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0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9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7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6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5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0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9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7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6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5화 (0) | 2023.09.17 |
이어지는 내용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최소한 1:1은 되잖습니까[...]
지난번엔 반대파를 숙청하더니 이젠 라이벌을 억지로 끌어내 제거한겁니까(..)
기회가 되시면 박사특집이라도 한번 하시는게 어떨런지요^^?;
이미 죽을것을 알고 있었던겁니까..? 요츠야 박사는..
노예수 둘이 나가떨어지다니... 원거리 무기만 장착됐었다면
컴배틀러 팀 밥줄이 떨어져 나갈 뻔 했습니다. 으음...
2. 가루다 마침내 세계를 동시 공격이라
3. 진짜 박사리그 한번 해야 겠습니다
4. 초전자... 위험합니다. 벌써부터 대역을 쓰면 어떡합니까
아론님//예?
냉혈한님//으음;;
NiNE님//옛날에 고생하셨겠죠.
나이브스님//장렬하게..
괴기대작전님//그렇습니다.
아돌군님//통쾌하겠죠.
다루스님//'멋진'에 붙여도 말이 됩니다.
屍君님//콤바트라V에서 가장 무서운 인물입니다.
SAGA님//이미 알고 있던 사실이죠.
리하님//그를 위해 울어줄 의무 따위는 없는 겁니다.
엘케인과지크님//자신을 모욕했으니까요.
체이서님//더 강한 걸 원했나 봅니다.
탐무즈님//이제 시작입니다.
시안님//저 나라는 새로 만들기 시작(...)
이리님//우몬 박사의 좋은 적수입니다.
끄적끄적님//치밀하군요.
S.R.M님//병입니다.
마징곰님//그렇게 되었군요.
배길수님//사소한 일에도 신경을 써야겠군요.
R쟈쟈님//특집이랄 건 없지많 ㅐㅆ습니다.
3배빠르게님//어째서...
위호지처님//대결을 붙였습니다.
날림님//무기도 완성되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블랙님//어쩔 수 없죠. 1회용이었으니...
Shuffle님//그렇습니다.
일레갈님//그의 제자가 합체 시스템으로 만들어주기를 바라는 수밖에 없군요.
역설님//재미있게 보셨다면 만족합니다.
브룸하르트님//모든 것은 요츠야 박사의 뜻대로...
아즈나블대왕님//요츠야 박사는 아무 것도 만들지 않았습니다.
공국진님//다음에 쓸 일이 있겠죠-_-;
나나님//두 대역의 인상이 좀 강하군요.
飛影님//다 계산했던 겁니다.
Akiba님//덜덜덜;;;
쿠라사다님//그래서 제거당했습니다.
안단테님//모른 척하겠죠.
이준님//가루다의 머리에서 저런 작전이 나왔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