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8화

by 무-명- 2023. 9. 17.
인도에 노예수가 나타났습니다.
이어지는 내용

미국에서도

아프리카에서도 노예수가 나타났군요. 가루다가 처음으로 제대로 된 작전을 세웠습니다.

요츠야 박사는 UN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특히 피카데리 박사가 만든 로봇, 가르강튀아에게 많은 기대를 걸고 있군요.

그런데 바로 거절당했습니다.

거기에는 속사정이 있었지요.

아무 것도 모르고 신문에서 저렇게 떠벌렸던 것입니다.

역시 찌라시가 문제입니다.

요츠야는 직접 피카데리 박사를 찾아가 부탁했지만

피카데리 박사의 태도는 저렇습니다.

요츠야 박사를 화나게 했군요.

효마와 치즈루가 같이 왔었군요.

치즈루와 돌아가는 중에 노예수의 습격을 받습니다.

저 나이에 저런 액션신을 찍는 투혼을 보여주시는 요츠야 박사

한편 효마는 남아서 가르강튀아를 훔치려 하다가 걸렸습니다. 하지만 실패할 것을 대비하여 대역을 보냈군요.

대역이니까 괜찮은 겁니다.

피카데리 박사의 제자가 효마를 도와주는군요.

덕분에 효마는 탈출하고

제자는 스승에게 쳐맞습니다.

콤바트라V 홀로 노예수 셋을 상대하는 건 무리로군요.

또 쥬죠와 다이사쿠만 피해를... 쥬죠는 무사할까요?

제자가 스승을 갈굽니다.

정말 피 끓는 열혈청년(?)이로군요.

하지만 대역을 보내서야-_-;

드디어 박사가 뭔가 결심을 합니다.

콤바트라V의 몸통만 공격하던 노예수가 머리를 공격합니다.

오늘은 제자리에 타고 있군요.

위기일발의 순간 누군가 콤바트라V를 구해줍니다.

가르강튀아였습니다.

피카데리 박사가 직접 조종하는군요.

가르강튀아의 대활약으로

노예수 두 마리를 박살냅니다.

하지만 무장이 부실해서 남은 한 마리에게 당하고 말았군요.

결정타를 맞습니다.

피카데리 박사는 괜히 도와주러 나왔다가 허무하게 죽습니다.

가르강튀아를 물리친 노예수는 멍하니 있던 콤바트라V를 공격합니다.

그런데 뒤, 뒤에...

가르강튀아가 균형을 잃고 쓰러지면서 노예수를 처지하는군요.

요츠야 박사는 피카데리 박사에게 당한 수모를 잊지 않고 있었습니다.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보름 2005/12/01 22:11 # 답글

    ;;;내용이 완전 그대로인데 어째서 이렇게 웃긴겁니까ㅜㅜㅜㅜ
  • 아론 2005/12/01 22:16 # 삭제 답글

    채...채고...
  • 냉혈한 2005/12/01 22:20 # 답글

    제대로 도울 수 있는 자는 캠밸 성인 뿐........(어허 스포일러)
  • NiNE 2005/12/01 22:23 # 답글

    그런데 아무리 봐도 요츠야 박사는 두개골 함몰..[..
  • 나이브스 2005/12/01 22:31 # 답글

    피카데리 박사 산화했군요
  • 괴기대작전 2005/12/01 22:32 # 답글

    피카테리 박사는 지구를 위해, 요츠야 박사는 원한을 위해군요..;ㅁ;
  • 아돌군 2005/12/01 22:39 # 답글

    멋진 최후였어...(속으로는 웃고 있을듯.)
  • 다루스 2005/12/01 22:46 # 답글

    멋진 '최후'였어 라고 임펙드를 줬을듯
  • 屍君 2005/12/01 22:50 # 답글

    요츠야 박사가 제일 무섭군요;;
  • SAGA 2005/12/01 22:53 # 답글

    마지막 특공까지 생각하면 눈물이라도 흘려야하거늘 요츠야 박사에겐 인간의 마음따윈 누꼽만큼도 남지 않은 모양이군요.
  • 리하 2005/12/01 22:53 # 답글

    냉정하군요...눈물한방울 없다니...
  • 엘케인과지크 2005/12/01 22:59 # 답글

    멋진 최후라니 -_-)..
  • 체이서 2005/12/01 23:04 # 답글

    비장의 무기가 없어도 될 것 같군요.

