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꽃보다 왕자(그랜다이저)-완

UFO로보-그렌다이저-31화

by 무-명- 2023. 9. 14.
보스스페이저를 만들고 있는 보스

베가성 연합군은 원반수 라이라이를 보냅니다.

보스스페이저가 완성되었습니다. 저렇게 달려가면서 던진 다음에...

점프해서 합체하면 됩니다.

보스스페이저의 위용! 보스는 천재입니다.

코우지한테 놀러가서 자랑을 하는군요.

미니포가 나타났습니다.

기체를 잃은 코우지도 보스보로트에 탔습니다. 그런데 오른 쪽의 저 녀석은 왜 탔지?

미니포의 방해로 보스스페이저를 날릴 수가 없습니다.

미니포의 공격을 받아 그 충격으로 변기에 얼굴을 박은 불쌍한 녀석

보스가 몸으로 쿠션이 되어줍니다. 보스의 희생정신이 코우지를 구했...

그랜다이저가 라이라이를 상대합니다.

그 사이에 정신을 차린 보스와 코우지

코우지는 걸리적거린다면서 저 녀석을 변기에 치워놓습니다.

그리고 물을 내립니다-_-;

라이라이를 상대하는 척 하다가 미니포를 쫓아가는 왕자. 라이라이는 보스보로트에게 맡겼습니다.

보스 대신 보스보로트를 조종하는 코우지

합체 성공입니다.

합체 이후에는 다시 보스가 조종하는군요.

둘 사이의 감정은 단지 우정이 아니었군요.

왕자의 무책임 때문에 라이라이를 상대해야 하는 보스보로트. 어스퀘이크스플래쉬(...)로

라이라이를 추락시킵니다.

하지만 보스보로트도 추락합니다.

그 충격으로 이번엔 코우지 머리가 변기에...

세 사람의 자리가 바뀌었군요.

보스보로트가 힘겹게 싸우고 있을 때 한가하게 미니포나 사냥하고 있는 왕자

다시 정신을 차린 보스는...

저 녀석을 또 변기에 치워놓습니다.

게으름 피우던 왕자는 라이라이의 공격을 받습니다.

라이라이의 공격에 스머프가 되어 정신을 잃은 왕자

오늘의 히어로 보스보로트가 구경만 하고 있을 리 없습니다.

보스보로트킥!!!

저런! 라이라이가 피하는 바람에 그랜다이저가 보스보르트킥을 맞고 맙니다.

그러나 그 충격으로 정신을 차린 왕자. 더블하켄으로 라이라이를 쪼개버립니다.

보스보로트킥에 맞은 것을 잊지 않고 있던 왕자. "너 잠깐 얘기 좀 하자."

왕자가 먼저 떠났군요. 남은 두 사람은 보스보로트 안에서 사랑을 키워가겠죠.

덧글

  • 시대유감 2005/04/23 08:56 # 답글

    코우지 ♡ 보스
    코우지 ♡ 보스
    코우지 ♡ 보스
    코우지 ♡ 보스
    코우지 ♡ 보스

    (에코효과)
  • 렉스 2005/04/23 09:05 # 답글

    코이지와 보스라...동인편이군요(....)
  • 블랙 2005/04/23 09:14 # 답글

    보스위에 코우지가 깔릴때 보스는 웃고있....
  • 아슈톤 2005/04/23 09:22 # 답글

    과연 저런것도 혼자서 만들어 내다니,보스는 박사군요.
  • 샌드맨 2005/04/23 09:42 # 답글

    저런게 날줄이야...
  • Devilot 2005/04/23 09:44 # 답글

    보스는 저 그림으로 보니 더 흉측하군요-_-;;
    ..그나저나 코우지..바람 피우는 거냐! 왕자 파워에 무사하지 못할 텐데(...)
  • 아둥아둥 2005/04/23 09:49 # 답글

    코우지 대체 어디까지 손을 뻗칠 생각이냐 -┏
  • 飛影 2005/04/23 09:57 # 답글

    코우지의 능력이 굉장하군요..-_-;;
    주위의 모든 사람들을 다 자기것으로 만드는 능력..굉장합니다.
  • 아카 2005/04/23 10:02 # 답글

