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31화

by 무-명- 2023. 8. 23.
굴욕적인 결과

소문의 P.S가 틀림없다.

키리코는 한계입니다.

제발 좀 깝치지 마.

진짜 싸우기 위해 태어난

P.S 앞에서 무슨 소리야?

그러다 죽는다.

완전히 맛이 갔네.

약을 찾습니다.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네.

아무 거나 먹이자.

적들이 전함 안에 들어왔습니다.

아무도 없으니까

욕망에 충실합니다.

계 탔다.

힘내서 다시 싸우는 피아나

샌드백입니다. 샌드백

어쩌지?

철수다.

다 되돌아갑니다.

슬슬 눈이 감기는 키리코

키리코와 피아나를 쫓는 자들이 또 있습니다.

목적은 키리코를 없애는 것

입실론도 같이 있습니다.

전함이 향하는 저 별은 대체 뭐하는 별일까요?

덧글

  • 공국진 2012/07/04 10:06 # 답글

    계 탔다!!;
  • 이십오 2012/07/04 14:22 #

    바라던 바다.
  • 동굴아저씨 2012/07/04 10:09 # 답글

    오예!
  • 이십오 2012/07/04 14:22 #

    저런 모습은 또 처음..
  • ∀5 2012/07/04 12:55 # 답글

    전투광도 일단은 남자!
  • 이십오 2012/07/04 14:21 #

    키리코도 남자데이
  • 시무언 2012/07/04 13:54 # 삭제 답글

    전투보단 애인
  • 이십오 2012/07/04 14:21 #

    아주 가끔 일어나는 일일 뿐
  • 배길수 2012/07/04 15:31 # 답글

    키리코: 내도 남자데이...
  • 이십오 2012/07/05 11:42 #

    성 정체성이 흔들리지 않은 건 다행..
  • 날림 2012/07/04 19:22 # 답글

    죽음의 냄새는 도대체 어떤 냄새일까요...
  • 이십오 2012/07/05 11:42 #

    시체?(...)
  • 풍신 2012/07/04 20:53 # 답글

    키스가 사망 플러그라서 죽음의 냄새가 나지만, 죽는 것은 이능생명체 키리코가 아니겠죠.
  • 이십오 2012/07/05 11:42 #

    다른 사람이겠죠.
  • 2012/07/05 17:45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이십오 2012/07/05 17:50 #

    스포일러 자제..라지만 괜찮습니다.(...)
  • malebolgia 2012/07/05 17:47 # 삭제 답글

    그러고 보니 쿠멘을 탈출한 3부작부터 단순한 전쟁중독자 이야기에서 스페이스 판타지로(..)
  • 이십오 2012/07/05 17:51 #

    우리 모두 함께 가자. 스페이스 판타지
  • Drizite 2012/07/05 21:15 # 답글

    .... 점점 얘기가 산으로 가고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