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37화

by 무-명- 2023. 11. 20.
갈구리컬 페이트 Arcas Krutas Eygias 37화「잠시 앞으로의 교제를 생각하는 일행」
외국인 전투 바보와 태클 담당, 그리고 그 상황에서 제목에 나와있듯 커플링 생각하는 누구.

※ 주석


1. 샤치호코 - 몸은 물고기이고, 머리는 호랑이, 꼬리는 항상 하늘을 향하고 있고,
배와 등에는 날카로운 돌기나와 있는 상상 속의 동물을 말합니다. 오사카 성 꼭대기에 있지요.

2. 사혈검(射血矛) - 발음이 1번에서 얘기한 샤치호코와 같습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이로동 2007/12/26 20:07 # 답글

    만담 콤비
  • 세이렌 2007/12/26 20:08 # 답글

    교제...새로운 커플(?)인가...(...)
  • 크레이니안 2007/12/26 20:13 # 답글

    푸핫 ;;;
  • 아르젤 2007/12/26 20:15 # 답글

    저렇게 성을공격하면 되는구나...
  • 死海文書 2007/12/26 20:17 # 답글

    만담이로구나.
  • 카리스 2007/12/26 20:28 # 답글

    역시 하늘을 나는군요..;; 시그넘의 사고회로는.
  • 메이군 2007/12/26 20:31 # 답글

    나는구나-
  • 레녹 2007/12/26 20:32 # 답글

    과연 새로운 커플이군요 [버엉]
  • 까마귀 2007/12/26 20:47 # 답글

    시그 x 버닝스 ...
  • 발사마 2007/12/26 20:57 # 답글

    기본적으로 저것들은 날수있으니...
  • 왕실기사단 2007/12/26 21:14 # 삭제 답글

    괜찮은 조합입니다+_+
  • 네잎 2007/12/26 21:19 # 삭제 답글

    시그넘 누님.. 너무 망가지신다!
  • 역시 2007/12/26 21:40 # 삭제 답글

    하늘 나는 법 모르는 자들도 있습니다.. 시그넘씨....
  • 아이비스 2007/12/26 21:45 # 답글

    심하게 흥분하신 시그넘누님..;ㅅ;)/
  • 청수정 2007/12/26 22:29 # 답글

    푸하핫-_-;; 저 전투바보 (...)
  • ㉲㉮제렌트 2007/12/26 22:53 # 답글

    시그넘...니 기준으로 생각하면 안되지...ㅡ_ㅡ;;
  • 율리시즈 2007/12/27 01:02 # 답글

    역시 갈구리컬 폭소하게 만드는군요. ^^
  • wizard 2007/12/27 01:18 # 답글

    바...바보인가
  • 원삼장 2007/12/27 03:02 # 답글

    저... 저런 시그넘도 좋다!!
    랄까 베르카의 기사로써 생각하면 모를수도 있겟....
    하긴 A 급 정도면 다들 날아댕기니....
    A급이라니라도 저런 거리 정도는 단번에 넘어버리니...
  • 네메시스 2007/12/27 07:24 # 삭제 답글

    아앗! 시그넘이 일본에 처음온 외국인을 상상하는 일본사람들의 이미지 캐릭이 되어버렸어!
    [너는 지금 무슨말을 하는 것이냐!!!]
  • Ride00 2007/12/27 18:00 # 삭제 답글

    저게 바로 진정한 시즈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