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프린스-샤킨-추모전

by 무-명- 2023. 9. 16.

낙하산이었지만 최후만큼은 멋있었던 프린스 샤킨
그의 생전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열광적인 샤킨 팬클럽


팬들 앞에서 '질러라' 포즈를 취하시는 프린스 샤킨


팬들과 함께...


아걀 장군에게 채찍질을 하는 샤킨


아걀 장군에게는 강압적인 샤킨이었습니다.


항상 야단만 쳤지요.


자신의 불찰로 아걀이 죽자 다르단에게는 채찍보단 당근으로 대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믿어보겠다. 다르단


그러나 다르단도 연패하자 별 수 없었습니다.


다르단 역시 실망만을 안겨줍니다.


더 이상은 참을 수 없다!


주로 편하게 앉아서 명령만 내리던 샤킨이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이렇게 구경하러 오기도 했지요.


승리에 대한 집념을 불태우며...


화석수의 머리를 놓고 고사까지 지내봅니다.


그러나 결과는 26연패


왕자 인기투표 2위는 그런 그에게 크나큰 기쁨이었습니다.


기쁨도 잠시. 연패에 따른 처벌로 불에 타는 왕자


이미지 다 구겨졌습니다.


라이딘과 맞서는 샤킨


변신!!!


왕자의 변신은 무죄


그러나 검술을 배운 적이 없는 샤킨


뛰어오르면 안 됩니다.


그러게 안 된다니까...


평소에 놀지만 말고 검술 정도는 익혀 놓을 것이지.



할 줄 아는 것은 배째는 것 뿐입니다.


검술을 몰라 어이없는 최후를 맞은 샤킨


저렇게 죽은 것도 억울한데 아키라에게 금품 갈취까지 당합니다.

마지막으로 삿대질 퍼레이드





안녕~ 낙하산 왕자여.

덧글

  • 냉혈한 2005/02/02 20:14 # 답글

    샤킨의 명복을 빌며 애도를 표합니다.
  • FOE뽀에 2005/02/02 20:18 # 답글

    가면남의 원조(이지요?)!!! 프린스 샤킨, 역시 멋집니다!!! ㅡoㅡ)b
  • 히린 2005/02/02 20:27 # 답글

    프린스 샤킨 멋진 녀석이었는데..부디 다음생애엔 검술 잘하는 왕자로 태어나길-_-;
  • 엽구리가시료 2005/02/02 20:39 # 삭제 답글

    故 프린스 샤킨씨의 명복을 빕니다(...)
  • 공국진 2005/02/02 20:46 # 삭제 답글

    그래서 그는 훗날 검술 잘하는 하이넬 왕자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성우장난)
  • 귤머리 2005/02/02 20:58 # 답글

    맨얼굴로 나왔을때의 그 어리벙벙했던 표정이 자꾸 떠올라서 저도 모르게 웃게 되는군요. ^~^
    아~ 추모전에서 이러면 안되는데;;;
  • 제노 2005/02/02 21:00 # 답글

    맨얼굴의 쇼킹은 아직도 잊을수가 없습니다.가면남 주제에 가면벗었을때가 더 추하다니.
  • skan 2005/02/02 21:07 # 답글

    아, 정말 불쌍한 왕자님입니다..
  • 空我 2005/02/02 21:07 # 답글

    ;ㅁ;!!
    그..금품갈취;;
  • 수염 2005/02/02 21:19 # 답글

    삿대질을 너무 많이 한걸지도 ;ㅂ;
  • 黑翼 2005/02/02 21:44 # 답글

    삿대질을 저렇게 많이 했으니.... 그의 말로는 예견된걸지도(퍽)
  • 시대유감 2005/02/02 22:05 # 답글

    저기에서 죽은 게 억울했기 때문에 카이 시덴으로 환생한 겁니다.
  • 3배빠르게 2005/02/02 22:24 # 삭제 답글

    아.. 정말로 한많은 인생이었습니다. 살아서 욕을 보느니 차라리 죽는게 나았을지도..(뭐?)
  • 알트아이젠 2005/02/02 22:27 # 답글

