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용자라이딘-26화

by 무-명- 2023. 9. 16.
25화 마지막에 나왔던 그 미덥지 못한 화석수의 이름이 가메렌이군요.

시작과 동시에 예전에 처치했던 화석수들이 나타나 라이딘과 그때와 똑같은 전투를 보여줍니다. 제작비가 절감되겠군요.

땅에서 화석수가 나타나자...

놀고 있던 축구부도 포인다로 맞섭니다. 강제로 부원들을 태우는 아라이소

심지어 마리까지... 나중에 아키라한테 무슨 소리 들으려고...

삿대질입니다.

삿대질 덕에 바로 함정에 빠졌습니다.

마리는 도중에 떨어지는군요. 안에 타고 있었던 것 아닌가;;

축구부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다르단 제독입니다.

저 빛으로 세뇌를 시켜 축구부를 요마제국의 꼭두각시로 만듭니다.

아키라는 축구부를 구하러 갑니다. 눈은 아무 말도 없이 회복되어 있군요. 정말 마리의 무릎베개를 사용한 것일지도...

축구부를 찾다가 기습을 받았습니다.

요염한 자세로 쓰러지는 아키라

완전히 기절한 줄 알았더니 바로 벌떡 일어납니다. 단지 요염한 자세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군요.

다르단 제독이 가메렌을 불러냅니다.

가메렌은 죽은 화석수를 되살려내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키라의 눈앞에 화석수 좀비들이...

세뇌된 축구부는 "샤아킨"을 연호합니다. 팬들을 빼앗겨 아키라의 기분이 별로 좋지 않겠군요.

그러나 화석수들이 나갈 때 충격으로 떨어진 작은 돌멩이에 맞아 세뇌가 풀립니다.

아라이소만 세뇌가 안 풀려 부원들에게 맞습니다.

도중에 떨어졌던 마리는 브루가를 불렀습니다.

화석수 군단은 뮤트로폴리스로 향하는 중

브루가가 와준 덕분에 아키라와 축구부는 동굴 안에서 무사히 구출됩니다.

이젠 마리도 지겨운지 저런 장면에서도 대역을 쓰는 아키라. 배가 불렀군요.

화석수 군단에게 집중공격을 받는 신면암. 아키라가 도저히 접근할 수 없을 지경입니다.

화석수 군단의 시야를 가리기 위해 연기를 피우는 포인다

태울 것이 떨어지자 옷도 벗어 태웁니다.

모두 불태웠어.

그래도 모자라서 마리에게 달려들어 옷을 벗기는 축구부. 이미 이성을 상실했군요.

연기에 가려졌다고 공격을 못 하는 바보 화석수 군단

공격이 중단되지 기뻐하는 아키라...이지만 대역입니다. 연기력 부족만큼은 어떻게 할 수가 없군요.

라이딘으로 출격한 아키라는 잠시 예전 전투신을 재활용하다가...

시청자들이 지겨워할 때쯤 가메렌에게 덤벼듭니다.

가메렌은 카멜레온처럼 자신의 몸을 숨기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능력도 갓버드의 눈 앞에는 아무 소용이 없군요.

금방 숨어있던 곳이 간파되어 칼 맞습니다.

그리고 갓버드에 최후를 맞이합니다. 되살려내는 재주만 있지, 전투능력은 정말 형편없군요.

가메렌이 죽자 다른 화석수들도 모두 죽어버립니다. 참으로 편의주의적인 전개입니다.

이번엔 정말 화가 난 프린스 샤킨. 눈까지 빛내는군요.

덧글

  • 이로동 2005/01/23 11:44 # 답글

    판치라 서비스가 가득한 화군요[..]
  • 다인 2005/01/23 11:44 # 답글

    울트라맨에서도 죽은 괴수를 되살리는 괴수추장이 나와서 비슷한 짓을... (그 쪽이 먼저지만)
  • 렉스 2005/01/23 11:52 # 답글

    모두 불태운 아이들...순수의 화신이군요(...)
  • マサキ君 2005/01/23 11:53 # 삭제 답글

    다르단 제독... 저런 허접한 세뇌라니... 쿨럭
  • 위호지처 2005/01/23 11:53 # 삭제 답글

    마리가 안긴 아키라 대역에 올인!(그나저나 최근 이곳에 서비스신이 늘어나는듯한 느낌이..)
  • 모모판다 2005/01/23 11:57 # 답글

    판치라가 넘치는 화로군요. -_-
    후방 지원 유닛을 전진배치하니까 저런 일이 생기는 것일텐데...
    항상 그렇지만, 프린스 샤킨은 생각이 없군요 -_-
  • 엽구리가시료 2005/01/23 12:02 # 삭제 답글

    염장질에도 대역을 써야한다는 교훈을 남겼습니다(...)
  • 林냥☆ 2005/01/23 12:03 # 답글

    역시!!-ㅅ-^ 삿대질은 흉을부르는법이군뇨!!ㅋㅋㅋ
  • 날림 2005/01/23 12:12 # 답글

    남자의 누드 따위...OTL
  • 샌드맨 2005/01/23 12:14 # 답글

    절언...
  • 판넬들아 2005/01/23 12:35 # 답글

    아...아키라의 요염한 자세 따윈!!!!!!
    애들은 역시 모자이크 무시군요[...]
  • S.R.M 2005/01/23 12:54 # 삭제 답글

    마지막부분이 잘려져서 좀 아쉽긴하군요...
    (오늘은 아라이소의 수난의 날)
  • 飛影 2005/01/23 12:56 # 답글

    흐음..마리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 공국진 2005/01/23 13:05 # 삭제 답글

    이번엔 라이딘의 얼굴이 위협을 받지 않았군요!!

