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역의-용자 (0) | 2023.09.16 |
|---|---|
| 용자라이딘-29화 (0) | 2023.09.16 |
| 프린스-샤킨-추모전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7화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6화 (0) | 2023.09.16 |
| 대역의-용자 (0) | 2023.09.16 |
|---|---|
| 용자라이딘-29화 (0) | 2023.09.16 |
| 프린스-샤킨-추모전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7화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6화 (0) | 2023.09.16 |
덧글
2005/02/06 11:46 # 답글
비공개 덧글입니다.하지만 그 라이딘에다 저 시퍼런 얼굴의 대역까지 멀쩡하게 만들어 놓다니 정말 저 뮤트론 에너지의 힘이란..;
나와야(....)
이런 비겁 유저!!(......)
......징합니다.
아, 밑의 그랜다이저 곡괭이 질 그림 퍼 가겠습니다
[덤으로 링크 해 갑니다]
(여기에는 안나와있지만, 엉망진창인 상태에서 갓버드로 초전자스핀이라니;...)
질풍17주님//감사합니다.
aorkaosx6님//효과가 바로 나타나지요.
xeraph님//죽을만하면 자꾸 대역을 써서...
이로동님//그렇군요. 대역은 남아도니...
날림님//다음 화를 지켜봐야겠지요.
에르하인드님//대역은 많이 있습니다.
깐밤님//잘도 이동했군요.
광그님//팬들이 좀 더 떨어져 나갔을 겁니다.
KYORO님//저 라이딘도 대역일지도...
Devilot님//"이 약 한 번 드셔봐."로군요.
콤바트라V님//만병통치약이라서 그런 걸까요?
렉스님//그레이트라이딘DX(...)
엽구리가시료님//어쩔 수 없습니다.
공국진님//용자도 비겁한 거 잘 아시면서;
diesel님//그럴 수도 있군요. (이젠 원래 얼굴이 가물가물)
알트아이젠님//어쩌겠습니까. 대역의 용자인 것을...
냉혈한님//비싸겠군요.
yasujiro님//그렇게 해서라도 이기면 좋은데...-_-;
떠돌이님//나름대로 진지한 겁니다.
끄레워즈님//글쎄요. 해봐야...
shizuki님//내부분열을 조장하다니... 저 요마 제국도 틀렸군요.
suicune님//보험회사에서 거부해서 어쩔 수 없었습니다.
평범한시민님//아니길...
블랙님//둘 다 어정쩡합니다;;
쭈기님//그렇군요;
영원제타님//답글을 달다가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黑翼님//죽기 싫을 테니...
탈.도.전.님//저도 링크하겠습니다.
주군님//얼굴은 라이딘의 자존심이니까요.
vontola님//아, 그런 것도 있었지요. 언젠가는 올릴...
功名誰復論님//지켜보겠습니다;;;
ChristopherK님//아마 대역일 겁니다;;
3배빠르게님//정확하게 찔렀다면 아마 대역과 바꿔치기했겠지요.
aniberserk님//만병통치약입니다.
飛影님//안 될 것 같습니다.
보름님//반전...인가요;
S.R.M님//최종화가 되었다면 저의 일요일 포스팅이 힘들어졌겠지요.[...]
Κ″realDv님//음지에서 고생하는 그들이 있기에...
久羅大往님//라이딘의 주력은 삿대질이 아니라 얼굴과 대역입니다.
오락실주인유노님//대역설이 모락모락;;
완전 복원이라니...
엑스님//약발이 너무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