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35화

by 무-명- 2023. 8. 23.
1 대 1인 줄 알았는데

피아나가 끼어듭니다.

비겁한 비겁 커플 비겁하다.

유유히 도망치는 커플

저 세 사람도 겨우 살았습니다.

키리코 걱정하는 건 코코나뿐

키리코 하루 이틀 보는 것도 아니고...

가만히 생각해보니 다 키리코 때문이네.

조피가 키리코를 쫓아갑니다.

금방 들켰습니다.

레드숄더에 가족을 잃은 조피

죽여주지.

천천히, 잔인하게



이상한 걸 구워먹습니다.

안 먹어.

뱃속에 들어가면 똑같습니다.

쳐먹지만 말고 좀..

외면..

지지리움으로 샤워 안 해서 저러는 겁니다.

지지리움이 있을 만한 곳

바라란트군의 습격

습격해봤자..

결국 다 물리쳤습니다.

그런데 피아나 상태가 더 안 좋아졌습니다.

끈질긴 아줌마네.

하지만 여자는 안 죽입니다.

걸어서 보급기지까지...

그런 자세로 그런 대사 말해봤자...

덧글

  • 소시민A군 2012/08/22 15:35 # 답글

    좌절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 이십오 2012/08/23 11:28 #

    조피?
  • 셔먼 2012/08/22 15:39 # 답글

    어차피 인과율에도 얽매이지 않는 남자를 어떻게 죽일 수 있으리......
  • 이십오 2012/08/23 11:29 #

    아줌마는 무리..
  • ∀5 2012/08/22 15:45 # 답글

    비겁한 비겁 커플 비겁하다!!
  • 이십오 2012/08/23 11:29 #

    비겁해도 이기면 그만..
  • 공국진 2012/08/22 17:44 # 답글

    외면!
  • 이십오 2012/08/23 11:29 #

    안 죽인 게 봐준 거죠..
  • OmegaSDM 2012/08/22 18:14 # 답글

    키리코한테는 전쟁과 피아나뿐인가!
  • 이십오 2012/08/23 11:26 #

    모든 종류의 싸움..
  • 날림 2012/08/22 18:25 # 답글

    먹을 것과 전쟁만 있으면 언제나 신나는 키리코군요
  • 이십오 2012/08/23 11:26 #

    물론 1순위는...
  • 태두 2012/08/22 18:42 # 답글

    입실론 불쌍해요 입실론.
  • 이십오 2012/08/23 11:26 #

    주인공의 라이벌 포지션이니 어쩔 수 없습니다.
  • Drizite 2012/08/22 19:51 # 답글

    그나마 자기여자는 챙기니 다행이네요
  • 이십오 2012/08/23 11:25 #

    그나마 주인공..
  • 알트아이젠 2012/08/22 20:31 # 답글

    커플의 힘은 강하군요. ㅜ.ㅜ
  • 이십오 2012/08/23 11:22 #

    키리코에게 남은 건 싸움과 피아나뿐
  • 凡人Suu 2012/08/22 22:39 # 답글

    일찌기 조조전 촤고의 장수 조홍님께서 좌절감이 사나이를 키우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죠...
  • 이십오 2012/08/23 11:21 #

    안 키워질 듯..
  • 잠본이 2012/08/22 23:25 # 답글

    OTL 아주머니의 우울
  • 이십오 2012/08/23 11:21 #

    불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