    경사로세 아키라 군~
  • aniberserk 2005/01/23 13:46 # 삭제 답글

    네 놈은 대역 사용이 너무 잦아!!
  • 유츄 2005/01/23 13:53 # 삭제 답글

    축구부원들을 포인다에 태우는게 아니라 아주 던지는군요;
    게다가 요염한 자세의 아키라! 여성팬을 노린걸까요?!
    더 정 떨어질 것 같습니다만(...)
  • 알트아이젠 2005/01/23 14:01 # 답글

    마리의 앞날이 걱정됩니다.
  • 평범한시민 2005/01/23 14:18 # 답글

    이번에야말로 2기가 나올것을 기대했다만... 아직 멀었군요..
  • 오타쿠히린 2005/01/23 14:20 # 답글

    아키라의 요염한 자세가 참 뭐라 말로 형용할수가.....
  • Imperan 2005/01/23 14:41 # 답글

    샤킨...살쪘군요. 이중턱선. (퍽)
  • suicune 2005/01/23 15:03 # 삭제 답글

    아키라 놈 저런 장면에서까지 대역을...! 그런데 저 놈은 도대체 저 많은 대역을 고용 하려고 돈을 얼마나 투자 하는 건지 의문입니다.[爆]
  • 켄이치 2005/01/23 15:13 # 답글

    프린스샤킨... 우주마피아인겁니까...?;;;
  • 블랙 2005/01/23 15:23 # 삭제 답글

    1.18금 대출혈 서비스 군요. 감사드립니다.
    2.아키라 대역 장면에서 마리도 대역으로 보입니다만...
  • 쭈기 2005/01/23 15:56 # 답글

    역시 대역은 어쩔 수 없는건가요 -ㅁ-;~
  • 오락실주인유노 2005/01/23 16:05 # 답글

    세뇌된 축구부원들의 상큼만 미소가 보기좋습니다...[퍽!]
  • 忠建 2005/01/23 16:21 # 답글

    당한(?)뒤의 마리의 모습이 나오지 않아서 아쉬울 따름입니다(야...)
  • ♬미냥 2005/01/23 17:01 # 답글

    저리 대역을 쓰다니!!!! OTL
  • 탈.도.전. 2005/01/23 17:41 # 답글

    대역과 과다 노출은 전국구 라이딘의 기본인가 OTL
  • 신시아☆ 2005/01/23 17:55 # 답글

    아키라.. 넘 요염해요..+ ㅁ+)..;;
  • 클립 2005/01/23 18:02 # 삭제 답글

    ... 대역이었단 말입니까?!orz
    애들 누드는 조금...;;(쿨럭)
  • 보름 2005/01/23 18:35 # 답글

    마리는 저기서 나가떨어졌으면서 어떻게 무사합니..
  • 黑翼 2005/01/23 19:20 # 답글

    쿨럭... 대역의 압박이 심합니다
  • 노란간지 2005/01/23 20:06 # 삭제 답글

    이십오님이 제글을 보셧으면 좋겠네요. 초딩은 아니고 웃대돌다 쀍방신기 싫다에 투표하러 갔다가 우연히 본건데요.
    http://jr.naver.com/event/2005/01/rider/ 가면라이더 유우키와 관련된 이벤트 입니다.
  • vontola 2005/01/23 21:18 # 삭제 답글

    세뇌된 축구부원들 표정이 예술입니다....샤킨을 외치는 장면에

    서 그리운 얼굴이 떠오르네요...야갈장군..TT
  • 펠페르 2005/01/23 21:53 # 답글

    서비스의 대향연이네요;
  • 오필리아 2005/01/23 22:10 # 답글

    마리는 벗겼습니까 [...]
  • 아카네 2005/01/23 22:10 # 삭제 답글

    이번 화는 상당히 세군요.(쿨럭!)
  • 끄레워즈 2005/01/23 22:13 # 답글

    세뇌가 약했던 것이 패인이었군요[...]
  • 깐밤 2005/01/23 23:43 # 답글

    돌멩이 맞고 풀리는 세뇌라니!! 너무 약했어요!
  • 고스트 2005/01/24 01:03 # 삭제 답글

    마리는 얼마나 벗겼습니까?? 팬티는 흰색이었는데..
  • 콤바트라V 2005/01/24 03:51 # 삭제 답글

    축구부의 올네이크드 곧휴는 전부 공개가 되었는데....

