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꽃보다 왕자(그랜다이저)-완

UFO로보-그랜다이저-30화

by 무-명- 2023. 9. 14.
원반수 고다고다가 지구로 향합니다.

코우지는 박살난 TFO를 대신할 탈 것(...)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하필 비오는 날에 시험비행을 하는군요.

왕자와 히카루까지 불러냈군요. 민폐입니다.

왕자(대역)도 히카루도 짜증나서 한 마디씩 합니다.

아아! 소심한 코우지

왕자가 쫓아가 코우지를 위로하려 합니다.

그런데 번개에 직격을...

짜릿한 경험을 하는 코우지

왕자는 쓰러지는 코우지를 덮칩니다. 진짜나 대역이나 하는 짓은 똑같...

천벌을 받은 대역

히카루가 대역의 상처를 살핍니다. 코우지는 개조인간이라 역시 멀쩡하군요.

병원가라.

괜찮다면서 얼굴을 찡그리는 대역. 전혀 괜찮아 보이지 않아!

고다고다가 지구에 와서 행패를 부리지만 왕자는 엄살만 피웁니다. 히카루도 참다 못 해서 화를 내는군요.

쓰러지기까지... 오버액션이 심합니다. 연기력은 대역이 훨씬 뛰어나군요.

아예 드러누웠습니다.

우몬 박사가 직접 치료를 하는군요. 당신의 전공은 대체 무엇입니까?

"마지막으로 남길 말은?" 우몬 박사의 썰렁한 개그

우몬 박사의 개그에 히카루는 좌절하고 코우지는 나가버립니다.

그런데 넌 왜 그 자세로 뛰어가는거냐? 우몬 박사의 개그가 아무리 타격이 크다 하더라도 저렇게까지 충격을 주다니...

개그에 실패하여 진지하게 왕자를 치료하는 우몬 박사

우몬 박사는 왕자재생장치(...)로 언제든지 왕자를 되살려 낼 수 있습니다. 대역도 마찬가지겠지요.

부활했군요.

코우지가 새 기체를 타고 고다고다에게 덤볐습니다만

인질이 안 된 것만 해도 다행이지요. 왕자(아마 대역)와 태그합니다.

고다고다는 두 마리로 분리하여 그랜다이저의 엉덩이를 집중 공격합니다.

왕자는 현란한 스텝으로 고다고다의 공격을 모조리 피해버립니다.

그러나 상대는 둘이지요.

두 고다고다의 움직임을 간파한 왕자. 이 순간만큼은 대역이 아닌가 보군요.

둘을 부딪히게 만들어

하나는 더블하켄으로 쪼개버리고...

다른 하나는 스페이스썬더로 박살냅니다.

아직도 엄살을 피우는 대역. 그...그런데 대역은 기생수였습니다! 과연, 왕자의 대역은 기생수 정도가 아니면 소화할 수 없다는 뜻이로군요.

덧글

  • 날림 2005/04/16 09:19 # 답글

    아니...어째 소화기로 치료를 하는 듯한 느낌이...OTL
  • 시대유감 2005/04/16 09:24 # 답글

    역시 그렌다이저의 코우지는 그저 히로인일 뿐입니다.
  • 마즈피플 2005/04/16 09:26 # 답글

    스텝이 돋보이는군요.
  • 블랙 2005/04/16 09:28 # 답글

    탈것보다는 '보스보롯트'를 쓰는것이 더 위력있어 보입니다.
  • 듀크=프리드 2005/04/16 09:32 # 삭제 답글

    고다 고다 -> 고단 고단-> 고단나 고단나 그래서 머리가두개인거군요(뭐???)
  • 알트아이젠 2005/04/16 09:45 # 답글

    방정맞은 스탭에서 현란한 스탭으로 업그레이드!
  • 아카 2005/04/16 09:53 # 답글

    이제 개나리 스탭에 버금가는 왕자의 스탭!
  • 제노 2005/04/16 10:01 # 답글

    엉덩이가 뜨거워,스텝같군요
  • 이로동 2005/04/16 10:20 # 답글

    히프스텝
  • skan 2005/04/16 10:28 # 답글

    우몬박사의 정체는 점점 궁금해지는군요;
  • KYORO 2005/04/16 10:35 # 답글

    코우지가 달려가는 각도가... 'ㅂ';;
    (평범한 인간이 달릴 수 있는 각도가 아닌 듯 한데..아 개조인간이랬죠!;)
    재생장치가 있으니까 될 때까지 골려보자! 라고 생각하는 우몬 박사의 노련함이 돋보이는 30화였습니다. (…)
  • 렉스 2005/04/16 10:38 # 답글

