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36화

by 무-명- 2023. 8. 16.

이번에도 수인을 앞세웁니다.

나서서 싸워보라고 합니다.

전사로 인정했지만 전사한다면...

그래서 호네르바 졸라 가짜 싱클라인을 만들었습니다.

힘을 확인해보겠다면서

수인도 아니고 일반 병사들과 싸움 붙입니다.

굉장히 잔인합니다.

괜한 칼질

코가네와 대결

당연히 가짜가...

생각보다 잘 싸웁니다.

촬영해서 아버지 보여주려고 합니다.

이런 건 편집해야지.

직접 싸우는 것도 아니면서 간섭은...

뒤에서 구경만 하는 주제에...

이왕 만들 거 말 잘 듣는 놈 만들지.

진짜한테 계속 대듭니다.

더는 참을 수 없다.

하지만 직접 안 나오고 메카수인 조종..

수인 놔왔는데 쫄지도 않고...

이거나 먹어라.

결국 가짜는 진짜가 수인 써서 해치웁니다.

이건 무슨 상황이지.

대충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았습니다.

사자들이 와서 수인 제압

합체해서 고라이온 어택

수인은 갈수록 약해집니다.

이미 끝났는데 여기도 괜한 칼질

잠시도 못 버팁니다.

너 때문이잖아.

그건 본인 얘기인 듯

덧글

  • 존다리안 2015/03/15 11:05 # 답글

    내 안되는 것은 남 탓....
  • 이십오 2015/03/20 11:02 #

    심지어 자기 클론인데...
  • 대역재단 2015/03/15 11:10 # 삭제 답글

    이것이 바로 대역의 탄생 과정이었군요!
    http://pds21.egloos.com/pds/201501/24/41/a0007341_54c395783ab01.jpg

    그리고 대역도 까는 오리지널의 위엄.
    http://pds26.egloos.com/pds/201501/24/41/a0007341_54c3959a6a809.jpg
  • 이십오 2015/03/20 11:02 #

    오리지널이 시원찮으니...
  • 2015/03/15 11:1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3/20 11:0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레이오트 2015/03/15 11:36 # 답글

    싱클레어에게 슈퍼솔져 혈청을 투여하는 편이 더...
  • 이십오 2015/03/20 11:01 #

    그런 게 없...
  • 무지개빛 미카 2015/03/15 12:11 # 답글

    내분인가.... 불쌍한 녀석이다..

    오랫만에 공감가는 대사네요. 대역과 진짜의 내분이라니.........
  • 이십오 2015/03/20 11:01 #

    가루라대제국의 현실..
  • 무명병사 2015/03/15 13:02 # 답글

    원판이나 카케무샤나 다 그놈이 그놈...;;
  • 이십오 2015/03/20 11:01 #

    클론이 좀 더 나은 것 같기도 하고...
  • 검투사 2015/03/15 13:15 # 답글

    불쌍한 짝퉁 이야기군요. 우째 <시뎅>에서 짝퉁 락순이 스스로가 진퉁이라는 정체성을 가지면서 생긴 문제가 생각나는...

