만 드리면 체스토~ 하시는건지)
  • akii 2005/08/25 12:42 # 답글

    정말 강하군요 하마구치 박사;
  • 공국진 2005/08/25 12:48 # 삭제 답글

    세기말 구세주 하마구치 박사(울트라마그콘으로 구세주가 되었으니....)
  • 냉혈한 2005/08/25 13:13 # 답글

    강렬한 거기에다가 갓알파까지.......무섭습니다.
  • 크로스위저드 2005/08/25 13:33 # 답글

    하마구치 박사는 우몬 박사급의 파워를 지녔군요.
  • 腦香怪年 2005/08/25 13:34 # 답글

    하마구치 박사님 만세!!
    뭐 오카 장관의 뽀스도 만만치 않죠.( 저 덩치에 어떻게 그런 움직임이 가능한지 뭐 원래 닌자 출신이란 걸 생각하면
    못 할 것도 없곘지만)
  • 끄적끄적 2005/08/25 14:28 # 삭제 답글

    사실은 비밀기지가 아니라, 하이넬을 꾀어내 폭사시키려는 계략이 아니었을까요? -_-;;;
  • yasujiro 2005/08/25 14:32 # 답글

    박사라기보다는 도사 수준이로군요.
  • 徐하늘 2005/08/25 14:39 # 답글

     박사님이 강하시군요. 그보다 블루스크린에 띄워놓은 수학공식 풀려다가 3 초만에 좌절했습니다.
  • seimei 2005/08/25 15:29 # 삭제 답글

    프린스하이넬의 빨간타이즈는 조금 부끄럽습니다.
  • sizr 2005/08/25 15:40 # 답글

    박사님. 왕년엔 날으셨군요.
  • Κ″realDv 2005/08/25 16:14 # 답글

    ....엄청납니다 박사님!
  • 키메라 2005/08/25 17:19 # 답글

    로봇물에 나오는 박사들은 죄다 괴인'ㅁ';;
  • 블랙 2005/08/25 17:58 # 답글

    비밀기지........예산낭비야!
  • UNKNOWN 2005/08/25 18:14 # 삭제 답글

    박사님을 동방선생이나 도몬처럼 등신대케릭으로 등장시켜야...(중얼중얼)
  • 알트아이젠 2005/08/25 18:54 # 답글

    괜히 천공주심권을 익힌게 아니군요...

    그런데 저렇게 몸으로만 때우다보니 강력한 무술을 익힘에도 유명을 달리하신것 같습니다.적어도 비겁함을 배워야...(퍽)
  • 나이브스 2005/08/25 19:00 # 답글

    박사가 강하면 도데체 로봇은 왜 필요한지 참...
  • 地上光輝 2005/08/25 19:05 # 답글

    애니메이션 사상 최강의 박사님일지도.
  • 飛影 2005/08/25 19:53 # 답글

    하마구치박사가 정말 강하군요..
    박사님이 왜 죽었는지 의문스럽고 한편으로는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 체이서 2005/08/25 20:23 # 답글

    비밀기지는 무엇을 위해 만들었단 말인가[...]
  • 이준 2005/08/25 20:46 # 삭제 답글

    1. 오카 장관이야, 군인이니까 계급을 생으로 먹은게 아니라면 대략 -뭐 체중의 압박도 있지만 메구미 가문의 인술도 가르쳤으니- 무예의 달인이지만 하마구치 박사는 가히 달인의 수준이죠-라고 하지만 역시 사망(삿대질의 저주 때문에)

    2. 그러고 보니 고우 박사랑 연관된 사람들은 대부분 강합니다. 하마구치 박사(스승), 고우 형제의 모친(2회의 그 아줌마. 아내), 아들들까지 해서 --;;; 역시 외계인과 사귀면????

