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꽃보다 왕자(그랜다이저)-완

UFO로보-그렌다이저-25화

by 무-명- 2023. 9. 14.
한 여인이 베가성 연합군에게 쫓기고 있습니다.

TFO 타고 나가서 직접 손으로 총을 쓰는 코우지. 대체 뭐하는 짓이냐? 그리고 조종은?

여자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왕자도 나섰습니다.

베가성 병사의 어설픈 사격은 가볍게 피해버리고...

자신의 사격솜씨를 과시합니다.

왕자에게 구원받은 여성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놀라는 왕자 (드디어 진짜 왕자가 돌아왔군요. 휴가가 끝난 모양입니다.)

그렇습니다. 왕자의 약혼녀 나이다였던 것입니다.

감동의 재회를 하는 두 사람

연구소로 데려온 후에도 왕자는 나이다에게서 떨어질 줄 모릅니다.

코우지는 이를 갈면서 자리를 비켜줍니다.

오늘따라 횡설수설 말이 많은 왕자

프리드성에서 함께 뛰놀던 추억을 떠올리며 조금도 쉬지 않고 수다를 떱니다.

그러다가 흥분해서 하마터면 사고 칠 뻔했습니다.

기타를 치며 흥분된 마음을 진정시키는 왕자

날이 밝자 백마를 타고 데이트를 즐깁니다.

그러다가 왕자 스스로 나이다를 붙잡고 낙마(...)

이코 놀이까지 합니다.

"야호!"와 "나이다!"를 외치는 왕자

나이다도 왕자의 강요에 못 이겨 울며 겨자먹기로 "듀크프리드!"를 외칩니다.

밤이 되자 몰래 그랜다이저의 격납고에 숨어든 나이다. 그녀는 베가성 연합군의 조종을 받고 있었던 것입니다.

폭탄을 설치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천장에서 왕자가 나타났습니다.

이런 등장은 왕자가 나이다를 스토킹하고 있었다고 밖에는 설명할 길이 없군요.

폭탄을 빼앗은 왕자. 뭐냐고 물어봅니다.

나이다는 너무 아파서 마구 삿대질을 해댑니다.

또 합니다.

왕자는 삿대질의 무서움을 잘 알고 있기에 저렇게 놀랍니다.

그때 나이다의 머리 속에 장치되어 있던 조종장치가 발동합니다.

나이다 변신!!!

흡사 악귀와도 같은 모습입니다.

인정사정 보지않고 왕자를 후려갈깁니다.

엄청나게 아프겠습니다.

눈이 풀린 왕자

우몬 박사와 코우지가 시끄러운 소리를 듣고 달려왔습니다.

그들에게도 달려드는 나이다

우몬 박사는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총을 쏩니다. 역시 저 아저씨가 제일 무섭습니다.

쓰러진 두 사람은...

수술실로 옮겨집니다.

나이다의 머리 속의 장치도 발견되었습니다.

수술로 제 정신을 차린 나이다

그러나 왕자는 머리를 다쳐 저 모양입니다.

왕자가 맛이 간 틈을 타 베가성 연합군이 쳐들어 왔습니다. 코우지가 대신 그랜다이저에 타려고 했지만

왕자가 아닌 사람이 접근하면 공격을 퍼붓는 고약한 로봇이었습니다.

다급해진 코우지는 왕자의 멱살을 잡고...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까지 합쳐서 수차례 따귀를 때렸습니다만

여전히 왕자가 정신을 차리지 못하자 포기합니다. 우몬 박사는 그 와중에 히카루를... 역시 무섭습니다.

제 정신으로 돌아온 나이다는 죄 값을 치루기 위해 자기가 타고 왔던 우주선에 폭탄을 달고 원반수와 미니포 편대에게 돌진합니다.

우몬 박사는 모든 방법이 통하지 않자 비장의 무기 '왕자재생장치'를 사용합니다.[...]

왕자 부활!!!

처음으로 이름이 나오지 않은 불쌍한 원반수

왕자가 날아왔지만 이미 손을 쓰기엔 너무 늦었습니다.

나이다의 마지막 모습

이름 모를 원반수와 미니포 편대는 나이다의 특공에 전멸합니다.

지구는 핵의 불길에 휩싸이고...

왕자는 체통 따위 잊어버리고 눈물을 줄줄 흘립니다.

하늘에 '나이다'를 쓰는 왕자. 주책입니다.

