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사회에 나가고 싶지 않아(보톰즈) - 완

장갑기병-보톰즈-18화

by 무-명- 2023. 8. 23.
키리코가 돌아왔다고 합니다.

병문안 가자면서

옷이 그게 뭐냐?

그런 문제가 아니야.

결국 입은 옷이 저 따위..

키리코 못 잡아먹어서 안달인 간유

적당히 해라.

곤누 장군이 한발 물러섭니다.

아픈 척 연기한 키리코(...)

군의를 매수했습니다.

혼자 힘으로 빠져나온 줄 알았는데 실망이야.

정전 협정을 한다고...

비라 게릴라쪽엔 큰일

곤누 장군은 자리를 비우면서 키리코를 내버려두라고 했지만

마음에도 없는 대답을 하는 간유

인간은 하지 말라고 하면 더 하고 싶어하는...

제가 대신

두들겨 맞겠습니다.

동료들이 키리코 찾으러 왔습니다.

다 일러줄 거야.

마침 그때 비라 게릴라가 공격을...

어느새 부대에서 입지가...

별 수 없이 풀어줍니다.

자포자기

기회를 엿보고 있었던 바닐라

코코나는 꿩 대신 닭을...

분위기 좋았는데

비라 게릴라의 습격입니다.

신나는 전투

그런데 수상합니다.

전투에 한해서는 머리 잘 돌아가는 키리코

비라의 작전을 꿰뚫어 봤습니다.

동료들도 키리코의 말이 맞다고 인정합니다.

그러나 간유는 계속 고집을...

간유 따위 무시

우리도 무시

가, 가지 마.

상종을 말아야지.

간유 버려두고 니탄으로 출발

덧글

  • 떠리 2012/04/05 10:53 # 답글

    사회부적응자는 그렇게 입지를 다지게 되고..
  • 이십오 2012/04/07 10:50 #

    싸울 때만 쓸모있는 사회부적응자
  • 공국진 2012/04/05 10:59 # 답글

    자업자득이긴 하지만 간유는 불쌍하군요;
  • 이십오 2012/04/07 10:50 #

    불쌍한 것도 없는 인간입니다.
  • 큐베 2012/04/05 11:42 # 답글

    두근두근
  • 이십오 2012/04/07 10:51 #

    기대되는 전투
  • OmegaSDM 2012/04/05 12:14 # 답글

    아 키리코 사회에서 살아남기 틀렸어요.
    PTSD인가요...
  • 이십오 2012/04/07 10:51 #

    틀렸으니 계속 쌈질만..
  • 시무언 2012/04/05 12:53 # 삭제 답글

    사회부적응자보다 입지가 약한 간유는 뭐(...)
  • 이십오 2012/04/07 10:51 #

    조연일 뿐
  • 알트아이젠 2012/04/05 20:11 # 답글

    PTSD...ㅜ.ㅜ
  • 이십오 2012/04/07 10:51 #

    평생 저러고 살아야
  • 날림 2012/04/05 20:17 # 답글

    이제 정상적인 사회 생활은 무리야...OTL
  • 이십오 2012/04/07 10:51 #

    싸움질이나 하는 수밖에
  • 지나가는 저격수 2012/04/05 20:45 # 답글

    태그에 붙일 이름이 생각났습니다.

    '전쟁덕후 킬익호'
  • 이십오 2012/04/07 10:52 #

    태그 안 붙입니다..
  • 존다리안 2012/04/05 20:47 # 답글

    그런데 왠지 저 시절 애니들이 요새 애니들보다 진짜 전쟁이라는 것을 잘 다루는 것 같아요.
    키리코가 사회부적응자로서의 증세를 보이는 것도 그렇고... 사실 전쟁에서 오래 굴러다니면
    저렇게 되는 게 정상이지요.
  • 이십오 2012/04/07 10:52 #

    전쟁 아는 세대와 모르는 세대의 차이가 아닐까요..
  • 볼쇼이 2012/04/06 01:10 # 삭제 답글

    저 여자의 사라진 손 위치에서 굉장히 부정적인(어떤 의미에선 긍정적인) 생각을 했습니다.
  • 이십오 2012/04/07 10:52 #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 풍신 2012/04/06 09:17 # 답글

    지옥의 전주곡 초 OK 인 키리코.
  • 이십오 2012/04/07 10:53 #

    전투라면 그저 좋은..
  • 잠본이 2012/04/07 11:34 # 답글

    지옥의 전주곡이라 말은 하지만 손으론 신나서 어쩔줄 모르는 키리코;;;
    왕따당한 간유는 간유라도 마시고 속차려야 겠군요(뭔소리여)
  • 이십오 2012/04/07 12:03 #

    싸움 없는 세상에선 살 수 없는 키리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