    저녀석은 왜 괜히 타서 변기에서 자는걸까요 -_-;;;
  • 체루하 2005/04/23 10:09 # 답글

    변기는 왜 자꾸 등장하는 걸까요; 코우지가 바람을 피우다니...;
  • 공국진 2005/04/23 10:17 # 삭제 답글

    변기에 2번이나 박히다니....정말 불행한 녀석이군요;;
  • 이로동 2005/04/23 10:20 # 답글

    보스 스페이저를 상납하고 넘어갔군요
  • 알트아이젠 2005/04/23 10:22 # 답글

    변기의 위치가 신경쓰이는군요.
  • 위호지처 2005/04/23 10:40 # 삭제 답글

    코우지 바람을 피다니..! 그러면서 질투할때는 다 질투하고..설마 저건 왕자의 질투심을 자극하려기 위한 행동(퍽퍽)
  • sliza 2005/04/23 11:05 # 삭제 답글

    코우지, 행복해 보입니다. 역시 왕자의 숱한 외도에 힘들었던 것이군요 -_-;;
  • 광군 2005/04/23 11:14 # 답글

    ..보스가 가엾습니다.
  • 귤머리 2005/04/23 11:39 # 답글

    변기가 저런 식으로 개방된 곳에, 그것도 과연 사용할 수 있을까 의심이 될 정도로 어중간한 높이에 만들어져 있군요.

    실은 변기가 아니라 변기 모양을 한 쓰레기 배출구라거나.....
  • 뇌광청춘 2005/04/23 11:58 # 답글

    왜 저기에 변기가 붙어있는건가(...)
  • 地上光輝 2005/04/23 12:05 # 답글

    혼자 힘으로 스페이서까지 만들어내는 무서운 보스!
    ...제대로 공부했으면 보스카이저 쯤은 우습게 만들어냈겠습니다.
  • 본드래곤 2005/04/23 12:08 # 답글

    어쩌면 유학까지 한 코우지보다 보스가 천재일지도 모릅니다.
  • 끄레워즈 2005/04/23 12:11 # 답글

    변기가 달린 각도도 뭔가 신기[...]
  • 血櫻蘭花 2005/04/23 12:25 # 답글

    주...주먹쥐고있어;;; 명복;
  • Teres 2005/04/23 12:30 # 답글

    너 잠깐 이야기좀 하자는...코우지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
    우리 사랑스런 코우지의 뽀뽀를 받아!? 그런...것.
    한대 맞은 것보다 그 쪽이 더 중요하지 않았을까요?
  • 강화인간 2005/04/23 12:32 # 답글

    보스페이저 엄청나군요!
    왜 저런녀석은 슈로대에 안 나오지?!?!
  • Patient 2005/04/23 12:47 # 답글

    이곳에서 마져 금단의 사랑이[....]
  • NiNE 2005/04/23 13:01 # 답글

    오늘의 왕자는 뭔가 추레..[....]
  • 강화인간 2005/04/23 13:03 # 답글

    반프는 차기작품에 반드시 "보스페이저"와 볼테스V의 추가무장으로 "초전자 JOT"을 달아줘야합니다.
  • U가이아 2005/04/23 13:16 # 삭제 답글

    이번 화는 왕자가 대역을 쓸 장면도 없는 화로군요.(아니면 저 스머프가..?)
  • 평범한시민 2005/04/23 13:25 # 답글

    보롯트의 방 안이 주거성이 떨어지게 개조 된 것 같은 느낌이..원래 전체가 다 다다미방 아니었나요?.(기분탓인가?)
  • キラ 2005/04/23 13:38 # 답글

    과연 천재님보스(...) 이번 편의 히어로는 왕자가 아니구만요(피식).
  • 함장 2005/04/23 13:47 # 삭제 답글

    아무튼 저런걸 만들다니 보스는 천재...
  • 평범 2005/04/23 13:53 # 답글

    보스야 말로 진정한 천재이자 과학자!!
  • 腦香怪年 2005/04/23 13:56 # 답글

    헉 역시 보다 박사님이시구요
  • 보름 2005/04/23 13:57 # 답글

    아 사람살려...ㅜㅜㅜㅜㅜ보스 미치겠습니다..그리고 왜 자꾸 변기에 박어;;ㅁ;ㅁ;ㅁ;
    "너 잠깐 얘기 좀 하자"도 무서워서 미치겠습니다;;;ㅜㅜㅜㅜ
    이번편 코우지는 참 귀엽군요:3
  • 마즈피플 2005/04/23 14:08 # 답글

    우정마저 초월한!!
  • 주군 2005/04/23 14:53 # 삭제 답글

    키스 미 키스 미 변기 플리즈 키스 미 베이베~~
    너 잠깐 나 좀 보자 키스 미 베이베~(공황 상태)
  • aaaa 2005/04/23 15:02 # 삭제 답글

    크헉! 코우지 너무 잔인해요.
  • 탈.도.전. 2005/04/23 15:16 # 답글

    그랜다이저가 보스보롯트 킥을 맞는 걸 자세히 보니, 대역이군요[...]

