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대역의-용자

by 무-명- 2023. 9. 16.
아키라의 무서움은 계속 다른 대역을 출연시키고 있다는 점입니다.

17화


머리에 피도 안 마른 아쨩에게 뽀뽀를 받아야 하는 것이 기분 나빠 대역


19화


콩을 봤을 때 놀라는 표정 연기를 하지 못 해서 대역


20화


진지한 표정 연기를 하지 못 해서 대역


21화


삿대질의 저주를 회피하기 위해 대역


고통스러운 신을 찍기 싫어 대역


22화


며칠밤을 새야 했기에 그것이 싫어 대역


진구지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기 싫어 대역


25화



마리와의 데이트도 이제 질려 버려서 대역 (속눈썹이 긴 것으로 대역임을 알아볼 수 있음)


눈 먼 연기를 못 해서 대역


26화


마리가 정말 싫어져서 무조건 대역


기뻐하는 연기를 못 해서 대역


28화


죽는 연기를 못 해서 대역. 여기서는 대역을 버리기까지 함.

대역들이 28화 이후로 출연하기 꺼려할 것 같습니다.

덧글

  • 알트아이젠 2005/02/14 19:37 # 답글

    앞으로 대역들이 얼마나 더 다이나믹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바입니다.
  • 광그 2005/02/14 19:39 # 답글

    정말 연기력 부족한데다가 근성까지 없는 용자로군요.
  • 이리아애비 2005/02/14 19:41 # 답글

    DVD 일러스트였던가요? 거기서 나온 아키라도 대역으로 보였습니다(...)
  • 오락실주인유노 2005/02/14 19:50 # 답글

    못된 녀석!!!!!!!!!!!
  • 제노 2005/02/14 19:57 # 답글

    이러다 대역을 주역으로 교채해야겠군요
  • skan 2005/02/14 20:00 # 답글

    대역사용이 너무 많습니다-_-
  • 블랙 2005/02/14 20:05 # 답글

    대역의 습격~~~
  • Teres 2005/02/14 20:05 # 답글

    스턴트맨 고용도 아니고, 시도 때도 없이 대역이군요.
  • 떠돌이 2005/02/14 20:21 # 답글

    아키라의 얼굴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 shizuki 2005/02/14 20:45 # 삭제 답글

    날로 먹는 연기를 하는군요...
  • 아카네 2005/02/14 20:51 # 삭제 답글

    용자 주제에 근성이 없어!!!
  • tarepapa 2005/02/14 20:59 # 답글

    다른 후배 용자들이 땅을치는 소리가 안들리냐.아키라![뭔가 핀트가...]
  • 체루하 2005/02/14 21:16 # 답글

    26화와 28화가 압권이군요. 대역이 한두명이 아닌가 보네요.
  • 고스트 2005/02/14 21:19 # 삭제 답글

    마지막의 대역은 아마도 삿대질한 대역이 아닐까 싶군요.
    삿대질의 저주는 대역도 피해가지 않는 군요..
    불쌍한 녀석... ㅡ.ㅜ
  • 공국진 2005/02/14 21:20 # 삭제 답글

    무릎배게로 기껏 살려줬더니 이제 마리를 싫어하는군요;;


    불쌍한 마리양...앞날이 걱정됩니다.
  • 낭만클럽 2005/02/14 21:58 # 답글

    아르바이트비는 얼마나 받을지가 궁금하군요..oTL
  • Devilot 2005/02/14 22:07 # 답글

    "괜찮아. 내가 죽어도 대역이 있으니까."인가요 on_
    그나저나 눈 멀었을 때는 마리도 대역이군요 (오토바이를 못 타서?)
  • 血櫻蘭花 2005/02/14 22:13 # 답글

    대역의 용자... 최고[..]
  • 飛影 2005/02/14 22:17 # 답글

    대역의 수가 점점 늘어 나는군요..
    최종화까지 과연 몇명의 대역이 출연할까요..
    귀추가 주목됩니다...더불어 본인이 제대로 연기할 날은 언제가 될런지..
  • 黑翼 2005/02/14 22:21 # 답글

    카케무사가 많군요....(퍽)
  • 클립 2005/02/14 23:00 # 삭제 답글

    ... 대역들의 압박이로군요.=_ =;
    저러다가는 어느 누가 아키라의 대역을 하겠습니까.. 만은 끝까지 하겠죠orz
  • KYORO 2005/02/14 23:06 # 답글

    대역 고용비용만 해도 장난이 아니겠군요;
  • yasujiro 2005/02/14 23:37 # 삭제 답글

    ...사실 '원조'는 처음부터 없었던 것일지도.
  • 보름 2005/02/15 00:43 # 답글

    ...사람살려ㅜㅜㅜㅜㅜ대역들 너무 웃겨요..코미디언들을 고용한 걸까요;;
  • 평범한시민 2005/02/15 01:11 # 답글

    대역들 중에 사실 진짜가 있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 날림 2005/02/15 01:19 # 답글

    저런 일들을 당하는데 누가 대역을 하고 싶을지...(먼눈)
  • 忠建 2005/02/15 01:32 # 답글

    알고보니 레이처럼 클론이라던지요(...)
    클론치곤 생김새가 너무 버라이어티하지만(...)
  • 거신이데온 2005/02/15 01:44 # 삭제 답글

    오토바이를 탄 마리...놰쇄적이군요.
  • 이로동 2005/02/15 01:45 # 답글

    용자를하려면 대역이 넘쳐야하는거군요.
  • 거신이데온 2005/02/15 01:58 # 삭제 답글

    진짜 아키라가 있긴 한건가요???
  • 쭈기 2005/02/15 02:14 # 답글

    굉장하군요... 알바비도 만만치않을텐데...
  • -한- 2005/02/15 02:14 # 답글

    우아 미치겠습니다. 우하하~
  • 탁상 2005/02/15 03:41 # 답글

    역시 대역을 거쳐야지만 진정한 용자!
  • aniberserk 2005/02/15 04:25 # 삭제 답글

    방금 엄청난 상상을 해제낀 것이...

