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용자라이딘-25화 by 무-명- 2023. 9. 16. 16일이로군요. 어쨌든 왜곡은 계속됩니다.이글루스 가든 - 왜곡오토바이 타고 데이트를 즐기는 아키라와 마리마실 것은 젖병으로 공급합니다. 뭐하는 짓이냐?그런 한가한 아키라 앞에 화석인간들이 나타나 공격해옵니다.그러나 용자가 가는 길에는 풀 한 포기 남지 않는다지요.싸워서 죽이는 건 무리라고 생각하여 마리를 납치해 가는 화석인간납치해 가는 것도 무리였습니다.마지막 남은 화석인간이 공격해올 때 미사일을 날리는 아키라화석인간은 미사일에 맞아 박살납니다.그러나 그 폭발 때문에 아키라의 눈이...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시력을 잃은 아키라는 마리에게 집까지 태워다 달라고 합니다. 자꾸 용자의 손이 신경쓰이는...프린스 샤킨은 아키라 암살이 실패로 돌아가자 삿대질까지 하며 다르단 제독을 추궁합니다.그러나 다르단 제독은 여유만만. 질러라 포즈까지 취하며 승리를 장담합니다.화석수 모도로스가 쳐들어 오자, 아키라는 페이드인까지 마리의 도움을 받아야 했습니다.모도로스는 라이딘의 얼굴을 공격합니다. 평소대로라면 모도로스는 벌써 요단강을 건넜겠지만오늘 아키라는 눈이 안 보입니다. 계속 헛손질만 해대는 중다르단 제독은 아키라가 눈을 다쳤다는 것을 눈치채고 승리(실은 패배)의 삿대질을 날립니다.이거 얼굴 제대로 당하는군요.브루가가 덤벼보지만 무리였습니다. 라이딘의 얼굴이 말이 아닙니다. 팬들이 떨어져 나갈 것 같습니다.참다 못한 마리가 나섰습니다.모도로스의 머리에 달라붙어 음악을 틉니다.음악이 들리는 곳을 공격하라며 눈물을 흘리는 마리. 죽을 생각입니다.실컷 분위기 잡더니 사실은 탈출할 수 있었다는...음악이 들려오는 곳에 갓브레이커를 찔러넣습니다.그리고 갓버드로 끝냅니다.프린스 샤킨이 화를 내지만다르단 제독은 다음 화석수가 반드시 라이딘을 끝장낼 거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삿대질이... 화석수 생긴 것도 영 미덥지 않고... 덧글 수염 2005/01/16 11:27 # 답글 오늘도 삿대질 저주는 계속 되는군요 핑크팬더 2005/01/16 11:27 # 답글 아앗..그림체가 상당히 고전적입니다. ChristopherK 2005/01/16 11:28 # 답글 삿대질 때문에 용자의 눈이 회복(...) KYORO 2005/01/16 11:58 # 답글 라이딘의 얼굴을 어찌해야 할지..;; 날림 2005/01/16 12:05 # 답글 그런데....저런 소형 전투기에 스피커를 달 공간이 있긴 한 겁니까?! 아니면 저것도 용자의 능력 중 하나란 말입니까?! Kiba 2005/01/16 12:06 # 답글 ..그것보다 정말이지 믿음이 안가는 얼굴의 화석수 입니다 -_- 떠돌이 2005/01/16 12:06 # 답글 ㅡ_ㅡ;;용자의 시력은 어떻게 되었나요? 아카네 2005/01/16 12:42 # 삭제 답글 잔인하군요.(용자는 자비가 없는 건가!) 보름 2005/01/16 13:10 # 답글 아키라 속눈썹이 왜이리 인상깊나요.. Devilot 2005/01/16 13:21 # 답글 ..용자의 손은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둘 다 대역입니다(...)그런데 결국 눈은 나은 건가요 다음 회로 넘어가는 건가요? 쭈기 2005/01/16 13:34 # 답글 용자님.. 적에게 자비를.. 켈록.. S.R.M 2005/01/16 14:02 # 삭제 답글 조금만 더 가면 1기도 끝나는군요. マサキ君 2005/01/16 14:03 # 삭제 답글 얼굴에 위기를 느낀 나머지 백만파워...를 감상할 수 있나 했더니 아쉽군요. 저렇게까지 얼굴이 망가지면 백만파워가 아니라 몇배냐... 흠흠 aniberserk 2005/01/16 14:49 # 삭제 답글 솔로의 신분으로 보기엔 아까운 작품입니다. 飛影 2005/01/16 15:01 # 답글 흐음;;눈이 안보이면 얼굴이 위험해도 파워를 발휘 할 수가 없군요..마지막의 절망적인 화석수의 디자인과 다르단 제독의 삿대질이 상당히 신경쓰입니다; 나르나르 2005/01/16 15:06 # 삭제 답글 프린스 샤킨은 언제쯤이나 삿대질의 저주를 받을까요.