    변기는 아마 세수할 대 쓰려고 달아논 게 아닐까요[...]
  • 이리아부친 2005/04/23 15:16 # 답글

    변기의 공포.
  • 카페인 2005/04/23 16:13 # 삭제 답글

    음 이번화는 변기가 참...쩝...
  • 이준 2005/04/23 16:14 # 삭제 답글

    1. 우리의 보스는 역시 마징가 연작의 숨겨진 영웅

    2. 왕자가 태업이라서 비상대역으로 스토리를 짜지 않았나 싶네요-라고 하지만 상당한 인기

    3. 보스가 하워드 휴즈같이 만성 변비라서 조종석까지 변기를 설치했을수도 있죠 (도주) 그나 저나 일보고 물 내리면 그것들은 밖으로 떨어지는지 (환경 오염)
  • 노는날 2005/04/23 16:16 # 삭제 답글

    보스 합체신의 잉어는 뭡니까?
  • 강화인간 2005/04/23 16:16 # 답글

    생각났는데, 어쩌면 변기는 "비상 탈출 시스템"일지도 모릅니다.
    변기에 머리박고 물내리면 밑으로 쑤욱
    (전혀 안전하지 않아)
  • 판넬들아 2005/04/23 16:43 # 답글

    아아........코우지와 왕자의 애정전선에도 불협화음이..

    ...밀고 당기는 삼각관계를 기대해선 안되겠죠[...]
  • 빌트군 2005/04/23 17:20 # 답글

    진정한 천재 보스.
  • 핑크팬더 2005/04/23 17:41 # 답글

    방해된다고 물까지 내렸는데 어느새 돌아와있군요.[...]
  • shizuki 2005/04/23 17:42 # 삭제 답글

    코우지.... 죄많은 남자군요...
  • 청쟈 2005/04/23 18:06 # 삭제 답글

    이번 모토는 변기같군요[...]
  • yasujiro 2005/04/23 18:34 # 답글

    보스X코우지 동인지를 기대하겠습니다.
  • 오락실주인유노 2005/04/23 18:54 # 답글

    체크 무늬 옷입은 녀석의 자리는 변기인가요? 왜 자꾸 변기로 옮겨주는지... 정신차리면 제일먼저 하는 일이 그녀석을 변기로 옮겨놓는 일이군요... 혹시 저기다 놓아야 보스로봇이 가동을??
  • 다쯔카게 2005/04/23 19:03 # 답글

    이런 왕자의 애인을 범한(...)것도 모자라 발길질 까지.
    보스 앞길이 훤하군요(..)
    P.S 제가 3월부터 중국에 유학와있는데 뭐 여하튼 근처 DVD샵에서 트랜스포머 빅토리 DVD 구했습니다. 나중에 한국 돌아가면 인코딩해서 25님께 바치고 싶을 정도의 왜곡적인 명작입니다(...) 어릴적에 볼때는 마냥 멋지다고 봤는데 커서 보니 왜곡의 소지가 다분한 애니더군요(...)
  • Nooopy 2005/04/23 20:56 # 답글

    그렌다이저...까지 대역으로 보이는군요..
  • 黑翼 2005/04/23 22:47 # 답글

    이번편의 주요 키워드는 변기군요...(퍽)
  • 멘토르 2005/04/23 23:22 # 삭제 답글

    요즘들어 왕자가 대역만 쓰고 코우지를 돌보지않더니 결국 이렇게 된거군요...
  • 꽃단지 2005/04/23 23:41 # 답글

    삼각관계군요♡ 보스의 앞길에 동인의 빛이 (...)
  • 천랑성 2005/04/23 23:52 # 답글

    1. 시대유감님!! OTL
    2. 코우지! 정신차려!!! 동인, 특히 BL계열은 비주얼이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단 말이다! <-임마
  • 3배빠르게 2005/04/24 00:45 # 삭제 답글

    역시 보스는 이 시대의 마지막 희망입니다만.. 원반수 이름뒤에 '딘'자 하나만 더 붙였어도 그렇게 무력하게 깨지지는 않을..(맞는다)
  • blitz고양이 2005/04/24 01:02 # 답글

    전부터 그랬지만 갑자기 더욱 보스가 존경스러워지는군요.
  • 비안졸다크 2005/04/24 10:21 # 답글

    BL 이라고 해도 꼭 비쥬얼이 중시되는 건 아닙니다! 더군다나 보스의 저 각진 턱. 듬직한 몸. 남자다운 킥. 어딜 봐도 저건 수에 대응하는 코우지에 적합한 공인겁니다!
  • inly 2005/04/24 14:39 # 답글

    비안졸다크님의 의견에 동감입니다. 데스노트에서 야가미 부장님의 위치만 봐도... 후후후후후후
    꼭 코우지가 수란 법은 없습니다. (씨익)
  • 이십오 2005/04/24 17:50 # 답글

    시대유감님//계속 들려오는 것 같습니다.

