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용자라이딘-29화

by 무-명- 2023. 9. 16.
요마대제 바라오께서 라이딘배 거열수 콘테스트의 시작을 알립니다.

오늘의 참가선수는 고라이의 도리겐과 게키도의 레잘

이긴 것은 7개의 눈에서 나가는 광선이 필살기인 레잘입니다.

이 곳은 뮤트로폴리스. 축구부가 컴퓨터실을 점령했습니다.

단지 숙제를 위해서였군요. 수퍼컴퓨터를 숙제에 이용하는 스케일 큰 녀석들입니다.

레잘이 뮤트로폴리스에 나타나 라이딘이 출격했습니다.

격투에서 일방적으로 밀리는 레잘

머리의 눈에서 나가는 광선은 라이딘의 손으로도 막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레잘을 우습게 본 아키라. 라이딘은 여유를 부리며 울고 있는 레잘에게 접근합니다.

그러나 갑자기 울음을 멈추고 7개의 눈에서 광선을 쏘아댑니다.

아아 또 얼굴에 상처가...

얼굴이 당하고도 힘을 못 씁니다. 라이딘 얼굴의 신화도 이제 끝났군요.

브루가가 라이딘을 구합니다.

미사일로 레잘의 눈에 상처를 입혔습니다.

쉬는 동안 아키라와 다이 선생은 거울을 이용한 작전을 생각해냅니다.

수리 중인 라이딘

역시 중요한 것은 얼굴입니다.

레잘이 다시 왔습니다. 이번엔 게키도와 함께...

라이딘은 나오자마자 바로 도망칩니다.

외딴 곳으로 레잘을 유인한 라이딘

기고만장해진 레잘은 그만 삿대질을 하고 맙니다.

광선을 하나로 모아 날리는 레잘 최강의 기술이랍니다.

거울을 설치한 브루가가 나타나 광선을 반사합니다.

자신의 기술에 당한 레잘

라이딘은 갓버드로 변신하여...

새로운 기술을 사용합니다. 먼저 머리를 날려서

타격을 입힌 다음에...

날이 시퍼렇게 선 칼을 꺼내서

결정타를 먹입니다. 오늘은 대역을 쓰지 않은 아키라. 28화에서 뭔가 느낀 게 있었을까요?

덧글

  • 다루스 2005/02/13 11:09 # 답글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역시 눈에시 빔~은 강하군요... 그 라이딘에 얼굴의 상처를 입히고도 무사하다니
  • 알트아이젠 2005/02/13 11:12 # 답글

    어딜가나 '반사'는 최강의 무기군요.
  • 사토루씨 2005/02/13 11:27 # 답글

    엠엑스에서 처음보고 존내 충격먹은 갓버드 헤드커터군요.
    공격력도 발군이지만..
  • aaaa 2005/02/13 11:30 # 삭제 답글

    삼손은 머리카락이 잘라지면 힘을 못 쓰고
    라이딘은 얼굴이 다치면 힘을 못 쓰나 보군요
    정의롭고 힘센 사람(?) 들은 힘의 원천이 머리에 붙어있나 봅니다.
  • 제노 2005/02/13 11:37 # 답글

    그냥 처음부터 2마리 보낼것이지.
  • 렉스 2005/02/13 11:55 # 답글

    삿대질할 때만큼은 레잘이 순간 [북두신권]의 그 사람으로
    보였습니다...대사와 달리 결과는(...)
  • 이로동 2005/02/13 11:58 # 답글

    대역은 칙칙한동내에 등가교환한 관계로 다른녀석 뽑고있을껍니다.
  • 고스트 2005/02/13 12:01 # 삭제 답글

    마스크에 집착하는 라이딘.....
    결국 삿대질 덕에 이겼군요..
  • 血櫻蘭花 2005/02/13 12:32 # 답글

    ...강하다! 그전에. 라이딘 내부에는 칼만있는건가;;
  • 健全郵民 2005/02/13 13:12 # 답글

    반사 즐~~~~~
    그너저나 라이딘 배 거열수 콘테스트라면라이덴이 상품이랍는 겁니까? 최종 상대자라는 겁니까.. 우승하면 라이딘 외의 다른 상품이라도 주즌ㄴ 건가요?
  • 에르하인드 2005/02/13 13:35 # 삭제 답글

    자매품으로 황금 반사, 무지개 반사도 있습니다(...)
  • 飛影 2005/02/13 14:29 # 답글

    라이딘의 신 필살기 갓버드 헤드컷터로군요..(...)
    머리로 타격을 입힌후 추가타..
    일명 최강의 뺑소니(....)
    삿대질은 설마 반사로 막을 수 있는 것 일까요..?
  • 3배빠르게 2005/02/13 14:32 # 삭제 답글

    하도 싸우다 보니 이제 아키라도 어느정도 짱구가 돌아가는 모양이군요..
  • 사막의아가 2005/02/13 14:34 # 답글

    삿대질은 역시 아무나 쓰는게 아니군요 -┏)..
  • S.R.M 2005/02/13 14:36 # 삭제 답글

    삿대질의 저주는 건재하군요..