  • 낭만클럽 2005/08/25 20:52 # 답글

    이젠....대역을 이용한 기술만 계승한다면...쓰윽.^^...사실 켄이치도 왕지님 아닙니까..^^
  • 샤이가이 2005/08/25 22:08 # 삭제 답글

    하마구치박사의 저 돌려차기는 올림픽때 문대성 선수의 그 발차기!!
  • 체루하 2005/08/25 23:00 # 답글

    강제로 지르다니 무섭군요. 하마구치박사는 다음 투표에서 또 상위권을~ 어쨋든 멋있어요;;;;
  • 요정 2005/08/25 23:27 # 삭제 답글

    저 수사 간장게장으로 만들어 먹으면 맛있겠군요.
  • 영원제타 2005/08/25 23:32 # 답글

    그래도 악당 디자인이 꽤 마음에 듭니다. MG로 발매해라(퍽 !)
  • 월훈 2005/08/25 23:59 # 답글

    비밀기지에서 가지고온 울트라마그콘 데이터가 상당히 단순하군요.
    설계도면따위 필요없는 겁니까?
  • 메르키제데크 2005/08/26 00:11 # 답글

    박사님이 에보류더였을지도요,.
  • SAGA 2005/08/26 00:22 # 답글

    왕자보다 훨씬 강한 하마구치 박사에게 감탄했습니다. 오오~! 그리고 이걸로 볼테스에게 갓 알파가 추가무장으로 장착되는 건가요?
  • 3배빠르게 2005/08/26 01:28 # 삭제 답글

    저정도면 우몬박사하고 당당히 상대가 되겠군요..
  • shizuki 2005/08/26 04:59 # 답글

    박사가 직접나서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르겠군요..
  • 50권 2005/08/26 07:29 # 답글

    근데 저 울트라마그콘에 관련된 화상이
    어째서 정석에서 많이 본 듯한 식들;;
  • 이십오 2005/08/26 08:36 # 답글

    괴기대작전님//무술의 달인이라고 합니다.

    모모판다님//설마;;

    귤머리님//호박팬티 같긴 하군요;; 귀여운지는 의문이지만...

    핑크팬더님//좀 화려합니다.

    일레갈님//최강 박사

    비공개님//있을지도...

    위호지처님//정말 길죠.

    이로동님//최강의 박사

    young026님//제 덧글이 그 밑에 있죠.

    하늘빛마야님//나이만 아니라면 주역급

    알렉스님//글쎄요;

    akii님//총든 보아잔 병사들 따위 두렵지 않습니다.

    공국진님//다만 사조성을 보았군요.

    냉혈한님//울트라마그콘은 만능

    크로스위저드님//우몬 박사도 몸으로 저렇게 싸울 순 없죠.

    腦香怪年님//오카 장관이야 전공이 그것입니다만;;

    끄적끄적님//그래서 비밀(...)

    yasujiro님//무사가 아닐까요;;

    徐하늘님//전 수학 싫어서 거들떠도 안 봤습니다.

    seimei님//외계의 센스입니다.

    sizr님//지금도 잘 납니다.
  • 이십오 2005/08/26 08:36 # 답글

    Κ″realDv님//최강의 박사라니까요.

    키메라님//그렇지만 그 중에서도 저렇게 강한 박사는 없죠.

    블랙님//대충 지었겠죠.

    UNKNOWN님//쿨럭;

    알트아이젠님//너무 정공법을 고집하신;

    나이브스님//하마구치 박사가 수사와 싸울 수는 없으니까요.

    地上光輝님//그런 것 같습니다.

    飛影님//죽은 건 전에 나왔... (왜곡이지만)

    체이서님//덕분에 울트라마그콘 만들었잖습니까.

    이준님//피가...

    낭만클럽님//따지고 보면 그렇군요.

    샤이가이님//으음;;

    체루하님//박사 투표를 해야겠군요-_-;

    요정님//너무 큽니다.

    영원제타님//카니간;;;

    월훈님//글쎄요;;

    메르키제데크님//그게 뭡니까?

    SAGA님//울트라마그콘이겠죠-_-;

    3배빠르게님//싸움으론 우몬 박사가 못 이깁니다.

    shizuki님//그렇겠군요.

    50권님//전 수학을 다 까먹어서...
  • 바이칸후 2005/08/26 17:57 # 답글

    대단합니다 박사님...
  • 이십오 2005/08/27 08:39 # 답글

    바이칸후님//대단하시지요.
  • 비령 2013/12/06 11:07 # 답글

    박사체면에 로봇조종하는건 아닌것 같은데 저 박사는 맨몸으로 절단 낼 것 같은 기세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