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꽃보다 왕자(그랜다이저)-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FO로보-그랜다이저-29화 (0) | 2023.09.14 |
|---|---|
| UFO로보-그랜다이저-28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26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렌다이저-25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렌다이저-24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29화 (0) | 2023.09.14 |
|---|---|
| UFO로보-그랜다이저-28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26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렌다이저-25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렌다이저-24화 (0) | 2023.09.14 |
그런데 눈치 채셨겠지만 지금까지 활약한 것은 다 대역이었습니다.
덧글
그건그렇고 우몬박사, 아무리 위기에서 벗어나야 한다고는 해도 브라키한테까지 마력을 뿌릴줄이야[...
2. 역시 마인드 컨트롤 삿대질의 승리
3. 저런 장면에서도 대역을 안 쓰는 박사님께 경의를
4. 브라키 회고전이라도 열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
잘 봤습니다.
않았을까요...?
그냥 놔두면 혹 중상일수도 있었을텐데....
우주합금 그렌이라서 괜찮은 건지...
왕자의 마력입니까.. 삿대질의 마력입니까...?
히카루...남자 대역에 올인입니다.ㅠㅠ
X-25를 보고.. 연필깎이 인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저 아래 영화에 관한 리리플 입니다만 전 지금 경주에 있습니다 OTL
역시 안되는 녀석들은 안되는군요.
정말 재주는 대역이 넘고 시선은 왕자가 다 받...(...)
연구소 점령군의 전력의 대부분은 브라키 한 명에게서 나오는 걸까요 ?
.......저런 고문장치.. 타고싶어요....
악역이면서 대역을 쓴 유일한 인물!!
우린 당신을 잊지 못할 겁니다(묵념)
프로인가봅니다.
날림님//대역이 가라데를 하는 모양이군요.
핑크팬더님//대세로군요.
광그님//급하니 어쩔 수 없죠.
냉혈한님//하지도 않은 삿대질 만들어내기에 당했습니다.
렉스님//각본대로입니다.
체루하님//괜히 잘난 척
엽구리가시료님//그렇죠. 고귀한 왕자가...
귤머리님//히로인 수치가 또 떨어지겠군요.
xeraph님//극비입니다.
이준님//브라키는 남긴 이미지가 별로 없어서;;;
太風님//저것만 보면 완전히 끝난 것 같죠-_-;
주군님//그런 것 같습니다.
vontola님//왕자의 피 덕분에 괜찮습니다. 왕자의 마력으로 삿대질의 저주가 발동했습니다.
마즈피플님//장군감이죠.
낭만클럽님//그저 몸을 험하게 굴리기 싫을 뿐입니다.
aaaa님//용자는 항상 그렇습니다.
티라노레인져님//이 곳의 공인왕자니까요.
Patient님//왕자의 피는 말에게 줘도 될 겁니다.[...]
데퍼더신님//많은 것을 바라면 안 됩니다.
에르하인드님//하루이틀도 아니고...
skan님//개조인간에 외계의 피에... 난리로군요.
OmegaBass님//그것을 노린 겁니다.
나르나르님//남자입니다.
평범한시민님//액션신을 찍기 위해 남자대역이 나섰습니다.
血櫻蘭花님//그들이 있기에 왕자가 빛납니다.[...]
3배빠르게님//다음 주에 알 수 있겠군요.
U가이아님//아들부터 챙기는군요.
카페인님//그랜다이저가 좋아하는 건가 보군요.
제르님//애초에 대위한테 맡긴 것부터가...
yasujiro님//진정한 작품의 일등공신
끄레워즈님//그렇습니다.
영원제타님//다들 브라키만 졸졸 따라다닙니다.
이리아애비님//남자라서...
쭈기님//가장 무서운 인물이죠.
shizuki님//느낄 수 있지요.(뭘?)
S.R.M님//속도만 조절해주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블랙님//강철의 연금술사에 나오는 캐릭터인가요?
공국진님//전 곧 잊을지도-_-;
진님//진짜 남자입니다.
코우사카님//곧 액션신이 이어지기 때문에...
그랜다이저 왜곡의 진수.
블랙님//다들 대역이군요.
(스탭롤에도 아예 대역의 이름을 집어넣는 것이..;;)
KYORO님//왕자가 심심해지면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