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꽃보다 왕자(그랜다이저)-완

UFO로보-그렌다이저-27화

by 무-명- 2023. 9. 14.
두 원반수에게 당하던 그렌다이저는 연기를 피우고 달아납니다. 왕자 체면이 말이 아니군요.

동굴에 숨어버립니다. 왕자의 약한 모습;;

한편 코우지는 혼자 남아 싸우다가 TFO가 파괴되어 탈출합니다.

탈출하다가 또 공격을 받아 맨몸으로 떨어지는 코우지

동굴로 피신한 왕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속도로 우주과학연구소를 향해 달려갑니다.

하늘에서 떨어지고도 무사한 코우지. 개조된 보람이 있습니다.

연구소로 돌아온 왕자는 자신의 피를 히카루에게 수혈합니다. 외계인의 피로 괜찮은 걸까요?

왕자의 피로 되살아난 히카루. 그걸 구실로 은근슬쩍 손도 잡아봅니다.

연구소 앞에 나타선 브라키의 대군

왕자는 번개처럼 도망갑니다.

연구소는 브라키에게 접수됩니다.

왕자가 숨은 곳을 말하라며 멱살을 잡았지만 우몬 박사의 눈빛 때문에 땀을 흘리는 브라키

결국 우몬 박사의 마력 때문에 자기 손으로는 어찌할 수가 없어서 고문을 합니다. 그런데 저 기구는 놀이공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우몬 박사는 대역을 쓰지 않는군요.

왕자의 피로 살아난 히카루는 약간의 서비스신을 보여준 다음에

병사들을 때려눕히고 연구소에서 빠져나갑니다. 과연 왕자의 피 때문에 마력이 생긴 모양입니다.

히카루는 쥐새끼처럼 숨어있는 왕자를 만났습니다. 뭔가 꾸미는 두 사람

히카루는 자진해서 투항하여 왕자가 숨어있는 곳으로 브라키를 안내합니다.

브라키가 연구소를 비운 사이 왕자가 쳐들어와 남은 병력을 전멸시킵니다.

이것이 바로 왕자의 파워!!!

몸을 사리지 않고 미끄러지면서 총을 쏩니다.

우몬 박사와 코우지가 갇혀있는 방문을 걷어찹니다.

열립니다. 왕자에게 열쇠 따위는 필요없군요.

그런데 눈치 채셨겠지만 지금까지 활약한 것은 다 대역이었습니다.

왕자는 다른 사람은 신경도 쓰지 않고 두 사람만 구해서 빠져나갑니다. 그런데 코우지가 X-25(...)라는 수상한 물건을 싣는군요.

저것이 X-25인 모양입니다. 고장난 그랜다이저를 고칠 수 있다는군요.

히카루는 브라키를 저런 곳으로 안내했습니다. 저기에 왕자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바보는 없겠지요.

화난 브라키는 히카루를 밀어버립니다.

아슬아슬하게 수리가 끝난 그랜다이저가 히카루를 받아냅니다.

왕자의 체면을 구긴 두 원반수와 재대결을 벌입니다.

어깨에 걸어서...

마구 달리는 이상한 행동을...

자기가 숨어있던 동굴에 밀어넣습니다.

저 녀석은 너무 커서 동굴에 들어갈 수가 없군요.

저 녀석은 더블하켄으로 처치하고

스크류펀치로 남은 녀석도 박살냅니다. 지형을 잘 이용하여 각개격파에 성공했습니다.

반중력스톰으로 원반수를 브라키의 원반에 부딪히게 합니다. 명백한 도발이군요.

거기 말려들어 왕자에게 달려드는 브라키

마구 공격하는 왕자

브라키의 최후입니다.

지구는 핵의 불길에 휩싸이고...

브라키의 최후는 꽤나 거창합니다.

저기까지 날아가다니... 왕자, 승리감에 도취되었군요.

