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백수공주 취업일기(고라이온) - 완

백수왕-고라이온-35화

by 무-명- 2023. 8. 16.
딱히 할 일이 없나 봅니다.

고라이온 조종은 못해도 이건 잘함.

애한테 저런 소리나 듣고...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일한 뒤 팬티 입고 샤워

공주가 보든 말든 신경 안 씀.

그래서 어쩌라고

밥이나 내놔.

한편 싱클라인은 열심히 머리를 굴려 보지만

안 되는 걸로...

저기다 해볼까.

수인을 집어넣었습니다.

저걸 조종해서 뭘 어쩌자는 건진 모르겠지만

들켰네.

수인이 조종해서 다 지어놓은 축구장을 부숩니다.

애들이 졸라도 가만히 있음.

같은 애가 나서는 수밖에...

말로 멈추라고 해봤자..

그런데 멈춰주기로 합니다.

멈춘 뒤에 조사

하는 동안 애들은 왜 타고 있나..

또 움직입니다.

의도한 건 아니지만 애들을 인질로 잡았습니다.

애들 있다고 함부로 못하긴..

마구 공격

거대화 가능

저런 꼴이 되었습니다.

그런 아이들이 타고 있어도

무자비하게 공격

저 공격으로 수인도 애들도...

싸움이 끝나고

축구장을 다시 지었는데

애들은 이미 없습니다.

축구장은 우리가 쓰면 되지.

덧글

  • 레이오트 2015/03/08 12:25 # 답글

    악당보다 더 극악무도한 정의의 아군이었다 =ㅅ=;;;;;;
  • 이십오 2015/03/13 10:06 #

    흔한 일이죠..
  • 검투사 2015/03/08 12:27 # 답글

    오늘은 왕자님의 표정이 정말 밝았네요. ^^
  • 이십오 2015/03/13 10:06 #

    하지만 결말은...
  • Fatimah 2015/03/08 12:27 # 답글

    이 악마놈들!
  • 이십오 2015/03/13 10:06 #

    이기기 위해 당연..
  • 공국진 2015/03/08 12:29 # 답글

    아이들의 피로 지은 축구장이군요!!;;
  • 이십오 2015/03/13 10:04 #

    그렇죠.
  • 무지개빛 미카 2015/03/08 12:32 # 답글

    인질극 따위는 무의미하다는 것을 깨달은 싱클라인이었다.
  • 이십오 2015/03/13 10:03 #

    다음부턴 인질 안 잡아야...
  • 잠본이 2015/03/08 13:09 # 답글

    규모가 이미 동네 축구장을 넘어선듯한데(...)
  • 이십오 2015/03/13 10:03 #

    세금 도둑..
  • 이지리트 2015/03/08 13:10 # 답글

    애들따윈 무의미했습니다.
  • 이십오 2015/03/13 10:03 #

    1회용 엑스트라일 뿐
  • 엑스트라 2015/03/08 13:29 # 답글

    아니, 이쪽도 악행을 저지르다니.....
  • 이십오 2015/03/13 10:03 #

    안 저지르는 게 이상합니다. 이 블로그에선...
  • 전복장죽조림 2015/03/08 14:26 # 삭제 답글

    쇼타로만큼 무자비하군요;;
  • 이십오 2015/03/13 10:03 #

    그 정도는 아니고...
  • 풍신 2015/03/08 14:35 # 답글

    공주님은 오늘도 쓸데없는 일에 국고 탕진...
  • 이십오 2015/03/13 10:01 #

    세금이...
  • 소시민 제이 2015/03/08 15:07 # 답글

    어떻게 고라이온이 더 악랄해.
  • 이십오 2015/03/13 10:01 #

    이기려면 더 악랄해져야...
  • 날림 2015/03/08 15:31 # 답글

    애들의 꿈은 말 그대로 꿈이 되어버렸군요
  • 이십오 2015/03/13 10:01 #

    애들도...
  • 존다리안 2015/03/08 15:34 # 답글

    인질극을 무효화시키려면 인질의 생명은 안중에도 없다는 듯이 행동하면 되는군요.
  • 이십오 2015/03/13 10:01 #

    그렇죠..
  • SUPERSONIC 2015/03/08 17:02 # 답글

    아이들의 꿈이...
  • 이십오 2015/03/13 10:01 #

    꿈이 문제가 아니고 애들이...
  • 무명병사 2015/03/08 19:02 # 답글

    일본 출생일텐데 하는 짓은 러시아?!
  • 이십오 2015/03/13 09:52 #

    지구도 없는데 출신지가 무슨 소용..
  • 모리유 2015/03/08 19:32 # 답글

    역시 러브페로몬이 올았어!
  • 이십오 2015/03/13 09:52 #

    ?
  • 대역재단 2015/03/08 22:43 # 삭제 답글

    데스블랙수인도, 데스메카수인도 답이 없으니 이제 존다 메탈을 수입한 가루라 제국입니까..
    http://pds25.egloos.com/pds/201501/18/41/a0007341_54bb81666f760.jpg

    가오가이가가 없어도 격파 가능한 걸 보면 아닌 것 같지만.
  • 이십오 2015/03/13 09:52 #

    가오가이가 안 봐서...
  • 마계수학 2015/03/09 21:50 # 삭제 답글

    수인 보내지말고 용자시리즈 2기에 나오는 5차원제국이랑 단바이온의 악의구슬이랑 마계수학을 쓰지
  • 로리악마 2015/03/09 21:52 # 삭제 답글

    악의구슬만 있어도 알테아 정복은 이루어질 듯
  • ㄴㅇ 2015/03/10 05:40 # 삭제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런십장생 2015/03/10 16:49 # 답글

    어른이들의 놀이터가 됬군요. 근데 왕자가 옆동네 캇체보단 똑똑해보이는건 착각일까나요. (근데 결과는 똑같이 만날 지잖아? 도찐개찐..)
  • 이십오 2015/03/13 09:51 #

    똑똑하긴 합니다..
  • 나그네달 2015/03/14 23:43 # 답글

    앜ㅋㅋㅋㅋ어릴적 추억의 영웅이 사실은 인질따위 쿨하게 넘어갔었다니 뿜음ㅜ
  • 이십오 2015/03/20 10:50 #

    여기 올라오는 건 원작과는 다릅니다.
  • 마누라죽이기 2015/03/22 12:08 # 삭제 답글

    로리 악마님이 말하시는 악의 구슬은 절대무적 라이징오에 나오는 악의 구슬 말인가요
  • 로리악마 2015/03/22 12:09 # 삭제 답글

    네 맞습니다 하지만 단바이온에서도 악의 구슬은 나오니 둘 중 하나겠죠
  • 지옥의 나그네 2015/03/22 12:10 # 삭제 답글

    가루라 애들보다 절대무적 라이징오에 나오는 6차원 제국 애들을 보내면 알테아 단번에 멸망시켰을텐데
  • 어둠의 이십오 2015/03/22 12:21 # 삭제 답글

    라이징오에 나오는 악의 구슬이랑 단바이온에 나오는 악의 구슬은 그나물에 그밥인 듯
  • 마누라 죽이기 2015/03/22 12:22 # 삭제 답글

    황제 와루사가 없으니까 무효