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꽃보다 왕자(그랜다이저)-완

UFO로보-그랜다이저-26화

by 무-명- 2023. 9. 14.
로켓을 타고 우주로 나가는 코우지와 연구소 직원 하야시 군 (예전의 카오리 애인)

두 사람은 우주에서 뭔가 작업을 합니다. 미국 유학을 다녀온 코우지가 드디어 자신의 진가를 보여줄 때로군요.

그러나 베가성 연합군 앞에서 저러는 건 공격해 달라고 사정하는 것이지요.

하야시는 살기 위해 코우지를 밀어버립니다.

일단 저질렀지만 많이 찔리는 하야시

코우지는 저런 눈으로 하야시를 쳐다봅니다. 평소에 왕자 이외의 인간관계에도 신경을 썼어야...

걱정하는 왕자...였으면 좋겠지만 대역입니다. 또 다른 애인과 놀고 있는 모양이군요.

어쨌든 대역이라도 코우지가 저렇게 되지 않을까 걱정합니다.

그러면서 괜히 직원들에게 신경질을...

오늘의 원반수 기도기도

왕자가 너무 빨리 나타나 흠칫 놀라는 기도기도

베가성 연합군은 오늘 작정하고 원반수 두 대를 더 보냅니다. 웬일이람-_-;

둘 중에서 우루우루는 그랜다이저를 공격합니다.

우주를 떠돌며 발광하던 코우지는...

스페이저에게 구조됩니다.

그랜다이저는 두 대의 원반수로부터 도망칩니다.

원반수 하도하도는 먼저 지구로 내려와 행패를 부립니다.

너무나 외로워 토끼와 놀고 있던 히카루

하도하도의 공격에 그만... (사실 빗나갔는데)

저렇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원반수 둘을 한꺼번에 상대하는 왕자

아무리 두 대라지만 너무 무기력하게 당합니다. 아직 대역인가 봅니다.

대역이 죽도록 맞고 있을 때 스페이저가 날아와...

기도기도를 저지합니다.

비겁한 대역의 더블하켄, 스페이스썬더 콤보를 맞고 파괴되는 기도기도

그러나 아직 원반수는 두 대나 남아있습니다.

왕자는 이기기 위하여 브라키가 삿대질하는 상상을 해봅니다. 상상만으로 저주가 실현될까요?

어쨌든 계속 당하면서 끝납니다.

다음 주에 계속

덧글

  • 알트아이젠 2005/03/19 09:49 # 답글

    대역은 사랑의 힘으로 각성을 못하는군요.(실망했습니다)
  • 상혁 2005/03/19 10:07 # 삭제 답글

    ... 그동안 왜곡을 섭렵하고 있다보니..
    이제는 좀.
    주인공이(대역이든.. 오리지날 이든.;;;) 당해서 지기를 바라는 이상한 심리 상태가 되갑니다...-_)
    이겨라 원반수!!!
  • 아레스실버 2005/03/19 10:08 # 답글

    '나는 상상한다 너의 삿대질을' 입니까;; 역시 그레이트한(횡설수설)
  • 렉스 2005/03/19 10:16 # 답글

    다음주에 계속이라니! 이런거 처음 같습니다;
  • 飛影 2005/03/19 10:17 # 답글

    흐음..과연 이미지트레이닝(...)이 효과가 있을까요..?
  • 아카 2005/03/19 10:34 # 답글

    상상만으로도 가능하다면 더이상 베가성에게는 미래가 없는거로군요(....)
  • 이로동 2005/03/19 10:52 # 답글

    삿대이미지 트래이닝이라니... 무섭군요..
  • 질풍17주 2005/03/19 11:06 # 답글

    왕자, 드디어 없는 삿대질도 만들어가는군요. 이래선 브라키가 이길 수가......
  • skan 2005/03/19 11:29 # 답글

    이야, 상상으로 이기는 방법을 터득하다니 역시 왕자.
  • 고스트 2005/03/19 11:42 # 삭제 답글

    싸워 이길생각은 안하고, 삿대질이나 상상하다니..
    참 어이 없는 대역이군요..
  • 일레갈 2005/03/19 11:48 # 답글

    원반수의 이름에서 제작진들의 무성의함이 풀풀 느껴지는군요.
    언제나 두글자 반복(......)
  • 끄레워즈 2005/03/19 11:55 # 답글

    아아, 역시 왕자의 포스는 삿대질 마저 상상하는 것이군요[...]
  • 광그 2005/03/19 12:00 # 답글

    우웃 다음주가 무척 기대됩니다;
    브라키는 하지도 않은 삿대질때문에 패배해야 하는 것이군요...
  • 엽구리가시료 2005/03/19 13:16 # 삭제 답글

    로봇마저 대역입니까;;
  • 체루하 2005/03/19 13:55 # 답글

    오.. 원반수 여러마리에다가 다음주계속이라니 왠지 불길한 예감이 들어요[;;] 다음주에도 대역일까요
  • 본드래곤 2005/03/19 14:00 # 답글