-_- 알트아이젠 2005/01/16 15:34 # 답글 아키라의 눈은 다음화에서 어떻게 될지... 걱정이네요. 콤바트라V 2005/01/16 16:13 # 삭제 답글 지난번에 얼굴보험을 들어야 한다고 충고했을때 받아들였으면 이런일이 안생겼을텐데...ㅉㅉㅉ 鬼畜の100 2005/01/16 16:18 # 답글 울면서 분위기 잡다가 탈출입니까..=ㅅ=;; 펠페르 2005/01/16 16:45 # 답글 눈이 안보이는데 표정은 더 밝아보입니다. 끄레워즈 2005/01/16 17:40 # 답글 앞 못 보는 용자가 더 착해 보입니다[...] Utopia의꿈 2005/01/16 17:59 # 답글 이십오님의 꿋꿋하신 모습에..경의를 표합니다. 저는 <--늙으면 T.T겁만 많아지는 모양입니다. -_-:: 평범한시민 2005/01/16 18:01 # 답글 화가 나니까 프린스 샤킨이 더 커보이는군요.. 블랙 2005/01/16 18:23 # 삭제 답글 공식대로 진행되는군요.(삿대질,지르기,얼굴공격) 탈.도.전. 2005/01/16 19:02 # 답글 첫번째 컷과 두번째 컷에서 연속 대역을 쓴 아키라가 압박이었습니다 공국진 2005/01/16 19:12 # 삭제 답글 .........아키라의 오토바이는 사실 메카자와의 잔해를 모아서 만든 것으로.....(이게 무슨 크로마티냐!!!!) vontola 2005/01/16 19:46 # 삭제 답글 아키라군은 뭐 저리 쌈을 잘 하나요... 전투훈련이나 파일럿훈련, 무술수련을 어려서부터 해온 것도 아니고....축구하고 오토바이만 열심히 해선 어려울텐데..... 무우제국의 후손인 탓? 아크의원수 2005/01/16 21:14 # 답글 울긴 왜 울어~ 렉스 2005/01/16 23:38 # 답글 다음 화석수 도무지 기대가(...) 오락실주인유노 2005/01/17 04:37 # 답글 스피커가 얼마나 크길래.... 소리가 요란했나봅니다 시대유감 2005/01/17 09:55 # 답글 안과 가야겠군요. 일레갈 2005/01/17 10:25 # 답글 평소에도 저런 쪽팔리는 헬멧을 쓰고 다니다니(...) fantavii 2005/01/17 10:28 # 삭제 답글 아키라가 절망적(?)으로 눈을 잃고 바로 오토바이 뒷자리에서 헤벌레 하는게 인상적..또 마지막에 샤킨이 화내는게 웬지 그.. 코믹만화에서 흔히 나오는 화난 인물이 머리가 커지면 잘못한 인물은 쭈뼛하는.. 그 그림같아요^^;; Imperan 2005/01/17 12:46 # 답글 죽을 각오라고 울다가 관두다니.보는 제가 다 뻘쭘하군요; ChristopherK 2005/01/17 13:56 # 답글 아아.. 용자에게 아직그게 남아있죠. 마리의 무릎베개(펑) kerakera 2005/01/17 21:07 # 삭제 답글 아키라,속눈썹의 압박[;] 이십오 2005/01/17 21:22 # 답글 수염님//영원하겠지요.핑크팬더님//옛날 만화니까요.[...]ChristopherK님//다음 화엔 아무 말도 없이 회복되어 있습니다.KYORO님//자연치유됩니다.날림님//지구인의 과학력입니다.Kiba님//그렇죠?떠돌이님//아무 말이 없습니다.아카네님//없습니다.보름님//그러고보니 돋보이는군요.Devilot님//시간지나면 낫는 모양입니다.쭈기님//그걸 바라는 건 무리입니다.S.R.M님//그렇습니다.マサキ님//아마 가루도 남지 않았겠지요.aniberserk님//전 잘도 보고 있습니다.飛影님//상대가 보여야 힘을 쓸 수 있지요.나르나르님//머지 않았습니다. 이십오 2005/01/17 21:22 # 답글 xeraph님//팬서비스에 신경써야 할 것입니다.알트아이젠님//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콤바트라V님//클론마을에 보험회사가 있을까요?鬼畜の100님//나름대로 반전(...)펠페르님//아픔을 기쁨으로 승화(...)끄레워즈님//사악한 눈을 감아서 그렇습니다.Utopia의꿈님//시한폭탄 안고 살아가는 기분입니다.평범한시민님//샤킨도 이제 얼마 안 남았죠.블랙님//다만 눈이 안 보였다는 것이 변수였지요.탈.도.전.님//눈썹... 역시 대역이었군요.공국진님//그런 것치곤 잘 생겼는데요.vontola님//핏줄의 힘이지요.