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33화

by 무-명- 2023. 8. 16.
실패나 하고 대들기까지 하니까

만들라고 해서 만들 수 있나.

못 깰 것 같다.

수압 잘 견디는 수인 만들라고 하진 않았잖아.

가루라개구리를 작전에 쓰려고 합니다.

올챙이를 알테어에 풀었습니다.

스즈이시가 올챙이 발견

그런데도 의심 안 하고 잡아갑니다.

얘들은 의심함.

금방 자라서 가루라개구리가 되었습니다.

개구리 총공격

해봤자 개구리는 개구리

맞아죽고

총에 맞아

죽습니다.

가루라개구리네.

올챙이 잡아갔던 애들도 구해줍니다.

개구리가 너무 많다.

개구리만 불에 약하냐..

불에 약한 개구리는 다 타죽었습니다..

불에만 약한 게 아니라

물에도 약하네..

개구리 다 죽은 뒤에야 메카블랙수인 출동

내세울 건 수압에 잘 견디는 것뿐이니까.

하지만 그 전에 당하면 아무 소용없습니다.

보긴 뭘 봐..

덧글

  • 레이오트 2015/02/22 10:34 # 답글

    개구리가 저 난리칠 때 각개격파한다는 생각을 못하는건가?
  • 이십오 2015/02/24 13:24 #

    못 합니다.
  • 리장 2015/02/22 10:35 # 답글

    어릴때는 몰랐지만.
    다시보니 잔혹하네요 ㅜ_-
  • 이십오 2015/02/24 13:24 #

    일명 '고어'라이온입니다.
  • 코론 2015/02/22 10:49 # 답글

    생태계교란종 퇴치^^
  • 이십오 2015/02/24 13:24 #

    쉽게 퇴치..
  • 검투사 2015/02/22 10:59 # 삭제 답글

    차라리 케로로부대가 갔더라면?
  • 이십오 2015/02/24 13:24 #

    그래도 안 될 듯
  • 무지개빛 미카 2015/02/22 11:26 # 답글

    눈빛이 저렇게 초롱초롱 빛나는 싱클라인을 보니 너무 부담스럽군요. 그나저나 불에 잘 타는.... 개구리라. 불에 잘타는 미사일, 불에 잘 타는 마하드릴, 불에 잘 타는 비행기....
  • 이십오 2015/02/24 13:24 #

    불에 잘 타는 모든 것..
  • 무명병사 2015/02/22 11:30 # 답글

    아따, 저 개구리 구이 맛이 궁금해지는군요.
    - 잡으라는 고라이온은 안잡고 뭔 뻘짓이냐, 이 저질 황태자!
  • 이십오 2015/02/24 13:24 #

    맛은 없을 것 같습니다.
  • 잠본이 2015/02/22 11:37 # 답글

    물에도 약하다니 개구리 맞나...
  • 이십오 2015/02/24 13:24 #

    그냥 약한 개구리..
  • 정호찬 2015/02/22 12:19 # 답글

    그러니까 술맛이 떨어진다고.
  • 이십오 2015/02/24 13:24 #

    죽을 때까지 술맛은 돌아오지 않고...
  • 이지리트 2015/02/22 13:26 # 답글

    계속되봤자지...
  • 이십오 2015/02/24 13:23 #

    그렇죠.
  • 날림 2015/02/22 14:29 # 답글

    하지만 그의 술맛이 돌아오는 일은 영원히 없었다.
  • 이십오 2015/02/24 13:23 #

    그렇겠죠.
  • 존다리안 2015/02/22 14:41 # 답글

    수압과 개구리? 별 상관 없어보이는데요?
    황태자라는 것들의 능력이 의심됩니다.
    요새의 모 애니에서도 무능의 극을 달리다
    동생에게 총맞고 최종보스놈에게 맞아죽는
    황태자가 등장하지요.
  • 이십오 2015/02/24 13:23 #

    유능한 악당 찾기 힘들죠.
  • 전복장죽조림 2015/02/22 17:47 # 삭제 답글

    우주제일의 흉폭한 개구리라도 개구리일뿐;;
  • 이십오 2015/02/24 13:22 #

    개구리는 개구리일 뿐
  • 공국진 2015/02/22 18:15 # 답글

    오늘은 특히나 무리가 많은 작전이었군요;
  • 이십오 2015/02/24 13:22 #

    늘 그렇죠.
  • 대역재단 2015/02/22 20:34 # 삭제 답글

    차라리 개구리를 데스블랙수인으로 만든 다음에 투입하는 것이 나았을지도..
    물에도 약하고 불에도 약하면 사막 타입인가...
  • 이십오 2015/02/24 13:22 #

    지구의 개구리와는 다른 듯..
  • 크레이지 2015/02/24 15:45 # 답글

    마지막은 패배 확정대사 같은데... 스스로 무덤을 파는 싱클라인...
  • 이십오 2015/03/05 12:24 #

    싱클라인도 답이 없습니다.
  • 데모노이드 2015/04/02 22:25 # 삭제 답글

    개구리따위가 아니라 수륙양육용 피라냐라면 얘기가 달라졌을 듯
  • 크레이지 핸드 2015/04/02 22:26 # 삭제 답글

    개구리대신 피라냐를 보내라 그럼 이긴다
  • 콜라이온 2019/12/12 16:40 # 삭제 답글

    가루라인이 우물에 전투개구리를 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