덧글

  • 위호지처 2005/03/26 16:48 # 삭제 답글

    우째 중반까지 왕자의 얼굴이 제대로 나오는 컷이 하나도 없다 했더니 다 대역이었군요(...).왕자의 치졸한 수법!
  • 날림 2005/03/26 16:49 # 답글

    음..역시 대역이었군요. 언제 왕자가 투장 다이모스의 열풍정권지르기를 익혔는지 궁금했었는데...(먼눈)
  • 핑크팬더 2005/03/26 16:50 # 답글

    역시 대역..
  • 광그 2005/03/26 16:52 # 답글

    좋아죽는군요 왕자[...
    그건그렇고 우몬박사, 아무리 위기에서 벗어나야 한다고는 해도 브라키한테까지 마력을 뿌릴줄이야[...
  • 냉혈한 2005/03/26 16:54 # 답글

    대역 잔혹사군요.....도발에 말려들면 죽음
  • 렉스 2005/03/26 16:54 # 답글

    브라키 안녕...악역들은 언제나 정들면 떠나는군요;
  • 체루하 2005/03/26 17:07 # 답글

    저기까지 날라가다니... 라뇨 푸하핫
  • 엽구리가시료 2005/03/26 17:09 # 삭제 답글

    왕자가 저런 액션씬 찍을리가 없죠-_-....
  • 귤머리 2005/03/26 17:21 # 답글

    히카루의 서비스 신은 서비스라기 보단 팬을 우롱하는 것이군요. 커흥 ( `Д´)=3
  • 이준 2005/03/26 18:06 # 삭제 답글

    1. 히카루 서비스 신이지만 역시 대역
    2. 역시 마인드 컨트롤 삿대질의 승리
    3. 저런 장면에서도 대역을 안 쓰는 박사님께 경의를
    4. 브라키 회고전이라도 열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
  • 太風 2005/03/26 18:07 # 답글

    마지막에 우주로 날아가는 장면이 혹성로봇선더A를 연상시키는 대 폭소컷이군요 ^ㅁ^
    잘 봤습니다.
  • 주군 2005/03/26 18:30 # 삭제 답글

    서비스신의 히카루, 혹시 남자 대역인 겁니까?!!!!!!!!
  • vontola 2005/03/26 18:40 # 삭제 답글

    히카루는 그렌다이져 손바닥위에 떨어졌으니 온 몸이 으깨지지
    않았을까요...?

    그냥 놔두면 혹 중상일수도 있었을텐데....

    우주합금 그렌이라서 괜찮은 건지...
  • 마즈피플 2005/03/26 18:43 # 답글

    히카루..몸짱이군요[퍽]
  • vontola 2005/03/26 18:43 # 삭제 답글

    전 편에서 브라키가 삿대질하는 상상을 왕자가 했었는데...

    왕자의 마력입니까.. 삿대질의 마력입니까...?
  • 낭만클럽 2005/03/26 19:14 # 답글

    왕자는 언제나 액션에 약한 모습을 보이는 군요...
    히카루...남자 대역에 올인입니다.ㅠㅠ
  • aaaa 2005/03/26 19:26 # 삭제 답글

    어쩔 땐 가짜가 진짜보다 나을 때가 있군요.
  • 티라노레인져 2005/03/26 19:42 # 답글

    오늘도 왕자님의 활약은 대단하군요!!
  • Patient 2005/03/26 19:53 # 답글

    수혈이 가능한이유.. 사실은 히카루 양도 외계인 인건 아닐까요[...]
    X-25를 보고.. 연필깎이 인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저 아래 영화에 관한 리리플 입니다만 전 지금 경주에 있습니다 OTL
  • 데퍼더신 2005/03/26 19:57 # 삭제 답글

    바보같이!! 저때 동굴을 무너트렸으면 그렌다이져를 처치할 수 있었을텐데!!
    역시 안되는 녀석들은 안되는군요.
  • マサキ君 2005/03/26 20:30 # 삭제 답글