아크의원수님//분위기 잡고 싶었던 겁니다.렉스님//확실히 그렇죠?오락실주인유노님//민폐입니다.시대유감님//다음 화엔 아무 얘기도 없이 완치(쿨럭;)일레갈님//용자는 얼굴에 철판을 깔아야 합니다.fantavii님//코믹만화 맞습니다.[...]Imperan님//역시 죽을 생각은 없었나 봅니다.ChristopherK님//그렇군요. 씻은 듯이 완치kerakera님//대역설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에르하인드 2005/01/20 10:16 # 삭제 답글 대역이군요... 대역인만큼 언제 짤릴지 모르니 저런 짓도 해보고 싶은것일테죠(...) 고스트 2005/01/20 20:42 # 삭제 답글 도대체 울기는 왜 우냐고!! 이십오 2005/01/20 22:55 # 답글 에르하인드님//적극적인 대역이군요.고스트님//눈에 뭐가 들어가서(...)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이십오 > 대역의 용자(라이딘)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자라이딘-27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26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24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23화 (0) 2023.09.16 용자라이딘-22화 (0) 2023.09.16 관련글 용자라이딘-27화 용자라이딘-26화 용자라이딘-24화 용자라이딘-23화
화석수 생긴 것도 영 미덥지 않고...
덧글
그런데 결국 눈은 나은 건가요 다음 회로 넘어가는 건가요?
눈이 안보이면 얼굴이 위험해도 파워를 발휘 할 수가 없군요..
마지막의 절망적인 화석수의 디자인과 다르단 제독의 삿대질이 상당히 신경쓰입니다;
훈련, 무술수련을 어려서부터 해온 것도 아니고....
축구하고 오토바이만 열심히 해선 어려울텐데..... 무우제국
의 후손인 탓?
또 마지막에 샤킨이 화내는게 웬지 그.. 코믹만화에서 흔히 나오는 화난 인물이 머리가 커지면 잘못한 인물은 쭈뼛하는.. 그 그림같아요^^;;
보는 제가 다 뻘쭘하군요;
마리의 무릎베개(펑)
핑크팬더님//옛날 만화니까요.[...]
ChristopherK님//다음 화엔 아무 말도 없이 회복되어 있습니다.
KYORO님//자연치유됩니다.
날림님//지구인의 과학력입니다.
Kiba님//그렇죠?
떠돌이님//아무 말이 없습니다.
아카네님//없습니다.
보름님//그러고보니 돋보이는군요.
Devilot님//시간지나면 낫는 모양입니다.
쭈기님//그걸 바라는 건 무리입니다.
S.R.M님//그렇습니다.
マサキ님//아마 가루도 남지 않았겠지요.
aniberserk님//전 잘도 보고 있습니다.
飛影님//상대가 보여야 힘을 쓸 수 있지요.
나르나르님//머지 않았습니다.
알트아이젠님//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콤바트라V님//클론마을에 보험회사가 있을까요?
鬼畜の100님//나름대로 반전(...)
펠페르님//아픔을 기쁨으로 승화(...)
끄레워즈님//사악한 눈을 감아서 그렇습니다.
Utopia의꿈님//시한폭탄 안고 살아가는 기분입니다.
평범한시민님//샤킨도 이제 얼마 안 남았죠.
블랙님//다만 눈이 안 보였다는 것이 변수였지요.
탈.도.전.님//눈썹... 역시 대역이었군요.
공국진님//그런 것치곤 잘 생겼는데요.
vontola님//핏줄의 힘이지요.
아크의원수님//분위기 잡고 싶었던 겁니다.
렉스님//확실히 그렇죠?
오락실주인유노님//민폐입니다.
시대유감님//다음 화엔 아무 얘기도 없이 완치(쿨럭;)
일레갈님//용자는 얼굴에 철판을 깔아야 합니다.
fantavii님//코믹만화 맞습니다.[...]
Imperan님//역시 죽을 생각은 없었나 봅니다.
ChristopherK님//그렇군요. 씻은 듯이 완치
kerakera님//대역설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고스트님//눈에 뭐가 들어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