덧글

  • 공국진 2005/03/12 09:41 # 삭제 답글

    나이다에게 얻어맞는 왕자도 대역으로 보이는군요;;
  • neun 2005/03/12 09:44 # 답글

    핵이 공중에서 터져도 저런 모양이 나온답니까;;;
    그리고 왕자재생장치가 있었으면 저렇게 때리지 않아도… 역시 히카루를 안아 보려는 우몬 박사의 작전이었군요.
  • 계란소년 2005/03/12 09:45 # 답글

    으아 몽둥이가 왕자의 몸을 관통했군요. 맛간 왕자가 압권인 에피소드...
    그나저나 박사님은 역시 공과 사의 구분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 시대유감 2005/03/12 09:55 # 답글

    나디아!!
  • 오락실주인유노 2005/03/12 09:55 # 답글

    이해 저래 위험한 씬은 죄다 대역... 설마 폐인이 된 왕자도 대역일까요? 4번째 장면은 대역을 아주 외계인으로 써버린...
  • 렉스 2005/03/12 10:05 # 답글

    초반부 에로스가 넘쳐서 상당히 당혹스러웠는데....
    후반부 역시 제대로 망가주셔서 감사히 여겨지는 에피소드...랄까요;
  • 사막의아가 2005/03/12 10:27 # 답글

    대역 없는 왕자를 보는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습니다. OTL
  • 위호지처 2005/03/12 10:49 # 삭제 답글

    우몬박사 무서워요..숨겨진 실력자는 역시 이아저씨..?
    폭탄(...)을 들고 나이다를 추궁하는 왕자의 모습이 은근히 위험해 보입니다.(이상하게 생각하는 네가 이상한거다)
  • 끄레워즈 2005/03/12 10:55 # 답글

    왕자재생장치...왕자의 건장함의 비밀을 몰래 보게 된 느낌입니다[...]
  • 제노 2005/03/12 11:02 # 답글

    우몬박사..냅다 쏴버리는군요
  • 수염 2005/03/12 11:31 # 답글

    나이다가 '듀크 프리드~'할 떄 눈이 진짜로 싫어하는거 같네요(...)
  • 보름 2005/03/12 11:45 # 답글

    이번엔 적어도 왕자가 전부 본인 같군요..여자가 이뻐서 그런걸까요(....)
    근데 프리드 별의 저 복장은 정말-_-;;;할말 없군요..저런 옷만 입고다녀서 왕자가 저런 성격인 걸까요?;
  • 에르하인드 2005/03/12 11:46 # 삭제 답글

    199x년, 핵의 불길에 휩싸인 지구에 구원자가 등장한다!

    '넌 이미 삿대질을 보고있다!'(의미불명)
  • 샌드맨 2005/03/12 11:50 # 답글

    첫번째 사진....다같이 스키타는줄 알았습니다 (어이!)
  • 이리아애비 2005/03/12 11:51 # 답글

    대역 없이 전부 직접 찍었군요(옹박이냐). 용자는 반성해야합니다.
  • KYORO 2005/03/12 11:58 # 답글

    오랜만에 나왔다 싶었더니 이런.. (…)
    그나저나 왕자는 과거에 저-_-런 복장을 하고 다녔단 말입니까..
    (하지만 역시 과거는 과거인지라 그때가 좀 프레쉬-하게 보이긴 하군요;)
  • skan 2005/03/12 12:03 # 답글

    이거, 진짜 진짜 명 에피소드이군요..
    우몬박사도 정말 무서웠고, 미소녀를 저렇게 죽여버리다지-_-
  • ColoR 2005/03/12 12:08 # 답글

    ..삿대질의 공포는 여전히 계속되는군요. (데굴데굴)
  • 귤머리 2005/03/12 12:09 # 답글

    왕자가 아니면 접근을 거부하는 고약한 그랜다이저가 어떻게 예전에 대역들이 탑승하는 건 허락한 걸까요;;;
  • 함장 2005/03/12 12:11 # 삭제 답글

    프리드별의 민속복장은 민망하군요.(...)
  • 함장 2005/03/12 12:12 # 삭제 답글

    왕자가 지구에서 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알았다면 나이다가 저러는 것도 무리는 아닐지도..(..)
  • 이로동 2005/03/12 12:13 # 답글