    렉스님//언제나 그랬죠. 코우지의 상대가 바뀌었을 뿐

    블랙님//그런 사이니까요.

    아슈톤님//그야말로 천재입니다.

    샌드맨님//보스니까요.

    Devilot님//보스를 믿는 겁니다.

    아둥아둥님//보스까지...

    飛影님//보스의 능력입니다.

    아카님//보스에게 끌려서... (퍽!)

    체루하님//보스가 만들어놨으니까요.

    공국진님//타지 말았어야 합니다.

    이로동님//왕자는 몰래 타보겠죠.

    알트아이젠님//애매한 위치이긴 하군요.

    위호지처님//그럴수도 있겠군요.

    sliza님//인내심이 한계에 달했나 봅니다.

    광군님//보스는 괜찮습니다.

    귤머리님//그것도 다 배출이 가능(퍽!)

    뇌광청춘님//보스에게 물어보셔야...

    地上光輝님//독타맨과 세계제일의 과학자 자리를 다투었겠지요.

    본드래곤님//천재 맞습니다.
  • 이십오 2005/04/24 17:50 # 답글

    끄레워즈님//보스의 각도(...)

    血櫻蘭花님//무사할 겁니다;;

    Teres님//그건 모를 겁니다.

    강화인간님//나왔으면 좋겠군요.

    Patient님//원래 나옵니다.

    NiNE님//왕자의 비중이 너무 작군요.

    강화인간님//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겟죠.

    U가이아님//왕자의 비중 자체가 작으니

    평범한시민님//개조하면서 안 좋게 변했군요.

    キラ님//당연히 보스죠.

    함장님//유학보내야 합니다.

    평범님//보스를 국회로... (야-_-;)

    腦香怪年님//보다는 누구죠?

    보름님//왕자가 좀 무섭죠.

    마즈피플님//사야카는 어쩌고;

    주군님//패닉(...)

    aaaa님//원래 잔인합니다.

    탈.도.전.님//세수할 때마다 기분이 나쁘겠군요.

    이리아부친님//공포입니까;;

    카페인님//역시 변기가...
  • 이십오 2005/04/24 17:50 # 답글

    이준님//환경친화적 로봇은 아니군요.

    노는날님//그냥 장식이겠죠.

    강화인간님//물내리는 사람은 탈출이 불가능하겠군요.

    판넬들아님//항상 그러면서 잘 굴러가잖아요.

    빌트님//제대로 된 재료만 줬더라면

    핑크팬더님//안 떠내려 갔습니다.

    shizuki님//그렇습니다. 죄가 많죠.

    청쟈님//흰 양말에 이은 흰 변기

    yasujiro님//누가 만들죠?-_-;

    오락실주인유노님//남는 자리가 변기라서...

    다쯔카게님//보스라면 살아남을 수 있을 겁니다.

    Nooopy님//그건 착시현상입니다.

    黑翼님//역시 변기가...

    멘토르님//평소에 잘 해야죠.

    꽃단지님//모두 축복을...

    천랑성님//보스도 늠름합니다.

    3배빠르게님//갓버드로 맞섰겠죠.

    blitz고양이님//보스는 평소에도 존경해야 합니다.(퍽!)

    비안졸다크님//'공'이군요-_-;

    inly님//그렇군요;;
  • 일레갈 2005/04/25 09:56 # 답글

    보통 WWE에서는 저런 경우가 일어나면 왕자와 코우지의 우정에 금이 가고 1달안에 왕자가 턴힐하죠(.....)
  • 이십오 2005/04/25 10:23 # 답글

    일레갈님//그렇죠-_-;
  • 듀크=프리드 2005/04/25 11:39 # 삭제 답글

    일레갈//다음백래쉬를 기대하는겁니다(그런 시합안나와)
  • 이십오 2005/04/26 07:26 # 답글

    듀크=프리드님//저들은 거기 출전할 리 없으니까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