    '부활했군요' 장면에서는 가장 앳된 외모의 대역이 나오는군요(...)
  • 腦香怪年 2005/04/16 10:46 # 답글

    저 스텝은
    혹시 왕자는 몰래 숨어서 개나리 스텝을 연마한 것일 지도..
  • 광그 2005/04/16 10:52 # 답글

    대역들이 수많은 위험을 무릅쓰고도 대역질을 해내는 이유가 있었군요.;
  • 떠돌이 2005/04/16 10:54 # 답글

    기생수였군요ㅡ_ㅡ;;; 저 대역은 출연료가 비싸겠습니다;;
  • Κ″realDv 2005/04/16 11:01 # 답글

    .....아픈건 모조리 대역에게 (....)
  • 飛影 2005/04/16 11:18 # 답글

    대역도 아무나 하는건 아니지요;
  • 제르군 2005/04/16 11:29 # 삭제 답글

    쓸데 없는 연구소 말고; 저 치료기만 팔아먹어도 떼돈 벌겠군요(..)
  • 끄레워즈 2005/04/16 11:46 # 답글

    기생수 보단 미도리가 좋다는...ㅠ_ㅜ)[...]
  • 超龍神 2005/04/16 11:53 # 답글

    그런데 우몬박사 전공은 의학이었단 말입니까? 설마 의사가 연구소 소장이면 카부토 코우지는 왜 저 연구소에 있는걸까요?
  • Utopia의꿈 2005/04/16 12:48 # 답글

    원래 거대로봇연구소의 소장들은 모든 전공을 망라하더군요. 그나저나 그랜다이저 엉덩이가 무지 아프겠습니다. 왜 하필 엉덩이를..흠.. ^^:
  • 젼이 2005/04/16 13:06 # 답글

    묶어줄때의 치켜든 손가락이 걸려요 -_-;;;;히히
  • 이준 2005/04/16 13:07 # 삭제 답글

    1. 돈이 없는 연구소라서 그런지 병원에 안가고 치료하는게 뭐 업계 관행인가 보죠. 아니면 김진태씨의 모 만화 처럼 우몬박사가 영생을 하는 존재라서 시간을 때우기 위해 각종 면허를 땄다던가

    2. 근데 방정맞은 스탭은 진짜 왕자의 특허물인데, 그럼 얼굴 보이는 건 대역, 그랜다이저 조종 노가다는 진짜? - 위험을 봐서는 반대가 되야 하는게 아닌지

    3. 코우지는 왜 비오는 날 저걸 한다고 했을지? - 혹시 습기가 있어야 작동되는 신기술????
  • 血櫻蘭花 2005/04/16 13:13 # 답글

    엉덩이가 뜨거워 [..]
  • 엽구리가시료 2005/04/16 13:18 # 삭제 답글

    우몬박사님은 유일하게 개그를 못하는군요[...]
  • S.R.M 2005/04/16 13:23 # 삭제 답글

    비오는날에 시운전은 역시 피하는게 좋지요. 특히 번개가 치는 날에는 말이지요.
  • Patient 2005/04/16 13:25 # 답글

    왕자가 몰래 춤을 배우고 있는건 아닐까요. 현란한 스텝.
  • 카페인 2005/04/16 13:37 # 삭제 답글

    코우지도 왕자님스텝 따라하는겁니까?
  • 忠建 2005/04/16 13:53 # 답글

    고다고다, '등짝을 보자'군요(...)
  • 보름 2005/04/16 14:09 # 답글

    하필이면 엉덩이T_T
  • yasujiro 2005/04/16 14:10 # 답글

    모든것이 만능인 우몬박사도 개그만은 소질이 없군요.
  • aaaa 2005/04/16 14:38 # 삭제 답글

    그런데 팔이 다쳤는데 양말은 뭣하러 벗긴 겁니까?
  • RuinAngel 2005/04/16 14:40 # 삭제 답글

    현란한 스텝....방정맞은 스텝에 이은 왕자 스텝시리즈 군요...
  • 끄적끄적 2005/04/16 14:47 # 삭제 답글

    기생수는 90년대 들어 떴으니까 저 무렵엔 출연료가 쌌겠지요. 뭐랄까, 성룡도 춥고 배고픈 무명시절을 거쳤듯이 말이죠.
  • 공국진 2005/04/16 14:50 # 삭제 답글

    ...이젠 코우지까지 방정맞은 스텝을;;;
  • 3배빠르게 2005/04/16 14:58 # 삭제 답글

    처음에 히카루 눈썹이 없었습니다... 대역일까요?
  • kerakera 2005/04/16 15:11 # 답글

    천벌을 받는 대역은...코우지를 덮치는 것에 대한 진짜 왕자님의 저주?(...)
  • 탈.도.전. 2005/04/16 17:34 # 답글

    왕자를 치료하는 덴 진공청소기가 딱이군요
  • 에르하인드 2005/04/16 17:41 # 삭제 답글

    이 바닥은 진짜로 대역 투성이(...)라는것을 진심으로 실감했습니다(...)
  • 모모판다 2005/04/16 18:35 # 답글

    상처를 묶는 히카루의 손이 어딘가 묘...하군요.
    그리고 저 치료기 아무리 봐도 물을 뿌리는 것 같군요.
    ...둘 다 기분 탓이겠죠? ;;
  • tarepapa 2005/04/16 18:44 # 답글