    역시 (상상한) 삿대질은(도) 대단하군요 (...)
  • 에르하인드 2005/03/26 20:31 # 삭제 답글

    지구는 또다시 핵의 불길에 휩싸이는군요...(넌 또다시 삿대질을 보고 있다![...])
  • skan 2005/03/26 20:42 # 답글

    주연 인물들도 왕자의 영향인니 참 강해졌네요;;
  • OmegaBass 2005/03/26 21:06 # 답글

    도망간건 왕자고 싸운 것은 대역이군요.
    정말 재주는 대역이 넘고 시선은 왕자가 다 받...(...)
  • 나르나르 2005/03/26 21:07 # 삭제 답글

    히카루 가슴이 대략 절벽입니다.-_-;;
  • 평범한시민 2005/03/26 21:40 # 답글

    히카루는 가슴이 절벽인 건 그렇다 치더라도 떡대가 장난이 아니군요...
  • 血櫻蘭花 2005/03/26 21:57 # 답글

    --; 왕자 멋진데요; 전부 대역이지만.
  • 3배빠르게 2005/03/26 22:06 # 삭제 답글

    당분간은 저 폭발연출 때문에 대역쓸 돈이 없겠군요..
  • U가이아 2005/03/26 22:15 # 삭제 답글

    박사님께선 연구소 수입으로 왕자대역만 먹여살리고 자신의 대역은 캐스팅하지 못하신것같습니다...
  • 카페인 2005/03/26 22:23 # 삭제 답글

    X-25...학교서 쓰는 칠판지우개털이개로 그랜다이저를 고칠 수 있는겁니까!!OTL
  • 제르군 2005/03/26 22:28 # 삭제 답글

    이번화는 왜곡이 아니라도 웃기는 화겠군요; 외계인들의 지능은 대체.;;;; 브라키는 아무래도 고문관이었던 듯 합니다.(그래서 지구 공격 지휘를 맡게된 듯.. 본성의 골치거리 해결방법;)
  • yasujiro 2005/03/26 22:31 # 답글

    비용절감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으시는 경영학박사 우몬씨.
  • 끄레워즈 2005/03/26 22:39 # 답글

    삿대질을 직접한 건 아니었는데...브라키가 죽은 것은 왕자의 상상이 주효 했던 것일까요?[...]
  • 영원제타 2005/03/26 23:55 # 답글

    브라키 하나 빼돌렸다고 기지를 되찾다니,
    연구소 점령군의 전력의 대부분은 브라키 한 명에게서 나오는 걸까요 ?
  • 이리아애비 2005/03/27 00:59 # 답글

    ...비...빈유!!!!(쳐 맞는다)
  • 쭈기 2005/03/27 01:28 # 답글

    ........... 역시 박사님.. -ㅁ-b
  • shizuki 2005/03/27 01:48 # 삭제 답글

    천하의 브라키도 우몬박사앞에서는 긴장하는군요..
  • S.R.M 2005/03/27 02:02 # 삭제 답글

    .......(말문이 막혔습니다)

    .......저런 고문장치.. 타고싶어요....
  • 블랙 2005/03/27 09:23 # 답글

    코우지는 암스트롱처럼 보이는 군요.(4번째 사진)
  • 공국진 2005/03/27 09:41 # 삭제 답글

    브...브라키이이이이이~~~~~~~~~!!!


    악역이면서 대역을 쓴 유일한 인물!!


    우린 당신을 잊지 못할 겁니다(묵념)
  • 2005/03/27 09:49 # 삭제 답글

    우몬 박사... 고문을 당하면서도 대역을 쓰지 않는것을 보니
    프로인가봅니다.
  • 코우사카 2005/03/27 11:35 # 답글

    그림만 보고 절벽가슴...oTL... 알고보니 남자였다...
  • Teres 2005/03/27 12:08 # 답글

    대역이 훨씬 잘 생겼네요. 왕자팬들에게 미안할 정도로.
  • 이십오 2005/03/27 12:14 # 답글

    위호지처님//용자한테 나쁜 것만 배웠습니다.

    날림님//대역이 가라데를 하는 모양이군요.

    핑크팬더님//대세로군요.

    광그님//급하니 어쩔 수 없죠.

    냉혈한님//하지도 않은 삿대질 만들어내기에 당했습니다.

    렉스님//각본대로입니다.

    체루하님//괜히 잘난 척

    엽구리가시료님//그렇죠. 고귀한 왕자가...

