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25화

by 무-명- 2023. 8. 23.
간유 아직 안 죽었습니다.

Man vs. Wild

이제 살았어.

이렇게 무능할 줄이야.

폐인 다 됐습니다.

다들 간젤만의 작전에 반대합니다.

저래서 더 걱정

말단 부하들까지 반발합니다.

사기가 땅에 떨어졌습니다.

그래도 끝까지 간젤만을 믿는 모니카

그런데 정작 그 간젤만은

자포자기

다 들었습니다.

키리코 일행 얘기입니다.

간젤만과 맨몸으로 맞짱 뜰 생각인 풀 포탈리아

마구 쏴죽이면서 간젤만이 있는 곳으로 향합니다.

모니카 만났는데

반사적으로 쏴버리고 말았습니다.

죽기 직전에 깨달아봤자...

역시 이상 따위는 부질없는 것이었습니다.

곤누는 앗셈블루의 모든 전력을 총동원하여 공격합니다.

그런데 비라 게릴라는 이미 키리코와 피아나에게 신나게 털리고 있는 중

덧글

  • 큐베 2012/05/23 09:53 # 답글

    죽기 직전에 알아챈 진리

    그러나 이미 때는 늦었으니......
  • 이십오 2012/05/24 20:19 #

    늦어도 한참 늦었죠.
  • 토나이투 2012/05/23 09:57 # 답글

    의지의 사나이 간유
  • 이십오 2012/05/24 20:19 #

    일찍 죽는 편이 나았을지도-_-
  • Xiaomuwave 2012/05/23 10:37 # 답글

    포화 속에서 신난 두사람
  • 이십오 2012/05/24 20:19 #

    천생연분이네요-_-
  • 시무언 2012/05/23 10:40 # 삭제 답글

    간유 vs Wild
  • 이십오 2012/05/24 20:20 #

    처절했습니다.
  • ∀5 2012/05/23 11:42 # 답글

    간유 다 죽게생겼다!!
  • 이십오 2012/05/24 20:23 #

    곧 죽..
  • 초효 2012/05/23 12:08 # 답글

    키리코 얼굴이 한번도 안나왔네요.(왜곡?)
  • 이십오 2012/05/24 20:24 #

    챙겨주기 귀찮아서...
  • 凡人Suu 2012/05/23 12:31 # 답글

    이번화는 좀 무세루한 화군요...
  • 이십오 2012/05/24 20:24 #

    여기선 되도록이면 우리말 써주시기 바랍니다. 귀찮게 검색해야 되니까(...)
  • 존다리안 2012/05/23 13:25 # 답글

    뭐 이런 망할 동네가 다 있어? 뭣하러 일으킨 반란이야?
  • 이십오 2012/05/24 20:25 #

    그, 그냥..
  • 공국진 2012/05/23 14:09 # 답글

    무...무심코;
  • 이십오 2012/05/24 20:25 #

    대책없는 반란..
  • Drizite 2012/05/23 14:18 # 답글

    .... 저럴거면 혼자 가시지....
    단체자폭을 강요하다니.....
  • 이십오 2012/05/24 20:25 #

    간젤만은 용자였습니다.(...)
  • 무상공여 2012/05/23 15:23 # 답글

    동반자살을 꿈꾸다니
  • 이십오 2012/05/24 20:25 #

    한두 명도 아니고-_-
  • KAZAMA 2012/05/23 15:33 # 답글

    오오 큐베선생
  • 이십오 2012/05/24 20:26 #

    ?
  • NRPU 2012/05/23 16:22 # 답글

    키리코: 신난당~
  • 이십오 2012/05/24 20:26 #

    정말 신난 듯-_-
  • OmegaSDM 2012/05/23 16:23 # 답글

    이미 털렸군요.
    칸유도 참 끈질기네요.
  • 이십오 2012/05/24 20:26 #

    곧 갑니다..
  • 풍신 2012/05/23 16:44 # 답글

    반대파를 모두 모아 다함께 자폭인겁니까?
  • 이십오 2012/05/24 20:26 #

    그런 듯-_-
  • 날림 2012/05/23 18:42 # 답글

    남이 죽던 말던 신나게 갈겨대는 사회 부적응 커플이군요...(먼눈)
  • 이십오 2012/05/24 20:26 #

    그렇습니다-_-
  • 빌트군 2012/05/23 19:42 # 답글

    다음 회는 게이로 왜곡될 듯.
  • 이십오 2012/05/23 23:56 #

    이미 만들어놨죠-_-
  • 배길수 2012/05/23 20:08 # 답글

    반란군 여러분은 저와 같이 여기서 죽어주세요 *^_^*

    엄청난 효자났네
  • 이십오 2012/05/24 20:28 #

    살신성인(...)
  • 동굴아저씨 2012/05/24 00:12 # 답글

    역시 세상의 승자는 커플인가....
  • 이십오 2012/05/24 20:28 #

    아직 승패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 볼쇼이 2012/05/24 22:27 # 삭제 답글

    마지막 컷이 쓸데 없이 멋지네요.
  • 이십오 2012/05/26 08:47 #

    그렇군요.
  • 잠본이 2012/05/26 14:42 # 답글

    모니카 T.T
  • 이십오 2012/06/02 23:29 #

    그야말로 개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