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꽃보다 왕자(그랜다이저)-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FO로보-그랜다이저-32화 (0) | 2023.09.14 |
|---|---|
| UFO로보-그렌다이저-31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29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28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렌다이저-27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32화 (0) | 2023.09.14 |
|---|---|
| UFO로보-그렌다이저-31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29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28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렌다이저-27화 (0) | 2023.09.14 |
덧글
(평범한 인간이 달릴 수 있는 각도가 아닌 듯 한데..아 개조인간이랬죠!;)
재생장치가 있으니까 될 때까지 골려보자! 라고 생각하는 우몬 박사의 노련함이 돋보이는 30화였습니다. (…)
혹시 왕자는 몰래 숨어서 개나리 스텝을 연마한 것일 지도..
2. 근데 방정맞은 스탭은 진짜 왕자의 특허물인데, 그럼 얼굴 보이는 건 대역, 그랜다이저 조종 노가다는 진짜? - 위험을 봐서는 반대가 되야 하는게 아닌지
3. 코우지는 왜 비오는 날 저걸 한다고 했을지? - 혹시 습기가 있어야 작동되는 신기술????
그리고 저 치료기 아무리 봐도 물을 뿌리는 것 같군요.
...둘 다 기분 탓이겠죠? ;;
그리고 위로하려는 게 아니라 발목을 잡아 끌어내리려는 것 같습니다-_-
어쨌든 오늘의 대역에겐 참 파란만장한 하루였군요_ _먹고 살기 힘들지?(...)
...혹시 우몬 박사님꼐서 넣으신걸까요?
시대유감님//부정할 수 없군요.
마즈피플님//왕자의 스텝에 대한 열정은...
블랙님//그래서 다음에 쓰지요.
듀크=프리드님//고단나를 안 봐서 모르겠습니다.
알트아이젠님//과연 업그레이드일까요?
아카님//이 쪽이 훨씬 먼저입니다.
제노님//엉덩이는 종종 뜨겁죠.
이로동님//납득;
skan님//그의 정체는 언제쯤 밝혀질까요?
KYORO님//우몬 박사는 보통 인물이 아니죠.
렉스님//그래도 왕자의 미모에는 비길 수 없습니다.
腦香怪年님//왕자가 개나리 스텝의 창시자란 말씀이십니까?
광그님//잘 안 죽으니...
떠돌이님//그래도 한 번 캐스팅하면 요긴하게 쓸 수 있습니다.
飛影님//그렇습니다.
제르님//이미 그렇게 돈을 벌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끄레워즈님//그렇다고 미도리가 대역으로 나올 리는 없습니다.
超龍神님//알 수 없습니다.
Utopia의꿈님//복수전공을 했나 봅니다. (퍽!)
젼이님//역시 그걸 보시는군요;;;
이준님//1. 복수전공입니다. 2. 피하기로 각본에 되어있었기 때문입니다. 3. 코우지만 압니다.
血櫻蘭花님//그랜다이저 엉덩이는 빨개.
엽구리가시료님//박사님의 트라우마죠.
S.R.M님//무모했습니다.
Patient님//자주 놀러다니더니 춤바람이 났군요.
카페인님//보고 배운 게 겨우 그런 거라니...
忠建님//결국 저렇게...
보름님//노렸군요.
aaaa님//우선 발을 편하게...중얼중얼
RuinAngel님//다음엔 어떤 스텝을 보여줄까요?
끄적끄적님//기생수의 과거가 드러났군요.
공국진님//눈치껏 배우고 있군요.
3배빠르게님//화장을 지워서 그렇습니다.
kerakera님//그럴지도...
탈.도.전.님//병균을 빨아들이는 겁니까?;;;
에르하인드님//대세는 대역입니다.
모모판다님//기분 탓입니다.[...]
tarepapa님//참고했겠죠.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건 어려우니...
함장님//외계인의 미적 감각을 지구인이 이해할 수 없는 게 당연합니다.
평범한시민님//이미 개조인간입니다.
영원제타님//착시현상일 겁니다. (아마;;)
Devilot님//기생수라서 괜찮을 겁니다;
주군님//우몬 박사의 음모는 과연...
U가이아님//그냥 사람 안 가리나 봅니다.
체루하님//진짜를 따라하긴 힘들죠.
멘토르님//명백한 태업입니다. 목숨마저 바치는 용자의 대역들을 본받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