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47화

by 무-명- 2023. 8. 16.
가루라대제국에 대항할 연합을 만들었습니다.

각 별의 대표를 소개합니다.

지구는 이미 사라지고 없는데 대표는 무슨 대표

기타 떨거지들..

저 자리엔 몇 명 안 모였지만

42개 넘는 별이 참가하려고 한다고...

답은 정해져 있다.

너희들은 대답만 하면 돼.

예의상 한번 거절

다시 한번 답해줍니다.

그렇다면 정해진 대로...

그런데 문제가 있다.

대표 체면에 발이라는 건...

우릴 다 죽이려고?

유명무실한 연합 따위보다

고라이온이더 중요해.

차라리 다른 사람 태우고 말지.

실은 저질러 버렸다.

그런 연합은 안 하는 게 좋을 것 같은데...

반기를 들었다고?

싱클라인이 이미 손을 써놨습니다.

각 별의 대표를 암살합니다.

역시 연합 따위 별 도움이...

고라이온만 없애면 돼.

흑사자에 탄 공주는

천장에 붙어있습니다.

아빠 귀신이 나타나 응원..

감기 걸리겠다.

저렇게 뛴다고 고라이온 조종 잘 하게 되진 않을 것 같은데...

혼자 뛰어다니다가 싱클라인한테 걸렸습니다.

아직 포기 안 했네.

코가네가 왔습니다.

총이 있는데 칼 든 놈한테 당합니다.

심하게 베었네.

확인사살 안 하고 공주도 데려가지 않고 물러납니다.

없다고 단정..

메카블랙수인을 보냅니다.

단련했으니까 괜찮겠지.

안 괜찮습니다.

무리해서 나왔습니다.

공주가 몸통이라서 합체해도 안 되는가.

이대로 당할 것인가.

그런데 수인이 약해서...

공주가 조종하는 고라이온도 못 당하고...

그러니까 지금은 타던 거나 타.

다른 별 사람들도 공주는 흑사자에 타면 안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덧글

  • Fatimah 2015/05/31 11:42 # 답글

    역시 송충이는 솔잎을 먹어야..
  • spawn 2015/06/04 18:33 # 삭제

    역시 송충이는 솔잎을 먹어야(2)
  • 이십오 2015/06/05 11:10 #

    오른발이라도 타는 게 어디..
  • 소시민 제이 2015/05/31 11:46 # 답글

    보고도 우긴다면 답이 없는거죠.
    (망할게 뻔히 보이는 공주의 흑사자 탑승을 거부한건 잘한거임.)
  • 이십오 2015/06/05 11:10 #

    죽고 싶지 않으니...
  • 레이오트 2015/05/31 11:47 # 답글

    총이 있으면 총을 쓰라고!!
  • 이십오 2015/06/05 11:10 #

    총을 장식입니다.
  • OmegaSDM 2015/05/31 12:13 # 답글

    이것들은 과연 아이큐가 료마보다 높은가 낮은가
  • 이십오 2015/06/05 11:10 #

    비슷할 듯
  • 검투사 2015/05/31 12:20 # 답글

    취업시켜줬더니... CEO도 시켜달라고.... 역시 낙하산...
  • 이십오 2015/06/05 11:09 #

    안 되겠습니다.
  • 존다리안 2015/05/31 13:03 # 답글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 이십오 2015/06/05 11:09 #

    가루라대제국 하는 일이 그렇죠.
  • 공국진 2015/05/31 13:53 # 답글

    수인만 강했어도...
  • 이십오 2015/06/05 11:09 #

    그게 가장 어려운 일..
  • 날림 2015/05/31 14:36 # 답글

    오른발이 어때서!
  • 이십오 2015/06/05 11:09 #

    오른발의 중요함을 모릅니다.
  • 이지리트 2015/05/31 16:40 # 답글

    역시 하던대로 해야.....
  • 이십오 2015/06/05 11:09 #

    그렇죠.
  • 잠본이 2015/05/31 17:29 # 답글

    싱크라인은 왠지 남들 안보는 데서만 성공하는 체질인듯(...)
  • 이십오 2015/06/05 11:09 #

    의미가 없군요.
  • 무지개빛 미카 2015/05/31 17:30 # 답글

    ..... 그냥 이건 진짜.... 허세를 위해 고라이온을 말아 잡수시려고 했군요.
  • 이십오 2015/06/05 11:09 #

    해프닝으로 끝나 다행..
  • 정호찬 2015/05/31 21:25 # 답글

    광선검으로 총든놈 이겼으니 싱클라인은 제다이가 분명하다.
  • 이십오 2015/06/05 11:09 #

    그런데 확인을 안 하는..
  • 대역재단 2015/06/01 22:32 # 삭제 답글

    http://pds27.egloos.com/pds/201504/12/41/a0007341_552a408488cd1.jpg
    이런 식으로 싸웠기에 고라이온이 나오기 전의 알테어성은 멸망했을지도...
  • 이십오 2015/06/05 11:08 #

    그렇겠군요.
  • マサキ君 2015/06/02 20:50 # 삭제 답글

    사자좌 연합이라고 해 봤자, 고라이온 응원하는거 말고는 하는것도 없을거 같은데 말이죠 (...)
  • 이십오 2015/06/05 11:08 #

    그냥 응원단입니다.
  • 잠본이 2015/06/05 23:42 #

    일진에게 괴롭힘당하던 빵셔틀들이 일진을 잠재울만한 기대주가 나타나자 재빨리 그 뒤에 숨는 형세(...)
  • 나이브스 2015/06/05 11:19 # 답글

    그러니까 꼭 옆에서 트집 잡는 사람 때문에 사단이 한번씩은 난다니까요.
  • 이십오 2015/06/09 13:39 #

    연합 해체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