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44화

by 무-명- 2023. 8. 16.
실은 이미 벗어난 별..

말로만..

가짜 고라이온까지 나왔습니다.

알테어에 사람을 보내야겠는데

보낼 사람이 없어서 애를 보냅니다.

그냥 부르면 될 것을

굳이 와서 부르냐.

먹고 마시는 건가?

벌써 도착?

다들 환영 준비로 바쁜데

애 혼자 의심합니다.

역시 이번에 온 건 가짜

가루라 병사들은

갈랙터 병사보단 총을 잘 쏩니다.

어른들은 벌써 포기

환영하는 척하면서 고라이온을 치는 겁니다.

고생한다.

아무도 안 받네.

함정이라도 별 대단한 함정은 없었으니...

저걸 애 혼자

썼습니다.

함정은 피할 필요 없다.

그냥 공격

지금까지 당하기만 한 게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고라이온의 모든 공격을 분석했습니다.

안 닿네.

어떤 공격을 해도 안 먹힙니다.

최후의 수단

..마저도 안 통합니다.

눈치 빠름.

대응 방법이 극단적..

가만히 있으니 공격 안 하는 가짜

 지금 공격하면 이길 수 있는데...

임기응변은 못 합니다.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공격 방법

가짜가 칼을 놓치고

그 틈에 베어버립니다.

안 되겠다. 그냥 용서해라..

덧글

  • 존다리안 2015/05/10 11:16 # 답글

    용서 못하면 어쩔건데...ㅜㅜ
  • 이십오 2015/05/21 11:03 #

    어쩔 수 없죠..
  • 정호찬 2015/05/10 11:40 # 답글

    응? 외계인이 영어를 써?
  • 이십오 2015/05/21 11:03 #

    전우주 공용어 영어..
  • 무지개빛 미카 2015/05/10 11:41 # 답글

    등장때 부터 이미 싱클라인은 대역을 쓰고 있군요. 지난번 반항하여 없애버린 대역말고 몇 명 더 만든 모양입니다.
  • 이십오 2015/05/21 11:03 #

    기술이 있으니...
  • 레이오트 2015/05/10 11:47 # 답글

    지향사격인데 조준사격하는 갈렉터보다 명중률이 좋다니, 가루라가 괜히 우주급 대제국이 아니었습니다.
  • 이십오 2015/05/21 11:03 #

    갈렉터는 지구 레벨이죠..
  • 소시민 제이 2015/05/10 11:50 # 답글

    역시 기계는 한계가 있다는걸 보여준 일화로군요.
  • 이십오 2015/05/21 10:58 #

    가루라대제국 기계가 문제인 듯
  • 엑스트라 2015/05/10 12:17 # 답글

    어짜피 용서 안할거먼셔 무슨 용서????
  • 이십오 2015/05/21 10:57 #

    그냥 하는 말..
  • 날림 2015/05/10 12:31 # 답글

    0과 1로만 이루어진 기계가 인간의 엽기적인 불규칙성을 읽을 수 있을까보냐!
  • 이십오 2015/05/21 10:57 #

    저런 게 통하다니...
  • 이지리트 2015/05/10 12:37 # 답글

    싱클라인은 또 패배합니다.
  • 이십오 2015/05/21 10:57 #

    늘..
  • 공국진 2015/05/10 12:52 # 답글

    오오~ 아군들의 두뇌 플레이가 대단하군요!
  • 이십오 2015/05/21 10:57 #

    저런 얕은 수가 통하다니...
  • SUPERSONIC 2015/05/10 14:07 # 답글

    저런 작전이라니...
  • 이십오 2015/05/21 10:57 #

    기술력을 잘못 쓰고 있습니다.
  • 닥터오진 2015/05/10 14:24 # 답글

    매너리즘을 벗어나기위한 노력이 보이네요
  • 이십오 2015/05/21 10:57 #

    미미한 노력
  • 검투사 2015/05/10 15:30 # 답글

    "가서 아바마마께 야단이든 매든 맞읍시다!" _ 원래 <태조왕건>에서 신검 왕자의 대사인데...
    그러고 보니 아버지에 대한 결말도 대강 비슷하지요?
  • 이십오 2015/05/21 10:56 #

    그렇군요.
  • 대역재단 2015/05/10 16:02 # 삭제 답글

    http://pds26.egloos.com/pds/201504/05/41/a0007341_55207c21f2b09.jpg
    이렇다면 그냥 양산형 고라이온을 여러 대 뽑아서 포위공격이라도 하는 건데... 역시나 가루라!
  • 이십오 2015/05/21 10:56 #

    여러 대 쓰기엔 에너지가 부족하답니다.
  • 잠본이 2015/05/10 20:59 # 답글

    보통은 가짜가 힘이 약해서 당하는데 저건 좀 참신하군요;;;
  • 이십오 2015/05/21 10:56 #

    수동 조종도 가능했다면...
  • 오오 2015/05/11 09:24 # 답글

    가짜 만들 기술력이 아깝군요
  • 이십오 2015/05/21 10:56 #

    기술력 낭비
  • 블랙하트 2015/05/11 13:28 # 답글

    가짜가 나오는 이야기라서 그런지 싱클라인도 처음 부터 끝까지 대역이군요.
  • 이십오 2015/05/21 10:55 #

    싱클라인 특기..
  • 크레이지 2015/05/11 15:24 # 답글

    가짜 만들 기술력으로 수인강화를 좀 더....
  • 이십오 2015/05/21 10:55 #

    정작 중요한 걸 모릅니다.
  • FrontierJ 2015/05/24 05:31 # 답글

    결론 적 컴퓨터가 되게 허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