    ...애니판 슬램덩크에서 강백호가 5반칙 퇴장당한것도 삼포선수들한데 삿대질을 한탓인거군요(갑자기 왠 엉뚱한 소리?)..
  • yasujiro 2005/02/13 14:53 # 답글

    역시 후반부는 뭔가 정통 액션물의 분위기가...
  • shizuki 2005/02/13 15:04 # 삭제 답글

    뮤트럴폴리스도 보안문제는 어쩔수없나보군요...
  • 안봐도TV 2005/02/13 17:17 # 답글

    역시 즐과 반사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구나...퍽.
  • 평범한시민 2005/02/13 17:59 # 답글

    거울은 천정에 있었나 보죠? 거울이야, 하면서 위로 삿대질을..
  • 공국진 2005/02/13 18:57 # 삭제 답글

    지난회보다 더더욱 얼굴을 끔찍하게 당한 용자.....

    이러다가 마지막엔 스켈레톤 화 되는 거 아닐까요;;?
  • 냉혈한 2005/02/13 19:08 # 답글

    두번 죽이는군요...........
  • 이리아애비 2005/02/13 23:06 # 답글

    훗, 무지개 반사(?)
  • aniberserk 2005/02/13 23:27 # 삭제 답글

    용자에게 자비심따윌 바래선 안되죠...
  • 끄레워즈 2005/02/13 23:52 # 답글

    걍 도금된 상태로 반사~ 시켰어도 되지 않았을까요?[...]
  • hiper 2005/02/14 06:47 # 삭제 답글

    인류를 구할 궁극의 무기는 반사인거군요;
  • 블랙 2005/02/14 10:13 # 답글

    삿대질 반사~~~
  • 탈.도.전. 2005/02/14 13:20 # 답글

    눈이 많아봤자 머리에 달린 거 빼고는 제대로 볼 수 없었던 게 패인일지도...
  • 다이센 2005/02/14 15:00 # 답글

    다른눈은 장식인가용;;?
  • suicune 2005/02/14 16:04 # 삭제 답글

    저번에 라이딘 수리비가 모자라서 대역을 잘랐었는데 이번엔 무려 얼굴이 망가졌군요! 그렇다면 이제 수리비 때문에라도 대역을 볼 수 없는 것인가...[...]
  • 광그 2005/02/14 19:40 # 답글

    그다지 고통스러운 역할이 없었던 모양이군요...
  • 이십오 2005/02/14 20:29 # 답글

    다루스님//오랜만에 오셨네요.

    알트아이젠님//그런 것 같습니다.

    사토루님//잔인한 기술입니다.

    aaaa님//지금까지는 파워업했습니다.

    제노님//제 말이 그 말입니다.

    xeraph님//다른 건 그냥 폼인 모양입니다.

    렉스님//켄시로가 아니었으니까요.

    이로동님//대역은 많이 있습니다.

    고스트님//간신히 이겼지요.

    血櫻蘭花님//칼이 꽤 크죠.

    健全郵民님//아키라도 줄지도...

    에르하인드님//그럴까요;;

    飛影님//광선을 막은 것뿐입니다.

    3배빠르게님//어쩌면 똑같이 생겨서 알아차릴 수 없었던 대역일까요?

    사막의아가님//거열수에겐 무리

    S.R.M님//그렇습니다.
  • 이십오 2005/02/14 20:29 # 답글

    yasujiro님//더 지켜봐야;;;

    shizuki님//아무도 신경 안 쓰나 봅니다.

    안봐도TV님//즐이요?

    평범한시민님//밖에 있었습니다.

    공국진님//이젠 팬들이 남아있지 않을 것 같습니다.

    냉혈한님//용자도 한 번 당하다니 더 잔인해졌습니다.

    이리아애비님//브루가 따위에게 당하다니...

    aniberserk님//지난번에 당한 것도 있고 말이지요.

    끄레워즈님//안 되나 봅니다.

    hiper님//바라오한테 쓸 수 있는 무기는 아니니 궁극은 아닐 겁니다.

    블랙님//삿대질은 원래 자신에게 돌아갑니다.

    탈.도.전.님//쓸데없이 달려있었던 것이 문제로군요.

    다이센님//광선은 나갑니다.

    suicune님//제작비가 이제 모자라겠군요.

    광그님//그러고보니...
  • 오락실주인유노 2005/02/15 03:45 # 답글

    두...두번 죽여...
  • 시대유감 2005/02/15 10:13 # 답글

    근데 라이딘의 수리비는 누가 대는 것입니까?
  • 엽구리가시료 2005/02/15 16:47 # 삭제 답글

    '반사' 를 어디서 봤더라? 반사라는 단어 보니까 갑자기 친근해지는 이유는 무얼까[....]
  • 이십오 2005/02/15 17:12 # 답글

    오락실주인유노님//대역 한 명을 잃더니 잔인해졌습니다.

    시대유감님//대역팔겠죠.[...]

    엽구리가시료님//저도 대형 커뮤니티에는 일절 발을 들여놓지 않기 때문에 유행에는 둔감합니다.

'이십오 > 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자라이딘-30화  (0) 2023.09.16
대역의-용자  (0) 2023.09.16
용자라이딘-28화  (0) 2023.09.16
프린스-샤킨-추모전  (0) 2023.09.16
용자라이딘-27화  (0) 2023.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