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14화

by 무-명- 2023. 8. 23.
얼굴이 지옥(...)

벌써 3개월이 지났습니다.

싸울 수 있으니까 키리코에겐 천국

적의 기습

방해된다.

신났습니다.

저게 천직인 듯-_-

키리코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하필 숨어도 그런 곳에 숨다니



안 되면 안 되는 대로 내버려두는 군대

구멘 왕국의 용병부대입니다.

돌봐주겠다고 했는데

돌봐줄 인상이 아니군요.

"내가 바로 앗셈블루 EX-10의 곤누 장군이다!"라고 외칠 것만 같은 포스

키리코인 듯

고토를 만났습니다.

잘 먹고 잘 살고 있었군요.

신형기 준다는데 싫다는 키리코

스파이 혐의로 키리코를 체포합니다.

전혀 몰랐던 사실

장군이 와서 그만두게 합니다.

많이 고분고분해진 키리코

자초지종을 설명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은 아닙니다.(...)

장군은 그게 뭔지 압니다.

간유를 위해 부연 설명

간유는 키리코가 맘에 안 든 모양

싸움 좋아하니까

바닐라도 살아있었습니다.

표정이 풍부해진 키리코

코코나도 살아있습니다.

저런 말도 할 수 있게 된 키리코

3개월 동안 키리코에게 무슨 일이 있었길래...

키리코 구할 때 돈 다 뿌리진 않았고 조금 챙겨뒀습니다.

계속 키리코에게 시비거는 간유

키리코에겐 반가운 소식(...)

저 자식, 웃고 있어.

다 신형기인데

키리코 혼자 구형.. 눈길 끄는 게 싫다더니 눈길 끌고 있습니다.

키리코 X돼 보라는 간유

그런데 위험한 건

키리코가 아니었습니다.

다 죽고 간유 혼자 남았습니다.

되돌아온 키리코

특별히 잘 싸우는 적이 하나 있습니다.

익숙한 느낌

누군지 알 것 같아서 정체를 밝혔는데

인정사정없이 내리치는군요.

그런데도 피아나라고 확신합니다.

진도 얼마 나갔다고 벌써부터 '나의'

덧글

  • 공국진 2012/03/07 10:11 # 답글

    3개월동안 키리코가 사람 대하는 기술이 조금 늘어난 것 같군요^^;;
  • 이십오 2012/03/08 14:55 #

    많은 일이 있었나 봅니다.
  • 배길수 2012/03/07 10:16 # 답글

    1. 괴! 앗셈훈련소
    2. 장군님 패션이...참하네요. 무릎길이 주름치마(...)
    3. 배경도 바뀌고 작화 스타일도 바뀌고 키리코도 쪼갤 때가 다 있군요. 여기서 행복하구나 키리코
  • 배길수 2012/03/07 10:18 #

    앗차 장군님 말고 영감님
  • 이십오 2012/03/08 14:56 #

    키리코가 있을 곳은 전쟁터뿐
  • 태두 2012/03/07 10:30 # 답글

    그 3개월 사이에 있던 일화가 OVA로 있긴 한데[라스트 레드숄더]...싸움질인 건 매한가지입니다. -_-
  • 이십오 2012/03/08 14:56 #

    싸움질을 해야 애니화 가능
  • 블랙 2012/03/07 12:04 # 답글

  • 이십오 2012/03/08 14:57 #

    관찰력이 대단하시군요.
  • 풍신 2012/03/07 14:15 # 답글

    키리코는 인간의 감성 레벨 업을 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싸움 중독...
  • 이십오 2012/03/08 14:58 #

    사회엔 못 나가겠군요.
  • 존다리안 2012/03/07 14:50 # 답글

    왠지 은근히 리얼하네요.
  • 이십오 2012/03/08 14:58 #

    은근히..
  • RNarsis 2012/03/07 16:08 # 답글

    싸움을 통해 감성지수를 성장시키는 남자. 키리코.
  • 이십오 2012/03/08 14:59 #

    싸움을 통해 성장(...)
  • 날림 2012/03/07 18:36 # 답글

    하라는 전투는 안하고!
  • 이십오 2012/03/08 14:59 #

    전투도 힙니다.
  • Nine One 2012/03/07 18:42 # 답글

    스코프 독 오타쿠 키리코...
  • 이십오 2012/03/08 14:59 #

    하지만 아끼진 않는...
  • 잠본이 2012/03/07 21:45 # 답글

    평소땐 무표정하다가 싸우게 되니까 신나는 키리코(...)
  • 이십오 2012/03/08 15:00 #

    싸워야 사는 남자
  • OmegaSDM 2012/03/08 10:01 # 답글

    틀렸어 이놈은 이미 글렀어
  • 이십오 2012/03/08 15:01 #

    사회엔 못 나갑니다.
  • 시무언 2012/03/08 12:23 # 삭제 답글

    정말 글렀네요 키리코. 싸우니까 실실 쪼개고(...) 그래도 이제 친구들이랑 제대로 된(?) 대화를 하는거보니 진전은 있었던듯(페일젠이 죽어서 그런가).
  • 이십오 2012/03/08 15:21 #

    요원한 사회화
  • 볼쇼이 2012/03/10 01:14 # 삭제 답글

    간유...... 면 심해상어의 간에서 빼내는 그 기름 아닙니까.
  • 이십오 2012/03/13 15:49 #

    그렇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