    나디아!!!
  • 이준 2005/03/12 12:21 # 삭제 답글

    대역 출연이 잦다는 시청자들의 비난때문에 왕자가 나선 모양입니다.- 소속사에서 잘른다는 협박을 쳤을수도
  • 평범한시민 2005/03/12 13:04 # 답글

    코우지는 그랜다이저 말고 어딘가 숨겨둔 마징가를 타고 나왔으면 될 것을....
  • 알트아이젠 2005/03/12 13:09 # 답글

    진정한 강자는 우몬박사님이었군요!
  • 718n42 2005/03/12 13:13 # 답글

    크하하... 어떤 의미로 무서운 박사군요. 달려드는 장면 까지만 해도 이제 코우지가 활약할 떄인가 생각했는데 바로 총을 쏴버리다니...-_-;;
  • 血櫻蘭花 2005/03/12 13:13 # 답글

    주책왕자!!!;;; (여담으로 그렌성에서의 왕자님 복장이 낭패[..]]
  • 엽구리가시료 2005/03/12 13:44 # 삭제 답글

    우몬박사님 정말 무섭습니다.
    마치 저의 누님을 보는듯한 모습입니다[...]
  • 太風 2005/03/12 13:57 # 답글

    재미있게 봤습니다. ^^ 아무렇지도 않게 쏘는 우몬박사 최고네요.
    링크신고합니다
  • 아레스실버 2005/03/12 13:59 # 답글

    냅다 슝

    역시 우몬씨도 노리고 있었(펑)
  • aaaa 2005/03/12 14:46 # 삭제 답글

    왕자 양다리를 걸친 거군요.
  • 고스트 2005/03/12 15:52 # 삭제 답글

    대역들이 파업한 모양입니다. 힘든 연기를 모자리 다 소화하는 왕자군요. 우몬박사는 정말 무서운 존재입니다...
  • 핑크팬더 2005/03/12 16:14 # 답글

    물 마시다가 웃겨서 혼났습니다. 하마터면 노트북에 쏟을뻔..(이봐!!)
  • yasujiro 2005/03/12 16:24 # 답글

    우몬박사님 쵝오!
  • S.R.M 2005/03/12 16:44 # 삭제 답글

    나이다다~
    (나이다 에피소드의 몇몇 장면들은 패랭이꽃의 게키강가3에서도 패러디되었군요.)
  • suicune 2005/03/12 16:47 # 삭제 답글

    나이다가 듀크를 외칠 땐 '울고' 있는 거 같아 보입니다...[...] 왕자는 정말 오랜만에 컴백했군요;;
  • 2005/03/12 17:18 # 삭제 답글

    코우지도 돌아왔군요
    작별이다 테츠야
  • 탈.도.전. 2005/03/12 17:43 # 답글

    드디어 대역에 이어 70년대식 특수효과까지 입히는군요

    [TFO에서 총을 쏘는 코우지 참조]
  • shizuki 2005/03/12 18:17 # 삭제 답글

    지구 최후의날인것입니까...
    그리고 진정한승리자는 우몬박사군요...
  • 방황시인 EGO 2005/03/12 18:31 # 삭제 답글

    허엇...나이다도 약혼자였나요?;; 그럼 루비나는 어떻게 되는거죠?;; 약혼자 마저도 양다리 였던거냐?! 왕자!
  • 체루하 2005/03/12 18:36 # 답글

    우몬박사 정말 무섭군요. 나이다 이쁜데 안타까워요. 이번화는 강하군요-ㅁ-; 저 강력한 삿대질뿐만 아니라..
  • 마즈피플 2005/03/12 19:14 # 답글

    여러모로 끝장나는 에피소드입니다.
  • 飛影 2005/03/12 19:15 # 답글

    음..
    삿대질의 저주를 왕자에게도 나눠줌으로써 일정시간 패닉으로 만들었군요.
  • 마유君 2005/03/12 19:20 # 답글

    아무리봐도 몇장면은 대역인데요...
  • 블랙 2005/03/12 20:11 # 답글

    베가성 사람들은 창백한데 왜 왕자만 누런색?
  • ㅁㅁㅁ 2005/03/12 20:51 # 삭제 답글

    나이다~ 헨신!!!
  • 해적카난 2005/03/12 21:45 # 삭제 답글

    특히나 캐릭터 일러스트에 신경써서 만든편인듯 하죠.
    그나저나 나이다야말로 생긴건 진정~ 히로인 스타일인데,,,
    과연 최고의(?)삿대질을 한 연유로...훗!!
  • 카페인 2005/03/12 22:44 # 삭제 답글

