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30화

by 무-명- 2023. 8. 23.
A.T 한 대씩 부수는 건 성에 안 차는 모양

전함 주포 모조리 발사

움직이는 과녁일 뿐

다 폭발

하지만 A.T는 얼마든지 있습니다.

키리코가 잘못했네. 의도한 건 아니지만..

벌써?

그 뒤에도 전함 주포로 더 당했습니다.

P.S에 대한 소문은 들었습니다.

P.S라면 절대 놓칠 수 없지.

롯치나는 계속 키리코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잘렸습니다.(...)

벌써 30화야! 총집편 두 번 있긴 했지만

비꼬면서 물러납니다.

키리코도 인간이라 과로로 쓰러집니다.

이 인간은 싸우는 것밖에 모르고...

눕혀놨더니 또 일어나자마자 저 X랄

저 인간 안 되겠네.

또 몰려옵니다.

이번엔 피아나가 먼저 나갑니다.

피아나의 싸움을 지켜보는 키리코

싸우고 싶어 죽을 지경(...)

덧글

  • OmegaSDM 2012/06/27 10:13 # 답글

    아.........키리.............코................(와이즈맨풍)
  • 이십오 2012/06/27 13:14 #

    구제불능
  • 코론 2012/06/27 10:20 # 답글

    전투중독증!
  • 이십오 2012/06/27 13:13 #

    불치병
  • 존다리안 2012/06/27 10:20 # 답글

    고마해! 키리코!
  • 이십오 2012/06/27 13:13 #

    평생 싸울 듯
  • 태두 2012/06/27 11:06 # 답글

    저 인간 안 되겠네요.
  • 이십오 2012/06/27 13:13 #

    안 되겠습니다.
  • 무상공여 2012/06/27 11:32 # 답글

    하루하루 싸우는 기계
  • 이십오 2012/06/27 13:13 #

    달리 할 줄 아는 게 없...
  • ∀5 2012/06/27 12:08 # 답글

    저 인간 안되겠네요.(2)
  • 이십오 2012/06/27 13:02 #

    정말로 안 되겠습니다.
  • 토나이투 2012/06/27 12:14 # 답글

    의사 선샹님! 저기 이상한 사람이 있어요!
  • 이십오 2012/06/27 13:02 #

    불치의 병이라서...
  • Drizite 2012/06/27 12:27 # 답글

    .... 이능생존채 답군요 ㅎㄷㄷ
  • 이십오 2012/06/27 13:02 #

    과연 키리코..
  • KAZAMA 2012/06/27 13:01 # 답글

    사신 키리코 vs 사신 아이작








    어?!
  • 이십오 2012/06/27 13:02 #

    검색해서 사신 아이작이 누구인지 알아봐야 했습니다-_-
  • KAZAMA 2012/06/27 13:35 #

    데드스페이스의 주인공인 아이작 클라크 입니다


    일명 "걸어다니는 사망 플래그"
  • 이십오 2012/06/27 13:41 #

    전 데드스페이스 안 하겠지만
  • 시무언 2012/06/27 13:21 # 삭제 답글

    키리코 자체는 사람이 그렇게 나쁜건 아닌데(무뚝뚝하긴 하지만) 저놈의 전투중독증때문에(...)
  • 이십오 2012/06/27 13:41 #

    구제할 길이 없습니다.
  • 공국진 2012/06/27 13:44 # 답글

    피곤해도 싸우는 그 남자;
  • 이십오 2012/06/27 17:58 #

    싸움밖에 모르는 그 남자
  • 동굴아저씨 2012/06/27 17:59 # 답글

    인간아....
  • 이십오 2012/06/28 14:48 #

    저 인간 안 되겠습니다-_-
  • 날림 2012/06/27 19:32 # 답글

    이건 뭐...전쟁이 없었으면 키리코는 어떻게 살았을지 정말 궁금해지는군요
  • 이십오 2012/06/28 14:48 #

    처음부터 몰랐다면 잘 살았을지도...
  • 알트아이젠 2012/06/27 20:43 # 답글

    돌이킬 수 없군요...ㅜ.ㅜ
  • 이십오 2012/06/28 14:47 #

    평생 싸워야겠죠.
  • 후카츠노히 2012/06/28 11:35 # 답글

    진정한 전쟁광
  • 이십오 2012/06/28 14:47 #

    답이 없는 인생..
  • 잠본이 2012/06/30 17:28 # 답글

    치료가 필요하군요.
    근데 전쟁중독 치료해주는 데가 있으려나...
  • 이십오 2012/07/03 23:18 #

    키리코는 불치병..
  • 풍신 2012/06/30 19:30 # 답글

    싸우지 않으면 죽는 병...
  • 이십오 2012/07/03 23:18 #

    몇 번이나 되살아나게 해주는 싸움..
  • 겟타횽 2012/07/03 23:08 # 삭제 답글

    싸움밖에 모르는 바보로군요.
  • 이십오 2012/07/03 23:18 #

    구제할 길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