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꽃보다 왕자(그랜다이저)-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FO로보-그렌다이저-27화 (0) | 2023.09.14 |
|---|---|
| UFO로보-그랜다이저-26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렌다이저-24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렌다이저-23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22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렌다이저-27화 (0) | 2023.09.14 |
|---|---|
| UFO로보-그랜다이저-26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렌다이저-24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렌다이저-23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22화 (0) | 2023.09.14 |
덧글
그리고 왕자재생장치가 있었으면 저렇게 때리지 않아도… 역시 히카루를 안아 보려는 우몬 박사의 작전이었군요.
그나저나 박사님은 역시 공과 사의 구분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후반부 역시 제대로 망가주셔서 감사히 여겨지는 에피소드...랄까요;
폭탄(...)을 들고 나이다를 추궁하는 왕자의 모습이 은근히 위험해 보입니다.(이상하게 생각하는 네가 이상한거다)
근데 프리드 별의 저 복장은 정말-_-;;;할말 없군요..저런 옷만 입고다녀서 왕자가 저런 성격인 걸까요?;
'넌 이미 삿대질을 보고있다!'(의미불명)
그나저나 왕자는 과거에 저-_-런 복장을 하고 다녔단 말입니까..
(하지만 역시 과거는 과거인지라 그때가 좀 프레쉬-하게 보이긴 하군요;)
우몬박사도 정말 무서웠고, 미소녀를 저렇게 죽여버리다지-_-
마치 저의 누님을 보는듯한 모습입니다[...]
링크신고합니다
역시 우몬씨도 노리고 있었(펑)
(나이다 에피소드의 몇몇 장면들은 패랭이꽃의 게키강가3에서도 패러디되었군요.)
작별이다 테츠야
[TFO에서 총을 쏘는 코우지 참조]
그리고 진정한승리자는 우몬박사군요...
삿대질의 저주를 왕자에게도 나눠줌으로써 일정시간 패닉으로 만들었군요.
그나저나 나이다야말로 생긴건 진정~ 히로인 스타일인데,,,
과연 최고의(?)삿대질을 한 연유로...훗!!
그것도 비밀로!!
헌데 나이다가 약혼녀인가요? 걍 과거 애인 아닌가요?루비나가 정략인데..
헌데 두명의 약혼녀라 정말 그러면 안되는거 아닌가?(제가 넘 순진진지모드라) 현지처는 코우지에...
대역이 아닌 본래의 왕자가 무척 반갑군요.
neun님//땅에 떨어진 모양이지요.[...]
계란소년님//관통;;;
시대유감님//너의 눈에는 희망찬(...)
오락실주인유노님//본인이라고 믿어주고 있습니다.
렉스님//그 효과를 노린 겁니다.(거짓말)
사막의아가님//왕자가 요즘 게을러져서;;
위호지처님//외계인을 양자로 삼는 인간이 어디 흔하겠습니까.
끄레워즈님//정말 편하게 삽니다.
제노님//망설임이 없습니다.
수염님//울고 있습니다.
보름님//그런 모양입니다.
에르하인드님//만약 왕자라면 곤란합니다.
샌드맨님//즐겁겠군요.
이리아애비님//이미 철판 깔아서...
KYORO님//다들 저렇게 입고 다녔으니 괜찮습니다.
skan님//지금까지 나온 에피소드 중에서도 손가락에 꼽을 만합니다.
ColoR님//유효합니다.
귤머리님//그랜다이저도 대역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니면 미리 계약을...
함장님//지구인의 기준으로 생각하면 안 됩니다.[...]
이로동님//너의 눈에는 희망찬 (그만둬!)
이준님//그렇지만 다음엔 또 대역을 쓰겠죠.
평범한시민님//마음대로 못 쓰나 봅니다.
알트아이젠님//무서운 남자입니다.
718n42님//코우지가 나설 틈이 없었죠.
血櫻蘭花님//오랜만에 나와서 저런 모습을...
엽구리가시료님//무서운 누님이시군요.
太風님//감사합니다.
아레스실버님//보통 사람이 아닙니다.
aaaa님//양다리 정도가 아니지요.
고스트님//파업을 철회하면 또 나올 겁니다.
핑크팬더님//저런;;;
yasujiro님//최고입니다.
S.R.M님//그 물건이야 원래 그런 것이니...
suicune님//우는 것 맞습니다.
진님//또 나올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탈.도.전.님//그걸로 밀어볼까요? (다시 나와야-_-;)
shizuki님//마지막까지 살아남을 위인입니다.
방황시인 EGO님//이 곳에서는 그런 걸 따지는 게 아닙니다.[...]
마즈피플님//만들면서 저도 즐거웠습니다.
飛影님//저렇게 후려갈기면 누구라도...
마유君//믿으라니까.
블랙님//왕족은 그런 모양이죠.
ㅁㅁㅁ님//의도한 것은 아니었지만;;
해적카난님//그러게 손을 조심했어야
카페인님//맞습니다.
キラ님//이 곳의 존재의의를 잊으셨습니까?(...)
울트라면님//말도 건드리는 위인인데 그 정도는...
영원제타님//외계인이라 튼튼한 모양입니다.
3배빠르게님//왕자에게 죽으면 영광이군요.[...]
マサキ님//그래서 이미지가 평소보다 더 많습니다.
아크의원수님//상당히 강한 에피소드지요.
루비나님//작화감독이 계속 바뀌거든요.(왜곡 아님) 이 곳의 존재의의는 왜곡이니 심각하게 생각하실 필요 없습니다. 저도 일어를 모르기 때문에 거짓말만 늘어놓고 있습니다.
kinroh님//베가대왕 분발하길
hiper님//말도 가능할지도... (퍽!)
sliza님//불쌍합니다.
이리님//나오자마자 사고치지요.
쭈기님//저것도 강제로 하는...
나이다 미인이었는데 안 됐군요_ _ 역시 왕자에겐 말..아니 코우지밖에 팔자에 없나 봅니다
(정녕 원반수이름은 무시되고있는것인가...)
*어엇... 내 머리가 이상해지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