    사실 저 놈이 대역을 쓴 게 아니라 대역이라 여겨질 정도로 수려한 연기를 했다면...?

    허허, 참...내가 감히 무슨 말을...

    (용자 놈한테 그런 심한 요구를 바라는 거 자체가 죄잖아!!!)
  • 시대유감 2005/02/15 10:14 # 답글

    역시 샘플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 Κ″realDv 2005/02/15 10:57 # 답글

    대역 (가명, 본명미상, 나이미상) 씨는 진정으로 불쌍한 분이시군요 ㅠㅠ
  • 天照帝 2005/02/15 12:43 # 답글

    대역의 용자...;
    (<----- 굉장히 엄한 상상을 해 버린 인간)
  • 에르하인드 2005/02/15 13:47 # 삭제 답글

    용자워즈 - 클론의 습격(...)

    아니아니... 원래 클론 자체가 없었던것입니다. 아키라라는 인물이 여러명이었던것이죠(...)
  • suicune 2005/02/15 14:03 # 삭제 답글

    이젠 라이딘 수리비가 모자라서 대역을 다 잘랐으니 대역이 등장 할 일이 없을 겁니다, 아마도...[...]
  • 곶감 2005/02/15 15:12 # 삭제 답글

    어쩌면 라이딘의 조종자는 일본의 모든 아키라들인지도...;;;
    (...혹시 아쿠메츠?!)
  • 탈.도.전. 2005/02/15 17:01 # 답글

    생명보험은 들고 할 것 같은데요.

    ......생명보험 회사들이 줄줄이 파산하겠군요
  • 끄레워즈 2005/02/15 18:29 # 답글

    왕자님과는 대조적으로 용자의 대역은 참으로 표정이 풍부하군요 :)
  • 718n42 2005/02/15 19:23 # 답글

    대역의 압박이... 그나저나 진짜 얼굴은 어떤 거였는지 기억이 안나는군요.-_-;;
  • 이십오 2005/02/15 20:03 # 답글

    알트아이젠님//대역들이 출연을 수락할지 기대되는 바입니다.

    광그님//지구가 위험합니다.

    이리아애비님//누가 진짜인지 이젠 모르겠군요.

    오락실주인유노님//진짜가 사라지고 대역이 계속 나와야 합니다.

    제노님//이미 그런 걸지도...

    skan님//게다가 대역도 너무 많습니다. 한 두 명도 아니고...

    블랙님//언제까지 계속 쓸까요?

    Teres님//대역라이딘으로 제목을 고쳐야...

    떠돌이님//사실 저도 그렇습니다.

    shizuki님//그리고 출연료를 챙기겠죠.

    아카네님//冗者가 아닐까요?

    tarepapa님//귀를 막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체루하님//대역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고스트님//일리있습니다.

    공국진님//원래 그런 놈이었습니다.

    낭만클럽님//위험수당도 있겠지요.

    Devilot님//"괜찮아. 대역은 얼마든지 있다."라고 생각합니다.[...]

    血櫻蘭花님//최고(...)인가요?

    飛影님//아마 그런 날은 오지 않을 겁니다.

    黑翼님//옷만 같다는...

    클립님//돈주면 하겠죠.
  • 이십오 2005/02/15 20:03 # 답글

    KYORO님//라이딘 수리비가 모자라서 부품 수급이 안 되어 요즘 고전하는게 아닐까요?

    yasujiro님//대역들이 번갈아 가며 출연하고 있단 말씀이로군요.

    보름님//뭐하는 사람들인지 모릅니다.

    평범한시민님//이젠 누구도 진짜 아키라를 알 수 없습니다.

    날림님//앞으로 두고봐야죠.

    忠建님//레이도 제각각이었습니다.

    거신이데온님//대역설이 지배적입니다.

    이로동님//대역이 10명은 넘어야 용자의 자격이... (어이-_-;)

    쭈기님//전투신 재활용이 자주 보이던데 그 돈이 나갔나 봅니다.

    -한-님//감사합니다.

    탁상님//'대역의 용자'이지요.

    aniberserk님//무리한 요구입니다.

    시대유감님//저 사람들도 실업자들이 아닐지...

    Κ″realDv님//그렇습니다. 스머프까지 되고...

    天照帝님//무슨 상상일까요?;;

    에르하인드님//제작비를 더 좋은 곳에 써줬으면 합니다.

    suicune님//그랬으면 좋을지도...

    곶감님//그럼 후도 아키라도 출연해야...

    탈.도.전.님//보험에 들진 못했을 겁니다.
  • 이십오 2005/02/15 20:04 # 답글

    끄레워즈님//대역들이 훨씬 연기력이 뛰어나지요.

    718n42님//작성자도 모릅니다.
  • 잠본이 2005/02/21 11:11 # 답글

    캐릭터의 선은 복잡한데 애니메이터들이 따라오질 못하면 아무래도 대역들이 늘어나게 되죠...

    가끔은 원설정보다 더 멋져버리게 생긴 대역이 나와 가슴을 치게 하기도...;)

'이십오 > 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자라이딘-31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30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29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28화  (0) 2023.09.16
프린스-샤킨-추모전  (0) 2023.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