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꽃보다 왕자(그랜다이저)-완

UFO로보-그렌다이저-24화

by 무-명- 2023. 9. 14.
브라키에게 화이타 소위라는 녀석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이번 작전은 자기가 맡겠다는군요.

어느 날 우몬 박사에게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코우지는 여전히 대역이군요.

손님은 보석을 꺼내서 보여줍니다. 우주에 떠다니는 저걸 구해달라고 합니다.

감탄하는 두 사람

우몬 박사는 왕자(여전히 대역)을 불러 보석 채취를 하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조용한 곳으로 불러내서...

뭔가 귓속말이 오가는군요. 가로채려는 것인가.

저 아저씨는 브라키와 연락을 주고 받는군요.

연락을 끊은 브라키는 또 삿대질을... 이번 작전의 결말도 뻔합니다.

저 아저씨는 역시 화이타 소위였습니다.

보석 채취하는 그랜다이저

화이타 소위는 왕자가 일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잠복하고 있다가...

암살한다는 계획을 세워두고 있었습니다만

갑자기 우몬 박사가 방에 들어오는 바람에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보석을 보고 기뻐하는 코우지. 역시 빼돌릴 모양입니다.

어쨌든 암살 계획은 실패로 돌아갔기에 인질 작전을 써보려는 모양인데... 번지수가 틀렸습니다.

뭐 저리 힘이 약합니까;;;

둘이 술래잡기하는 모습을 왕자가 봤군요.

화이타 소위는 참으로 대담하군요. 그나저나 히카루의 손모양이 신경 쓰입니다.

왕자가 날린 팬던트가 화이타 소위의 머리를 맞춥니다.

구해주는군요. 저 대역은 히카루와 사고를 쳤기 때문에 책임감을 느끼고...중얼중얼

원래 모습으로 돌아온 화이타

또 다시 묘한 분위기를...

화이타가 타고 온 원반수와 그랜다이저가 대결을 펼칩니다.

원반수의 광선과 스페이스썬더가 충돌합니다.

스페이스썬더가 밀리는군요.

진짜 왕자에게서 쓸데없이 윙크하는 버릇만 배운 대역

계속 당하기만 합니다.

그러나 저 대역은 비겁한 것만큼은 진짜 왕자를 능가하지요.

결국 비겁한 협공에...

원반수는 박살이 납니다.

대역의 깜찍한 승리포즈(...)

둘이 잘 놀아나는군요. 히카루는 대역에게 완전히 넘어갔습니다. 대역의 미소가 부담스럽습니다.

덧글

  • 이로동 2005/03/05 12:30 # 답글

    만사 귀찮은 왕자님.
  • Devilot 2005/03/05 12:37 # 답글

    코우지는 남자면서 보석을 너무 좋아하는군요..수상합니다(왕자의 애인이기도 하고(..))
    음 대역들도 먹고 살아야 하겠지만-_- 과연 대역들을 안 볼 수 있는 날은 언제일까요_ _
  • Utopia의꿈 2005/03/05 12:39 # 답글

    역시..흠..^^: 삿대질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
  • 알트아이젠 2005/03/05 12:39 # 답글

    대역의 눈이 달린 위치를 보아, 인간이 아닌것 같습니다.(왕자님은 원래 외계인아니었나...)
  • 렉스 2005/03/05 12:40 # 답글

    승리포즈에서 왠지 으쓱으쓱란 의태어가 떠올랐습니다(...)
  • Κ″realDv 2005/03/05 12:41 # 답글

    그런데 무슨...오늘은 진짜 왕자는 거의 등장을 않는군요. 로동님 말씀대로 만사가 귀찮은건가!
  • 보름 2005/03/05 12:43 # 답글

    ....코우지랑 너무 수상하고 히카루랑 너무 안수상하니까 대역이 열심히 알바로 놀아주나 봅니다-ㅅ-;;;
  • 시대유감 2005/03/05 13:00 # 답글