    귤머리님//히로인 수치가 또 떨어지겠군요.

    xeraph님//극비입니다.

    이준님//브라키는 남긴 이미지가 별로 없어서;;;

    太風님//저것만 보면 완전히 끝난 것 같죠-_-;

    주군님//그런 것 같습니다.

    vontola님//왕자의 피 덕분에 괜찮습니다. 왕자의 마력으로 삿대질의 저주가 발동했습니다.

    마즈피플님//장군감이죠.

    낭만클럽님//그저 몸을 험하게 굴리기 싫을 뿐입니다.

    aaaa님//용자는 항상 그렇습니다.

    티라노레인져님//이 곳의 공인왕자니까요.

    Patient님//왕자의 피는 말에게 줘도 될 겁니다.[...]

    데퍼더신님//많은 것을 바라면 안 됩니다.
  • 이십오 2005/03/27 12:14 # 답글

    マサキ님//모두 왕자의 위력입니다.

    에르하인드님//하루이틀도 아니고...

    skan님//개조인간에 외계의 피에... 난리로군요.

    OmegaBass님//그것을 노린 겁니다.

    나르나르님//남자입니다.

    평범한시민님//액션신을 찍기 위해 남자대역이 나섰습니다.

    血櫻蘭花님//그들이 있기에 왕자가 빛납니다.[...]

    3배빠르게님//다음 주에 알 수 있겠군요.

    U가이아님//아들부터 챙기는군요.

    카페인님//그랜다이저가 좋아하는 건가 보군요.

    제르님//애초에 대위한테 맡긴 것부터가...

    yasujiro님//진정한 작품의 일등공신

    끄레워즈님//그렇습니다.

    영원제타님//다들 브라키만 졸졸 따라다닙니다.

    이리아애비님//남자라서...

    쭈기님//가장 무서운 인물이죠.

    shizuki님//느낄 수 있지요.(뭘?)

    S.R.M님//속도만 조절해주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블랙님//강철의 연금술사에 나오는 캐릭터인가요?

    공국진님//전 곧 잊을지도-_-;

    진님//진짜 남자입니다.

    코우사카님//곧 액션신이 이어지기 때문에...
  • 이십오 2005/03/27 12:15 # 답글

    Teres님//대역이 많으니 그 중에서는 인물이 훤한 대역이 있을 수도;;
  • 飛影 2005/03/27 17:07 # 답글

    오히려 본인보다 더 나은 대역들이 수두룩..-_-;;
  • 이십오 2005/03/27 17:56 # 답글

    飛影님//그래도 왕자가 최강이란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 해적카난 2005/03/27 19:34 # 삭제 답글

    25란 숫자가 또 나왔군요
  • 블랙 2005/03/27 20:32 # 답글

    http://blheart.egloos.com/1126890/
    그랜다이저 왜곡의 진수.
  • 이십오 2005/03/27 22:49 # 답글

    해적카난님//25가 문제입니다.

    블랙님//다들 대역이군요.
  • 탈.도.전. 2005/03/28 18:48 # 답글

    일제사격까지 습득한 왕자
  • 이십오 2005/03/28 20:25 # 답글

    탈.도.전.님//대역이 습득한 거죠.[...]
  • 잠본이 2005/03/28 20:28 # 답글

    실은 여기 덧글들 중에도 대역이 올린 덧글이 있을지도! ;;;
  • 이십오 2005/03/28 20:47 # 답글

    잠본이님//왠지 무섭습니다;;;
  • 시대유감 2005/03/29 14:47 # 답글

    대역의 활약 덕에 많은 사람들이 점점 세상을 믿을 수 없도록 변해가고 있습니다. (음모론)
  • KYORO 2005/03/29 20:26 # 답글

    대역이 나오지 않는 날은 대체 언제 오려나요?;
    (스탭롤에도 아예 대역의 이름을 집어넣는 것이..;;)
  • 이십오 2005/03/29 20:34 # 답글

    시대유감님//불신이 깊어져 가는군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KYORO님//왕자가 심심해지면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