    그래도 진퉁 락순은 (자신보다 글레머러스한) 짝퉁 락순을 불쌍히 여겼는데...
  • 이십오 2015/03/20 11:01 #

    시뎅 안 봐서...
  • 에우리드改 2015/03/15 14:23 # 답글

    대역의 난!
  • 이십오 2015/03/20 11:01 #

    쉽게 종결..
  • 풍신 2015/03/15 14:41 # 답글

    근성 없는 원본 탓...
  • 이십오 2015/03/20 11:01 #

    그렇죠. 누굴 닮겠습니까.
  • 전복장죽조림 2015/03/15 14:49 # 삭제 답글

    잘되면 내 탓 못하면 남 탓?
  • 이십오 2015/03/20 11:00 #

    그렇죠.
  • 정호찬 2015/03/15 15:07 # 답글

    근데 코가네 저놈 싸울 때 보니 권총 차고 있구만 왜 힘들게 도끼질이여.
  • 이십오 2015/03/20 11:00 #

    정정당당?(...)
  • OmegaSDM 2015/03/15 16:25 # 답글

    대역의 왕자
  • 배길수 2015/03/16 22:11 #

    좋아요 +1
  • 이십오 2015/03/20 11:00 #

    하지만 저 대역은 말도 안 듣고...
  • 공국진 2015/03/15 20:52 # 답글

    클론이 정말 잘 싸우긴 했군요...
  • 이십오 2015/03/20 11:00 #

    클론이 더 잘 싸우는 듯..
  • 날림 2015/03/15 23:12 # 답글

    분신이 오리지널의 문제점을 잘 보여줬군요
  • 이십오 2015/03/20 11:00 #

    그 본체에 그 클론
  • 엑스트라 2015/03/16 05:13 # 답글

    살다 보니 대역이 반역을 할 줄이야......
  • 이십오 2015/03/20 10:59 #

    말 안 듣는 대역
  • 왕비의수난 2015/03/16 10:00 # 삭제 답글

    싱클라인 클론을 만드는 것보다 차라리 파라공주 클론을 만들면 이길 수 있는데
  • 왕비의수난 2015/03/16 10:01 # 삭제 답글

    클론 싱클라인은 실전에서는 써먹지 못하는군요
  • 왕비의수난 2015/03/16 10:02 # 삭제 답글

    싱클라인도 클론역시 무능하군요
  • 이십오 2015/03/20 10:59 #

    클론이 더 나은 듯..
  • 왕비의수난 2015/03/16 10:06 # 삭제 답글

    싱클라인 클론 대신 파라공주 클론을 만들어서 보내라 그럼 알테아 정복은 단숨에 이루어진다
  • 이십오 2015/03/20 10:59 #

    뭔 소리..
  • 마의오오라 2015/03/20 18:20 # 삭제 답글

    가루라제국에는 정녕 골라이온과 대등하게 씨워 이길 자는 없단 말인가
  • 츠쿠요미 2015/03/20 18:23 # 삭제 답글

    네 사실입니다 싱크라인을 인격개조시켜 하찮은 금발계집따위에 연연하지 않는 성격으로 만들면 알테아정복은 물론이고 골라이온파괴도 빛의 속도로 이루어짐
  • 황천의 사자 2015/03/20 18:25 # 삭제 답글

    이십오님이 나가호리 요시이를 가상의 인물이라 생각하는 것도 아직 일본이나 해외의 물정을 너무 몰라서 저런 소리를 하는 것도 무리는 아님
  • 황천의 사자 2015/03/20 18:29 # 삭제 답글

    만약 이십오님의 말이 사실이라면 네크로노미콘의 창시자인 알 압둘 알하즈레드나 고어만화의 대표자인 우지가 와이타도 상상속의 인물이란셈
  • 황천의 사자 2015/03/20 18:31 # 삭제 답글

    이십오님이 나가호리 요시이를 실존인물로 만들려면 타임슬립해서 네크로노미콘의 저서인 알 압둘 알하즈레드를 만나야 할 듯
  • 황천의 사자 2015/03/22 12:00 # 삭제 답글

    타임슬립은 불가능한 듯
  • 황천의 사자 2015/03/22 12:00 # 삭제 답글

    나가호리 요시이는 못만들어도 압둘 알하즈레드는 만들 수 있을 것 같음
  • 황천의 사자 2015/03/22 12:01 # 삭제 답글

    토미노가 만들지 않았어도 극중 간간히 나오는 학살장면은 예술이다
  • 황천의 사자 2015/03/22 12:01 # 삭제 답글

    차라리 몰살의 토미노가 만들면 대박 터지고 극장판까지 제작될 듯
  • 황천의 사자 2015/03/22 12:03 # 삭제 답글

    70년대와 80년대 애니메 업계에는 압둘 알하즈레드같은 광인이 없어서 해외시장이나 자국 애니메업체에서도 크게 실패하는 듯
  • 머스크멜론 2015/04/07 19:40 # 삭제 답글

