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17화

by 무-명- 2023. 8. 23.
또 다른 퍼펙트 솔져 입실론

이번엔 죽은 척하지 못 하고 패했습니다.

또 스코프독 한 대를 날려먹은 키리코

갈 때까지 숨어서 기다립니다.

어쨌든 마을은 불타고

용병들은 철수

버럭

우리는 용병일 뿐

피아나가 어떤 남자와 봉술 대련 중

졌습니다.

그는 내전을 일으킨 왕자

근대화, 공업화에 반대하면서

A.T는 잘도 쓰고 있군요.

A.T에 의지하여 계속 싸우겠지.

숨어있다가 들킨 키리코

끌려왔습니다.

소문이 부풀려졌군요. 호각이라니...

구멘 왕국의 전통 무술 바란싱으로 싸우겠다고 합니다.

진검을 가져와.

이게 무슨 진검?

비겁한 비겁 입실론 비겁합니다.

그런 것 말고 아는 걸로 싸우자. 아는 걸로...

기묘한 자세를 취하는 입실론

저게 뭐야?

계속 자세를 바꾸는데 죄다 저런 식

바란싱의 원리는 섹시코만도와 같습니다.(...)

헛점 발견

바로 안 죽여서 화근을 키우는 입실론

피아나가 키리코를 풀어줍니다.

저 중에서 골라 타랬더니

스코프독이 없잖아.

불평하는 키리코가 짜증나서 가버립니다.

열심히 뛰는 수밖에...

의도한 건 아니지만 키리코 덕분에 목숨 건졌던 모니카

절대 거절 안 합니다.

그럼 안녕

덧글

  • OmegaSDM 2012/03/28 08:13 # 답글

    키리고 네 이노오오오오오오오오오옴!!!!!!!!!!!!!!!!!!!!!!!!!!!!!!!!!!!!!!!!!
  • 이십오 2012/03/28 20:29 #

    다쳤으니까 봐줍시다.(...)
  • TBSH 2012/03/28 08:24 # 삭제 답글

    사회 경험이 없어서 투정부리는 군요
  • 이십오 2012/03/28 20:29 #

    여전히 사회엔 못 나가겠군요.
  • 凡人Suu 2012/03/28 08:42 # 답글

    스코프독 심심하면 버리면서 왜 저리 스코프독에 집착하는 걸까요...
  • 이십오 2012/03/28 20:29 #

    쓸데없는 집착입니다.
  • 잠본이 2012/03/28 20:44 #

    '나는 모나미 볼펜만 쓴다고!'와 비슷한 심정 아닐까 싶음
  • 공국진 2012/03/28 08:53 # 답글

    바란싱의 비밀은 허점 만들기였군요!!;;
  • 이십오 2012/03/28 20:29 #

    비밀이랄 것도 없습니다-_-
  • Fatimah 2012/03/28 09:23 # 답글

    애교 한 판!
  • 이십오 2012/03/28 20:29 #

    아직까진 동네북 키리코
  • 큐베 2012/03/28 09:52 # 답글

    싸우는 도중 어디를 봐야 할 지 모를 정도로 난감한 자세군요.
  • 이십오 2012/03/28 20:29 #

    안 볼란다..라고 해줘야...
  • 빌트군 2012/03/28 09:53 # 답글

    꺾기도 바란싱
  • 이십오 2012/03/28 20:30 #

    꺾기도는 뒤에 말 갖다 붙일 뿐이지 않습니까.
  • 시무언 2012/03/28 10:12 # 삭제 답글

    피아나도 삐질 정도의 사회경험부족
  • 이십오 2012/03/28 20:30 #

    안 되겠군요.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 아무것도없어서죄송 2012/03/28 10:57 # 답글

    여기서 결론 역시 패배자는 즉결 총살이 짱.
  • 이십오 2012/03/28 20:30 #

    보톰즈 끝
  • 동굴아저씨 2012/03/28 13:11 # 답글

    까탈스러운 놈 같으니....
  • 이십오 2012/03/28 20:31 #

    사회 생활 정말 못할 타입
  • 날림 2012/03/28 19:19 # 답글

    저 세계에도 섹시 코만도가 있군요
  • 이십오 2012/03/28 20:31 #

    시대를 초월한 섹시코만도
  • 지나가는 저격수 2012/03/28 19:41 # 답글

    살아남으면 호각이고...

    저기에 마사루를 갖다 놓으면 '그랜드 마스터'칭호를 따겠군요.
  • 이십오 2012/03/28 20:31 #

    그렇겠지요-_-
  • 잠본이 2012/03/28 20:44 # 답글

    은혜 갚은 모니카
  • 이십오 2012/04/05 18:45 #

    주인공 아니라면 안 갚았을 텐데...
  • 배길수 2012/03/28 21:24 # 답글

    http://pds23.egloos.com/pds/201203/03/41/a0007341_4f51cb83645b5.jpg

    이제 깨달았는데 입실론은 저 수트 자체가 섹시코만도입니다.
  • 이십오 2012/04/05 18:44 #

    차밍포인트는 없군요.
  • 풍신 2012/03/29 15:27 # 답글

    인간을 초월한 퍼펙트 솔져는 섹시 코만도를 쓰는군요.
  • 이십오 2012/04/05 18:46 #

    과연 섹시코만도
  • 볼쇼이 2012/03/31 22:28 # 삭제 답글

    정체도 모르는 무술의 실체라는 게 상상 초월이라면,
    정신 붕괴군요. 남은 건.
  • 이십오 2012/04/05 18:46 #

    다들 그려러니 하고 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