    마리의 씬은 왜 공개를 하지 않은겁니까.....???이건 성차별...
  • Κ″realDv 2005/01/24 10:12 # 답글

    마리가 벗겨진건 아동교육상 안좋은거군요.... (그러면서 남자애들은 팍팍 벗기면서!)
  • 일레갈 2005/01/24 11:16 # 답글

    축구부원들이 세뇌가 되니 게게게의 귀태랑이 되는군요 -_-;
  • 순일땅 2005/01/24 13:21 # 삭제 답글

    모든 것을 불태웠군요.... -_-;;
  • 시대유감 2005/01/24 16:58 # 답글

    역시 샤킨의 정체는 샤아 KIN!!
  • 이십오 2005/01/24 21:49 # 답글

    이로동님//보고 싶진 않습니다만;

    다인님//영향을 받았을까요?

    렉스님//남의 것은 불태우지 않았어야...

    マサキ님//점점 이름이 의심스러워지고 있습니다.

    위호지처님//어쩌다보니 그렇게 되고 있습니다.

    모모판다님//낙하산 왕자입니다.

    엽구리가시료님//배가 불렀지요.

    林냥☆님//혹시라도 하시지 않기를...

    날림님//저 역시 보고 싶지 않습니다.

    샌드맨님//곧 1기가 끝납니다.

    판넬들아님//혹시 따라하시는 건 아니겠지요?;;

    S.R.M님//아라이소는 인생 자체가 수난입니다.

    飛影님//벗겨졌습니다.

    공국진님//간만이군요.

    aniberserk님//연기를 게을리 합니다.
  • 이십오 2005/01/24 21:50 # 답글

    유츄님//글쎄요. 지난 번에 팬들이 많이 떨어져 나갔기 때문에 발악하는 게 아닐까요?

    알트아이젠님//용자에게 걸린 이상 끝났다고 봐야겠지요.

    평범한시민님//2주 후부터 2기가 시작될 겁니다.

    오타쿠히린님//마음에 드셨습니까?

    Imperan님//요즘 잘 먹나 보군요.

    suicune님//제작비가 대역에 들어가니 전투신도 재활용을...

    켄이치님//그 정도 스케일은 아닙니다.

    블랙님//대역은 늘어만 가는군요.

    쭈기님//아키라의 연기력이 치명적이라서...

    오락실주인유노님//상큼(...)이군요.

    忠建님//별로 볼 것이 없어서 잘랐습니다.[...]

    ♬미냥님//이젠 맛들렸습니다.

    탈.도.전.님//라이딘하면 떠오르는 것은 역시 대역이겠지요.

    신시아☆님//용자의 매력에 빠지셨군요.

    클립님//떨어진 인기를 만회하기 위해 별 짓을 다 합니다.
  • 이십오 2005/01/24 21:50 # 답글

    보름님//마리라서... (퍽!)

    黑翼님//라이딘의 제작비는 대역이 다 먹습니다.

    노란간지님//참고하겠습니다.

    vontola님//저도 아걀 장군이 그립습니다.

    펠페르님//서비스는 계속되지 않을까요?

    오필리아님//그렇습니다.

    아카네님//점점 세지지 않을까요?

    끄레워즈님//다르단 제독이 하는 게 다 그렇지요. (포기했습니다.)

    깐밤님//그것 이상으로 세뇌하는 방법은 없나 봅니다.

    고스트님//가릴 건 다 가렸습니다.

    콤바트라V님//별로 볼 것 없었으니 안심하시길

    Κ″realDv님//등급이 바뀌니까요.

    일레갈님//그러고보니 비슷하군요.

    순일땅님//까맣게 불태웠죠.

    시대유감님//이름이 문제로군요.
  • 영원제타 2005/01/25 23:01 # 답글

    돌맹이 맞고 풀리니, 다르단 제독의 세뇌는 역시 다릅니다.
  • 엑스 2005/01/26 00:14 # 답글

    아키라군...연기력이 심히 부족하군요.
    대역의 남발이라니...;;
  • 아크의원수 2005/01/26 21:33 # 답글

    배부른 아키라에 목마른 부원들..
  • 이십오 2005/01/26 22:59 # 답글

    영원제타님//곧 나올 그의 최후도 다릅니다.

    엑스님//아이돌(...)이 원래 그렇지요.

    아크의원수님//세상은 불공평한 것입니다.
  • 마유君 2005/01/27 10:41 # 답글

    배가 쳐불렀군요...
  • 에르하인드 2005/01/27 11:32 # 삭제 답글

    삿대질... 대역... 아주 배가 부르고도 모자라 이젠 터질 지경인가 봐요(ㄱ-)
  • 이십오 2005/01/27 19:42 # 답글

    마유君//그의 입장이 되어보면 저렇게 될지도...

    에르하인드님//남은 스물네개의 에피소드를 어떻게 버틸까요?

'이십오 > 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린스-샤킨-추모전  (0) 2023.09.16
용자라이딘-27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25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24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23화  (0) 2023.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