    삿대질은 왕자도 파멸로 몰아넣는군요.
  • 질풍17주 2005/02/02 22:31 # 답글

    샤킨은 영원할 것입니다...
  • 주군 2005/02/02 22:44 # 삭제 답글

    다음 세상에서는 부디 삿대질만은 자제하시길...
  • 광그 2005/02/02 22:58 # 답글

    삿대질의 저주로 피해갈 수 없는 26연패... 좀 자중했으면 좋았을것을 말입니다.
  • Tanzwut 2005/02/02 23:04 # 답글

    죽을죄를 지었었군요.(....)
  • 쭈기 2005/02/02 23:09 # 답글

    훌쩍... 샤킨왕자님이 그리워요 ;ㅁ;
  • 체루하 2005/02/02 23:26 # 답글

    삿대질이란 역시 무서운것-ㅁ-;
  • 마즈피플 2005/02/03 00:24 # 답글

    저도 공부 열심히 해둬야겠군요-_-
  • aniberserk 2005/02/03 00:52 # 삭제 답글

    안녕, 왕자...[이후엔 듀크 프리드 전성시대인가...?]
  • 오락실주인유노 2005/02/03 00:56 # 답글

    야갈장군에게 책찍질 하는 장면은 얼핏보면 팬클럽모아놓고 노래부르는 장면과 비슷할수도 있겠지만. 제 생각이겠죠
  • 이로동 2005/02/03 01:14 # 답글

    사실 그의 정체는 샤아kin(믿는사람 도로매)
  • 유츄 2005/02/03 06:56 # 삭제 답글

    세상에 너무합니다.
    금품갈취라니.. 아키라 악독하군요.
  • 블랙 2005/02/03 08:43 # 답글

    맨얼굴 사진도 넣으시지...
  • Utopia의꿈 2005/02/03 10:06 # 답글

    결국엔, 저 삿대질때문에...흠...-_-::
  • 끄레워즈 2005/02/03 10:51 # 답글

    야갈 장군도 가고...왕자도 가고[...]
  • 에르하인드 2005/02/03 11:27 # 삭제 답글

    안녕 왕자여 편히가시오 샬롬... (...)
  • Κ″realDv 2005/02/03 13:04 # 답글

    크윽...삿대질의 최후는 죽음이란 말인가! 역시 세상사란 매정합니다. (....)
  • 탈.도.전. 2005/02/03 13:08 # 답글

    삿대질 왕자

    칼빵에 운명했네

    그것은 인생

    ......멋진 하이쿠 하나 완성이군요[......]
  • 콤바트라V 2005/02/03 16:27 # 삭제 답글

    왜 총을 안사용했을까요?? 여하튼 미운정 고운정 다 들었는데...
  • 飛影 2005/02/03 17:17 # 답글

    쩝..저렇게 무수한 삿대질 대신에 원츄라도 한번 했다면..-_-;;
  • 클립 2005/02/03 17:46 # 삭제 답글

    가시는 날까지 용자한테 당하고 가시는군요.(금품갈취라니<<)
  • suicune 2005/02/03 18:27 # 삭제 답글

    다르단 제독을 혼내실 때에는 무려 뒤에 후광까지 비치시는군요![...] 그는 단순한 낙하산 왕자가 아니었습니다... 흐윽!![...]
  • 탁상 2005/02/03 19:04 # 답글

    질러라 포즈가 압권이었습니다 >_<
  • 엽구리가시료 2005/02/03 20:17 # 삭제 답글

    삿대질과 함께 사라지는 그..

    그의 이름은 프린스 샤킨(...)
  • 이십오 2005/02/03 20:59 # 답글

    냉혈한님//불쌍하지요.

    FOE뽀에님//멋질지도...

    히린님//프린스 하이넬로 태어났다는군요.

    엽구리가시료님//투표할 땐 나오겠죠.

    공국진님//결국 죽었군요.

    귤머리님//가면은 역시 얼굴을 가리기 위해 쓴 것이었...

    제노님//용도가 다릅니다.

    skan님//듀크의 힘을 반만이라도 가지고 있었더라면

    空我님//용자에게 당했습니다.

    수염님//네 번밖에 안 했는데;;

    黑翼님//바라오가 빽이 되어주지 않았습니다.

    시대유감님//왕자 신분을 벗어던졌군요.

    3배빠르게님//연패 기록만 늘려갔겠지요.

    알트아이젠님//바라오에게 버림받아서...

    질풍17주님//적어도 여기서는 영원할 것입니다.

