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34화

by 무-명- 2023. 8. 23.
키리코를 쫓는 자들이 있습니다.

또 싸우러 나가냐?

대답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 죽어라.

어디서 들어봤던 목소리

기억났다.

또 만났네.

키리코 가는 곳마다 장사 해먹고 있는 고우트 영감

전함의 데이터를 분석 중

3배 빠른 회복력

키리코 건드렸다 죽을 뻔한 놈들

고물상입니다.

그게 고물상이지.

조피라는 여자가 두목입니다.

바닐라와도 재회



같은 여자라고 위로해주려고 했는데

뭐?

뭔가 쌓인 게 있는 듯

입실론이 왔습니다.

목숨 아까운 줄 모르는 영감님

조피가 배신합니다.

다들 레드숄더에 원한이 있나 보군요.

레드숄도였다는 말 듣고 태도 돌변

무슨 사이인데?



차라리 잘됐다.

싸우게 되어 신난 키리코

덧글

  • Drizite 2012/08/08 10:20 # 답글

    싸움중독자 맞네요... 죽을상황인데도 좋다고 하니....
  • 이십오 2012/08/08 13:13 #

    병입니다.
  • 공국진 2012/08/08 10:28 # 답글

    역시 주변 상황은 신경 안쓰는 키리코!;
  • 이십오 2012/08/08 13:13 #

    싸움에만 신경 쓰는 키리코
  • 알트아이젠 2012/08/08 10:40 # 답글

    싸움을 즐기는 쿨가이 키리코군요.
  • 이십오 2012/08/08 13:14 #

    마달과 달리 쿨'게이'가 아닌 건 다행..
  • 소시민A군 2012/08/08 12:11 # 답글

    그러니까 왜 1대 1이냐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 이십오 2012/08/08 13:14 #

    쓸데없이 정정당당
  • 동굴아저씨 2012/08/08 12:36 # 답글

    진퇴양난!!
    오예!
  • 이십오 2012/08/08 13:14 #

    바라던 상황..
  • 풍신 2012/08/08 12:56 # 답글

    어쨋건 싸울 수 있게되어 야 신난다!!!!
  • 이십오 2012/08/08 13:15 #

    상황이 어떻게 되든 싸울 수만 있다면...
  • 시무언 2012/08/08 13:13 # 삭제 답글

    사면초가다! 신난다!
  • 이십오 2012/08/08 13:14 #

    불치병..
  • OmegaSDM 2012/08/08 15:09 # 답글

    전쟁광 키리코
  • 이십오 2012/08/09 14:58 #

    구제불능
  • 셔먼 2012/08/08 17:25 # 답글

    키리코: 그런거 없다
  • 이십오 2012/08/09 14:59 #

    ?
  • The Buck Stops Here 2012/08/08 18:35 # 답글

    입실론 정리 후 조피 정리
  • 이십오 2012/08/09 15:00 #

    귀찮은 건 다 정리
  • 날림 2012/08/08 19:38 # 답글

    목숨이 걸리면 야~씽난다! 상태가 되는 키리코군요
  • 이십오 2012/08/09 15:00 #

    제정신이 아닙니다.
  • 잠본이 2012/08/08 22:45 # 답글

    레드숄더는 사방에 원수를 만들고 다녔나...
  • 이십오 2012/08/09 15:00 #

    자랑스러운 부대는 아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