    역시 다구리야말로 필승 카드!
  • 天照帝 2005/03/05 13:04 # 답글

    그런데 화이트라는 녀석... 어째 생긴게 브라키가 옷 갈아입고 얼굴에 경극 메이크업한 느낌이...; (브라키 대역이 두탕 뛴 겁니까;)
  • 질풍17주 2005/03/05 13:07 # 답글

    화이타 소위지요...(터라고 해야하나 타라고 하야 하나 -.-;)
    ...아무튼 이젠 대역들의 세상이군요
  • マサキ君 2005/03/05 13:08 # 삭제 답글

    왕자님 돌아오세요~~ (아니, 내가 쓰고도 무너가 어감이...)
  • 이십오 2005/03/05 13:09 # 답글

    화이타라고 수정했습니다.
  • yasujiro 2005/03/05 13:13 # 답글

    언제나 자기몫 먼저 챙기는 교활한 우몬 박사로군요.(경영학 박사라 그런가)
  • 엽구리가시료 2005/03/05 13:15 # 삭제 답글

    대역도 이제 '비겁' 에 대해서 알아가는군요
  • 귤머리 2005/03/05 13:36 # 답글

    화이타씨는 뭘 했길래 저 나이 먹도록 소위밖에 못 달았답니까
  • 평범한시민 2005/03/05 13:54 # 답글

    대역 덕분에 당분간 히카루는 히로인 노릇 좀 하겠군요..
  • 고스트 2005/03/05 14:00 # 삭제 답글

    우몬박사는 역시 속물이었군요
  • 오락실주인유노 2005/03/05 14:33 # 답글

    대역은 건전한 교제를 즐기려나 봅니다
  • 에르하인드 2005/03/05 14:36 # 삭제 답글

    대역이 이젠 진짜를 걷어차고 자기 자신이 진짜 왕자가 되려고 하는것같군요
  • Nooopy 2005/03/05 14:37 # 답글

    오히려 코우지 대역은 테즈야가 변장한걸로 보이네요..^^;;
  • 끄레워즈 2005/03/05 14:43 # 답글

    화이타는 브라키와 닮아서 패배 확정[...]
    왕자 대역은 청출어람[...]
  • 마즈피플 2005/03/05 15:08 # 답글

    이래서야.. 대역이 더 주인공 같군요
  • 핑크팬더 2005/03/05 16:29 # 답글

    진짜 마지막 장면은 공포스럽군요[...]
  • 공국진 2005/03/05 16:42 # 삭제 답글

    이런.....왕자가 암살당하는 모습을 보고 '해냈구나!!'라고 생각했는데 상상이었다니...아쉽군요.....
  • 이준 2005/03/05 18:05 # 삭제 답글

    근데 궁금한건 왜 지구 침공 전역을 지휘및 실행하는쪽이 "대위"나 "소위"급인가 하는 설정
  • 血櫻蘭花 2005/03/05 18:52 # 답글

    대여어어어억;;
  • 위호지처 2005/03/05 19:13 # 삭제 답글

    첫째컷의 화이타 소위 꽤 귀엽게 생긴듯(..이봐).
    진짜 왕자랑 코우지는 도대체 어딜간겁니까...허니문?(빡!)
  • 텅빈마음 2005/03/05 20:30 # 삭제 답글

    첫장면에서
    소위주제에 대위한테 대드는꼴이라니 베가성연합군도 당나라로구만...
  • 블랙 2005/03/05 20:39 # 답글

    거대한 H가......-_-;(헬기 착륙표시라는건 압니다만.왜곡...)
  • 2005/03/05 20:59 # 삭제 답글

    4번째 사진의 코우지 대역이 참 멋지게 생겼군요
    왕자가 가발쓴게 아닌가 하고 생각했습니다
  • 쭈기 2005/03/05 22:40 # 답글

