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45화

by 무-명- 2023. 8. 16.
기껏 탈출해놓고 거긴 왜 가?

그냥 남자랑 눈 맞아서 집 나간 것 아닌가.

가루라대제국은 별 몇 개를 빼앗겼습니다.

오래도 해먹었다.

이번엔 싱클라인 따위 필요 없음.

스케일 끝내줍니다..

메카블랙수인은 거의 다 완성

에너지 문제가 있어서 한꺼번에 여러 대를 못 보냈다니 이렇게 현실적일 수가...

알테어와 가까운 별에 보내서

거기서 보급 받으면 되지.

영혼 없는 만세

그래서 500대의 메카블랙수인에 탈 수인을 선발하기 위해 또 싸움을 붙입니다.

가서 놀고 있는 건 아니군요.

첩자 심어놓으니 편하네.

이럴 줄 알고 준비했다.

선발된 수인들이 우주선에 탑니다.

명단 확인 같은 건 안 하나.

이렇게 허술할 수가...

소란 좀 일으키니

우르르

어딘지 알아냈습니다.

누군지 물어봤을 뿐인데

대답은 총질로...

우주선을 박살내고

료는 탈출합니다.

알테어에 연락합니다.

쟤 정말 유능하네.

기껏 수인 500명이나 뽑았는데

다시 뽑아야 돼.

그것보단 공장이 불안하다.

'초거대'라서 안심?

공장을 박살내러 왔습니다.

사자들의 공격을 튕겨내는 초거대메카수인이라기보단 그냥 우주선..

둘 다 한꺼번에 박살낸다.

메카수인을 관통하고

별도 관통합니다.

이렇게 쉽게 폭발

대제왕의 작전은 시작도 못 해보고 끝

덧글

  • 무지개빛 미카 2015/05/17 11:03 # 답글

    ................ 그 아버지의 그 아들................

    이 말밖에 떠오르지 않아요.
  • 이십오 2015/05/21 13:28 #

    역시 피는 물보다 진하군요.
  • 존다리안 2015/05/17 11:18 # 답글

    돔 부대가 전멸이라고? 3분 만에? : 콘스콘
  • 이십오 2015/05/21 13:28 #

    수인 500..
  • 레이오트 2015/05/17 11:48 # 답글

    결론: 부전자전
  • 이십오 2015/05/21 13:28 #

    역시 그렇죠.
  • OmegaSDM 2015/05/17 11:58 # 답글

    부전자전 바잘
  • 이십오 2015/05/21 13:27 #

    역시 싱클라인의 아버지가 맞군요.
  • 장웅진 2015/05/17 13:47 # 삭제 답글

    왕이 된 지 400년이라니... 저 양반 하나만 해먹었는데도 이 나라는 아저간한 왕조들(명, 청, 스웨덴 베르나도트 왕조, 김씨 조선 왕조 등)보다 오래되었거나, 우리 왕자님이 좀만 더 잘하셨더라면 고려나 이씨 조선 왕조를 능가했거나, "쓰러진 신라 천년"에 맞먹는 "쓰러진 바이자랄 천 년" 같은 노래가 나오거나...
  • 잠본이 2015/05/17 17:52 #

    인간이 아니니 시간감각도 좀 다르지 않을까요.
    쟤네들에겐 100년이 한 5년정도로 느껴진다거나
  • 이십오 2015/05/21 13:27 #

    하지만 곧 무너질 왕조..
  • 공국진 2015/05/17 14:31 # 답글

    료가 이 작품에서 가장 유능한 인재로 보이는군요;;
  • 이십오 2015/05/21 13:27 #

    다들 무능해서...
  • 엑스트라 2015/05/17 14:38 # 답글

    형보다 더 뛰어난 인재!!
  • 이십오 2015/05/21 13:27 #

    확실히 그렇군요.
  • White지우개 2015/05/17 15:32 # 답글

    이러니 뭘해도 될 사람은 되고
    안될사람은 뭘 해도 안된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죠
    (운도 성공과실패에 영향을 주는거 같습니다)ㄷㄷㄷ
  • 이십오 2015/05/21 13:27 #

    운이 중요하죠.
  • 날림 2015/05/17 16:36 # 답글

    아무리 전쟁은 물량이라지만 그 물량을 컨트롤할 지도력도 필요하군요
  • 이십오 2015/05/21 13:21 #

    다른 별이 얼마나 오합지졸이었으면 저런 가루라대제국한테...
  • 잠본이 2015/05/17 17:53 # 답글

    어디서 배웠길래 저렇게 유능한...
  • 이십오 2015/05/21 13:20 #

    설마 형한테?
  • 소시민 제이 2015/05/17 19:25 # 답글

    어떻게... 400년간 제국을 유지한게 용하네...
  • 이십오 2015/05/21 13:20 #

    고라이온 안 만나서...
  • 이지리트 2015/05/17 19:47 # 답글

    저런식으로 400년을 해먹었나?
  • 이십오 2015/05/21 12:55 #

    그동안 고라이온 못 만나서 다행..
  • 우주괴수 2015/05/18 11:20 # 삭제 답글

    대왕님이 귀가 좀 어두우신가 자꾸 보고한걸 되물어보시는군요 '-'
  • 이십오 2015/05/21 12:55 #

    나이가 많아서...
  • 대역재단 2015/05/18 21:10 # 삭제 답글

    http://pds21.egloos.com/pds/201504/05/41/a0007341_5520845f29a5d.jpg
    단숨에 500화 분량의 적을 몰살시켰군요. 이래서 드랍할 때는 호위병이 충분해야....
  • 이십오 2015/05/21 12:49 #

    괜한 짓..
  • 오오 2015/05/21 12:22 # 답글

    저정도 능력으로 어떻게 400년을 유지한 것인지
  • 이십오 2015/05/21 12:49 #

    다른 별 사람들이 무능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