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36화

by 무-명- 2023. 8. 23.
조피가 키리코를 따라갑니다.

언제까지 따라올 거냐?

먼저 죽는 놈이 지는 거다.

레드숄더에게 가족을 잃었으니 이해는 합니다.

근성은 영원한 것

그런데 근성으로 극복하기 힘든 것도 있습니다.

바라란트군입니다.

되살아났군요.

또 따라갑니다.

이 말은 하고 죽어야지.

뭐야? 그 미지근한 반응은...

득템..

그런데 부주의하게도 무기를...

빼앗기고 말았습니다.

자신을 원수로 여기는 자에게 저런 부탁을...

내가 왜?

전혀 안 듣고 할 말 다 합니다.

조피만 키리코를 따라온 건 아니었습니다.

제압하는 데 성공

이젠 편하게 가겠네.

보급기지엔 A.T가 있었으나

이미 키리코는 총 한 자루로

A.T 때려잡는 레벨입니다.

포기 안 하네.

코코나가 덤빕니다.

너만 불쌍한 줄 알아?

놀랍게도 아줌마를 때려눕힙니다.

지지리움에 넣긴 넣었습니다.

사실 레드숄더가 이 별에 왔을 때 키리코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말하기 귀찮다..

덧글

  • 날림 2012/09/05 09:33 # 답글

    뭐...파일벙커 달린 대 AT 라이플이지만 AT를 총으로 때려 잡는 건 가능하다는 걸 기갑엽병 메로우링크에서 증명하긴 했지요
  • 이십오 2012/09/07 12:56 #

    그 전에 이미 키리코가 저렇게 증명..
  • 대공 2012/09/05 10:15 # 답글

    미친 스티븐 시걸 ㅋㅋㅋㅋ
  • 이십오 2012/09/07 12:56 #

    척 노리스라든지..
  • 토나이투 2012/09/05 10:34 # 답글

    보.

    보인다!
  • 이십오 2012/09/07 12:56 #

    무엇이..
  • OmegaSDM 2012/09/05 10:37 # 답글

    말하면 죽일 듯
  • 이십오 2012/09/07 12:56 #

    하지만 죽는 건 아줌마쪽이겠죠.
  • 공국진 2012/09/05 12:03 # 답글

    코코나도 강해졌군요;
  • 이십오 2012/09/07 12:55 #

    아줌마를 이길 줄이야..
  • 소시민A군 2012/09/05 12:56 # 답글

    "보스 (서두르지 말고 따라 걸어가서 죽여)줘요."같은 느낌입니다.
  • 이십오 2012/09/07 12:56 #

    어쨌든 안 죽습니다.
  • 풍신 2012/09/05 13:08 # 답글

    언제 어디서나 한명 쯤 있는, 원수의 소속과 같다고 애꿋은 사람을 죽이려는 캐릭...키리코야 싸움 중독이니, 덤벼주면 고맙겠지만 말이죠.
  • 이십오 2012/09/07 12:54 #

    싸움을 걸어준다면 감사한 키리코..
  • 셔먼 2012/09/05 18:36 # 답글

    권총으로 AT 병기를 때려잡다니.....;;
  • 이십오 2012/09/07 12:54 #

    사실 좀 생략한 게 있습니다.
  • 코렁탕특 2012/09/05 19:08 # 삭제 답글

    우리가 일본인이라면 전후출생이건 뭐건간에 싸잡아 싫어하듯이...
  • 이십오 2012/09/07 12:53 #

    게다가 조피는 직접적인 피해자..
  • 지나가는 저격수 2012/09/05 21:06 # 답글

    조피라고 해서 울트라맨 조피가 생각났습니다.
  • 이십오 2012/09/07 12:53 #

    누군가는 이런 덧글을 달 거라 생각했습니다.
  • 잠본이 2012/09/05 23:06 # 답글

    하지만 말하기 귀찮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십오 2012/09/07 12:53 #

    실은 제가 멘트 생각하기 귀찮았습니다.
  • 변태작가 2012/09/06 14:31 # 답글

    바하우저 M571 아머매그넘...좋은 총이죠.
    실은 키리코가 뻔질나게 탔다하면 부숴먹는 각종 AT들보다 수명이 훨씬 깁니다(...)
  • 이십오 2012/09/07 12:52 #

    총은 타고 다니는 게 아니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