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꽃보다 왕자(그랜다이저)-완

UFO로보-그렌다이저-23화

by 무-명- 2023. 9. 14.
왕자는 이번에도 대역이군요. 태업도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코우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진짜 코우지가 아니라서 그런지 히카루에게 관심을 보이기도 합니다.

원반수 기스기스가 지구에 내려왔습니다. 활약은 나중에...

어느 날 히카루와 왕자(대역) 사이에 사소한 다툼이 있었습니다.

역시 진짜 왕자가 아니라서 히카루를 마음대로 다룰 수 없었습니다.

말타고 가버리는 히카루

대역은 그저 따라갈 뿐입니다.

따라잡았군요.

그런데 대역이 압박적인 얼굴을 들이대는 바람에...

말이 놀라서 날뛰어 히카루는 절벽 아래로 떨어집니다.

기겁하는 왕자(대역)

히카루의 놀란 얼굴이 무섭습니다. 위험한 신이라 이 쪽도 대역을 쓴 것 같군요.

왕자는 변신(...)하여...

중력을 무시한 움직임으로...

히카루를 구해냅니다.

우아한 착지

목숨을 구해줬지만 수상한 복장의 남자였기에 도망치는 히카루

잘 뛰어가다가 넘어집니다.

왕자는 일단 히카루를 일으켜 세우고는...

냅다 후려갈깁니다.[...]

기절한 히카루를 안고 어디론가 가는 왕자

동굴 안이로군요. 오...옷을 벗겼습니다.

정신을 차린 히카루는 자신의 옷이 벗겨진 것을 깨달았습니다.

대역이라서 삿대질도 하는군요. 진짜 왕자는 결코 삿대질을 하지 않지요.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날이 밝자 동굴 밖으로 뛰쳐나가는 왕자(아마도 대역)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베가성 연합군에게 인질로 잡힌 히카루. 진짜 코우지가 안 나와서 히로인도 되어보고... 좋군요.

그러나 두 대역은 히카루에게 신경쓰지 않고 자기들끼리 놉니다.

"얘...얘는 아닌가 보다." 분위기를 파악한 베가성 연합군

인질 작전은 취소하고 이번에는 기스기스로 댐을 부수려고 합니다.

댐이 무너질 위험에 놓이자 그랜다이저를 타고 급히 달려와 슬라이딩까지 하며 광선을 쏘는 왕자

어디다 쏘는 거냐?

대역의 사격실력은 메이슨 레벨이었습니다.

덕분에 댐은 붕괴됩니다.

여기까지는 잘 되어가고 있었는데 브라키가 그만 삿대질을...

왕자만큼의 위력을 보여주지 못 하는 대역. 기스기스에게 고전합니다.

그러나 비겁함은 잘 알고 있는지 스페이저를 불러 공격을 시킵니다.

스페이저가 쏜 광선이 기스기스의 뿔을 녹였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더블하켄이 기스기스의 목을 날리고...

스페이스썬더로 마무리

덧글

  • 이로동 2005/02/25 19:38 # 답글

    전부 대역이군요... 출현하기도 귀찮은가봅니다.
  • 질풍17주 2005/02/25 19:40 # 답글

    "얘...얘는 아닌가보다." <---이게 최강이군요 ^.^
  • 天照帝 2005/02/25 19:42 # 답글

    ...그런데 어째 히카루도 처음부터 끝까지 대역이었던 느낌이...;
  • Devilot 2005/02/25 19:42 # 답글

    ..왕자와 목장소녀가 드디어 만리장성(.)을 쌓은 것처럼 보이지만 그건 그렌다이저를 BL물이 아닌 듯 위장하려는 연막입니다. 목장소녀도 대역입니다(..)
  • aaaa 2005/02/25 19:45 # 삭제 답글

    대역의 표정이 압권이네요, 근데 대역이라는 것은 왜곡이 아닌
    정말 대역인것 같은...
  • 백금기사 2005/02/25 19:45 # 답글

    그랜다이저에 나온 코우지는 '전원' 대역이라는 학설도 있지요.
  • Teres 2005/02/25 19:49 # 답글

    다른 작품 찍고 있었던게 아닐까요?
    '스케쥴이 안 맞아서...'
    그나저나 대역끼리 저런 짓들을 했으니, 원래 배우들이 상당히 열받았겠는데요?(캐릭터 이미지 망친다고)
  • 3배빠르게 2005/02/25 19:55 # 삭제 답글

    진짜 왕자가 어디 아픈 모양이군요.. 빨리 낫길..
  • skan 2005/02/25 20:03 # 답글

    저거 전부 대역이군요;;
    히카루는 하룻밤에 버림받은거군요-_-
  • 공국진 2005/02/25 20:11 # 삭제 답글

    우....웃음이 멈추질 않습니다;;;


