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꽃보다 왕자(그랜다이저)-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FO로보-그랜다이저-33화 (0) | 2023.09.14 |
|---|---|
| UFO로보-그랜다이저-32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30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29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28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33화 (0) | 2023.09.14 |
|---|---|
| UFO로보-그랜다이저-32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30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29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28화 (0) | 2023.09.14 |
덧글
코우지 ♡ 보스
코우지 ♡ 보스
코우지 ♡ 보스
코우지 ♡ 보스
(에코효과)
..그나저나 코우지..바람 피우는 거냐! 왕자 파워에 무사하지 못할 텐데(...)
주위의 모든 사람들을 다 자기것으로 만드는 능력..굉장합니다.
실은 변기가 아니라 변기 모양을 한 쓰레기 배출구라거나.....
...제대로 공부했으면 보스카이저 쯤은 우습게 만들어냈겠습니다.
우리 사랑스런 코우지의 뽀뽀를 받아!? 그런...것.
한대 맞은 것보다 그 쪽이 더 중요하지 않았을까요?
왜 저런녀석은 슈로대에 안 나오지?!?!
"너 잠깐 얘기 좀 하자"도 무서워서 미치겠습니다;;;ㅜㅜㅜㅜ
이번편 코우지는 참 귀엽군요:3
너 잠깐 나 좀 보자 키스 미 베이베~(공황 상태)
변기는 아마 세수할 대 쓰려고 달아논 게 아닐까요[...]
2. 왕자가 태업이라서 비상대역으로 스토리를 짜지 않았나 싶네요-라고 하지만 상당한 인기
3. 보스가 하워드 휴즈같이 만성 변비라서 조종석까지 변기를 설치했을수도 있죠 (도주) 그나 저나 일보고 물 내리면 그것들은 밖으로 떨어지는지 (환경 오염)
변기에 머리박고 물내리면 밑으로 쑤욱
(전혀 안전하지 않아)
...밀고 당기는 삼각관계를 기대해선 안되겠죠[...]
보스 앞길이 훤하군요(..)
P.S 제가 3월부터 중국에 유학와있는데 뭐 여하튼 근처 DVD샵에서 트랜스포머 빅토리 DVD 구했습니다. 나중에 한국 돌아가면 인코딩해서 25님께 바치고 싶을 정도의 왜곡적인 명작입니다(...) 어릴적에 볼때는 마냥 멋지다고 봤는데 커서 보니 왜곡의 소지가 다분한 애니더군요(...)
2. 코우지! 정신차려!!! 동인, 특히 BL계열은 비주얼이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단 말이다! <-임마
꼭 코우지가 수란 법은 없습니다. (씨익)
렉스님//언제나 그랬죠. 코우지의 상대가 바뀌었을 뿐
블랙님//그런 사이니까요.
아슈톤님//그야말로 천재입니다.
샌드맨님//보스니까요.
Devilot님//보스를 믿는 겁니다.
아둥아둥님//보스까지...
飛影님//보스의 능력입니다.
아카님//보스에게 끌려서... (퍽!)
체루하님//보스가 만들어놨으니까요.
공국진님//타지 말았어야 합니다.
이로동님//왕자는 몰래 타보겠죠.
알트아이젠님//애매한 위치이긴 하군요.
위호지처님//그럴수도 있겠군요.
sliza님//인내심이 한계에 달했나 봅니다.
광군님//보스는 괜찮습니다.
귤머리님//그것도 다 배출이 가능(퍽!)
뇌광청춘님//보스에게 물어보셔야...
地上光輝님//독타맨과 세계제일의 과학자 자리를 다투었겠지요.
본드래곤님//천재 맞습니다.
血櫻蘭花님//무사할 겁니다;;
Teres님//그건 모를 겁니다.
강화인간님//나왔으면 좋겠군요.
Patient님//원래 나옵니다.
NiNE님//왕자의 비중이 너무 작군요.
강화인간님//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겟죠.
U가이아님//왕자의 비중 자체가 작으니
평범한시민님//개조하면서 안 좋게 변했군요.
キラ님//당연히 보스죠.
함장님//유학보내야 합니다.
평범님//보스를 국회로... (야-_-;)
腦香怪年님//보다는 누구죠?
보름님//왕자가 좀 무섭죠.
마즈피플님//사야카는 어쩌고;
주군님//패닉(...)
aaaa님//원래 잔인합니다.
탈.도.전.님//세수할 때마다 기분이 나쁘겠군요.
이리아부친님//공포입니까;;
카페인님//역시 변기가...
노는날님//그냥 장식이겠죠.
강화인간님//물내리는 사람은 탈출이 불가능하겠군요.
판넬들아님//항상 그러면서 잘 굴러가잖아요.
빌트님//제대로 된 재료만 줬더라면
핑크팬더님//안 떠내려 갔습니다.
shizuki님//그렇습니다. 죄가 많죠.
청쟈님//흰 양말에 이은 흰 변기
yasujiro님//누가 만들죠?-_-;
오락실주인유노님//남는 자리가 변기라서...
다쯔카게님//보스라면 살아남을 수 있을 겁니다.
Nooopy님//그건 착시현상입니다.
黑翼님//역시 변기가...
멘토르님//평소에 잘 해야죠.
꽃단지님//모두 축복을...
천랑성님//보스도 늠름합니다.
3배빠르게님//갓버드로 맞섰겠죠.
blitz고양이님//보스는 평소에도 존경해야 합니다.(퍽!)
비안졸다크님//'공'이군요-_-;
inly님//그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