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43화

by 무-명- 2023. 8. 16.
이 지경이 되도록 뭘 한 거냐?

지기만 하면서 그런 소리를...

말로만 하지 말고...

아마존성을 되찾아라.

아마존성은 군대도 없는 듯

낳긴 뭘 낳아..

반항하면 바로 처형

겁도 없이 애들이...

네 명이서 뭘 하겠다고...

저 고양이는...

늘 느끼는 건데 가루라대제국에선 고양이가 제일 유능한 듯

고양이 없었으면 애들한테 당해서 죽었을지도...

애들은 다 붙잡혔습니다.

마음대로 하랬더니

진짜 먹겠답니다.

어떻게 먹든 마음대로 하라면서...

그때 호네르바가 끼어듭니다.

고라이온을 끌어들이려고...

늘 시원찮은 함정이었으니 이번에도 괜찮겠지.

이번엔 제대로 된 함정인가.

고라이온이 왔습니다.

함정이야.

함정인 줄 알고 왔다.

핵폭발..

그런데 저건...

다들 무사합니다.

함정인 줄 알았지만 아무 대책 없었습니다.

고라이온의 숨겨진 힘이 아니었다면

여기서 고라이온 끝..

예전에도 아마존성에서 조금 고생했습니다.

이번 수인이라면 고라이온을 물리칠 수 있다고 자신만만

제대로 조준하고 미사일 쐈는데

빗나갑니다.

그렇다면 직접 두들겨 패면 되지.

칼 꺼냈습니다.

수인도 칼 꺼냈습니다.

고라이온은 날개가 잘리고

수인은 몸통이...

오늘도 실패

덧글

  • 공국진 2015/05/03 11:54 # 답글

    숨겨진 힘!; 주인공들은 운이 너무 좋군요;
  • 이십오 2015/05/17 19:22 #

    저렇게 아무 생각이 없는데...
  • 레이오트 2015/05/03 12:02 # 답글

    주인공 보정이 너무하군요.
  • 이십오 2015/05/17 19:22 #

    고라이온 보정..
  • 무지개빛 미카 2015/05/03 12:03 # 답글

    정말 저 아마존 성 사람들은 지배당하나 죽으나 거기서 거기군요. 암만 생각해도 말입니다.
  • 이십오 2015/05/17 19:22 #

    빨리 저 지옥에서 벗어나야...
  • 존다리안 2015/05/03 12:12 # 답글

    고라이온이 어떻게 우주신에게 도전할 수 있었는지 약간은 이해가 가네요.
  • 이십오 2015/05/17 19:21 #

    저런 숨겨진 능력이...
  • 엑스트라 2015/05/03 12:17 # 답글

    오늘도 지기만 하는 악당...... 후반에는 오히려 알랙터쪽이 나은것 같네요.
  • 이십오 2015/05/17 19:21 #

    그런 것 같군요.
  • 검투사 2015/05/03 12:23 # 답글

    http://thumbnail.egloos.net/600x0/http://pds21.egloos.com/pds/201503/29/41/a0007341_55174f1ae9e25.jpg

    아바마마에게 혼나는 건 대역이 하는 듯요... 머리 쓴다~~~ 머리 쓴다~~~ 왕자님, 머~~~리 쓰~~~신~~~ 다~~~ ("축지법"을 "머리 쓴다"로 바꾸면 됨)
  • 이십오 2015/05/17 19:19 #

    혼내는 걸로 끝내선 안 되는데 말이죠.
  • 음음군 2015/05/03 13:11 # 답글

    고양이의 첩보능력이 대단하군요.
  • 이십오 2015/05/17 19:16 #

    사람보다 유능합니다.
  • OmegaSDM 2015/05/03 13:50 # 답글

    그냥 저 왕자 먼저 처형하면 안되냐요?
  • 이십오 2015/05/17 19:16 #

    다이바잘한테 건의를...
  • 날림 2015/05/03 13:55 # 답글

    빔샤벨이 질량 병기인 실체검에 지다니!?
  • 이십오 2015/05/17 19:13 #

    수인이라서
  • 전복장죽조림 2015/05/03 14:43 # 삭제 답글

    낫다를 낳다로 헷갈리는 사람이 많군요;;
  • White지우개 2015/05/04 01:06 #

    한번 익히면 별거 아니게 안어려운데도
    의외로 많이 볼 수 있어 깜짝 놀래요;;;
  • 이십오 2015/05/17 19:13 #

    더한 걸 많이 봐서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 이지리트 2015/05/03 14:51 # 답글

    싱클라인이 그러면 그렇지......
  • 이십오 2015/05/17 19:11 #

    도망치면서 욕하는 것밖에...
  • 동굴아저씨 2015/05/03 15:08 # 답글

    대체 왕자는 할 줄 아는게...ㅂㄷㅂㄷ
  • 이십오 2015/05/17 19:10 #

    도망..
  • 소시민 제이 2015/05/03 16:14 # 답글

    역시 대놓고 패는게 직효군요.
  • 이십오 2015/05/17 19:09 #

    그렇죠.
  • 잠본이 2015/05/03 17:10 # 답글

    고양이를 승진시켜라!
  • 이십오 2015/05/17 19:06 #

    고양이가 더 유능
  • 풍신 2015/05/03 19:36 # 답글

    아무 생각 없는 파일럿들은 고라이온의 능력 덕에 생존했군요.
  • 이십오 2015/05/17 18:58 #

    생각 좀 하고 살아야
  • 대역재단 2015/05/05 00:49 # 삭제 답글

    http://pds27.egloos.com/pds/201503/29/41/a0007341_55174f75535b5.jpg
    분명히 그렇다고 말했는데 실체검을 쓰는 고라이온이 빔샤벨을 이겼... 어?
  • 이십오 2015/05/17 18:57 #

    수인한테도 영향을 미친 듯.
  • 블랙하트 2015/05/05 09:23 # 답글

    위력은 빔샤벨 쪽이 실체검 보다는 유리했을텐데 제대로 베어버리지 못했으니 소용없군요.
  • 이십오 2015/05/17 18:56 #

    칼을 잘 못 다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