    주군님//하이넬이 되어 했습니다-_-;

    광그님//죽은 것까지 합하면 27연패;
  • 이십오 2005/02/03 20:59 # 답글

    Tanzwut님//어쩔 수 없지요.

    쭈기님//가끔 나오실 겁니다;;

    체루하님//바라오가 버리지만 않았더라도...

    마즈피플님//그...그런 거군요.

    aniberserk님//이미 그를 막을 자는 없습니다.

    오락실주인유노님//그렇게 할 걸 그랬군요.

    이로동님//전 도로메(...)

    유츄님//용자하는 짓이 다 그렇지요.

    블랙님//전 그 에피소드를 캡쳐하지 않아서;;

    Utopia의꿈님//쌓였습니다.

    끄레워즈님//다음은 누구일까요.

    에르하인드님//듀크는 언제 갈까요?(퍽!)

    Κ″realDv님//빽이 없어졌거든요.

    콤바트라V님//총 쏠 줄 몰라서...

    飛影님//몰라서 안 한 겁니다.

    클립님//처절합니다.

    suicune님//비싼 낙하산인가요?

    탁상님//아무도 지르지 않았습니다;;

    엽구리가시료님//안녕~
  • 마유君 2005/02/04 14:41 # 답글

    화석수 머리 놓고 고사 지내는 장면에서 웃어버렸습니다.

    ... 그나저나 아걀장군 채찍질 장면은 정말 노래방에서 노래 제끼는 장면같군요.
  • 이십오 2005/02/04 20:22 # 답글

    마유君//그렇게 처리하는 편이 나을 뻔 했군.
  • 鬼畜の100 2005/02/08 00:49 # 답글

    역시 낙하산..=ㅅ=;; 뭔가 원거리 무기라도 하나 구비해둘것이지..;; 최종결전에 달랑 칼 한자루니 죽지(...) OTL
  • 데빌큐베레이 2008/02/27 00:09 # 삭제 답글

    사실 저런 녀석은 추모할 가치도 없는 놈입니다. 차라리 저런 놈은 길바닥에 내버린채 아주 철저하게 밟아뭉개버릴 개새인거죠. 벌레만도 못한 놈. 속좁은 병신 쓰레기놈. 저런 건 상관도 아닙니다. 부하에게 친절하지는 못할망정 강압적으로 굴고 잔소리를 해대니까 스트레스만 쌓게 하니까 내가 싫어하는 거야 알아쳐들었냐 이 개인간말종새끼야 자세히 알게 되면 절대 상종도 언급도 하기 싫은새끼. Fuck You 죽고싶냐 쓰레시같은 샌님아. 기대하시는 우리의 아키라님께 금품을 갈취당한것도 자업자득인거죠. 저놈에게서 좋은 면이 있다면 다수의 팬들을 확보하는 카리스마인거지만 항상야단만치는게 최대의 단점인거죠. 니는 편히 앉아 구경만 하지 말고 자신이 직접 손을 쓰지 그래 닌 붓챠님의 인자함을 본받을 필요가 있어 이 덜떨어진 왕자놈.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 고드름 악마 2015/01/12 21:32 # 삭제 답글

    낙하산 왕자놈이랑 낭만 쓰레기 로봇물에 나오는 가루다, 하이넬, 리히텔 이런 새끼들은 악만 바락바락 쓰지 제대로 해
    내는 것은 없음
  • 고드름 악마 2015/01/12 21:32 # 삭제 답글

    낙하산 샤킨이 돌멘 쟈크마 아들이면 벌써 순한 양이 되었을 듯
  • 고드름 악마 2015/01/12 21:33 # 삭제 답글

    어째서 라이딘의 최종보스가 바라오 일까요 돌멘 쟈크마로 교체하면 인기가 올라갈 듯
  • char 2015/07/19 17:42 # 삭제 답글

    샤킨은 죽어 샤아를 남긴다...
  • 게노세드크 2017/06/19 00:40 # 삭제 답글

    내가 아걀과 같은 상황에 놓이면 샤킨왕자를 도끼로 반토막내 죽이거나 전기톱으로 썰어죽이던지 내가죽던지 둘중 하나를 골랐을 것이다

'이십오 > 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자라이딘-29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28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27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26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25화  (0) 2023.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