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46화

by 무-명- 2023. 8. 16.
헤라클레스 함대? 료와 아미우 공주?

쥐새끼들이었나..

저건 호네르바의 고양이

쥐새끼가 먼저 시비를 겁니다.

잘 자고 있었는데 내버려두지.

공주 찾아와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습격은 무슨.. 먼저 시비 걸었는데...

궁지에 몰린 쥐가

고양이를 문다?

고양이 체면이 말이 아니네.

복수심에 불타는 호네르바

그걸 왜 보여줘.

호네르바가 복수하는 것과 아버지의 위대함이 무슨 상관..

우린 아닌데... 한 마리만 그렇게 말했음.

쥐새끼 전용 로봇

얘가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저렇게 작아서야...

대체 뭘 하겠다고...

쥐새끼 아빠가 자식들을 단련시킵니다.

호네르바가 고라이온을 도발

빡쳐서 나갔다가 잡혔습니다.

싱클라인 부릅니다.

그때 누군가 호네르바를 조준하고 있습니다.

쥐새끼였네.

비비탄이랑 다를 게 뭐냐.

하지만 놀라서 수정구슬 떨어뜨려 깨뜨렸습니다.

고양이도 퇴치

열심히 톱날 갈아도 아직 버티는 중

넌 몸통이 아니니까 괜찮은 것 아니냐.

힘 좀 내보자.

힘 없이 떨어지는 쇠사슬

칼 꺼내서

본체 썰어버립니다.

아빠 디스

호네르바나 싱클라인이나 다를 게 없습니다.

아버지의 위대함을 보여주겠다더니 아들한테 비웃음이나 사고...

덧글

  • NRPU 2015/05/24 09:58 # 답글

    장편 만화영화가 아니라 시트콤이었어...
  • 이십오 2015/06/05 10:29 #

    그렇군요.
  • 레이오트 2015/05/24 10:01 # 답글

    쥐새끼들보다 무능한 갸루라 대제국에게 멸망당한 별들은 뭐지?
  • 이십오 2015/06/05 10:29 #

    못난 사람들...
  • 존다리안 2015/05/24 10:22 # 답글

    쥐-고양이 싸움이 우주전쟁으로...
  • 이십오 2015/06/05 10:29 #

    원래 전쟁 중이었으니...
  • OmegaSDM 2015/05/24 10:28 # 답글

    그냥 동물들 싸움에 죽는 인간들
  • 이십오 2015/06/05 10:28 #

    인간들도 알아서 싸웁니다.
  • 잠본이 2015/05/24 10:29 # 답글

    바바아(할멈) + 야가... 러시아 민담의 요괴 바바 야가에서 따왔으려나;;
    주인공도 아닌 쥐새끼들이 가장 유능한 만화라는 것도 참 보기 드물 것 같습니다.
  • 검투사 2015/05/24 14:14 #

    문득 하야미 라센진 선생의 "미녀 정치장교와 말괄량이 마녀 아가씨" 나오는 만화는 언제 2편 정발될지 궁금해지는....
  • 이십오 2015/06/05 10:28 #

    사람이 못나서...
  • 공국진 2015/05/24 10:34 # 답글

    쥐들을 거대화시켜서 거대로봇을 조종하게 하면 제국을 멸망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이십오 2015/06/05 10:28 #

    밸런스 패치입니다.
  • 소시민 제이 2015/05/24 11:56 # 답글

    이게 -엉망진창 가루라 제국-이라는 코믹만화 아닙니까?
  • 이십오 2015/06/05 10:28 #

    그럴지도...
  • 이지리트 2015/05/24 12:49 # 답글

    그 아빠에 그 아들.....
  • 이십오 2015/06/05 10:27 #

    진짜 아들 맞군요.
  • 아웃사이더 천사 2015/05/24 13:32 # 삭제 답글

    마지막편에서 호네르바가 다이바잘의 엄마인데 그런 엄마를 박대하고 천대하는 다이바잘은 패륜망덕한 놈이군
  • 잠본이 2015/05/24 21:15 #

    아임 유어 마더였던 겁니콰!
  • 천국의 전쟁광 2015/05/24 13:33 # 삭제 답글

    그래서 가루라제국 왕위가 콩가루 집안인가 봅니다
  • 메두사의 검은피 2015/05/24 13:34 # 삭제 답글

    차라리 호네르바가 대제왕을 해먹는 것이 어떨까요
  • 이십오 2015/06/03 13:57 #

    시원찮을 듯..
  • 날림 2015/05/24 13:36 # 답글

    아버지와 아들이 서로 디스하는 세계군요
  • 이십오 2015/06/03 13:57 #

    현실에서도 흔한 일 아닙니까.
  • 검투사 2015/05/24 14:13 # 답글

    알테어에서는 쥐들을 주연으로 <혹성탈출>을 찍을 듯요..... -ㅅ- Planet of Mouse
  • 이십오 2015/06/03 13:55 #

    5마리뿐이라서...
  • 대역재단 2015/05/24 15:48 # 삭제 답글

    http://pds26.egloos.com/pds/201504/11/41/a0007341_552875c24294b.jpg
    본격 캐롯트 시즌 2인 겁니까? 이제는 본격 생쥐도 싸우는 시대.
  • 이십오 2015/06/03 13:55 #

    사람보다 쥐가 더 도움이 되다니...
  • FrontierJ 2015/05/24 21:24 # 답글

    결론은 쥐새끼들한테 고양이가 일방적으로 당한겁니까아...(...)
  • 이십오 2015/06/03 13:54 #

    그렇습니다.
  • 엑스트라 2015/05/25 03:14 # 답글

    그깟 생쥐들 못잡고 망신당하는 악당!!!
  • 이십오 2015/06/03 13:54 #

    저런 놈들에게 당한 별들은...
  • 악마의 발명품 2015/05/25 20:45 # 삭제 답글

    차라리 고양이 버리고 닌자거북이에 나오는 매드사이언티스트인 박스터처럼 쥐잡는 기계를 발명하지 그러냐
  • 극흑의 검사 2015/05/25 20:45 # 삭제 답글

    그러면 가루라제국의 정예부대를 전부 닌자거북이로 설정해야 하지 않습니까
  • 블랙코미디의 대부 2015/05/30 22:02 # 삭제 답글

    고양이가 쥐에게 당하고 마녀가 야라레 당하는 모습을 보여준 이유가 뭐냐고? 그야 어린이들이 보기에 재미있으니까
  • 암흑제국 형사대 2015/05/30 22:04 # 삭제 답글

    별 도움도 안돼는 고양이를 데리고 다니는 이유?! 어린 시청자들을 웃기게 하기 위해 만드는 도구에 지나지 않으니까
  • 아담스키 스크리머스 2015/05/30 22:05 # 삭제 답글

    박스터 스톡맨 박사= 쥐잡는 기계 -> 네오타입 세기 하로피
  • 지옥의 프로그래머 2015/05/30 22:06 # 삭제 답글

    차라리 고양이대신 생명체 전용 살상 무기인 스크리머를 투입시켜라 그럼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