    나이다 안타깝네요 다 왕자를 잘못 만난 탓..(쿨럭)
  • キラ 2005/03/12 22:46 # 답글

    가만 생각해보니 왕자의 약혼녀는 '루비나'가 아니었던가요?-_-;; 약혼녀가 이미 둘이나 있는 상태에서 코우지한테까지 찌질거리는 놈이었단 말인가(...)
  • 울트라면 2005/03/13 00:04 # 삭제 답글

    약혼자가 있으면서도 여태 코우지랑 사귄거냐!!
    그것도 비밀로!!
  • 영원제타 2005/03/13 00:06 # 답글

    저 여자는 눈이 쌓인 벌판에서 저런 옷을 입고 달린 겁니까 ?
  • 3배빠르게 2005/03/13 00:12 # 삭제 답글

    왕자하고는 싸우지도 못하고 목숨을 바친 베가성 군인들에게 경례를...
  • マサキ君 2005/03/13 01:12 # 삭제 답글

    이번 에피소드... 오랜만에 왕자 본인이 나와서 대박 터뜨려주는군요. 한장면 한장면이 너무 명장면입니다(...)
  • 아크의원수 2005/03/13 01:17 # 답글

    우몬박사건 오아자건 코우지건 약혼녀건..이놈이고 저놈이고 다 무서워서 원!!!
  • 루비나 2005/03/13 04:44 # 삭제 답글

    처음 글 올리는데요....원래 그랜다이저는 매회 그림체가 다른듯... 좀 순정분위기로 나갈때.. 왕자가 잘 생겨지더라구요...
    헌데 나이다가 약혼녀인가요? 걍 과거 애인 아닌가요?루비나가 정략인데..
  • 루비나 2005/03/13 04:46 # 삭제 답글

    요새 제가 72회 전부 다운 받아서 보느라 머리가 아프거던요...(하필이면 일어 버전이라) 주인장님과 여러분께 꾸벅..여기 글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헌데 두명의 약혼녀라 정말 그러면 안되는거 아닌가?(제가 넘 순진진지모드라) 현지처는 코우지에...
  • kinroh 2005/03/13 05:33 # 답글

    베가성에서 왕자를 해치워야 세상은 평화로워질거같아요;;
  • hiper 2005/03/13 11:55 # 삭제 답글

    왕자의 흥분을 달래줄 수 있는건 오로지 기타 뿐이네요'~'
  • sliza 2005/03/13 13:14 # 삭제 답글

    역시 진짜 왕자는 미녀가 나올 때만 나오는군요. 왕자의 강요에 못 이겨 "듀크프리드!"를 외치는 나이다의 눈가에 눈물이...가슴 아픕니다.
  • 이리 2005/03/13 18:25 # 삭제 답글

    아깝습니다.저런 미인이....
    대역이 아닌 본래의 왕자가 무척 반갑군요.
  • 쭈기 2005/03/13 19:00 # 답글

    이코놀이에 한표 -ㅁ-;
  • 이십오 2005/03/13 23:08 # 답글

    공국진님//이번엔 믿어줍시다.

    neun님//땅에 떨어진 모양이지요.[...]

    계란소년님//관통;;;

    시대유감님//너의 눈에는 희망찬(...)

    오락실주인유노님//본인이라고 믿어주고 있습니다.

    렉스님//그 효과를 노린 겁니다.(거짓말)

    사막의아가님//왕자가 요즘 게을러져서;;

    위호지처님//외계인을 양자로 삼는 인간이 어디 흔하겠습니까.

    끄레워즈님//정말 편하게 삽니다.

    제노님//망설임이 없습니다.

    수염님//울고 있습니다.

    보름님//그런 모양입니다.

    에르하인드님//만약 왕자라면 곤란합니다.

    샌드맨님//즐겁겠군요.

    이리아애비님//이미 철판 깔아서...

    KYORO님//다들 저렇게 입고 다녔으니 괜찮습니다.

    skan님//지금까지 나온 에피소드 중에서도 손가락에 꼽을 만합니다.

    ColoR님//유효합니다.

    귤머리님//그랜다이저도 대역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니면 미리 계약을...

