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15화

by 무-명- 2023. 8. 23.
왜 날 공격하고 X랄이야.

숨어서 지나가는 걸 기다립니다.

고맙다고 해놓고

심문하는 건 또 뭐냐..

맞을까봐 순순히 다 털어놨습니다.

맞서 싸울 방법은?



대답은 그렇게 했지만 생각해둔 것이 있습니다.

코코나는 노래를 부르는데

키리코를 저격하는 노래(...)

평범한 내란이라면

퍼펙트 솔져가 나올 리가 없지.

컴퓨터 좀 씁시다.

퍼펙트 솔져가 아무리 대단해도 다이탄3 같은 걸 타는 건 아니니까

패턴만 읽을 수 있다면 싸울 수 있습니다.

다만 규격품은 안 통하니

직접 프로그램을 만드는 수밖에...

실컷 부려먹을 생각입니다.

바로 작전에 투입

보충 A.T를 호송하는 임무인데

비라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동료가 당한 줄 알고 절규했지만

안 죽었는데 죽이지 마.

키리코 어디 갔어?

난 바빠.

피아나로 추정되는 파란 A.T를 만났습니다.

효과가 있다.

그 덕분에 한 대 맞혔습니다.

키리코도 한 대 맞았습니다.

한 대 맞고 바로 죽은 척

죽은 줄 알고 물러납니다.

퍼펙트 솔져 빼면 나머지는 별 것 아닙니다.

다 쫓아낸 뒤 나타나서 열심히 싸우는 척

전용 프로그램 '죽은 척'

덧글

  • 큐베 2012/03/14 09:43 # 답글

    저런 상사를 만나면 몸이 고생합니다.
  • 이십오 2012/03/16 12:57 #

    마음도 고생합니다.
  • 凡人Suu 2012/03/14 10:11 # 답글

    효과가 굉장했다!!(아닙니다.)
  • 이십오 2012/03/16 12:57 #

    굉장했습니다.(...)
  • 공국진 2012/03/14 10:16 # 답글

    허를 찌르는 프로그램 '죽은 척'이군요!!
  • 이십오 2012/03/16 13:03 #

    누구도 생각지 못한(...)
  • DEEPle 2012/03/14 11:13 # 답글

    대 피아나 프로그램! 하지만 상대는 입실론. 그렇게 다들 게 ㅇ......
  • 이십오 2012/03/16 13:03 #

    ㅣ가 되는 거겠죠.(...)
  • OmegaSDM 2012/03/14 11:25 # 답글

    퍼펙트 솔져는 반죠급 초능력이 있나 보군요
  • 이십오 2012/03/16 13:04 #

    적어도 로봇은 반죠 압승(...)
  • 토나이투 2012/03/14 12:16 # 답글

    퍼패트 솔져가 다이탄을 타고 나오면...
  • 이십오 2012/03/16 13:04 #

    세계관 붕괴
  • Nine One 2012/03/14 12:25 # 답글

    저 프로그렘이 난 뭔지 안다. Wow 사냥꾼 기술. "죽척"메크로지.
  • 이십오 2012/03/16 13:04 #

    WOW 안 해봤군요.
  • 존다리안 2012/03/14 12:47 # 답글

    난 너의 패턴을 파악했다?
    강중약 중강약 강중강약이다!
  • 이십오 2012/03/16 13:05 #

    그걸 입력한다고 밤을 새고...
  • 고드재현스 2012/03/14 13:06 # 답글

    실제로도 최고의 프로그램이 죽은척이라는게 이 왜곡을 더 재미있게 가속합니다'3'

    PS란 싸우기 위해 만들어진 플레이스테이션
  • 이십오 2012/03/16 13:07 #

    실제로 죽은 척했다간..
  • 날림 2012/03/14 18:51 # 답글

    과연...PS는 곰이었군요..(먼눈)
  • 이십오 2012/03/16 13:07 #

    그렇군요..
  • NRPU 2012/03/14 21:43 # 답글

    그나저나 코코나가 저렇게 이뻤나요?
  • 이십오 2012/03/16 13:07 #

    비슷했던 것 같습니다만..
  • 잠본이 2012/03/14 22:38 # 답글

    이번회는 작화감독이 좀 神인듯
  • 이십오 2012/03/16 13:07 #

    별 차이 못 느낀 눈 ㅂㅅ이 여기에...
  • 대공 2012/03/15 08:03 # 답글

    ㅋㅋㅋㅋ
  • 이십오 2012/03/16 13:08 #

    좋은 의미로 받아들이면 되겠습니까..
  • 시무언 2012/03/15 12:53 # 삭제 답글

    코코나가 노래 부르는 장면에서 분위기 낼려고 성우에게 술을 먹였다고 하죠(...)
  • 이십오 2012/03/16 13:08 #

    잔인하군요.
  • 풍신 2012/03/20 01:13 # 답글

    또 다시 살아남았군요. 죽은 척을 해서...
  • 이십오 2012/03/20 11:30 #

    키리코의 주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