    마지막 대역의 눈빛과 각도가 예사롭지 않군요 -ㅁ-;
  • 영원제타 2005/03/05 23:19 # 답글

    블랙님의 덧글에 박수를 보냅니다.
  • 3배빠르게 2005/03/05 23:38 # 삭제 답글

    대역이 오니 히카루만 신났군요. 진짜 왕자가 슬슬 나와줘야..
  • 飛影 2005/03/06 00:06 # 답글

    흐음..대역의 용자가 무색할 정도로 대역이 판을치는군요..
  • 뇌광청춘 2005/03/06 01:13 # 답글

    연기력은 대역쪽이 나은 걸로 봐서 진짜는 짤라도 될 것 같은데요(...)
  • 카페인 2005/03/06 03:45 # 삭제 답글

    그나저나 히카루의 손모양이 신경 쓰입니다.<-동감중입니다.
    마지막 장면은 또 다른 대역입니까? 대역과 얼굴이 달라보이는 대역이군요!(?!)
  • 광그 2005/03/06 11:10 # 답글

    개성넘치는 외모를 자랑하는 베가성 친구들중에서도 화이트와 브랏키는 왠지 외모가 비슷하군요. 형제라던지[..
  • 체루하 2005/03/06 12:39 # 답글

    진짜 코우지와 왕자는 어디로 간걸까요??[;;]둘이 같이..[퍽]
  • shizuki 2005/03/06 16:32 # 삭제 답글

    왕자...이젠 벌 만큼 벌었다고 생각하는걸까요...
  • 떠돌이 2005/03/06 19:06 # 답글

    대역이 등장하는 순간만은 히카루도 히로인이로군요;;
  • 이십오 2005/03/06 22:21 # 답글

    이로동님//어쩔 수 없죠.

    Devilot님//계속 볼 것 같습니다-_-;

    Utopia의꿈님//그렇습니다.

    알트아이젠님//프리드성에서 탈출할 때 대역과 같이 온 모양이군요.

    렉스님//정확하군요.

    Κ″realDv님//여행간 모양입니다.

    보름님//대역과 놀아나야 하는 불쌍한 히카루

    시대유감님//승리의 열쇠죠.

    天照帝님//제작비 절감 차원인가 봅니다.

    질풍17주님//시대는 대역을 원합니다.

    マサキ님//오긴 올까요?

    yasujiro님//전공에는 강한 듯

    엽구리가시료님//자주 출연했으니...

    귤머리님//강직한가 봅니다.[...]

    평범한시민님//왕자가 돌아오지 않는 한-_-;

    고스트님//그가 가장 무서운 인물입니다.

    오락실주인유노님//상식이 있군요.

    에르하인드님//왕자 자리를 놓고 치열한 신경전이 벌어지겠군요.

    Nooopy님//전투의 프로가 할 일이 없어 알바 뛰나 봅니다.

    끄레워즈님//마지막에 웃는 자는 왕자일까요, 대역일까요?
  • 이십오 2005/03/06 22:21 # 답글

    마즈피플님//전성시대입니다.

    핑크팬더님//대역이 보통 인물이 아닙니다.

    공국진님//죽었어도 대역일 겁니다.

    이준님//관심사는 지구가 아니라 왕자와 그랜다이저라서...

    血櫻蘭花님//대역 경쟁이 요즘 치열하죠.

    위호지처님//어디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겠군요.

    텅빈마음님//브라키가 좀 못난 것 같습니다.

    블랙님//왜곡하셨군요.

    진님//테츠야입니다.[...]

    쭈기님//승리의 미소를...

    영원제타님//전염병이군요.

    3배빠르게님//히카루가 불상해 지겠지요.

    飛影님//용자는 오늘 궁극의 대역 사용을 보여주었습니다.[...]

    뇌광청춘님//전투력이 좀 딸려서...

    카페인님//두 명이 출연했습니다.

    광그님//흑백의 형제로군요.[...]

    체루하님//달콤한 시간을...

    shizuki님//이젠 심심하면 한 번씩 출연할 생각인 것 같군요.

    떠돌이님//히카루 생애 최고의 시기입니다.
  • 탈.도.전. 2005/03/08 18:31 # 답글

    드디어 스페이저까지 대역을...
  • 이십오 2005/03/08 20:49 # 답글

    탈.도.전.님//베가성 연합군이 만든 똑같은 위력을 지닌 가짜(...)일까요?
  • suicune 2005/03/12 16:31 # 삭제 답글

    히카루의 손놀림이 매우 스타일리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