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꽃보다 왕자(그랜다이저)-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FO로보-그렌다이저-25화 (0) | 2023.09.14 |
|---|---|
| UFO로보-그렌다이저-24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22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렌다이저-21화 (0) | 2023.09.14 |
| 왕자의-전성시대 (0) | 2023.09.14 |
| UFO로보-그렌다이저-25화 (0) | 2023.09.14 |
|---|---|
| UFO로보-그렌다이저-24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랜다이저-22화 (0) | 2023.09.14 |
| UFO로보-그렌다이저-21화 (0) | 2023.09.14 |
| 왕자의-전성시대 (0) | 2023.09.14 |
덧글
정말 대역인것 같은...
'스케쥴이 안 맞아서...'
그나저나 대역끼리 저런 짓들을 했으니, 원래 배우들이 상당히 열받았겠는데요?(캐릭터 이미지 망친다고)
히카루는 하룻밤에 버림받은거군요-_-
설마 베가성 놈들도 대역 아니었을까요?
출연료는 받나봐요
끝날때까지 나타나는 대역에게 다시한번 압박을 받았습니다..
라이브블로그2005에 애니메이션 부문에 후보에 드셨어요 :)
(http://liveblog2005.info)
아..백금기사님도+_+
관련 실기는 좀 어려울 수도 있으니 동영상 강의를 구해놨다.
언제 msn 오면 주지
눈치빠른 베가 군단입니다.
노조 파업이라도 했나 봅니다...
(열풍권이라도썼으면..)
질풍17주님//허탈한 브라키의 표정이 압권입니다.
天照帝님//그렇군요. 조사해봐야...
Devilot님//대역끼리 눈이 맞았군요.
aaaa님//정말입니다.[...]
백금기사님//진짜는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요?
Teres님//원래 배우들도 잘 놀았으니 불만은 없겠죠.
3배빠르게님//회복을 기원합니다.
skan님//불쌍합니다.
공국진님//병사들은 아무나 해도 되니...
엽구리가시료님//원래 돈이 많은 건 아닐까요?
Kiba님//그럼 저건 아폴론 왕자일까요?
マサキ님//진짜는 언제 돌아올지...
yasujiro님//그래도 눈치가 빨라서 다행입니다.
飛影님//왕자는 어디에?
렉스님//감사합니다.
악천후//음 점입가경이라는 한 마디로...
fantavii님//출연료 인상 요구라도 하는 모양입니다.
마즈피플님//대역이라 생각하시길
핑크팬더님//손등으로 쳤습니다.
DJ_d//공부해야 하는데...
보름님//원래 그런 작품이니까요.
평범한시민님//옷이 저절로 입혀지는...
고스트님//눈을 감으세요.[...]
떠돌이님//대역이니까요.
알트아이젠님//절대무리죠.
위호지처님//그렇지만 결국엔...
쭈기님//정보부족입니다.
Miren님//알아챈 게 어딥니까.
함장님//사고만 치는 대역
텅빈마음님//대결구도로군요.
vontola님//스페이저는 어디로 갔을까요?
xeraph님//아직도 1/3도 보여주지 않은 무서운 작품이라 두렵습니다.
끄레워즈님//다 해먹었지요.
영원제타님//베가성 연합군에게도 인정받은 히카루
날림님//멀리 갔나 보군요.
hiper님//쟤들은 그런 거 모릅니다.
血櫻蘭花님//삿대질을 하면 왕자가 아니지요.
탈.도.전.님//의혹은 깊어만 갑니다.
aniberserk님//자기가 하고 싶은 신만 찍었군요.
체루하님//저라도 떨어졌을 겁니다.
에르하인드님//그건 진짜 왕자만 출 수 있습니다.
뇌광청춘님//UFO러버 등등도 있습니다.
블랙님//취향이겠지요.
오락실주인유노님//눈치도 안 보고...
OmegaBass님//라이딘이 더 심합니다만;;
sliza님//대역들도 비슷한 인간들만 캐스팅해서...
kinroh님//좀 더 자신을 갈고 닦아야겠군요.
듀크=프리드님//죽지도 않겠죠.
시대유감님//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