    그런데 진짜 다음화에서는 왠지 브라키가 삿대질을 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왕자는 저주에도 일가견이 있는 거로군요;;
  • 평범한시민 2005/03/19 14:02 # 답글

    위기마다 나타나는 스페이저를 보면서 차라리 1:1이 비겁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 떠돌이 2005/03/19 15:14 # 답글

    브라키의 삿대질을 상상으로;; 이미지 훈련이군요;;
  • yasujiro 2005/03/19 15:27 # 답글

    삿대질의 저주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삿대질을 유도하는 저주로군요.(뭔가 복잡하다)
  • 에르하인드 2005/03/19 15:35 # 삭제 답글

    상상훈련이군요, 진짜로 무섭습니다.
  • shizuki 2005/03/19 16:13 # 삭제 답글

    상상...이미지트레이닝의 성과물입니까...
  • 공국진 2005/03/19 16:37 # 삭제 답글

    코우지...설마 저러다가 산소결핍증에 걸려 정신을 차리는 건 아니겠죠!?(에에~!?)
  • 血櫻蘭花 2005/03/19 16:55 # 답글

    사..상상... -_-; 왕자가 핀치라니. 애인이 등장해야합니다.
  • 코우사카 2005/03/19 17:22 # 답글

    대역로보 그랜다이져;; (링크신고드립니다)
  • 블랙 2005/03/19 18:10 # 답글

    토끼를 상대하다니....
  • 탈.도.전. 2005/03/19 18:39 # 답글

    브라키를 상상한 건 좋았는데......

    이어쿠 저런, 대역을 상상해 버렸군요
  • 오락실주인유노 2005/03/19 20:02 # 답글

    대역 VS 상상 삿대질!!! 이거... 우열을 가리기 힘든 대결이군요
  • 카페인 2005/03/19 20:30 # 삭제 답글

    대역의 왕자 눈 모양이 동생들 가지고 노는 유희왕과 닮은 듯 하네요.
  • Κ″realDv 2005/03/19 21:38 # 답글

    용자였다면 저 얼굴을 맞았을때....(묵념)
  • 위호지처 2005/03/19 22:39 # 삭제 답글

    신기술 삿대질상상! 무시무시하군요..하지도 않았는데 저주를 받는거라면..
  • 黑翼 2005/03/19 23:02 # 답글

    하지도 않았는데 단지 상상만으로 저주를 받는다면 억울하겠네요....(퍽)
  • 3배빠르게 2005/03/19 23:10 # 삭제 답글

    하도 지다보니 기도하는 심정으로 만든게 저 '하도하도'와 '기도기도'일 듯...(맞는다)
  • OmegaBass 2005/03/20 12:49 # 답글

    맨 첫장면의 코우지도 대역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의견을..(켈룩)
  • 이십오 2005/03/20 14:43 # 답글

    알트아이젠님//대역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시면 안 됩니다.

    상혁님//그건 어릴 때부터 느꼈던 것입니다.

    아레스실버님//역시 왕자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렉스님//저렇게 끝나더군요.

    飛影님//있겠죠;;

    아카님//그렇겠군요.

    이로동님//공포의 왕자입니다.

    질풍17주님//브라키도 갈 때가 다 됐습니다.

    skan님//왕자는 역시 무적입니다.

    고스트님//하지만 대단하지 않습니까?

    일레갈님//베가성의 언어는 그런가 봅니다.

    끄레워즈님//불가능이란 없지요.

    광그님//확정적입니다.

    엽구리가시료님//그럴지도;;

    체루하님//아마 그렇겠지요.

    본드래곤님//일주일 후에 확인가능합니다.

    평범한시민님//있는 건 써야죠.
  • 이십오 2005/03/20 14:43 # 답글

    떠돌이님//없는 저주를 만드는 겁니다.

    yasujiro님//결국 저주입니다.

    에르하인드님//빨리 고향별로 보내야 합니다.

    shizuki님//상상만으로 저주를 내리려는 겁니다.

    공국진님//구출됐습니다.

    血櫻蘭花님//대역이라 괜찮습니다.

    코우사카님//감사합니다.

    블랙님//외로우니 어쩔 수 없지요.

    탈.도.전.님//계속 대역이 나온다면 효과가 있겠죠.

    오락실주인유노님//누가 이길까요? (결과야 뻔하지만)

    카페인님//안 봐서 모르겠군요.

    Κ″realDv님//요즘엔 거열수라서 안 통하더군요.

    위호지처님//무적의 기술이 하나 추가됩니다.

    黑翼님//억울한 정도가 아니겠죠.

    3배빠르게님//일리있습니다.

    OmegaBass님//우주에 가기 싫었을까요?
  • Utopia의꿈 2005/03/21 23:49 # 답글

    코지가 불쌍합니다. T.T
  • 잠본이 2005/03/22 09:42 # 답글

    우주를 헤매다 걸레 된 코우지(상상도)가 압권.
  • 이십오 2005/03/22 20:07 # 답글

    Utopia의꿈님//괜찮습니다. 죽더라도 대역일테니까요.[...]

    잠본이님//우주를 헤매는 동안 뭘했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