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런 녀석은 추모할 가치도 없는 놈입니다. 차라리 저런 놈은 길바닥에 내버린채 아주 철저하게 밟아뭉개버릴 개새인거죠. 벌레만도 못한 놈. 속좁은 병신 쓰레기놈. 저런 건 상관도 아닙니다. 부하에게 친절하지는 못할망정 강압적으로 굴고 잔소리를 해대니까 스트레스만 쌓게 하니까 내가 싫어하는 거야 알아쳐들었냐 이 개인간말종새끼야 자세히 알게 되면 절대 상종도 언급도 하기 싫은새끼. Fuck You 죽고싶냐 쓰레시같은 샌님아. 기대하시는 우리의 아키라님께 금품을 갈취당한것도 자업자득인거죠. 저놈에게서 좋은 면이 있다면 다수의 팬들을 확보하는 카리스마인거지만 항상야단만치는게 최대의 단점인거죠. 니는 편히 앉아 구경만 하지 말고 자신이 직접 손을 쓰지 그래 닌 붓챠님의 인자함을 본받을 필요가 있어 이 덜떨어진 왕자놈.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낙하산이었지만 최후만큼은 멋있었던 프린스 샤킨
그의 생전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열광적인 샤킨 팬클럽
팬들 앞에서 '질러라' 포즈를 취하시는 프린스 샤킨
팬들과 함께...
아걀 장군에게 채찍질을 하는 샤킨
아걀 장군에게는 강압적인 샤킨이었습니다.
항상 야단만 쳤지요.
자신의 불찰로 아걀이 죽자 다르단에게는 채찍보단 당근으로 대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믿어보겠다. 다르단
그러나 다르단도 연패하자 별 수 없었습니다.
다르단 역시 실망만을 안겨줍니다.
더 이상은 참을 수 없다!
주로 편하게 앉아서 명령만 내리던 샤킨이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이렇게 구경하러 오기도 했지요.
승리에 대한 집념을 불태우며...
화석수의 머리를 놓고 고사까지 지내봅니다.
그러나 결과는 26연패
왕자 인기투표 2위는 그런 그에게 크나큰 기쁨이었습니다.
기쁨도 잠시. 연패에 따른 처벌로 불에 타는 왕자
이미지 다 구겨졌습니다.
라이딘과 맞서는 샤킨
변신!!!
왕자의 변신은 무죄
그러나 검술을 배운 적이 없는 샤킨
뛰어오르면 안 됩니다.
그러게 안 된다니까...
평소에 놀지만 말고 검술 정도는 익혀 놓을 것이지.
할 줄 아는 것은 배째는 것 뿐입니다.
검술을 몰라 어이없는 최후를 맞은 샤킨
저렇게 죽은 것도 억울한데 아키라에게 금품 갈취까지 당합니다.
마지막으로 삿대질 퍼레이드
안녕~ 낙하산 왕자여.
덧글
(성우장난)
아~ 추모전에서 이러면 안되는데;;;
그..금품갈취;;
금품갈취라니.. 아키라 악독하군요.
칼빵에 운명했네
그것은 인생
......멋진 하이쿠 하나 완성이군요[......]
그의 이름은 프린스 샤킨(...)
FOE뽀에님//멋질지도...
히린님//프린스 하이넬로 태어났다는군요.
엽구리가시료님//투표할 땐 나오겠죠.
공국진님//결국 죽었군요.
귤머리님//가면은 역시 얼굴을 가리기 위해 쓴 것이었...
제노님//용도가 다릅니다.
skan님//듀크의 힘을 반만이라도 가지고 있었더라면
空我님//용자에게 당했습니다.
수염님//네 번밖에 안 했는데;;
黑翼님//바라오가 빽이 되어주지 않았습니다.
시대유감님//왕자 신분을 벗어던졌군요.
3배빠르게님//연패 기록만 늘려갔겠지요.
알트아이젠님//바라오에게 버림받아서...
질풍17주님//적어도 여기서는 영원할 것입니다.
주군님//하이넬이 되어 했습니다-_-;
광그님//죽은 것까지 합하면 27연패;
쭈기님//가끔 나오실 겁니다;;
체루하님//바라오가 버리지만 않았더라도...
마즈피플님//그...그런 거군요.
aniberserk님//이미 그를 막을 자는 없습니다.
오락실주인유노님//그렇게 할 걸 그랬군요.
이로동님//전 도로메(...)
유츄님//용자하는 짓이 다 그렇지요.
블랙님//전 그 에피소드를 캡쳐하지 않아서;;
Utopia의꿈님//쌓였습니다.
끄레워즈님//다음은 누구일까요.
에르하인드님//듀크는 언제 갈까요?(퍽!)
Κ″realDv님//빽이 없어졌거든요.
콤바트라V님//총 쏠 줄 몰라서...
飛影님//몰라서 안 한 겁니다.
클립님//처절합니다.
suicune님//비싼 낙하산인가요?
탁상님//아무도 지르지 않았습니다;;
엽구리가시료님//안녕~
... 그나저나 아걀장군 채찍질 장면은 정말 노래방에서 노래 제끼는 장면같군요.
내는 것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