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꽃보다 왕자(그랜다이저)-완

UFO로보-그랜다이저-29화

by 무-명- 2023. 9. 14.
어떤 기계를 꺼낸 즈릴

차력사를 불러냈습니다.

즈릴은 명령을 하는 도중 그만 삿대질을 하고 맙니다.

차력사를 기계에 집어넣습니다.

모습을 바꾸는 기계였군요. 차력사는 기계에 의해 어린이로 변신해 지구에 잠입했습니다. 그런데 저렇게 빨리 달려서야 금방 발각되고 말 것입니다.

새로운 명령을 하는데 또 삿대질하는 즈릴

"삿대질을 하시면 안 됩니다."

그렇지만 말을 듣지 않고 또 합니다.

포기했군요.

이번엔 지르라고 명령합니다.

싫은데도 질러야 하기에 고통스러워하는 차력사

"안 지를래?"

결국 지르는 바람에 학교에서 다른 아이들의 시기와 질투를 받습니다. 다들 가난하거든요.

부끄러워서 미칠 듯한 스피드로 도망가는 차력사

원반수 데라데라를 부릅니다.

지름에 의한 고통을 이기지 못 하고 원래 모습으로 되돌아갑니다.

데라데라를 타고 그랜다이저와 싸우는 차력사

더블하켄 비슷한 것을 꺼냈습니다.

고전하는 그랜다이저

왕자는 윙크를 하면서 고통을 참아냅니다.

그리고 숄더부메랑으로 데라데라의 방패를 파괴합니다.

방패를 잃은 데라데라

현란한 공격을 퍼붓습니다만

왕자도 그냥 당하진 않습니다.

데라데라의 공격을 방정맞은 스텝으로 피하고...

더블하켄으로 데라데라를 파괴합니다.

비록 태업 중이지만 역시 진짜 왕자는 강합니다.

덧글

  • 시대유감 2005/04/09 09:29 # 답글

    마지막 표정은 그야말로 "하지 않겠나."
  • 알트아이젠 2005/04/09 09:30 # 답글

    진짜왕자라서 별 어려움을 겪지않고 적을 격파하는군요.
  • ColoR 2005/04/09 09:34 # 답글

    차력사에게 동정이 가는군요. 역시 상관은 잘 만나야 하는 법.
  • 모모판다 2005/04/09 09:38 # 답글

    으음. 처음에 나오는 기계는 차력사를 마하 초딩(...)으로 변신 시키는 물건이군요. -_-
  • 렉스 2005/04/09 09:41 # 답글

    삿대질 콤보에 지름까지...트렌드를 잘 알고 있는 분이군요(.....)
  • 귤머리 2005/04/09 09:44 # 답글

    사내놈(그것도 근육질의 차력사)이 알몸으로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은 심히 보기 괴롭군요.
  • 끄적끄적 2005/04/09 10:22 # 삭제 답글

    그런데 정작 마하초딩(?)은 어디에 써먹으려고 만든 건가요?
    순진무구한 미소년을 가장해서 연구소에 위장침투..... 따위를 예상한 제 자신이 너무나도 바보같았습니다. ㅠ.ㅠ
  • 날림 2005/04/09 10:49 # 답글

    아니...저럴거면 왜 초딩으로 변신시킨 거랍니까...OTL
  • 飛影 2005/04/09 11:06 # 답글

    음..간만에 왕자가 힘을 썼군요..
    그나저나 저 차력사는 왜...초딩이 되었나요..? 그것도 마하초딩(;;)
  • 끄레워즈 2005/04/09 11:14 # 답글

    무능 상관 아래서는 유능한 부하도 결국 파리 목숨[...]
  • kerakera 2005/04/09 11:16 # 답글

    왕자님의 윙크는 언제봐도 크고 아름다와요'~'
  • 본드래곤 2005/04/09 11:17 # 답글

    그런데...저 차력사의 등장의의는 뭐죠?(...)
  • 공국진 2005/04/09 12:23 # 삭제 답글

    ....미소년과 차력사의 갭이 크군요.......


    즈릴도 저런 취미가 있었나;;
  • 광그 2005/04/09 12:23 # 답글

    왜 어린이로 변신시킨건지는 의문이군요. 가엾은 차력사..
  • yasujiro 2005/04/09 12:41 # 답글

    지난회의 주책을 만회한 한회였군요.
  • 이준 2005/04/09 12:42 # 삭제 답글

    역시 진짜 왕자의 포스+ 방정 스탭의 그랜다이저가 하나가 되니 최강의 파워가 살아나네요
  • 이로동 2005/04/09 12:58 # 답글

    왜 만들었나~ 마하초딩~ 왜 만들었나~ 마하초딩~
  • 곶감 2005/04/09 13:00 # 삭제 답글

    과연 왕자. 후반 전투만 잠깐 출연하는 것뿐인데도
    '왕자전용'방정맞은 발놀림으로 자신이 진짜라는 걸 어필하는군요. ^^

    덤. 이번편의 진정한 주인공임에도 불구하고 삿대질의 위력을 모르는 상관 땜에 죽은
    차력사의 명복을 빕니다...... ^_^
  • 위호지처 2005/04/09 13:24 # 삭제 답글

