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27화

by 무-명- 2023. 8. 23.
유리 멘탈 퍼펙트 솔져

전용 A.T 자랑하는 입실론

그런데 키리코의 질문이 끝날 때까지

공격하지 않고 기다려줍니다.

키데라가 입실론의 뒤통수를 치려고 했으나

들켰네.

말은 안 했지만 폭탄 터질 때 살려준 걸 고마워하고 있었군요.

구할 생각은 안 합니다.(...)

이제 살았다.

야!

입실론 때문에 죽을 뻔

롯치나 대위가 멜키아군을 이끌고 왔습니다.

비라 게릴라도 앗셈블루도 다 없앨 생각입니다.

남 좋은 일 시켜주는 포탈리아

키리코한테 덤볐는데

같이 떨어집니다.

A.T의 성능을 전혀 살리지 못한 무식한 싸움

어디서 본 게 있는지

맨몸으로 결판을 내자고 합니다.

키리코는 안 나갑니다.

괜히 내려서 다치기만 하고...

곤누한테 포위 당했습니다.

그런데 하늘에서는 멜키아군이...

눈에 보이는 건 닥치는 대로 다 파괴하는 멜키아군

그렇다고 합니다.(...)

앗셈블루 다 죽네.

왜 멍 때리고 있어?

입실론 데려가려다 보로가 죽을 듯

키리코는 당연히 안 죽습니다.

바닐라 만나서

탈출기 득템

사람 1명 + P.S 1명만 탈 수 있습니다.

객기를 부립니다.

어색한 분위기가 싫어서 농담을 했는데

더 어색해져 버렸어.(...)

죽지도 않고 또 등장한 간유

키리코와 피아나 팔아 혼자 살아남으려 합니다.

그런 말은 속으로만 해야지.

잠시나마 불사조 같았던 간유의 최후

저 상황이 되니 코코나 생각이 납니다.

꼭 대답을 해야겠냐?

이제 다음 싸움터는 어디?(...)

덧글

  • ∀5 2012/06/06 10:16 # 답글

    간유▶◀
  • 이십오 2012/06/06 10:28 #

    드디어 갔습니다.
  • OmegaSDM 2012/06/06 10:27 # 답글

    바보 입실론
  • 이십오 2012/06/06 23:09 #

    퍼펙트 솔져에게 머리를 주지 않았으니...
  • 소시민A군 2012/06/06 10:28 # 답글

    인생은 실전이군요.
  • 이십오 2012/06/06 23:10 #

    연습 소용없습니다.
  • 공국진 2012/06/06 10:29 # 답글

    고스테로의 저 말은 적절히 쓰이는 곳이 많겠군요;
  • 이십오 2012/06/06 23:10 #

    자주 쓸 듯
  • 시무언 2012/06/06 10:47 # 삭제 답글

    전쟁터도 "여행"인 사회부적응자 키리코.

    근데 사회부적응자도 여자가 꼬이는군요
  • 이십오 2012/06/06 23:10 #

    주인공이니까
  • 토나이투 2012/06/06 10:50 # 답글

    간유 운지이이이이이이
  • 이십오 2012/06/06 23:10 #

    안녕
  • 태두 2012/06/06 10:53 # 답글

    중간에 고스테로가 나와도 위화감이 없군요
  • 이십오 2012/06/06 23:10 #

    그건 그렇군요.
  • 凡人Suu 2012/06/06 11:49 # 답글

    고스테로가 갑자기 여기 왜 나오나 하고 잠시 고민했습니다..
  • 이십오 2012/06/06 23:10 #

    짤방..
  • 배길수 2012/06/06 12:03 # 답글

    고스테로 깨알같네요. ㅎㅎㅎ
  • 이십오 2012/06/06 23:10 #

    앞으로 자주 등장할 겁니다.
  • 풍신 2012/06/06 14:17 # 답글

    입실론이 하는 짓을 보면, 확실히 정신적으로 완벽하지 않군요.
  • 이십오 2012/06/06 23:09 #

    멘탈이 없는 듯
  • 날림 2012/06/06 19:06 # 답글

    아...이제 키리코는 어디가서 싸워야 하나...OTL
  • 이십오 2012/06/06 23:09 #

    세상은 넓고 싸움터는 많습니다.
  • 블랙 2012/06/07 13:23 # 답글

    키리코는 죽지않고 살아남는게 능력이죠.
  • 이십오 2012/06/11 10:34 #

    짝퉁 불사조 간유와는 다릅니다.
  • Drizite 2012/06/08 12:44 # 답글

    간유 걍 조용히 사라지지 불쌍하네요....
  • 이십오 2012/06/11 10:34 #

    깝치다가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