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프린스-샤킨-추모전 (0) | 2023.09.16 |
|---|---|
| 용자라이딘-27화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5화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4화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3화 (0) | 2023.09.16 |
| 프린스-샤킨-추모전 (0) | 2023.09.16 |
|---|---|
| 용자라이딘-27화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5화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4화 (0) | 2023.09.16 |
| 용자라이딘-23화 (0) | 2023.09.16 |
덧글
후방 지원 유닛을 전진배치하니까 저런 일이 생기는 것일텐데...
항상 그렇지만, 프린스 샤킨은 생각이 없군요 -_-
애들은 역시 모자이크 무시군요[...]
(오늘은 아라이소의 수난의 날)
경사로세 아키라 군~
게다가 요염한 자세의 아키라! 여성팬을 노린걸까요?!
더 정 떨어질 것 같습니다만(...)
2.아키라 대역 장면에서 마리도 대역으로 보입니다만...
애들 누드는 조금...;;(쿨럭)
http://jr.naver.com/event/2005/01/rider/ 가면라이더 유우키와 관련된 이벤트 입니다.
서 그리운 얼굴이 떠오르네요...야갈장군..TT
마리의 씬은 왜 공개를 하지 않은겁니까.....???이건 성차별...
다인님//영향을 받았을까요?
렉스님//남의 것은 불태우지 않았어야...
マサキ님//점점 이름이 의심스러워지고 있습니다.
위호지처님//어쩌다보니 그렇게 되고 있습니다.
모모판다님//낙하산 왕자입니다.
엽구리가시료님//배가 불렀지요.
林냥☆님//혹시라도 하시지 않기를...
날림님//저 역시 보고 싶지 않습니다.
샌드맨님//곧 1기가 끝납니다.
판넬들아님//혹시 따라하시는 건 아니겠지요?;;
S.R.M님//아라이소는 인생 자체가 수난입니다.
飛影님//벗겨졌습니다.
공국진님//간만이군요.
aniberserk님//연기를 게을리 합니다.
알트아이젠님//용자에게 걸린 이상 끝났다고 봐야겠지요.
평범한시민님//2주 후부터 2기가 시작될 겁니다.
오타쿠히린님//마음에 드셨습니까?
Imperan님//요즘 잘 먹나 보군요.
suicune님//제작비가 대역에 들어가니 전투신도 재활용을...
켄이치님//그 정도 스케일은 아닙니다.
블랙님//대역은 늘어만 가는군요.
쭈기님//아키라의 연기력이 치명적이라서...
오락실주인유노님//상큼(...)이군요.
忠建님//별로 볼 것이 없어서 잘랐습니다.[...]
♬미냥님//이젠 맛들렸습니다.
탈.도.전.님//라이딘하면 떠오르는 것은 역시 대역이겠지요.
신시아☆님//용자의 매력에 빠지셨군요.
클립님//떨어진 인기를 만회하기 위해 별 짓을 다 합니다.
黑翼님//라이딘의 제작비는 대역이 다 먹습니다.
노란간지님//참고하겠습니다.
vontola님//저도 아걀 장군이 그립습니다.
펠페르님//서비스는 계속되지 않을까요?
오필리아님//그렇습니다.
아카네님//점점 세지지 않을까요?
끄레워즈님//다르단 제독이 하는 게 다 그렇지요. (포기했습니다.)
깐밤님//그것 이상으로 세뇌하는 방법은 없나 봅니다.
고스트님//가릴 건 다 가렸습니다.
콤바트라V님//별로 볼 것 없었으니 안심하시길
Κ″realDv님//등급이 바뀌니까요.
일레갈님//그러고보니 비슷하군요.
순일땅님//까맣게 불태웠죠.
시대유감님//이름이 문제로군요.
대역의 남발이라니...;;
엑스님//아이돌(...)이 원래 그렇지요.
아크의원수님//세상은 불공평한 것입니다.
에르하인드님//남은 스물네개의 에피소드를 어떻게 버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