    최소한 1:1은 되잖습니까[...]
  • 탐무즈 2005/12/01 23:15 # 삭제 답글

    콤바트라도 날로먹기에 열심히 도전하는군요.
  • 시안 2005/12/01 23:15 # 답글

    근접전 특화 로봇이었군요. (...) 저러면 왠지 불쌍합니다.
  • 이리 2005/12/01 23:20 # 답글

    요츠야 박사,대사와 표정이 따로 노는군요.정말 무서운 사람.
  • 끄적끄적 2005/12/01 23:26 # 삭제 답글

    날로 먹는 수준을 넘어서, 아예 차도살인계를 쓰는군요. -_-;;;
  • S.R.M 2005/12/01 23:47 # 삭제 답글

    왜 요즘의 제 눈에는 보이는것이 지르기 포즈밖에 없는겁니까(별로 지른것도 없는데);...
  • 마징곰 2005/12/01 23:51 # 답글

    아, 아니.. 요츠야 박사...
    지난번엔 반대파를 숙청하더니 이젠 라이벌을 억지로 끌어내 제거한겁니까(..)
  • 겜돌 2005/12/02 00:19 # 답글

    요.. 요츠야 박사는 도대체 어떤 생각을;;;;
  • 배길수 2005/12/02 00:21 # 답글

    노예수의 최후에서 [주변 정리 정돈을 잘 하자]는 교훈을 강하게 느꼈습니다; 어지럽히고 치우지 않은 물건이 떨어져서 발등찍히는 아픔이랄까...;;
  • R쟈쟈 2005/12/02 00:22 # 답글

    괜히 동방선생과 대작하는게 아니었군요....

    기회가 되시면 박사특집이라도 한번 하시는게 어떨런지요^^?;
  • 3배빠르게 2005/12/02 01:35 # 삭제 답글

    저 가르강튀아는 SFC용 3차 슈퍼로봇대전에도 한번 나왔었지요.. 희한한건 용자네 패거리도 탑승가능(...) 덕분에 전 진구지에게..
  • 위호지처 2005/12/02 01:54 # 답글

    요츠야 박사가 슬슬 우몬박사와 대결을 하려고..
  • 날림 2005/12/02 06:56 # 답글

    콤바트라V 보다 더 강한 가르강튀아군요. 콤바트라는 노예수 1대에게도 쩔쩔메는데 혼자서 셋을 처리하다니...정말 최강 로봇입니다.
  • 블랙 2005/12/02 09:16 # 답글

    디자인이 문제.디자인이.......
  • Shuffle 2005/12/02 09:20 # 답글

    ...요츠야 박사에게 얽히면 좋을게 없군요_no
  • 일레갈 2005/12/02 11:08 # 답글

    합체로봇이 아니었던게 문제였군요. 대신 몸빵이 되어주는 동료들이 있는 효마를 본받아야됩니다.
  • 역설 2005/12/02 11:09 # 답글

    푸하하하하하하;;;
  • 브룸하르트 2005/12/02 11:24 # 삭제 답글

    '멋진 최후였어' 극본 요츠야 감독 요츠야 인겁니까?!
  • 아즈나블대왕 2005/12/02 12:21 # 답글

    로봇을 만들정도의 박사님이라면 역시 머리가 좋군요.
  • 공국진 2005/12/02 12:45 # 삭제 답글

    ...박사의 제자는 기껏 대역을 내보냈지만 쓸모없게 되었군요;;
  • 나나 2005/12/02 13:29 # 삭제 답글

    이번 화는 대역만 내보낸 것 같군요(...)
  • 飛影 2005/12/02 15:22 # 답글

    멋진최후였어! 라니..ㅡㅡ;
    이미 죽을것을 알고 있었던겁니까..? 요츠야 박사는..
  • Akiba 2005/12/02 16:52 # 답글

