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29화

by 무-명- 2023. 8. 23.
키리코와 피아나는 탈출에 성공합니다.

꼭 벗고 누워야 되냐?

보고 싶어서 조종을 못 합니다.(...)

잠깐 정신을 잃었는데

웬 전함 안에 들어와 있습니다.

키리코가 좋아하는 게 가득(...)

차라리 잘됐다.

무슨 뜻인지 알죠?

그런 뜻이 아냐!

저 눈치 없는 인간

조종 불가

알아서 어디론가 가고 있습니다.

먹고 사는 건 가능합니다.

피아나는 눈에 불을 켰습니다.(...)

키리코가 목석이라

먼저 손을 잡는 수밖에...

키리코는 술을 마시..

..지 못합니다.

술 못 마시는 키리코

술도 못 마셔?

그래, 못 마신다! 어쩌라고?

에잇, 이딴 거

술주정..

정체불명의 A.T가 몰려옵니다.

술까지 마셔놓고..

싸움이 존재의 이유

신난다.

싸움터는 키리코가

쉴 수 있는 유일한 곳(...)

사회 부적응자의 패기(...)

덧글

  • landory 2012/06/20 15:05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깨알같은 주석을..
    이 만화 본적도 없지만 주석때문에 궁금해졌어요.
  • 이십오 2012/06/20 15:33 #

    언젠가 글들을 다 공개로 돌리겠으니 그때 천천히 구경하시면..
  • OmegaSDM 2012/06/20 15:07 # 답글

    불쌍한 키리코ㅋㅋㅋㅋㅋㅋ
  • 이십오 2012/06/20 15:34 #

    술 못 마시는 건 공감.. 저렇게 막 나가진 않겠지만
  • 시무언 2012/06/20 15:09 # 삭제 답글

    사실 이거 따지고보면 꽤 안타까운 에피소드였죠. 기껏 탈출하고 분위기 좋은데 적응못하고 겉도는 인간이라...

    제 기억으론 이 에피소드인가 다음 화에서 작화 실수로 피아나가 육손(...)이 되는 장면이 있더군요. 키리코 손 잡아줄때 그런걸로 기억합니다.
  • 이십오 2012/06/20 15:34 #

    사회 부적응자 같으니...
  • Drizite 2012/06/20 15:43 # 답글

    역시 키리코는 쌈질밖에 모르네요 ㅜㅠ
  • 이십오 2012/06/20 17:45 #

    인생의 낙이 싸움이니...
  • 공국진 2012/06/20 15:49 # 답글

    음주운전... 아니, 음주전투군요;
  • 이십오 2012/06/20 17:45 #

    그래도 꽤 잘 싸웁니다.
  • ∀5 2012/06/20 15:59 # 답글

    싸움, AT >>>>>>>>>>>(넘사벽)>>>>>>>>> 여자
  • 이십오 2012/06/20 17:46 #

    저 인간 안 되겠습니다.
  • NRPU 2012/06/20 16:07 # 답글

    그래도 보톰즈 세계관에선 키리코가 심심할 일은 평생 없으니 다행
  • 이십오 2012/06/20 17:46 #

    평생 싸우다니...
  • 소시민A군 2012/06/20 16:17 # 답글

    우도의 쓴 커피를 마시는 이유가 이것 때문이었군요.
  • 이십오 2012/06/20 17:47 #

    술 못 마셔서..
  • 토나이투 2012/06/20 18:34 # 답글

    지금 눈앞에 스코프독이 한다스로 있는데 술이나 여자가 생각날리가 음슴니드!

    역시 사회부적응...
  • 이십오 2012/06/21 17:41 #

    스코프독 사랑..
  • TBSH 2012/06/20 18:36 # 삭제 답글

    우주 PTSD환자의 패기(다른가?)

    우리 QB는 음주전투도 잘해요~
  • 이십오 2012/06/21 17:40 #

    술에 약해도 싸움은 잘 하는군요.
  • 풍신 2012/06/20 18:48 # 답글

    술마시고 본심을 드러내는군요.
  • 이십오 2012/06/21 17:40 #

    취중진담..
  • 알트아이젠 2012/06/20 20:08 # 답글

    PTSD의 정점을 보여주는군요. ㅜ.ㅜ
  • 이십오 2012/06/21 17:40 #

    사회에 나가긴 글렀습니다.
  • 존다리안 2012/06/20 20:08 # 답글

    사회부적응자....불쌍한 키리코....
  • 이십오 2012/06/21 17:40 #

    그 사회부적응자 손에 죽어나가는 엑스트라들이 더 불쌍하군요.
  • 동굴아저씨 2012/06/20 20:19 # 답글

    저런 사회부적응자도 좋아해주는 여자가 있는데 나는!!!!!....>-<O
  • 이십오 2012/06/21 17:39 #

    픽션입니다.
  • 날림 2012/06/20 20:21 # 답글

    술은 맛으로 먹는다는 걸 아직 깨닫지 못한 키리코군요
  • 이십오 2012/06/21 17:39 #

    저도 못 깨달았습니다.
  • 스킬 2012/06/20 23:58 # 답글

    결국 술먹고 싸움질....
  • 이십오 2012/06/21 17:39 #

    정확합니다..
  • 나이브스 2012/06/21 06:23 # 답글

    잠깐 지금 음주 운전?
  • 이십오 2012/06/21 17:39 #

    거기다 술 먹고 싸움질
  • 블랙 2012/06/21 10:10 # 답글

    피아나는 어째 나오는 장면마다 다른 대역(...)으로 바뀌는군요.
  • 이십오 2012/06/21 17:39 #

    얼굴이 변화무쌍한 P.S 되겠습니다..
  • 잠본이 2012/06/22 23:44 # 답글

    본격 피아나 안습 에피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