    설마 베가성 놈들도 대역 아니었을까요?
  • 엽구리가시료 2005/02/25 20:17 # 삭제 답글

    왕자는 저기에 출연안해도
    출연료는 받나봐요
  • Kiba 2005/02/25 20:21 # 답글

    제목이 다를겁니다. 아마. 마징가 X 라던가(.)
  • マサキ君 2005/02/25 20:22 # 삭제 답글

    대역들의 활약이 너무 멋지군요 >.<
  • yasujiro 2005/02/25 20:32 # 답글

    베가성 연합군의 당혹스런 표정이 압권이군요.
  • 飛影 2005/02/25 20:39 # 답글

    시작부터 나타나는 대역에게 압박을 한번 받고
    끝날때까지 나타나는 대역에게 다시한번 압박을 받았습니다..
  • 렉스 2005/02/25 20:46 # 답글

    이십오님, 저도 추천했지만...
    라이브블로그2005에 애니메이션 부문에 후보에 드셨어요 :)
    (http://liveblog2005.info)

    아..백금기사님도+_+
  • 악천후 2005/02/25 20:56 # 삭제 답글

    ...오늘 건 특히 심한걸;;;
  • fantavii 2005/02/25 21:12 # 삭제 답글

    이번회는 아예 주역들이 출연거부한거네요..^^
  • 마즈피플 2005/02/25 21:18 # 답글

    히..히카루우우우........
  • 핑크팬더 2005/02/25 21:21 # 답글

    왼손으로 때렸다면 왼손이 오른쪽에 가있어야 하는데...음속의 속도로 이동한겁니까. (←;;)
  • aaaa 2005/02/25 21:24 # 삭제 답글

    근데 어린이들에게 저런 불건전한 스토리를 전개시켜도 되는 겁니까?
  • DJ_d 2005/02/25 21:24 # 삭제 답글

    아...오늘 실기 쳤다. 붙을 게 확실은 한 듯...
    관련 실기는 좀 어려울 수도 있으니 동영상 강의를 구해놨다.
    언제 msn 오면 주지
  • 보름 2005/02/25 21:43 # 답글

    아 오늘 왜이리 대역들이 웃겨줍니까ㅜㅜㅜㅜ언제나 그랜다이저는 사람을 잡는군요.
  • 평범한시민 2005/02/25 21:56 # 답글

    그랜다이저가 변신히어로물이었다니..... 처음 알았습니다..
  • 고스트 2005/02/25 22:25 # 삭제 답글

    오늘은 모조리다 대역이군요.. 특히 히카루 누드는 정말 눈뜨고는 못 봐주겠습니다..
  • 떠돌이 2005/02/25 22:32 # 답글

    ㅡ_ㅡ;;;오늘은 코우지가 히로인이 되지 않는군요~
  • 알트아이젠 2005/02/25 22:33 # 답글

    대역에게 왕자님급의 실력을 기대하는건 힘들군요.
  • 위호지처 2005/02/25 22:36 # 삭제 답글

    히카루도 대역들 덕분에 히로인취급도 당해보고(..음..결국엔 저렇게 되버렸지만<-나쁜놈들에게까지 히로인이 아니라고 찍히다니 불쌍한 히카루) 얼마나 좋아요.
  • 쭈기 2005/02/25 22:47 # 답글

    납치를 하려고 해도 똑바로 알고 했어야죠 ㅎㅎ
  • Miren 2005/02/25 22:48 # 답글

    얘..얘는 아닌가보다라니..으하하하
  • 함장 2005/02/25 23:08 # 삭제 답글

    ..댐도 붕괴시켰군요. 사악한 그랜다이져.(..)
  • 텅빈마음 2005/02/25 23:49 # 삭제 답글

    이제 대역의왕자로 카테고리명을 바꿔야할듯 ㅡ.ㅡ;;;
  • vontola 2005/02/25 23:57 # 삭제 답글

    스페이져도 대역이닷~!!!
  • xeraph 2005/02/26 00:07 # 답글

    이번 화 왜곡은 너무 웃기네요 크하하하하;
  • 끄레워즈 2005/02/26 00:42 # 답글

    대역 들의 잔치였군요...-ㅂ-);
  • 영원제타 2005/02/26 01:04 # 답글

    "얘...얘는 아닌가보다." <--- 최강에 한 표 추가입니다.
    눈치빠른 베가 군단입니다.
  • 날림 2005/02/26 04:14 # 답글

    왕자와 코우지 둘 다 대역을 세워놓고 데이트 하러 갔다에 한 표
  • hiper 2005/02/26 10:41 # 삭제 답글

    주인공들에 이어 대역들까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 血櫻蘭花 2005/02/26 12:28 # 답글

    ...삿대질!!;
  • 탈.도.전. 2005/02/26 14:07 # 답글

    그랜다이저도 대역 쓴 것 같군요
  • 카페인 2005/02/26 14:31 # 삭제 답글

    ...저기서 왜 왕자가 뛰어나가는거죠?-ㅅ-;; 주객이 전도된 느낌...(하긴 이번화가 워낙;)
  • aniberserk 2005/02/26 15:45 # 삭제 답글

    후려 갈길 때를 제외하면 전부 대역이군요...