    저 로봇 국내 더빙판에는 `돈키호테`란 이름이었... (덜덜덜)
  • 쿠라사다 2005/12/02 17:55 # 삭제 답글

    <파일럿 훈련>도 안받은 노과학자가 조종하는 기체와의 근접전에
    노예수 둘이 나가떨어지다니... 원거리 무기만 장착됐었다면
    컴배틀러 팀 밥줄이 떨어져 나갈 뻔 했습니다. 으음...
  • 안단테 2005/12/02 18:52 # 답글

    에잇 대역쓴 녀석들... 저 목숨을 불사르는 피카데리 박사를 본받아라!1
  • 이준 2005/12/02 22:15 # 삭제 답글

    1. 가르탕튀아는 프랑스 풍자 모험소설의 주인공 거인 이름입니다. (원제가 가르탕튀아와 xxx 죠. xxx는 아들이고 -_-;;; 무려 순대 냄새가 싫어서 모친의 귀로 나온 아기였죠 )

    2. 가루다 마침내 세계를 동시 공격이라

    3. 진짜 박사리그 한번 해야 겠습니다

    4. 초전자... 위험합니다. 벌써부터 대역을 쓰면 어떡합니까
  • 이십오 2005/12/02 23:25 # 답글

    보름님//글쎄요;;

    아론님//예?

    냉혈한님//으음;;

    NiNE님//옛날에 고생하셨겠죠.

    나이브스님//장렬하게..

    괴기대작전님//그렇습니다.

    아돌군님//통쾌하겠죠.

    다루스님//'멋진'에 붙여도 말이 됩니다.

    屍君님//콤바트라V에서 가장 무서운 인물입니다.

    SAGA님//이미 알고 있던 사실이죠.

    리하님//그를 위해 울어줄 의무 따위는 없는 겁니다.

    엘케인과지크님//자신을 모욕했으니까요.

    체이서님//더 강한 걸 원했나 봅니다.

    탐무즈님//이제 시작입니다.

    시안님//저 나라는 새로 만들기 시작(...)

    이리님//우몬 박사의 좋은 적수입니다.

    끄적끄적님//치밀하군요.

    S.R.M님//병입니다.

    마징곰님//그렇게 되었군요.
  • 이십오 2005/12/02 23:25 # 답글

    겜돌님//방해가 되는 자는 제거(...)

    배길수님//사소한 일에도 신경을 써야겠군요.

    R쟈쟈님//특집이랄 건 없지많 ㅐㅆ습니다.

    3배빠르게님//어째서...

    위호지처님//대결을 붙였습니다.

    날림님//무기도 완성되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블랙님//어쩔 수 없죠. 1회용이었으니...

    Shuffle님//그렇습니다.

    일레갈님//그의 제자가 합체 시스템으로 만들어주기를 바라는 수밖에 없군요.

    역설님//재미있게 보셨다면 만족합니다.

    브룸하르트님//모든 것은 요츠야 박사의 뜻대로...

    아즈나블대왕님//요츠야 박사는 아무 것도 만들지 않았습니다.

    공국진님//다음에 쓸 일이 있겠죠-_-;

    나나님//두 대역의 인상이 좀 강하군요.

    飛影님//다 계산했던 겁니다.

    Akiba님//덜덜덜;;;

    쿠라사다님//그래서 제거당했습니다.

    안단테님//모른 척하겠죠.

    이준님//가루다의 머리에서 저런 작전이 나왔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 Invers 2005/12/03 10:23 # 답글

    으하하 멋진최후였어...-┌
  • 이십오 2005/12/03 22:31 # 답글

    Invers님//멋진 최후였죠;;;
  • 헬몬트 2015/08/20 17:02 # 삭제 답글

    대영비디오판에서는 돈키호테였습니다..가르강튀아 이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