    앗 저건 설마 미소년변신기계..(노리고 있다) 저 초딩 참 귀엽게 생겼군요..;
  • Patient 2005/04/09 14:12 # 답글

    .. 초.. 초딩으로 변신한 이유는 뭘까요;;
    차력사의 머리와 가슴의 빛이 신경쓰이는군요;
  • 3배빠르게 2005/04/09 14:17 # 삭제 답글

    연구소를 바로 가지 못한점이 패인이었던것 같았습니다.. 그나저나 주민등록번호도 없는데 학교는 어떻게 들어갔을까요?
  • 마즈피플 2005/04/09 15:01 # 답글

    즈랄의 취향이었군요[...]
  • 에르하인드 2005/04/09 15:45 # 삭제 답글

    왕자 댄스가 오늘 전투의 승기 요인이군요..
  • 카페인 2005/04/09 16:18 # 삭제 답글

    저 스텝 배우면 수능 찍기에 도움이 될런지도?!(여러모로 쓸모있는 스텝이라고 생각하는 위험한 고3)
  • 엽구리가시료 2005/04/09 16:18 # 삭제 답글

    삿대질+지름
    이기긴 글렀군요.
  • so 2005/04/09 17:22 # 삭제 답글

    지르다가 뭐에요 ?
    뭘 지르다는 것인지.....?
  • tarepapa 2005/04/09 17:44 # 답글

    그런데다가 초딩화되었어도 귀가 뾰족한게 딱 드러나는데 왜 다른 초딩들은 눈치를 못챘을려나요.....
  • 주군 2005/04/09 17:46 # 삭제 답글

    삿대질을 세번씩이나......
  • 탈.도.전. 2005/04/09 18:10 # 답글

    오랜만에 본 대역과 스텝을 잘 조화시킨 전투였습니다[...]
  • Wednesday 2005/04/09 18:12 # 답글

    역시 지구의 적은 초딩이라는 것을 간파한 즈릴 이군요. 특히 지르기 스킬이 만땅인 돈많은 초딩은 감당 불가 입니다..
  • 체루하 2005/04/09 18:14 # 답글

    왕자만의 스킬 방정맞은 스탭과 윙크하기가 제대로 먹힌거로군요. 대세는 지름과 삿대질덕이라고들 하지만...
  • 탁상 2005/04/09 22:34 # 답글

    역시 상관을 잘만나야...........
  • 하얀까마귀 2005/04/09 23:14 # 답글

    "그럴듯한 스토리를 창조하면서 원래 스토리는 도통 짐작도 할 수 없게 만든다"는 관점에선 이번 왜곡은 정말 수작이군요. ^^; 도대체 원래 뭔 내용이랍니까? -_-;
  • 血櫻蘭花 2005/04/10 02:48 # 답글

    '진짜 왕자는 강합니다'[..] 그런겁니까 [..]
  • 블랙 2005/04/10 10:14 # 답글

    알수없어요.알수없어....T_T
  • 이십오 2005/04/10 10:32 # 답글

    시대유감님//왕자의 가능성도 무한(...)

    알트아이젠님//대역과는 다릅니다. 대역과는...

    ColoR님//무책임하게 지르라니... 너무 합니다.

    모모판다님//마하초딩은 무슨 이점이 있을까요;;

    렉스님//그러나 승리와는 인연이 멀군요.

    귤머리님//곧 망토를 걸칩니다.

    끄적끄적님//운동회 달리기 1등이라도 시키려는 걸까요?(퍽!)

    날림님//즈릴만 압니다.

    飛影님//즈릴의 뜻입니다.

    끄레워즈님//차력사도 그다지 유능해 보이지 않았습니다만;;

    kerakera님//빠지셨군요.

    본드래곤님//달리기(...)

    공국진님//즈릴 취향이었군요. 작전에 사심을 개입시키다니...

    광그님//즈릴의 취향으로 판명되었습니다.

    yasujiro님//추태를 부린 건 대역이라고 우기고 있겠죠.

    이준님//방정맞은 스텝은 진짜만이 할 수 있습니다.

    이로동님//즈릴을 위하여...
  • 이십오 2005/04/10 10:32 # 답글

    곶감님//불쌍한 차력사;;

    위호지처님//즈릴은 참으로 굉장한 물건을 만들어냈군요.

    Patient님//차력을 하면 그 정도는 기본(거짓말)

    3배빠르게님//저 동네는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 모양입니다.

    마즈피플님//작전 하나를 그냥 날려먹었습니다.

    에르하인드님//예전에도 저 스텝으로 이겼었죠.

    카페인님//공부 열심히 하시길(...)

    엽구리가시료님//이미 지고 들어갔습니다.

    so님//과다 지출입니다.[...]

    tarepapa님//초딩이라서 눈치를 못 챘겠지요.

    주군님//두 번 더 질지도...

    탈.도.전.님//가끔은 진짜 왕자도 만나야죠.

    Wednesday님//그러나 차력사는 지름을 견딜 수 없었지요.

    체루하님//진짜 왕자의 위력을 유감없이 보여준 에피소드였습니다.

    탁상님//간달이나 즈릴이나 그 놈이 그 놈(...)

    하얀까마귀님//전 아무 생각없이 슥슥(...)

    血櫻蘭花님//강합니다.(단호)

    블랙님//진짜 스토리요?
  • 배길수 2005/04/12 22:24 # 삭제 답글

    원래 모습으로 되돌아가는 장면에서...
    왠지 장갑과 부츠만 착용한 올누드라고 상상하게 되는군요.(음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