    노조 파업이라도 했나 봅니다...
  • 체루하 2005/02/26 15:49 # 답글

    왕자의 대역이 무섭습니다. 히카루가 떨어질 만해요.
  • 에르하인드 2005/02/26 17:22 # 삭제 답글

    왕자의 대역... 놀랍군요, 메이슨 레벨의 사격솜씨에 삿대질... 왕자 댄스는 어떨까요?
  • 뇌광청춘 2005/02/26 18:17 # 답글

    ... 제목을 "원반성 괴수 분투기'로 해야 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 블랙 2005/02/26 18:58 # 답글

    히카루의 속옷은 어디에........설마 평소에 겉옷만 입고나니는건가...게다가 상의와 하의가 붙어있다?
  • 오락실주인유노 2005/02/27 00:44 # 답글

    대역이라서 막나가는군요
  • OmegaBass 2005/02/27 13:19 # 답글

    ...대역 천국(..)
  • sliza 2005/02/27 16:30 # 삭제 답글

    오늘따라 왜곡이 심하군요. 대역끼리도 사랑의 삼각관계는 여전한가봅니다
  • kinroh 2005/02/28 03:31 # 답글

    인질도 못되는 히카루가 불쌍해요ㅠㅠ[..]
  • 듀크=프리드 2005/02/28 14:14 # 삭제 답글

    이름이그렇다보니 기스가 좀심하게났나보군요
    (열풍권이라도썼으면..)
  • 시대유감 2005/02/28 15:59 # 답글

    과연 이 저예산 드라마의 끝은 어디인 것입니까?
  • 이십오 2005/02/28 22:02 # 답글

    이로동님//어디에 놀러갔을까요?

    질풍17주님//허탈한 브라키의 표정이 압권입니다.

    天照帝님//그렇군요. 조사해봐야...

    Devilot님//대역끼리 눈이 맞았군요.

    aaaa님//정말입니다.[...]

    백금기사님//진짜는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요?

    Teres님//원래 배우들도 잘 놀았으니 불만은 없겠죠.

    3배빠르게님//회복을 기원합니다.

    skan님//불쌍합니다.

    공국진님//병사들은 아무나 해도 되니...

    엽구리가시료님//원래 돈이 많은 건 아닐까요?

    Kiba님//그럼 저건 아폴론 왕자일까요?

    マサキ님//진짜는 언제 돌아올지...

    yasujiro님//그래도 눈치가 빨라서 다행입니다.

    飛影님//왕자는 어디에?

    렉스님//감사합니다.

    악천후//음 점입가경이라는 한 마디로...

    fantavii님//출연료 인상 요구라도 하는 모양입니다.

    마즈피플님//대역이라 생각하시길

    핑크팬더님//손등으로 쳤습니다.
  • 이십오 2005/02/28 22:02 # 답글

    aaaa님//되겠지요.

    DJ_d//공부해야 하는데...

    보름님//원래 그런 작품이니까요.

    평범한시민님//옷이 저절로 입혀지는...

    고스트님//눈을 감으세요.[...]

    떠돌이님//대역이니까요.

    알트아이젠님//절대무리죠.

    위호지처님//그렇지만 결국엔...

    쭈기님//정보부족입니다.

    Miren님//알아챈 게 어딥니까.

    함장님//사고만 치는 대역

    텅빈마음님//대결구도로군요.

    vontola님//스페이저는 어디로 갔을까요?

    xeraph님//아직도 1/3도 보여주지 않은 무서운 작품이라 두렵습니다.

    끄레워즈님//다 해먹었지요.

    영원제타님//베가성 연합군에게도 인정받은 히카루

    날림님//멀리 갔나 보군요.

    hiper님//쟤들은 그런 거 모릅니다.

    血櫻蘭花님//삿대질을 하면 왕자가 아니지요.

    탈.도.전.님//의혹은 깊어만 갑니다.
  • 이십오 2005/02/28 22:02 # 답글

    카페인님//사실은 당했다거나...

    aniberserk님//자기가 하고 싶은 신만 찍었군요.

    체루하님//저라도 떨어졌을 겁니다.

    에르하인드님//그건 진짜 왕자만 출 수 있습니다.

    뇌광청춘님//UFO러버 등등도 있습니다.

    블랙님//취향이겠지요.

    오락실주인유노님//눈치도 안 보고...

    OmegaBass님//라이딘이 더 심합니다만;;

    sliza님//대역들도 비슷한 인간들만 캐스팅해서...

    kinroh님//좀 더 자신을 갈고 닦아야겠군요.

    듀크=프리드님//죽지도 않겠죠.

    시대유감님//저도 모릅니다.
  • sentigra 2012/08/10 04:38 # 답글

    걔는 아니였군요.

'이십오 > 꽃보다 왕자(그랜다이저)-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UFO로보-그렌다이저-25화  (0) 2023.09.14
UFO로보-그렌다이저-24화  (0) 2023.09.14
UFO로보-그랜다이저-22화  (0) 2023.09.14
UFO로보-그렌다이저-21화  (0) 2023.09.14
왕자의-전성시대  (0) 2023.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