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용자라이딘-30화 (0) | 2023.09.16 |
|---|---|
| 대역의-용자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8화 (0) | 2023.09.16 |
| 프린스-샤킨-추모전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7화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30화 (0) | 2023.09.16 |
|---|---|
| 대역의-용자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8화 (0) | 2023.09.16 |
| 프린스-샤킨-추모전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7화 (0) | 2023.09.16 |
덧글
역시 눈에시 빔~은 강하군요... 그 라이딘에 얼굴의 상처를 입히고도 무사하다니
공격력도 발군이지만..
라이딘은 얼굴이 다치면 힘을 못 쓰나 보군요
정의롭고 힘센 사람(?) 들은 힘의 원천이 머리에 붙어있나 봅니다.
보였습니다...대사와 달리 결과는(...)
결국 삿대질 덕에 이겼군요..
그너저나 라이딘 배 거열수 콘테스트라면라이덴이 상품이랍는 겁니까? 최종 상대자라는 겁니까.. 우승하면 라이딘 외의 다른 상품이라도 주즌ㄴ 건가요?
머리로 타격을 입힌후 추가타..
일명 최강의 뺑소니(....)
삿대질은 설마 반사로 막을 수 있는 것 일까요..?
...애니판 슬램덩크에서 강백호가 5반칙 퇴장당한것도 삼포선수들한데 삿대질을 한탓인거군요(갑자기 왠 엉뚱한 소리?)..
이러다가 마지막엔 스켈레톤 화 되는 거 아닐까요;;?
알트아이젠님//그런 것 같습니다.
사토루님//잔인한 기술입니다.
aaaa님//지금까지는 파워업했습니다.
제노님//제 말이 그 말입니다.
xeraph님//다른 건 그냥 폼인 모양입니다.
렉스님//켄시로가 아니었으니까요.
이로동님//대역은 많이 있습니다.
고스트님//간신히 이겼지요.
血櫻蘭花님//칼이 꽤 크죠.
健全郵民님//아키라도 줄지도...
에르하인드님//그럴까요;;
飛影님//광선을 막은 것뿐입니다.
3배빠르게님//어쩌면 똑같이 생겨서 알아차릴 수 없었던 대역일까요?
사막의아가님//거열수에겐 무리
S.R.M님//그렇습니다.
shizuki님//아무도 신경 안 쓰나 봅니다.
안봐도TV님//즐이요?
평범한시민님//밖에 있었습니다.
공국진님//이젠 팬들이 남아있지 않을 것 같습니다.
냉혈한님//용자도 한 번 당하다니 더 잔인해졌습니다.
이리아애비님//브루가 따위에게 당하다니...
aniberserk님//지난번에 당한 것도 있고 말이지요.
끄레워즈님//안 되나 봅니다.
hiper님//바라오한테 쓸 수 있는 무기는 아니니 궁극은 아닐 겁니다.
블랙님//삿대질은 원래 자신에게 돌아갑니다.
탈.도.전.님//쓸데없이 달려있었던 것이 문제로군요.
다이센님//광선은 나갑니다.
suicune님//제작비가 이제 모자라겠군요.
광그님//그러고보니...
시대유감님//대역팔겠죠.[...]
엽구리가시료님//저도 대형 커뮤니티에는 일절 발을 들여놓지 않기 때문에 유행에는 둔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