    함장님//지구인의 기준으로 생각하면 안 됩니다.[...]
  • 이십오 2005/03/13 23:08 # 답글

    함장님//그렇죠.

    이로동님//너의 눈에는 희망찬 (그만둬!)

    이준님//그렇지만 다음엔 또 대역을 쓰겠죠.

    평범한시민님//마음대로 못 쓰나 봅니다.

    알트아이젠님//무서운 남자입니다.

    718n42님//코우지가 나설 틈이 없었죠.

    血櫻蘭花님//오랜만에 나와서 저런 모습을...

    엽구리가시료님//무서운 누님이시군요.

    太風님//감사합니다.

    아레스실버님//보통 사람이 아닙니다.

    aaaa님//양다리 정도가 아니지요.

    고스트님//파업을 철회하면 또 나올 겁니다.

    핑크팬더님//저런;;;

    yasujiro님//최고입니다.

    S.R.M님//그 물건이야 원래 그런 것이니...

    suicune님//우는 것 맞습니다.

    진님//또 나올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탈.도.전.님//그걸로 밀어볼까요? (다시 나와야-_-;)

    shizuki님//마지막까지 살아남을 위인입니다.

    방황시인 EGO님//이 곳에서는 그런 걸 따지는 게 아닙니다.[...]
  • 이십오 2005/03/13 23:08 # 답글

    체루하님//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마즈피플님//만들면서 저도 즐거웠습니다.

    飛影님//저렇게 후려갈기면 누구라도...

    마유君//믿으라니까.

    블랙님//왕족은 그런 모양이죠.

    ㅁㅁㅁ님//의도한 것은 아니었지만;;

    해적카난님//그러게 손을 조심했어야

    카페인님//맞습니다.

    キラ님//이 곳의 존재의의를 잊으셨습니까?(...)

    울트라면님//말도 건드리는 위인인데 그 정도는...

    영원제타님//외계인이라 튼튼한 모양입니다.

    3배빠르게님//왕자에게 죽으면 영광이군요.[...]

    マサキ님//그래서 이미지가 평소보다 더 많습니다.

    아크의원수님//상당히 강한 에피소드지요.

    루비나님//작화감독이 계속 바뀌거든요.(왜곡 아님) 이 곳의 존재의의는 왜곡이니 심각하게 생각하실 필요 없습니다. 저도 일어를 모르기 때문에 거짓말만 늘어놓고 있습니다.

    kinroh님//베가대왕 분발하길

    hiper님//말도 가능할지도... (퍽!)

    sliza님//불쌍합니다.

    이리님//나오자마자 사고치지요.

    쭈기님//저것도 강제로 하는...
  • Devilot 2005/03/15 23:09 # 답글

    간만에 보니 한층 더 우습군요(으하하)..아니 특별히 기합이 들어간 에피소드일까요;
    나이다 미인이었는데 안 됐군요_ _ 역시 왕자에겐 말..아니 코우지밖에 팔자에 없나 봅니다
  • 듀크=프리드 2005/03/16 11:51 # 삭제 답글

    이번화에는 원반수이름마저 안나오다니 슬픕니다
    (정녕 원반수이름은 무시되고있는것인가...)
  • cuchulainn 2005/03/17 14:21 # 답글

    코우지가... 견제할 겸 가능하면 제거할 겸 나이다를 쏘려던건 아닐까 의심해봅니다. [...]
    *어엇... 내 머리가 이상해지고 있어!!*
  • 암흑의 바보미소년 2015/05/16 21:44 # 삭제 답글

    나이다의 모습을 보니 라이징오의 파르네제랑 용자물시리즈의 제논카이저의 파르제브 그리고 돌멘 쟈크마의 서번트 히로인들의 모습 그리고 아담스키 사이버넷의 배우자이며 어머니인 미토콘드리아 이브의 아름답고 진실된 모습이군요
  • 유해한 선남선녀 2015/05/16 21:47 # 삭제 답글

    차라리 나이다에게 돌멘쟈크마가 우주정복하려고 쓰는 악마병기인 아크다이몬이랑 아담스키의 샤하트닉 플라워를 써서 아름답게 변질시키지
  • 악마와 괴물의 미모 2015/05/16 21:48 # 삭제 답글

    나이다 누님의 모습을 보니 거짓과 가식으로 가득차고 찌들어 있는 지금이나 예전의 히로인들의 모습들과는 구별되는 순수하고 아름다우며 참된 모습이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