    이십오님 진정하십시요 황천의 사자 말도 객관적으로 보면 거의 맞는 말인것 같습니다 왜곡이란 것도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보지 않으면 진정한 왜곡이라 부를 수 없는 것입니다
  • 디스트릭트 켄 2015/04/07 19:40 # 삭제 답글

    황천의 사자란 놈도 제법 잘 하는군 이십오에게 쓴소리도 할 줄 알다니
  • 우주폐차장 2015/04/07 19:42 # 삭제 답글

    황천의 사자란 놈이 할 짓이 없어서 저런 한심한 소리까지 할 줄은 몰랐군 자기가 보는 전 20세기 애니메이션에서 자기가 얼마나 불만족스럽고 불만에 가득차 있었는지 알 만 하군
  • 레전드 건담 2015/04/07 19:43 # 삭제 답글

    황천의 사자따위가 하는 테러에는 귀기울일 필요가 없습니다 저런 녀석은 반달리즘의 최상을 달리는 듯
  • 소프트 하드웨어 2015/04/07 19:44 # 삭제 답글

    황천의 사자가 일찍이 골라이온을 다 보고 저런 욕짓거리를 다 하는 군 이십오보다 내용을 더 많이 알아서 Bing신이 된것인지도
  • 기계대마왕 2015/04/07 19:45 # 삭제 답글

    오오 세상의 모든 것에 불만족스러움 투성이인 최강의 완벽주의자 떳네
  • 암흑과학부대 2015/04/07 19:46 # 삭제 답글

    다른 것도 아니고 유독 골라이온만 까는 것을 볼때 황천의 사자도 지나칠정도의 완벽주의자가 맞긴맞군요
  • 지옥의 아웃사이더 2015/04/07 19:46 # 삭제 답글

    너무 완벽하면 망한다 댓글도 적당히 하시길
  • 메카특수부대 2015/04/07 19:47 # 삭제 답글

    황천의 사자님 이 이십오 블로그에서 나가주시길
  • 카츄아 비아레스 2015/04/07 19:48 # 삭제 답글

    황천의 사자님은 골라이온 원작판 뿐만 아니라 양덕들이 만든 볼트론 그리고 모든것을 다 봐서 저러는 걸지도
  • 지옥의 아웃사이더 2015/04/07 19:49 # 삭제 답글

    자기가 예상했던 것과는 달리 골라이온이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저렇게 이십오님을 몰아붙일정도로 강한 불만을 토해냇을 정도임
  • 메카특수부대 2015/04/07 19:50 # 삭제 답글

    만약 골라이온이 해피엔딩이 아니라 배드 엔딩이라면 황천의 사자도 흡족스럽게 이해하고 이 블로그에서 강제 철거가 아니라 자기가 알아서 나가줄 듯
  • 섹시 프리드 누님 2015/04/07 19:51 # 삭제 답글

    황천의 사자가 고도의 토미노까라서 저러는 걸지도....
  • 남부켄의 혁명투사 2015/04/07 20:02 # 삭제 답글

    그럼 저 인간이 바라는대로 이루어 주길
  • 마계의 트랜스포머 2015/04/07 20:02 # 삭제 답글

    아 놔 골라이온 보고 파라공주 클론 만들어서 알테아 함락시키는 장면 상상했었는데 원판보고 영 아닌듯
  • 사람 2015/04/12 18:40 # 삭제 답글

    내 살다살다 이런 놈들은 처음본다
  • 죠니 브라운 절대미모 2018/09/18 18:19 # 삭제 답글

    아 이 장면 어디선가 봤는데..... KBS 주말의 명화에서 돈 코스카렐리 옹이 만든 77년도 영화인 사이보그에서 건달들이랑 죠니 브라운 주지사 닮은 사이보그 CK-900이랑 싸울때 저 장면이 연상됨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