    코우지의 새 기체는 아무리봐도 그X이트 마X가의 브X인 콘X을 닮았군요...[그런건가.코우지!]
  • 함장 2005/04/16 19:48 # 답글

    원반수들이 디자인은 왜 저렇게 엉망인지(...)
  • 평범한시민 2005/04/16 21:35 # 답글

    번개를 맞았으니 천재가 된다던가, 하는건....(효과가 없었으니 무효인가?)
  • 영원제타 2005/04/16 22:32 # 답글

    원반수 머리가 묘하게 태권V 머리를 뒤집어 놓은 것 같아 보입니다.
  • Devilot 2005/04/16 23:36 # 답글

    네번째 그림에서 왕자보단 히카루가 대역 같은데요! (저 왕자 얼굴은 제 취향(..))
    그리고 위로하려는 게 아니라 발목을 잡아 끌어내리려는 것 같습니다-_-
    어쨌든 오늘의 대역에겐 참 파란만장한 하루였군요_ _먹고 살기 힘들지?(...)
  • 주군 2005/04/17 00:44 # 삭제 답글

    히카루가 꽉 묶지 않았더라면 저 대역은 완전히 잠식당했겠군요. 팔로 그쳐서 다행입니다.
    ...혹시 우몬 박사님꼐서 넣으신걸까요?
  • U가이아 2005/04/17 03:28 # 삭제 답글

    저 장치....'대역'재생장치 아닐까요...?
  • 체루하 2005/04/17 12:44 # 답글

    대역이라 그런지 스텝이 엉망이군요[퍽]
  • 멘토르 2005/04/17 15:41 # 삭제 답글

    저 정도 상처를 가지고 드러눕다니.. 대역은 엄살이 심하군요.
  • 이십오 2005/04/18 23:09 # 답글

    날림님//그렇게 보일 뿐입니다.

    시대유감님//부정할 수 없군요.

    마즈피플님//왕자의 스텝에 대한 열정은...

    블랙님//그래서 다음에 쓰지요.

    듀크=프리드님//고단나를 안 봐서 모르겠습니다.

    알트아이젠님//과연 업그레이드일까요?

    아카님//이 쪽이 훨씬 먼저입니다.

    제노님//엉덩이는 종종 뜨겁죠.

    이로동님//납득;

    skan님//그의 정체는 언제쯤 밝혀질까요?

    KYORO님//우몬 박사는 보통 인물이 아니죠.

    렉스님//그래도 왕자의 미모에는 비길 수 없습니다.

    腦香怪年님//왕자가 개나리 스텝의 창시자란 말씀이십니까?

    광그님//잘 안 죽으니...

    떠돌이님//그래도 한 번 캐스팅하면 요긴하게 쓸 수 있습니다.
  • 이십오 2005/04/18 23:10 # 답글

    Κ″realDv님//고귀한 왕자가 어찌 고통을...

    飛影님//그렇습니다.

    제르님//이미 그렇게 돈을 벌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끄레워즈님//그렇다고 미도리가 대역으로 나올 리는 없습니다.

    超龍神님//알 수 없습니다.

    Utopia의꿈님//복수전공을 했나 봅니다. (퍽!)

    젼이님//역시 그걸 보시는군요;;;

    이준님//1. 복수전공입니다. 2. 피하기로 각본에 되어있었기 때문입니다. 3. 코우지만 압니다.

    血櫻蘭花님//그랜다이저 엉덩이는 빨개.

    엽구리가시료님//박사님의 트라우마죠.

    S.R.M님//무모했습니다.

    Patient님//자주 놀러다니더니 춤바람이 났군요.

    카페인님//보고 배운 게 겨우 그런 거라니...

    忠建님//결국 저렇게...

    보름님//노렸군요.
  • 이십오 2005/04/18 23:10 # 답글

    yasujiro님//그것까지 바라는 건 좀 심하지요.

    aaaa님//우선 발을 편하게...중얼중얼

    RuinAngel님//다음엔 어떤 스텝을 보여줄까요?

    끄적끄적님//기생수의 과거가 드러났군요.

    공국진님//눈치껏 배우고 있군요.

    3배빠르게님//화장을 지워서 그렇습니다.

    kerakera님//그럴지도...

    탈.도.전.님//병균을 빨아들이는 겁니까?;;;

    에르하인드님//대세는 대역입니다.

    모모판다님//기분 탓입니다.[...]

    tarepapa님//참고했겠죠.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건 어려우니...

    함장님//외계인의 미적 감각을 지구인이 이해할 수 없는 게 당연합니다.

    평범한시민님//이미 개조인간입니다.

    영원제타님//착시현상일 겁니다. (아마;;)

    Devilot님//기생수라서 괜찮을 겁니다;

    주군님//우몬 박사의 음모는 과연...

    U가이아님//그냥 사람 안 가리나 봅니다.

    체루하님//진짜를 따라하긴 힘들죠.

    멘토르님//명백한 태업입니다. 목숨마저 바치는 용자의 대역들을 본받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