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용자라이딘-31화 (0) | 2023.09.16 |
|---|---|
| 용자라이딘-30화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9화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8화 (0) | 2023.09.16 |
| 프린스-샤킨-추모전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31화 (0) | 2023.09.16 |
|---|---|
| 용자라이딘-30화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9화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8화 (0) | 2023.09.16 |
| 프린스-샤킨-추모전 (0) | 2023.09.16 |
17화
머리에 피도 안 마른 아쨩에게 뽀뽀를 받아야 하는 것이 기분 나빠 대역
19화
콩을 봤을 때 놀라는 표정 연기를 하지 못 해서 대역
20화
진지한 표정 연기를 하지 못 해서 대역
21화
삿대질의 저주를 회피하기 위해 대역
고통스러운 신을 찍기 싫어 대역
22화
며칠밤을 새야 했기에 그것이 싫어 대역
진구지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기 싫어 대역
25화
마리와의 데이트도 이제 질려 버려서 대역 (속눈썹이 긴 것으로 대역임을 알아볼 수 있음)
눈 먼 연기를 못 해서 대역
26화
마리가 정말 싫어져서 무조건 대역
기뻐하는 연기를 못 해서 대역
28화
죽는 연기를 못 해서 대역. 여기서는 대역을 버리기까지 함.
대역들이 28화 이후로 출연하기 꺼려할 것 같습니다.
덧글
삿대질의 저주는 대역도 피해가지 않는 군요..
불쌍한 녀석... ㅡ.ㅜ
불쌍한 마리양...앞날이 걱정됩니다.
그나저나 눈 멀었을 때는 마리도 대역이군요 (오토바이를 못 타서?)
최종화까지 과연 몇명의 대역이 출연할까요..
귀추가 주목됩니다...더불어 본인이 제대로 연기할 날은 언제가 될런지..
저러다가는 어느 누가 아키라의 대역을 하겠습니까.. 만은 끝까지 하겠죠orz
클론치곤 생김새가 너무 버라이어티하지만(...)
사실 저 놈이 대역을 쓴 게 아니라 대역이라 여겨질 정도로 수려한 연기를 했다면...?
허허, 참...내가 감히 무슨 말을...
(용자 놈한테 그런 심한 요구를 바라는 거 자체가 죄잖아!!!)
(<----- 굉장히 엄한 상상을 해 버린 인간)
아니아니... 원래 클론 자체가 없었던것입니다. 아키라라는 인물이 여러명이었던것이죠(...)
(...혹시 아쿠메츠?!)
......생명보험 회사들이 줄줄이 파산하겠군요
광그님//지구가 위험합니다.
이리아애비님//누가 진짜인지 이젠 모르겠군요.
오락실주인유노님//진짜가 사라지고 대역이 계속 나와야 합니다.
제노님//이미 그런 걸지도...
skan님//게다가 대역도 너무 많습니다. 한 두 명도 아니고...
블랙님//언제까지 계속 쓸까요?
Teres님//대역라이딘으로 제목을 고쳐야...
떠돌이님//사실 저도 그렇습니다.
shizuki님//그리고 출연료를 챙기겠죠.
아카네님//冗者가 아닐까요?
tarepapa님//귀를 막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체루하님//대역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고스트님//일리있습니다.
공국진님//원래 그런 놈이었습니다.
낭만클럽님//위험수당도 있겠지요.
Devilot님//"괜찮아. 대역은 얼마든지 있다."라고 생각합니다.[...]
血櫻蘭花님//최고(...)인가요?
飛影님//아마 그런 날은 오지 않을 겁니다.
黑翼님//옷만 같다는...
클립님//돈주면 하겠죠.
yasujiro님//대역들이 번갈아 가며 출연하고 있단 말씀이로군요.
보름님//뭐하는 사람들인지 모릅니다.
평범한시민님//이젠 누구도 진짜 아키라를 알 수 없습니다.
날림님//앞으로 두고봐야죠.
忠建님//레이도 제각각이었습니다.
거신이데온님//대역설이 지배적입니다.
이로동님//대역이 10명은 넘어야 용자의 자격이... (어이-_-;)
쭈기님//전투신 재활용이 자주 보이던데 그 돈이 나갔나 봅니다.
-한-님//감사합니다.
탁상님//'대역의 용자'이지요.
aniberserk님//무리한 요구입니다.
시대유감님//저 사람들도 실업자들이 아닐지...
Κ″realDv님//그렇습니다. 스머프까지 되고...
天照帝님//무슨 상상일까요?;;
에르하인드님//제작비를 더 좋은 곳에 써줬으면 합니다.
suicune님//그랬으면 좋을지도...
곶감님//그럼 후도 아키라도 출연해야...
탈.도.전.님//보험에 들진 못했을 겁니다.
718n42님//작성자도 모릅니다.
가끔은 원설정보다 더 멋져버리게 생긴 대역이 나와 가슴을 치게 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